아타미 역 도착- 

이미 타베로그에서 스캔 해놨던 음식점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 

사람들 줄서있길래 - 인기 있나 하면서 다시 찾아봤다가,, 오- 찾아 놨던 집이네 ㅎㅎ  

쇼유 라면+볶음밥 세트 시키고 군만두 추가! 

미소베이스 라면도 국물 맛있었다 ㅠ

시오 라면도 맛있다는데 다시 갈 일 있을라나 

라면집은 요기- 테이블 석에 7-8석 정도여서 줄 섰던걸지도- 

주인장 아저씨 혼자 운영 중이었다 

雨風本舗

0557-85-1817

静岡県熱海市田原本町5-14 

https://tabelog.com/shizuoka/A2205/A220502/22015133/


라면집 옆에 있던 푸딩집도 줄 많이 서있길래 덩달아 줄서서 사들고 

바닷가 공원 고고 -


날씨가 흐렸었는데 어느새 개임 ㅎㅎ 룰루

아타미 푸딩 세팅 

봉투에 붙여준 실도 귀욤귀욤 

푸딩 그릇도 귀욤- 다 먹고 들고 옴 ㅋㅋ 

먹기전 찰칵찰칵 

내가 산건 치즈 어쩌구 였는데 -;; 옆에 소스는 에스프레소 소스- 

오늘 커피를 한잔도 안마셨어서... 

처음 먹는거라 하나씩 사서 먹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여러개씩 사서 사들고 가더라- 

유명한 집인 듯  

기분 탓인가 바닥에 돌맹이도 사진 빨 잘 받음 


맑아 맑아 


바다 보이던 직장에서 일하다가 육지로 이직하고 간만에 본 바다라 그런지 더 신남 

저질 체력이라 여기저기 안갔으나 ㅎㅎ 

그냥 앉아서 푸딩 먹고 바닷 소리 듣는게 걍 굿굿 

머엉- 

'Japan > Life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타미 온천  (4) 2019.03.03
아타미 여행 2 & 일본은 벌써 벚꽃 ??ㅋㅋ  (4) 2019.03.03
아타미 여행  (0) 2019.03.03
확정 신고 하기  (0) 2019.02.20
일본의 특이한 구인(?)  (0) 2019.02.17
도쿄 텔레포트 역  (0) 2019.0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