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마드족 되고잡다/애플&삼성&&..

Apple Central World_타이 애플 스토어 새로운 스토어 오픈

by 군찐감자만두 2020. 8. 20.
반응형

19일, 애플은 미국 최초로 시총 2조 달러를 찍었다 함. 

코로나 타격으로 점포수가 줄고 있는 곳이 대부분인 지금, 

저번 달, 애플은 새 점포 2개를 오픈 했다. 

중국과 타이인데, 타이의 애플 스토어 건물이 지금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어서 궁금해서 찾아봄. 

유툽에서 찾아 봤는데, 으잉 블랙 애플?? 

겁내 간지- 

타이어를 몰라서 해석 불가능이나- 

타이 글자도 그림 같아서 참 예쁘구만 

애플 로고도 귀염귀염 

밑에 벤치도 있어서 사진 찍기 완전 좋았을 듯 

이 간지나는 블랙 애플은 오픈전에만 볼 수 있는 장면이었던 듯- 

이미 오픈하겠다는 발표가 난 후, 마무리 매장 공사중에 이렇게 설치한 듯 하다. 

블랙 애플도 멋있어서 좋으네- ㅋㅋ 

애플 공홈에 올라와 있는 매장 사진은 요거- 

가운데에 나무가 박혀 있는 것 같은 이 건축물 구조가 신기해서 

일본에서도 흥미롭게 보고 있는 중인 것 같다. 

중간 나무를 둘러싼 계단- 우와... 

밖에서 바라본 애플 스토어- 

주위에 나무도 있어서 건물과 잘 어울린다. 

타이 친구에게 들은 정보인데, 

Apple Central World 지점이 애플 스토어로는 2번째 점포인데, 

첫 번째 점포보다 접근성이 좋다고 한다.

교통 접근성도 그렇고, 주위에 백화점이나 쇼핑몰도 많아서,

이벤트도 자주 했던 동네인 듯-

안그래도 언젠가 타이 여행 가고 싶은데 ㅠㅠ

코로나 괜춘해지고 여행 갈 수 있게 되면 여기도 가고 싶음!!  

 

www.apple.com/th/retail/centralworld/

 

Central World - Apple Store - Apple (TH)

เวลาเปิดให้บริการ ข้อมูลติดต่อ และปฏิทินกิจกรรมประจำสัปดาห์ของ Apple Store Central World

www.apple.com

 

v.kakao.com/v/20200820080602036

 

또다시 역사 쓴 애플, 꿈의 시총 2조달러 美 최초로 찍었다

애플이 장중 시가총액 2조달러(약 2356조원)를 돌파하는 역사적 기록을 세웠다. 미국 상장사가 시총 2조달러를 넘긴 것은 애플이 최초다. 애플은 19일(현지시간) 미국 나스닥시장에서 주가가 장중

v.kakao.com

 

youtu.be/v-Rfmpm3iQ4

 

youtu.be/GXFjUmWkv8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