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블로그 관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동 후 광고 설정

by 군찐감자만두 2021. 5. 23.
반응형

티스토리... 

이것저것 바꾸는거 귀찮은데, 

애드센스를 연동하라는 알람이 뜨면서 

연동안하면 수익이 어쩌구저쩌구 하며 협박아닌 협박을 하심

 

그래서 또 하라는 대로 연동을 했더니, 

연동후 수익이 0인데요... 

물론 0인 날이 많긴 하지만 ㅋㅋ 

연동한 저번달 22일 이후로 계속 0가 뜨길래 

쌔합니다- 거기다 광고 란에 Adsense 라는 문구만 보이고 광고도 안보이니... 

 

이것도 일단 블로거 정보들을 참고하여 손을 봐봄- 

애드센스 자동으로 설정하고 나면 반응형으로 저동 설정되어 있는데, 

크기 설정을 하면 광고가 뜬다는 정보를 발견. 

 

블로그 설정- 수익- 애드센스 관리에 갑니다- 

 

크기 변경하고 싶은 아이에 커서를 대면 저렇게 수정 이라는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모르면 수정 못할 듯? ㅋㅋ 

 

요고코롬 사이즈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도 가끔 애드센스 문구만 뜨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전보다는 광고 잘 뜨고 수익도 잘 뜨는 듯 

 

크기를 조정해서 그런건지 걍 티스토리가 개선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광고가 잘 안뜨면 걍 만져보는 것도 괜찮을 듯!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