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애니, 드라마, 영화15

[드라마 후기] 오징어 게임 원작은 도박묵시록 카이지 아님? 친구에게 오징어 게임 추천을 받고 토욜 밤에 보기 시작해서 일욜 새벽 4시까지 보고나서 답답해서 써봄. 고딩때 학교에서 보여줬던 배틀로얄부터 도박묵시록 카이지 까지 약간 이런 서바이벌류를 좋아했음. 다들 잔인한 장르이긴 한데, 인간의 추악한 본성을 보여주는 부분이 있어서 빠져 들었던 것도 있음 도박묵시록 카이지는 만화책으로 먼저 보고, 애니를 봤었는데, 영화까지 나온건 최근에 넷플릭스에 뜬걸 보고 암 (영화는 평이 쏘쏘하니 패스-) 도박 묵시록 카이지는 나오고 나서 인기 좋아서 다른 시리즈도 나온 만화인데, 요약하면 이런 내용임. 1. 도박에 빠져 있던 주인공 및 여러 사연 있는 사람들에게 수상한 사람들이 와서 알수없는 곳에 끌려가서 목숨걸고 게임(도박)을 하고 상금을 타감. 2. 이런 잔인한 게임에서 .. 2021. 9. 19.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_ 아메리칸 팩토리 빠져나올 수 없는 넷플릭스의 늪. 요즘에는 다큐멘터리에 빠져서 추천 일단 다 찜하는 중. 조금전에 아메리칸 팩토리라는 다큐멘터리를 다 봤는데, 보면서 그리고 다 보고난 후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된다. 아카데미 상 수상도 했다는 이 다큐멘터리는, 한 중국 회사의 야심찬 미국 진출기를 보여준다. 중국공장의 생산 코스트를 미국 공장에서도 재현해 보겠다는 중국 회장님. 유리를 생산하는 푸야오 글라스가 미국의 GM공장이 있던 자리에 공장을 만든다. 초반 시작은 훈훈하다. GM공장이 문을 닫으면서 많은 이들이 직업을 잃었고, 그들은 다시 일자리를 창출해줄 중국인들을 환영한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음- GM에서 시간당 29달러 받던 노동자가 지금은 12.84달러. 임금 55%이상 깍임. 미국인들은 깍인 .. 2020. 7. 5.
리빙 위드 유어셀프 요즘 유투브에 빠져 살다가 간만에 넷플릭스 신작을 시작함- 스포는 하기 싫으니- 장르는 코미디 드라마 인 듯 한데 마냥 웃을 순 없는 내용 아직 3화 보는중인데 찌질한 주인공에서 나의 모습을 보는 듯 해서 짜증나서 지금은 잠시 끈 상태- 1화에서 한국인으로 설정된 인물들이 나오는데 알아들을 수 없는 한국 발음이라 조금 웃었다- 아직 끝까지 보진 않아서 뭐라하긴 그렇지만, 가볍게 시작해서 생각하게 만들 드라마 이긴 한 듯- 한화가 30분 되지 않는 정도라 금방 다 볼듯- 리빙 위드 유어셀프 | 공식 예고편 | Netflix 여러모로 인생 안 풀리는 남자, 마일스 엘리엇. 그는 지금보다 괜찮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광고에 끌려, 다소 이상한 스파의 고객이 된다. 하지만 그가 얻은 거라고는, 문자 그대로 또 .. 2019. 10. 20.
[일본 애니]이누야시키 いぬやしき」 넷플릭스에서 간만에 발견한 재밌는 애니-제목이 이누야시키(개집)고, 뭔가 답답한 것 같은 집에서도 무시 당하고 회사에서도 존재감 없는 할아버지가 등장하고 개가 등장하길래 존재감 없는 외로운 할아버지와 개의 훈훈한 감동 스토리인가 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일단 그림이랑 색감도 맘에 들기도 하고(넷플렉스 일본 애니 너무 로리로리한거 많아서 -_- )) 왠걸... 할아버지와 젊은이의 전투 애니 ㅋㅋㅋ 어 .. 음 ... 그래도 마냥 싸우는 건 아니고 결국엔 지구까지 구하는 훈훈하고도 슬픈 애니여서 결국 끝까지 멈추지 않고 봐버림 막판엔 같이 오열하면서 봄 ㅠㅠ 중간중간 점프랑 원피스 얘기 나오고 간츠는 까고 그래서 걍 점프 애닌가 했는데간츠 작가가 그린 거였다는;;; 헛헛 일 그만두면서 조금 생각이 많아진 타이.. 2018. 12. 22.
[넷플릭스]Netflix 추천 친애하는 백인 여러분 시즌 2 시즌 1도 재미있게 봤던 친애하는 백인 여러분- 시즌 2도 하루만에 몰아봄 ㅋㅋ 마지막 화에서는 시즌 3의 떡밥을 주며 마무리하심 ㅋㅋ https://www.netflix.com/title/80095698?s=i&trkid=13630398 2018. 5. 13.
[넷플릭스]애니 추천 이번엔 방송 끝난 애니물! 한번 보기 시작해서 결국 끝까지 보게되는 아이들- 월간순정 노자키군은 2번 봤다 ㅋㅋ 귀욤귀욤 Netflix 추천작: “월간순정 노자키 군”학생 만화가+그를 짝사랑하는 여학생 이야기코믹+귀여븐 연애물! https://www.netflix.com/title/80081848?s=i&trkid=13752289 Netflix 추천작: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 있다”추리물- https://www.netflix.com/title/80132274?s=i&trkid=13752289 2018. 5. 13.
[넷플릭스]Netflix 추천 애니-방영중 애니 요즘 매주 주말마다 챙겨보는 애니들 !! 쌓아놓고 완결나면 보려하나 ㅋㅋ 기다리지 못하고 매주 챙겨보는 중 ㅜㅜ Netflix 추천작: “ピアノの森”유명 작 - 피아노의 숲이 애니메이션으로 방송 중!! :) https://www.netflix.com/title/80986797?s=i&trkid=14170056 Netflix 추천작: “ヒナまつり” 히나마쯔리 코믹물 - 가볍게 볼 수 있음 ㅋㅋ https://www.netflix.com/title/80991680?s=i&trkid=13752289 Netflix 추천작: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기도 재밌게 봤는데 2기도 방영중!! 이것도 코믹물- 히나마쯔리랑 비슷한 느낌 https://www.netflix.com/title/80117.. 2018. 5. 13.
[넷플릭스]블랙미러 시즌 4 기다기고 기다렸던 블랙미러 시즌 4 공개 블랙 미러는 이전에도 1편 보고나면 충격이 있어서 충전이 필요한 경우가 있긴 헀는데 이번 블랙미러 시즌 4는 다른 의미에서 충격 -_- 아 정말 미국이구나 싶음 그냥 스릴러 보는 느낌밖에 안들었다 이번 블랙미러는 우울+충격+신선함+? 였다면 이번엔 개인적으로 우울만 남겨줌 5화까지 한번에 보고 6화는 마지막 화니까 하면서 꾸역꾸역 참고 보다가 결국 끔 다시 영국에서 찍게 해주면 안되겠니 ㅠㅠ 영국 특유의 이상한 정신세계가 그리워진다 그래도 시즌 3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시즌 1,2나 다시 봐야지 ㅠㅠ 시즌 5.. 나오려나 .. 시즌 4는 정말.. 스크림을 본 뒤와 같은 느낌 차라리 스크림을 보겠음 -_- 하 2018. 1. 1.
[넷플릭스]魔法使いの嫁 마법사의 신부 일본 애니 랭킹도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에서도 계속 추천으로 뜨길래 본 아이 사실 그림은 그닥 취향은 아니지만 비슷한 만화가 많은 일본 애니 안에서는 분위기가 묘한게 특이해서 나온화까지 다 봄- 다음화는 1월에 나오는 듯 간단하게 말하면 신데렐라 애니? 사랑받지 못하고 자란 아이가 급 사랑받는 이야기 하지만 아직 스토리가 더 남아있는 것 같아서 이후 스토리도 궁금해지고 연약한 존재들끼리 애정을 주고 원하고 받는 그 과정이 애잔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함 :) 엄마미소 지으며 보는 중- 다음 화 커몬0 2018. 1. 1.
[넷플릭스]키노의 여행 매우 아쉬운 애니 넷플릭스에 떴길래 2일만에 다 보고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작가가 개 극우 중 극우란다 애니 보면서 나름 생각이 있는 작가인 것 같고 보는 시청자에게 생각하게 하는 내용인 것 같아서 예전 작품들도 있으면 찾아보려 했었는데 .. 찾아보면 찾아볼 수록 작가 제정신은 아닌 듯 그래도 이런 작품을 낼 수 있구나 싶음 현대판 어린왕자 같았는데 어튼 미련이 남는 애니 인간의 더러운 본성을 시니컬하게 비판하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그러한 자신은 자신에 대한 비판 없이 더러운 본성 드러내는 듯 -_- 2017. 12. 31.
[넷플릭스]추천_유나바머 우사마루 마저 보고 새로보기 시작한건 유나바머-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한 아이라 한다. 왠지 전에 NCIS에서도 나왔던 이야기인 듯 이제 2화라 어떨진 모르겠지만 재미없을 수가 없을 듯 거기다 프로파일링 계이니- 코믹요소는 없고 진지진지 분위기일 듯분위기는 마인드 헌터랑 닮았음 마인드 헌터는 프로파일링이 막 시작했을 때를 배경으로 한 수사물이라 이것도 끝까지 진지 분위기였는데 어느샌가 마지막화까지 보게됬던 아이- 추가 - 결국 유나바머 금새 다봄 범죄자와 프로파일링 요원은 종이 한장 차이인가 서로를 이해하는 이해력이 중간중간 무서워지지만 결국 요원 승 ? 유나바머는 다시 봐도 재밌을 듯 다 보고 여운이 남는 드라마는 좋다- 금새 잊어버리긴 하지만 인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2017. 12. 21.
[넷플릭스]-드라마 추천 ​런던 스파이 ! 일단 주인공이 너무 볼매이심 ​코멘트 없음. 걍 봐야함 ​블랙미러도 노코멘트 무조건 봐야함 :) 이것도 두번은 봐주심 또 볼래 ​이건 개그?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죽어 간 저세상에서 일어나는 이야기 ​이건 병맛계 추리 형사물 엄청 좋아하는데 병맛까지 탑재하여 감동 ㅋㅋ 시즌 2도 나온다니 눈빠지게 기다리는 중 연말 연시 휴일때 한번 더 봐둬야지 ㅎㅎ 2017. 12. 20.
[넷플릭스]-일본애니-잔잔계 ​이번 넷플릭스 추천은 잔잔한 계열- 보고 있으면 가슴 뜨뜻해(?)지는 아이들 유명 고락쿠인(?)에게 제자로 들어가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애니- 공연하는거 멍- 하니 보고 있음 뭐라하는지 모르는 것도 많지만 어느샌가 끝까지 봐버림 ​나만이 없는 거리 이것도 두번도 넘게 본 아이 우연히 넷플릭스에서 발견한 보물 애니​영화도 이미 나온 것 같고 넷플릭스 오리지널로도 나옴 재밌을라나.. 아직 시작하진 않았는데 궁금함 영화는 안땡김. 워낙 애니가 너무 잘만들어져서 영화에는 손대고 싶지 않아진다는 ㅎㅎ ​츠키미노 이에- 이건 일본 애니는 아니지만 잔잔한 애니 ​피아노의 숲은 노다메랑 쌍벽을 이루는 내 안의 음악 애니 얼마전 한국 같을때 만화방 가서 완결까지 읽고 옴 완결이 드뎌 나심 ​우사기 드롭 일상생활 잔잔계.. 2017. 12. 19.
[넷플릭스]-일본애니 ​이번 추천은 살짝 진지 계- 동쪽의 에덴= 이것도 넷플릭스 나오기 전에 이미 보긴 했지만 있길래 다시 본 아이​이건 전직에서 좌절중인 사람을 고용해서 고딩(중딩이었던가)으로 일년을 살게 하는 애니 살짝 가벼움+ 진지함 탑재​아진은 처음부터 끝까지 진지- 일본다운 애니 ​91 days 진지계- 복수극인데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음 2017. 12. 18.
[넷플릭스]-유루 캐릭계-일본애니 요즘 내 절친 넷플릭스 ㅎㅎ 추천 시리즈는 가볍게 볼 수 있는 시리즈들 ㅋㅋ 뒹굴뒹굴+제멋+병맛계 ㅎㅎ 최근 발견한 히모노 시리즈! 이런 제멋대로 캐릭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짐 흐- 역사 깊은 제멋대로 자유 영혼 시리즈 노다메 칸타빌레- 음악도 들을 수 있어서 질리기 힘든 애니- 일본어 공부 시작했을 때 휴대폰에 넣어놓고 무한반복 듣기 했던 애니! 넷플릭스에도 있길래 다시 봐주심 :) ​크레용 신짱은 워킹 홀리데이에 일본 왔을때 절친 ㅎㅎ 유투브에서 틀어놓고 무한반복 ㅎㅎ 에피소드가 적은게 아쉽 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ㅎㅎ 12월까지 방영이라길래 지금 다시 주행 중 ㅋㅋ 바로 캐릭들이 많이 나와서 가볍게 볼 수 있어서 틀어놓고 집안일 점심 저녁 겜 ㅎㅎ ​모브사이코 100 최근 추천 받아서 본 애니.. 2017. 12.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