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Drawing16

프로크리에이트_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응용편_ 냥이 삘 받은김에 추가- ㅋㅋ 냥이편 추가 ㅎㅎ 저번에는 강의대로 레이어 4개 만들어서 했는데 요건 2개 ㅎㅎㅎ. 좀더 단순하지만 ! 귀욤 ㅋㅋ (내 기준 ㅎㅎ) 배경색을 넣어주니 괜히 더 귀여운거 같아서 강쥐도 배경색 넣어드림 - 동시에 보려고 표에 넣어보기- ㅎㅎㅎ 2020. 5. 23.
프로크리에이트 _ 움직이는 복실이 그리기 어제 프로크리에이트 기본 강좌를 유툽서 보고 오늘 다른 아이들고 구경하던 중 움직이는 강아지 그리기 발견! 거의 한시간은 걸린 ㅎㅎㅎㅎㅎ 색도 삐져나오고 미묘하게 색도 다르지만 ㅋㅋ 이것이 손맛의 매력 아니겠어 ㅎㅎ 매우 만족 복실복실 - 내가 또 좋아하는 부분 그리는 과정 보기 동영상 ㅋㅋ 여지껏 그렸던 아이 중에서 영상길이 젤 길지도- 무려 45초 ㅋㅋㅋ 보고한 유튭은 이거! 역시 전문가느 다르... 그래도 내 복실이도 귀여우니 만족 ㅋㅋ 근데 다시 보니 ㅋㅋ 많이 다르네 ㅋㅋㅋ 원본이랑 ㅎㅎㅎ 2020. 5. 23.
[프로크리에이트] 별 보는 만두 드로잉이라 하기 민망하지만 ㅋㅋㅋ 별보는 만두 그리기! 2개월 만이군요 ㅋㅋ 그림 그리기는.. 전에는 따라그리기 자주 했었는데 프로크리에이트 사놓고 기능을 너무 몰라서, 유투브에서 프리에이트 기본 강좌를 본 후, 프로크리에이티브로 놀기! 오늘의 뮤즈는 만두 ㅎㅎ 간식 먹고 싶어 공손했던 뒷모습 가져오기 - 만두 복제 ㅋㅋ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 부분 ㅎㅎㅎ 다 그리고 동영상 저장하기 걸린 시간은 몇십분은 될텐데 이걸 요렇게 짧게 만들어 주다니 ㅠ 8초... 고민한 시간이 길 뿐 ㅋㅋㅋ 추가로 브러시 이것저것 써봐야지- 하다가 우연찮게 그린 원이 달 같이 보여서 ㅎㅎ 밤바다 그려봄- 별 보고 싶다아아아 ㅋㅋㅋ 초반에 손글씨도 써본다고 괜히 애플페이 ㅋㅋ 일본에서는 애플페이 쏠쏠하게 사용중입니다 ㅎㅎ 파스모(.. 2020. 5. 21.
아직도 벗어나지 못한 짱구의 늪 ㅋㅋ 오늘도 따라그리기 ㅋㅋㅋ 요즘 계속 짱구 그리기를 하다보니 유툽서 자동 재생도 어느새 짱구 ㅋㅋ 오늘도 추가하는 그리는 과정 동영상- 그리는데는 꽤 걸리는디 ㅋㅋ 동영상은 빠르게 재생해주니 ㅋㅋ 겁내 잘 그리는 것처럼 보임 ㅋㅋㅋㅋ 요건 원본 + 드로잉 선 + 색칠까지 한 완성본 gif 심술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으나 ㅋㅋ 그 와중에 야무지게 푸딩이랑 차도 세팅한 짱구 짱구는 정말 출세할 듯 2020. 3. 27.
짱구(코난?)를 그려보자 오늘도 짱구(아니 코난?)를 그려봄 - 어제는 워밍업이었으니 어제보단 레벨을 살짝 올리고 배경도 채색해 봄 사실 채색이라 해도 아직 초짜인 나는 원본 색을 따와서 그대로 칠함- 아직 명암따윈 없다 ㅎㅎ 그런건 천천히 언젠가 ㅋㅋ 밑에 깔고 그린 원본이랑 내가 그린거랑 스케치 gif 파일 그리는 과정 동영상 ㅋㅋ 머리 왼쪽 선 안그려서 머리가 얼굴까지 침범한거 ㅋㅋ 색칠 다 끝나고 발견 ㅎㅎㅎ 급 수습 ㅎㅎㅎ 실수를 해도 재밌다 ㅎㅎ 실수 덕에 다 그리고 나서 과정 보는 재미가 더 쏠쏠 오늘의 애플 패드 놀이 끝- 2020. 3. 24.
간만에 그림 그리기 놀이 - 오늘은 워밍업! 코로나 녀석 덕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간만에 다시 놀이를 찾아 헤매는 중. 결국 procreate 어플을 지름. (블로그 옛날 글을 보니 ㅋㅋ 1년전에 이어플 살까 고민 했었네 ㅋㅋㅋㅋ) 오늘의 따라 그리기는 짱구! 전 짱구로 일본어와 일본 문화를 배웠습니다. 호호호 요건 그리는 과정 동영상 저장한 거- 이 어플의 재밌는 점이, 그림 그리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는 것! 전에 애플에서 하는 today at apple 참가했을 때, 같이 참여했던 다른사람의 그리는 과정 동영상 보는 걸 보면서 우와-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요건 원본- 따라그린 그림 gif 로 저장한 파일- 아이패드로 피아노 다시 배우기 부터 그림 따라 그리기 까지 ㅋㅋㅋ 남아도는 시간 덕에 아이패드를 동영상 보기 이외로도 .. 2020. 3. 23.
[Sketch Book]고양이 조명 침대 위쪽에 있는 고양이 조명- 아직 사용 방법을 잘 모름 ㅋㅋ 가끔 혼가 켜졌다 꺼졌다 반복하던데 ㅋㅋㅋ -_- 음 간만에 아이패드로 드로잉 원본은 요거- 잘 쓰고 있음- 2019. 6. 7.
어느 일본인 직원의 장래희망 신입 직원 앞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폭탄 발언을 하시는 후배 직원 님 이걸 솔직하다고 하기엔 ... 회사는 너에게 월급을 주는 곳 입니다만 ㅋㅋ 일본인은... 그 중에 일본인도 특이하다고 하는 특이한 일본인은 사고 방식이 특이한 듯 그녀는 언젠가 우주에 갈 수 있으려나- 나중에 우주 항공 관련 회사에 취업하고 싶었다고 하던데 뭐 하고 싶은지는 모르겠어서 아무말 잔치 한 걸지도 ㅎㅎ 아 글고,, 사실 회사서 모자는 안썼다..(못 썼죵) ㅎㅎ 2019. 3. 13.
낙서- 싸워도 좋으니 나도 고양이 키우고 싶다 ㅠㅠㅠ 힝힝 고양이 알레르기 ㅠㅠㅠ 2019. 3. 9.
[procreate]만듀 Procreate라는 어플 사용해서 20분 만에 슥슥- 스케치북이랑 동일하게 밑에 사진 넣고 레이어 추가해서 따라 그리기- procreate는 그림 그리기 끝난 후에 그린 과정 비디오 재생 가능 - 유료 어플이라 그런지 재밌는 기능이 많은 듯- 조..조만간 결제 하나요;; 2019. 2. 5.
[Sketch Book]만두 사진 밑에 깔고 따라 그리고 색칠 공부 ㅋㅋ 레이아웃 선 부분 색 바꿔보기 ㅎㅎ 원본은 요거 ㅋㅋ 여튼 첨으로 만두 정면 그려드림 ㅎㅎㅎ Sketch Book 어플 사용 ! 2019. 1. 28.
[Sketch Book]할로윈 기간한정 초코케익 ​ 엄청 달았다 ㅎㅎ 2019. 1. 7.
[Sketch Book]Cookie Time ​ 오랫만에 스케치 ㅎ 아직 도중이긴 하지만 걍 이미 맘에 들어서 업뎃! 하라주쿠 쿠키타임- 흥 넘치는 외국인들이 알바생으로 일하시는데 쿠키가 촉촉해서 맛남! 2018. 11. 21.
[Sketch Book]만두 만두 (따라ㅎㅎㅎ) 그리는데 맛들이고 있음 ㅎㅎ 2018. 5. 26.
[Sketch Book]만두 감자는 그리기 어려워서 ㅎㅎ 일단 만두(뒷모습) 부터 ㅎㅎ 2018. 5.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