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곤졸라 화덕 피자에 빠져서....

한번 시켜먹고 2일 후에 한번 사먹은 후... 

(첫 번째 할인 받아서 7천원대, 두 번째 할인 받아서 12000원 대

할인 안받으면 17000원대..)

 

이러다가 안그래도 높은 앵겔지수 더 높아지겠다 싶어서 

급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역시 에어프라이어! 에 이미 해먹어 보신 분이 계심 

(백종원 프라이팬 버전도 있었다)

 

오늘 나간 김에 재료 사옴- 

어딘가의 블로그에 크림 소스도 바르길래 

크림소스랑, 치즈류 다양하게(고르곤졸라는 없었다 ㅠㅠ), 또띠아 그리고... 사과! 

(예전에 사과 올린 화덕 피자 먹었었는데 그게 아직도 기억난다)

에어프라이어가 작은 관계로 ㅋㅋ 꾸겨 넣었다 뺐더니 꾸깃꾸깃 

크림 소스도 바르고, 치즈 종류별로 올리고, 

사과는 어떨지 몰라서 반에만 얇게 슬라이스 해서 올려봄 

파마산 치즈가루도 사왔어서 것도 솔솔- 치즈 위에 치즈 ㅎㅎ

글고 꿀 듬뿍.. 어?? 맛있?? 오오? 

고르곤졸라 치즈가 없어서 꾸덕한 맛을 내줄 아이를 찾았는데, 

후추 들어간 아이가 특유의 향을 내줘서 비슷하게 맛이 난다- 

한판 순삭하고 2판째! 

크림치즈 맛이 너무 강해서 치즈 맛이 약해져 별로여서 

이번엔 크림치즈 빼고 사과는 좀더 두껍게 숭덩숭덩 또 파마산 치즈 뿌리고

꿀도 듬뿌우욱- 

 

오옷??? 매우 맛있습니다 ㅠㅠ 성공성공 ㅠㅠ 

크림소스는 나중에 리조또 해먹어야징 

당분간 에어프라이어 피자 자주 먹을 듯 ㅋㅋ 

베이컨도 있는데 ... 것도 추가해 봐야징징징 

 

치즈+사과+꿀조합 매우 추천입니다! 

  1. 리가삼촌 2020.12.04 20:03 신고

    ㅋㅋ 아~ 피자가 이렇게 무섭네여. 우와 그래도 집에서 직접 만드신 거죠?
    우와 저는 시도도 못하는데 , 대단합니다. 감자만두 집사님 맛난 거 많이 드세요~~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21:24 신고

      중독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 오늘 이렇게 재료 사오면서도 피자집 들러서 싸올까 하고 어느새 피자집을 향하다가 정신 차리고 집으로 바로 왔습니다 ㅎㅎ

  2. 진정한TV 2020.12.04 20:19 신고

    구독 합니다. 감사해요. 유익 정말 굿 입니다.

  3. ordinary-story 2020.12.04 21:24 신고

    치즈 사과 꿀 조합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4. 시골아빠 2020.12.04 21:35 신고

    ㅋㅋㅋ 한번 음식에 맛들리면...
    질릴때까지 먹어야지요!!!^^
    저는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에 빠져서...
    소고기 값만큼 나와버렸죠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12.05 11:07 신고

      소고기 크흑 ㅠㅠ 근데 엑설런트 맛있어요 ㅠㅠㅠ 학생때 빠졌던 기억이 ㅠㅠ 진한 아메리카노에 올려 먹고 싶네요 ㅠㅠ

  5. 구해줘 홈짐 2020.12.04 23:01 신고

    헉 맛있어보입니다

  6. 빵람씨 2020.12.05 12:01 신고

    오오 직접해드시다니!! 고르곤졸라는 해먹어볼 생각 못했는데 집콕하면서 먹어봐야겠네요 :)

  7. 호건스탈 2020.12.05 13:1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저도 편의점에 갈때마다 매번 구구콘 사가지고 오네요. 구구콘에 빠진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8. 계리직 2020.12.05 16:25 신고

    치즈 사과 꿀이라니 정말 달달한건 다 모였네요!!
    정말 한입만 먹어도 사르르 녹을거 같아요

  9. 후까 2020.12.05 19:13 신고

    오올.. 오올.. 맛만 좋으면 짱이지 비쥬얼은 노력만 하면 됩니다. 저랑 같이 먹자고~!!!

  10. Camu83 2020.12.06 19:08 신고

    저 치즈 사과 조합은 생각 못했는데 괜찮나봐요.

    에어프라이기로도 가능하다니 ㅋㅋㅋㅋ

    바로 찾아봐야겠어요!

    진짜 고르곤졸라 피자는 사랑이에요 ㅠㅠ

  11. 여퐝 2020.12.07 15:29 신고

    캬..맛난거 해 드셨네요.

  12. 성실한앨리스 2021.01.17 08:34 신고

    크하~ 직접 만들어 드시다니!!멋져요>_< 오늘 저의 미션은 피자 만들어 먹기로 정했어요 ㅋㅋㅋㅋ
    소중한 일상을 사진으로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피자 만들어 먹고 싶게 동기부여까지 주셔서 감사해용 에헤헷
    좋은 하루 되시고 또 놀러올게용

    • 군찐감자만두 2021.01.19 01:02 신고

      오왕 ㅋㅋ 글 보시고 도전할 생각을 하시다니 ㅋㅋ 멋지십니다 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요!! 사과 올리는것도 진짜 추천!

몇달 전 친구가 놀러왔을 때 갔던 화덕 피자 집- 

배달이 되는건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배달 사이트에서 만원 할인 행사를 하길래 시켜먹음! 

 

메모에 현관에 놓고 가달랬는데 배달원이 자리를 안뜨길래 

급히 겉옷 챙겨 입고 받아 옴- 

완전 뜨끈뜨끈하게 배달 됨 -

꿀을 뿌려 먹으면 진짜 맛남

S사이즈라 그렇게 크진 않음 

 

먹고 2조각 남겨 왔었는데 ㅋㅋ 30분 후 다시 생각나서 데워 먹음 ㅎㅎㅎㅎ 

꿀 너무 뿌려서 겁내 달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2일만에 또 시켜먹음 ㅋㅋ 

같은 배달 사이트에서 이번엔 5천원 할인을 ... 

와이라노- 왜 나를 유혹하노 ㅋㅋ 

 

바로 시킴 ㅋㅋㅋ 

이번엔 걍 한판 더 먹음 ㅋㅋ 

약간 꼬릿한 치즈의 맛이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런치에 가서 먹으면 더 싼거 같긴 한데 ... 으음 ... 

게을러서 ㅋㅋㅋ 쉬는날에는 역앞까지 나가는것도 귀..춘.. 헛헛 

 

먹어도 먹어도 생각나는 내가 아는 그맛입니다 ㅠㅠ 

  1. 시골아빠 2020.12.03 01:01 신고

    부럽습니다. 화덕피자가 배달되는 동네에 사시는것이...
    코로나 끝나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12:20 신고

      으허허 3일 사이에 2번이나 주문해서 먹고 ㅋㅋ 어제도 땡겨서 배달 사이트를 계속 쳐다봤었네요 ㅋㅋㅋㅋ

  2. 용민쓰 2020.12.03 02:14 신고

    가장 무서운 맛은...내가 아는맛 ㅠㅠ
    고르곤졸라 좋아하셨군요 ! ! !

  3. Camu83 2020.12.03 12:56 신고

    아는 맛이 원래 다 무서운 맛 아닌가요 ㅋㅋㅋㅋ

    아우 저 피자에 꿀 뿌려서 먹음 정말 세상 부러울 것이 없는데

    화덕 피자라니 군침이 고이네요 ㅠㅠ

  4. Za_ra 2020.12.03 15:29 신고

    화덕피자가 정말 맛있긴 하죠~~
    겉면 도우가 좀 많이 탄거 아닌가요??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12:24 신고

      ㅋㅋ 화덕 온도가 꽤 높다하긴 하더라고요- 근데 탄거 신경안쓰일 정도로 맛있었어요!

  5. 물감맘 2020.12.03 16:37 신고

    화덕피자는 다 좋은데... 먹어도 배가 안불러서 ㅠㅠ 한판도 그냥 호로록 다 먹을수있다는게 무서운것같아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12:26 신고

      아 한판 다 먹은 제가 정상 맞군요 ㅋㅋㅋ 사이드도 s 였으니.. 하면서 저를 위로하며 한판 호로록 마셨습니다 ㅋㅋ

  6. 구해줘 홈짐 2020.12.03 17:56 신고

    치즈만땅 고르곤졸라 진짜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ㅠ

  7. 후까 2020.12.03 23:15 신고

    치즈는 진리! 먹고 또 데워먹는 사람 여기도 있음.. 심지어 냉동한다고 잘 싸서 냉동고에 담아 두고 다시 꺼냄ㅋ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12:28 신고

      아 맞아요 ㅋㅋ 제가 그랬어요 ㅋㅋ 담에 먹어야지- 하고 잘 넣어뒀다가 꺼내먹기 ㅋㅋㅋㅋㅋ 생각나는 맛입니다 ㅋㅋ

  8. 리가삼촌 2020.12.04 01:26 신고

    오~ 조금 늦게 왔어요~~ 화덕피자. 요즘 피자관련 글이 많이 보이네요~
    네 감자만두님 저도 화덕피자 좋아하는데 우리 마루가 해준다고 합니다.ㅋㅋ 대박이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12:30 신고

      ㅋㅋ 요즘 제가 피자피자 했더니 친구도 어제 치즈 올라간 피자 시켜먹더라고요 ㅋㅋ 오늘도 땡깁니다 헛헛

  9. 꼬양꼬양이 2020.12.04 09:37 신고

    역시 내가 아는 맛이 가장 무섭군요 ㅎㅎㅎㅎ

  10. 워니차니 2020.12.04 12:37 신고

    꾸덕하니 맛있겠네요.~~

  11. dowra 2020.12.04 22:31 신고

    대~박 너무 잘 만드셨어요
    풍부한 치즈가 최고입니다

요즘의 낙은 만두 감자 구경하기 맛있는거 먹기- 

일본의 고투 잇 캠페인으로 모은 3천포인트를 털어서 간만에 와규 플렉스 고고 

 

와규 ... 너무 비싸긴 해서 런치로 고고 

런치 세트로 세금 포함해서 2명이서 7500엔(8만원 정도) 했던 듯. 

포인트 써서 둘이 4500엔 ㅋㅋ 나쁘지 않다 .. 

 

야채 먼저 나오시구요- 근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는 아니라 ㅠㅠ 

많이 남음 ㅠㅠ 무 썰은것 같은데 차라리 채김치를 해달라 ㅠㅠ 싶었다 

갈비국이라 해서 시켜 봤는데 스프 맛은 고냥고냥. 

근데 안에 겁내 커다란 갈비 두덩이가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음 

 

메인메뉴 고기 등판 

영롱하니 예쁘십니다. 

부위가 써있는데 .. .검색해봐야지 - 하고 아직도 검색 안해봄 ㅋㅋ 

걍 다 맛있음 ㅋㅋ 

불판에 한점한점 올려 먹어봅니다 -

입 안에서 녹아요 녹아 

양이 부족했던 칭구는 고기와 냉면 추가 ㅋㅋ 

요즘 양이 줄긴 했는지 난 세트 메뉴 정도로 딱 귯귯 

추가한 고기는 양념 되어있는 고기- 

크 역시 고기는 구워먹어야 합니다. 

 

근데 잘먹고 담날 탈이나서 ㅠㅠ 회사를 2일 쉬었다는 ㅋㅋ 

외식한거 말고도 집에 와서 저녁도 먹고 야식도 먹었어서 ㅋㅋㅋㅋㅋ 

원인을 알수가 없었네요 ㅠㅠ 

몇일 죽 먹고 디톡스 제대로 하고 ㅋㅋ 

신기하게 회사에서 쉬게해준 2일만 고생하고 담날부터 쌩쌩

덕분에 회사 출근이 가능.. 아쉽? ㅋㅋ 

 

 

  1. 뮈냥 2020.11.14 21:55 신고

    와우 고기보니 막 땡기네요 저녁을 일찍먹어서 허기진답니다 ㅜㅜ

    • 군찐감자만두 2020.11.14 22:13 신고

      괜히 와규다 한우다 하는게 아닌 것 같아요 ㅠㅠ
      정말 비싼데 ... 녹아요 ㅜㅜ 맛있어요 ㅋㅋ

  2. ordinary-story 2020.11.14 22:18 신고

    일본 와규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특별한 날에 땃 먹어야겠어요:)

    • 군찐감자만두 2020.11.14 22:50 신고

      정말요! 와규 일본 와서 딱 2번 먹어봤는데 ㅋㅋ 보너스 나온 기념 & 이번에는 포인트 받은 기념이었네요 ㅎㅎㅎ

  3. 후까 2020.11.14 22:21 신고

    아부라 아따리... 고급 고기 안 먹다 먹으니.. 탈이난게지요 ^^ 우리 직원들도 자주 그러던데 슬사하고 ㅜㅜ 먹을때는 맛있었지만. 배앓이는 시르네요..

  4. 마리짱짱 2020.11.14 22:27 신고

    와..... 빛깔이 영롤영롱

  5. 용민쓰 2020.11.14 22:44 신고

    와규 맛있어보여요 ! ! ! 왜 이상하게 일본가서 고기먹으면...한 점 한 점 소중히 조심히 구워먹게 되는걸까요
    아무래도 가격때문이었겠죠..?

    • 군찐감자만두 2020.11.14 22:53 신고

      그런것 같아요 ... 이 한점이 얼마... 하고 계산하진 않지만 ㅋㅋㅋ 무의식이 아는 듯 합니다 ㅋㅋㅋ
      한점씩 한점씩 익혀 먹게 되네요 ㅋㅋ

  6. 리가삼촌 2020.11.15 01:12 신고

    아~ 탈이 나셨네요. 과식 때문인가요???

    일본에서 정말 고생하시네요. 집사님,
    아가들이 보은을 줄 겁니다, 고기는 잘 드시고요. 야채도 많이 드시고요.
    네, 회사에서도 일은 효율적으로. 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11.15 01:21 신고

      ㅋㅋㅋ 과식 때문인 듯 합니다 ㅋㅋㅋ
      자제 해야할 듯 ㅠㅠㅠ 흑흑

    • 리가삼촌 2020.11.15 01:27 신고

      집사님, 주무세요. 전 우리 마루가 안 자서. ㅋㅋㅋ 이 새벽에 탁구공 가지고 놉니다. ㅜㅜ

  7. 기며기 2020.11.15 02:27 신고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맛있는 음식먹고 탈나시다니ㅜㅜ 너무 아쉽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11.20 19:52 신고

      흑흑 평소 안먹는 고급 음식을 먹어서 그런가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건 또 먹어 줘야 겠습니다 ㅋㅋ
      먹는걸로 트라우마따윈 안생기네요 ㅋㅋㅋ

  8. Camu83 2020.11.16 14:15 신고

    헉 와규

    보기만 해도 침고이는데요 ㅠㅠ

    진짜 입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9. 유짱블리 2020.11.17 15:03 신고

    비주얼 굉장히 빛나는데용~??
    맛있는 음식먹고 탈났다는 건 너무 안타까워용ㅜㅜ

    • 군찐감자만두 2020.11.20 19:56 신고

      흑흑 먹고 탈난건 아쉽지만;; 사실 저날 먹은게 너무 많아서 범인 색출은 안되었습니다.
      담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10. 호건스탈 2020.11.18 18:21 신고

    군찐감자만두님탈이 나셨다니 야식까지 드셔서 그런듯싶네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11.20 19:56 신고

      아하핫 그게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와서 집밥이 또 땡기는 이 몸뚱아리 ㅋㅋㅋ 그래도 빨리 회복 되서 다행이에요!

  11. 꼬양꼬양이 2020.11.22 11:13 신고

    만두덩어리라닠ㅋㅋㅋㅋㅋㅋ 앜ㅋㅋ 넘 귀여워요ㅠㅠ

전에 코로나 영향으로 재택 근무할 때 발견한 카페... 

게으름으로 인해 재방문을 반년만에 하게 됨 ㅋㅋㅋ 

이 카페 런치가 맛있는데 런치가 2시 까지라 ㅋㅋㅋㅋ 

늦잠+게으름 덕에 계속 못가고 있었..(쿨럭)

 

여튼 자리 있어서 럭키- 저번에 앉았던 창가 자리 앉음 

부부+아이가 같이 하는 가게인데, 오늘은 부인은 안계시고 남편분만 계셨다 

요리에 바쁘길래 알아서 메뉴 가져다 보고 

매일 바뀌는 런치메뉴로 시키고 착석 - 

 

드링크+샐러드+스프 추가 메뉴로 시켜서 

오늘은 마실꺼는 사과 쥬스- 

외식할 때 먹는 야채는 맛있어요- 

한참의 기다림 끝에 나온 메뉴- 

오늘의 런치 메뉴 카파오! 

와 오이에 새우 칩 과자(?) 까지.. 완벽합니다 오오오오

먹는건 순식간 ㅋㅋㅋ 

역시나 맛나맛나! 

확대 샷- 스프는 양파 스프! 스프도 맛나요-

깔꼼- 잘 먹었습니다. 

메뉴 사진- 왼쪽은 조식&카페타임 메뉴인 듯 저번에 먹은 샌드위치는 카페타임에 가서 먹은겅가- 

오른쪽은 매일 바뀌는 메뉴 - 오늘 메뉴는 카파오였음! 

인스타에 저 메뉴판을 올려 주심-

오늘 점심 메뉴는 다 팔린건지 바깥 간판은 요걸로 바뀜-

고정 런치 메뉴! 도시락 포장도 됩니다. 

 

고정 런치 메뉴도 먹어 보고 싶은데  = 

매일 바뀌는 일일 메뉴의 유혹이 더 크다 ㅋㅋ 

담엔 또 언제 갈라냥냥

 

전에는... 4월에 갔었네요 어허허

 

dumplingj.tistory.com/561

 

집 근처 카페 탐방기

지금 사는 집에 이사온지 어언 3년이 되어 가는데, 집 근처서 가는 카페는 끽해야 스벅 아님 미스터 도넛. 코로나 땜에 스벅이 휴점에 들가서 도토루를 갔었는데, 거기도 휴점. 갈 카페도 없고.

dumplingj.tistory.com

 

  1. 뮈냥 2020.11.05 15:38 신고

    맛있어 보여요 눈으로 열심히 먹고갑니다~^^

  2. 후까 2020.11.05 15:50 신고

    가파오라이스 ^^ 급 땡기네요. 오후의 카페.. 저도 가고 싶어요 ㅠ

    • 군찐감자만두 2020.11.05 20:08 신고

      ㅎㅎㅎ 주말에 일을 하는 덕분에 ㅠㅠ 평일 오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건 장점입니다 ㅎㅎ

  3. Min'S2 2020.11.05 15:59 신고

    깔끔하고 정갈해보이는 맛있는 런치네요!!! :)

    • 군찐감자만두 2020.11.05 20:09 신고

      일본 개인 카페는 밥 잘하는 분들이 오픈 하시나봐요 ㅋㅋ 카페 밥이 맛있습니다 ㅎㅎ

  4. 용민쓰 2020.11.05 16:58 신고

    우와 가파오 처음보는 음식같아요 ! ! ! 굴소스 들어간 볶음밥인가요 ! ㅎ_ㅎ
    평일에 가는 오후카페 어떤 기분인지 저는 잘알죠 행복쓰 !

    • 군찐감자만두 2020.11.05 20:09 신고

      아마 태국 음식인가 했던것 같아요! 동아시아 쪽! 카파오 나시고랭 요런 음식 좋아합니다 흐흐
      카페에서는 밥이 늦게나오면 오히려 좋아요 :)

  5. 화성새댁 2020.11.05 19:32 신고

    카페에서의 여유를 즐겨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네요ㅠ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11.05 20:11 신고

      ㅎㅎ 쉬는 날도 집에서 뒹굴 거리느라 카페도 잘 못가네요 ㅋㅋ
      집 너무 좋습니다 ㅎㅎ

  6. 계리직 2020.11.05 19:55 신고

    마자요 정말 밖에서 먹는 야채는 왜 이리 맛있는지요
    집에서는 정말 있어도 쳐다 보기 싫은데 말이죠!!!
    싹싹 비운것만 봐도 마음이 좋아지네요
    진짜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11.05 20:12 신고

      ㅎ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가야 하는데 ㅋㅋㅋㅋ 집 너무 좋아요 흐흐

  7. 볶음밥인줄.. 볶음밥인가.. ㅋㅋ 카페 좋내요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11.08 01:02 신고

      볶은아이+밥 ㅋㅋ 이니 볶음밥 맞네요 ㅋㅋ 특유의 향신료 맛도 과하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 흐흐

  8. 리가삼촌 2020.11.05 21:03 신고

    아~ 정말 오래만에 다녀오셨군요. ㅋㅋ 네, 잘 드시니 저도 좋네요.
    양파스프라??? 음, 전 양파 좋아해요, 중국집 가면 많이 먹어요.
    네, 외출도 하시고 맛난 것도 드시고요. 좋은 시간 보내셨네여.

    그래도 늘 코로나 조심, 감기도 조심하세요~~야옹님들 잘 계시죠??

    • 군찐감자만두 2020.11.08 01:04 신고

      야옹님들은 다행히 건강하시네요 (만두도 간식 조절 했더니 배변도괜춘해 졌데요-)
      안전 불감증이긴 한가.. 주변에 걸린 사람 없으니 걍 일상생활 돌아가게 됩니다.
      그래도 마스크와 소독은 열심히!

  9. 유짱블리 2020.11.06 17:03 신고

    제 눈이 즐거워졌으니 이제 저도 먹어볼.....ㅎ 침만 흘리네요 또😭
    잘 보고 눈물과 침 흘리고 가여🤭🥲

    • 군찐감자만두 2020.11.08 01:05 신고

      으허허 ㅠㅠ 진짜 이 동네 이사온지 3년이 넘어가는데 저런 개인 카페가 집 10분 반경으로 몇개 있어서 너무 좋아요!

완전 간만에 혼자 고기 구워먹기 도전! 

일본에서도 저렴한 安安(안안) 이라는 고깃집-

카운트 자리는 없었고- 2명 앉을 수 있는 자리에 안내 받음. 

화로 등장- 

위에 망은 교체할 때마다 50엔(500원) 정도 받으심-

일본서 나오는 고기는 양이 적다- 

한접시당 100그람 살짝 넘는 정도일라나 

돼지고기 소고기 종류별로 시킴-

밥 중으로 시켰는데 양 보소 ㄷ ㄷ ㄷ 

담엔 소로 시켜도 될 듯! 

 

소고기도 고고- 

기름 떨어지면 불이 미친듯이 올라와서 불 식힐 수 있는 얼음을 준다.

양이 줄었는지 이미 2접시 째에 배부름을 느낌 ... 오우

마지막 고기도 겨우겨우 다 먹음 . 

네 접시밖에 못먹었는데 배 터지는 줄...

진짜 젊었을 때랑 다르네요 ㅠㅠ 

일본에 워킹 홀리데이로 첨 와서 여기 갔을 때 

양 적은거 보고 기겁하고 겁내 시켜 먹었었는데 ㅠㅠㅠ 

담엔 2접시에 밥 소 시키고 ㅠㅠ 국 같은거 추가 시켜 봐야겠다 ㅠㅠ 

 

저번달인가 부터 일본에서는 새로운 캠페인 시작! 

Go to eat 인데, 

인터넷에서 해당 캠페인에 등록 한 음식점 예약하고 가면 

점심은 500엔(5천원), 저녁은 1000엔(만원) 분의 포인트를 음식 예약 사이트 포인트로 돌려준다.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환급되는 포인트 이상 음식을 사먹어야 포인트 줌.

고깃집 가서 양념만 시키고 포인트 벌이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함.)

 

그래서 요즘 음식점 스캔 중 ㅋㅋㅋ

퇴근길에 종종 들를 듯!  

  1. elenamelody 2020.11.02 15:59 신고

    고기망 교체돈만 없으면 최적의 음식점이네요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11.02 16:00 신고

      ㅎㅎㅎ 그러합니다! 한접시에 2000-3000천원대부터 있어서 가격 진짜 저렴해요 ㅋㅋ
      일본 정부가 돈 뿌리는 정책 다 신청해서 받겠어요 ㅎㅎㅎ

  2. 후까 2020.11.02 16:59 신고

    스바라시이!! 혼고기 굽굽!! 고투잇 저도 혼고기 해야겠어요!

  3. 호건스탈 2020.11.02 19:3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마침 캠페인하고 있어서 가격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할로윈데이 시부야 생중계화면 보니까 생각보다 사람 많더라구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 2020.11.02 22:09

      비밀댓글입니다

  4. 뮈냥 2020.11.02 21:22 신고

    좋네요 혼밥 숯불향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11.02 22:09 신고

      ㅎㅎ 역시 집에서 구워먹는 고기도 맛있지만 고깃집에선 다양한 맛을 먹을 수 있어 좋네요!

  5. 리가삼촌 2020.11.02 21:56 신고

    아~ 한국과는 다르군요. 네, 너무 당연한 말을 한 거 같아요.
    집사님, 건강 잘 챙기시고요~~ 감기도 코로나도 조심하고요.
    참~ 식당 이름이 좋네요, 편안한 집이라는 거죠?

    • 군찐감자만두 2020.11.02 22:11 신고

      리가삼촌님도 코로나도 감기도 독감도 조심! 입니다.
      일본에서는 싸다라는 의미로도 자주 쓰는 한자여서 두개의 의미 다 들어있는 것 같아요- 싸고 편한 고깃집? ㅋㅋ

  6. 밥순이네 2020.11.05 20:44 신고

    한국은 망 얼마든지 교체해 주는데 일본은 돈을 받나 보군요~ㅠㅠ

간만에 스타벅스 고고! 

스벅에서 시럽을 산 후로, 집에서 라떼를 만들어 마시게 되어서 

스벅 갈 일이 없었는데, 전에 모아둔 쿠폰이 유효기간이 다되가는 바람에 

비싼 스벅 매장 고고. 

쿠폰 하나당 7천원 정도 주문할 수 있는데, 리저브 매장은 기본 가격 7천원 넘는게 많아서 ㅎㅎ 

쿠폰 가격 꽉꽉 채워서 쓸 수 있다 (돈을 살짝 더 내야.. 쿨럭)

 

프렌지였나.. .여튼 콜라보 해서 파는 빵집 빵을 사고요- 

위에 살짝 구운 커피도 삼- 

캬라멜 올려서 구운건데 브뤼레 어쩌구 ㅋㅋㅋ 

이름에 약합니다. 여튼 미리 스캔해 갔던 메뉴! 

전 세계적으로도 몇개 없는 매장이라 관광객도 많이 와서 

전에는 순번표 나눠받아 들어갔었는데, 

역시 코로나의 영향이긴 한지 순번표 나눠주는 곳을 아예 문 닫았었음. 

글고 들어왔는데 의외로 자리들이 비어있었고, 좋은 자리 겟! 

요로코롬 아래 층 구경할 수 있는 자리였다- 

멍 하니 사람 구경하고 빵은 겁내 흘리면서 맛있게 먹음- 

일본 마스크를 잘 쓰고 다니긴 하는데 아저씨들은 하관이 긴 분들이 많으신가 

코 내놓고 다니는 분들이 많다 ㅠ 

코 내놓으면 마스크가 무슨 소용이냐고요 ㅠㅠㅠㅠㅠ 

 

여튼 이번달 안에 털어야 하는 쿠폰 털고 집으로 고고 -

스벅에서 35잔 이상 마시면 노트 2권

85잔 이상 마시면 노트 2권 다른 노트 1권 주는 이벤트를 하는데...

무리일것 같지 말입니다 ㅋㅋ

12월 13일 까지인데...

 이제 3개 채웠네요 ㅎㅎㅎ 

 

 

  1. 봉두잇 2020.10.21 17:19 신고

    와 진짜 예쁘네요 가보고싶어요 ㅎㅎ

  2. 여퐝 2020.10.21 17:39 신고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3. 핑크 봉봉 2020.10.21 18:02 신고

    일본 스벅 구경 잘했습니다 ^^

  4. 뮈냥 2020.10.21 18:05 신고

    일본 스벅 잘 봤어요 인테리어가 화려하네요. 메뉴도 한국에 없는 듯 해요 맛나보여서 배고파졌어요. ^^

    • 군찐감자만두 2020.10.21 20:37 신고

      리저브 매장에는 빵도 커피도 일반 매장에서 팔지 않는 메뉴가 있어서 가면 뭐 먹을지 늘 고민이 됩니다 -

  5. 마크스토리 2020.10.21 18:20 신고

    스타벅스 매장이 이쁘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10.21 20:38 신고

      밖에 벚꽃도 있어서 봄에 가면 사람들 버글버글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번엔 매장 휴점 했겠네요 ㅠㅠㅠ

  6. 노랑킹콩 2020.10.22 15:48 신고

    감자만두님 일본에 사셨군요~~
    맨날 감자랑 만두만 보느라 한국에 사시는줄요 ㅋㅋㅋㅋ
    여행을 못하는데 덕분에 일본 스벅 매장도 가보고 좋았네요 ^^

    • 군찐감자만두 2020.10.27 15:28 신고

      감자 만두 보러 한국 가야 하는데 ㅠㅠ 한국 못간지 일년이 다되갑니다 흑흑

    • 노랑킹콩 2020.10.27 23:36 신고

      군찐님이 감자만두 키우시는지 알았는데 우리랑 같은 입장이셨다니!! ㅎㅎ
      일본에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조만간 오실 수 있길 바래요~~

일본에서 한국음식하면 신오오쿠보! 인데 

하라주쿠가서 놀랄 일이 생김 

때는 바야흐로 2개월 전 ㅋㅋㅋ 

하라주쿠에서 갤럭시 샵에서 놀다 나와서 라인샵을 들를라고 신호를 기다리는데... 

응응??? 

뭔가 익숙한 토깽이 발견- 뭐하는 곳이지? 하고 안을 보는데 

가..가마로 강정이요 ? 김밥이요??

한국인 줄 ... 뭐여뭐여뭐여 

배만 부르지 않았으면 가마로 강정 한사발 하는데 ㅠㅠ 

가마로 강정 좋아하는데 ㅠㅠㅠ 

쑥쓰럽게 고객 맞이하는 토깽이- 울집 와주샴 

저렇게 안쪽에 계단도 있고 테이블도 있음 

다들 냠냠. 8월이라 감염자가 지금보단 많을 때였던 것 같은데 

역시 긴장감은 제로군요 

(놀러 나왔던 내가 할말은 아니지만 허허)

여튼 빠르게 스캔하고 밖으로 고고 

아쉬운 맘에 괜히 사진만 더 찍음. 

인기 좋은 핫도그 집도 있음 

하라주쿠에 이런 곳도 있다니 국뽕에 빠지겠음 

한국 음식이 일본에서 인기가 많긴 하다- 

회사에서 일함서 고객들 만나면 한국 음식 이야기로 분위기 업되는 날도 많음 

여튼 위치는 갤럭시 샵 바로 옆! 

가마로 강정... 계속 생각납니다. 

건너편에 있는 라인샵 고고 

갤럭시 샵에서부터 라인샵까지 방탄 열풍임

방탄 모르는 나로선 뭐가뭔지- 여튼 방탄 캐릭터가 있는 듯?  

캐릭터는 귀엽습니다- 

4천엔 이상 사면 배지를 준데요- 

친구 심부름으로 온건데 4천엔 넘어서 배지 하나 받음 

오 알제이- 들어본 적 있는 이름이다 

귀욤귀욤- 

이곳이 라인 스토어인가 방탄 스토어인가 

방탄 스토어 인것 같습니다. 

이번엔 카카오 스튜디오 고고 

라인 스토어도 있음 카카오도 있을 것 같아 찾아보니 있었음-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음 

역시 저는 라인보단 카카오가 귀여버요 

순딩 버전 

순딩순딩

라인에서 인형 사고 받은 배지- 

선택 가능한줄 알았는데 랜덤이었음- 

근데 친구가 원하는 아이가 나옴 ㅋㅋ 

저 은근 금손인가요 으흐흐(아닌가 점원이 금손인가 ㅋㅋㅋㅋ)

어떨결에 하라주쿠 갔다가 갤럭시부터 한국 음식점에 라인, 카카오 스튜디오 까지- 

한국의 기술과 음식과 방탄과 캐릭터들로 괜히 국뽕 그득 - 

한국과 일본 사이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인기 좋은 것을 보니 

괜히 프라이드가 높아 집니다 :) 

한국 좋아욤 ㅋㅋ 

  1. 후까 2020.10.08 00:08 신고

    저... 패밀리마트에서 음료수 사고 방탄 뱃지 받았는데 ^^ 그냥 모셔두고 있어요 ㅎㅎ

  2. 2020.10.08 01:15

    비밀댓글입니다

    • 2020.10.08 23:39

      비밀댓글입니다

  3. 해피로즈 2020.10.09 00:08 신고

    저도 카카오가 귀여워요.. ㅎㅎ
    군찐님은 일본에서 직장생활하시는가 보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10.09 19:43 신고

      라인은 방탄 콜라보 있어서 일본서 인기 좋은 것 같아요! 카카오도 한국처럼 다양하게 상품 들어왔음 ㅠㅠㅠ
      일본서 외노자 중입니다 ㅠㅠ 직장만 한국으로 데려가고 싶네요 ㅎㅎ

  4. 호건스탈 2020.10.10 00:54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신오쿠보의 영향으로 하라주쿠의 모습도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진짜 간만에 홀로 외식- 

어제 밤에 동네 음식점 인스타에서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add sugar 란 곳으로, 이번 6월에 오픈했다고 한다. 

오늘까지 일본은 4일 연휴여서, 문 안열수도 있어서 미리 문 여는거 확인해둠 ㅋㅋ 

(인스타에서 찾아서 페이스북에 카페 정도 있는 걸 발견 ㅎㅎ)

야채를 싫어하기에 외식하면 일부로 야채를 시킴 ㅋㅋ 

샐러드 볼을 시킴- 

고기도 있고 빵도 있고 호두도 있고 소스도 매콤달콤-

맛나다 - 밖에서 먹는 야채는 맛있음 

온 김에 뽕을 뽑아야 함 ㅋㅋ 케익도 시킴 

크다 ㅋㅋ 

서양배가 올라간 케익- 커피도 추가 리필 

커피 잔이 작은게 아쉽 - 금새 마신다고 ㅠㅠ 

확대 샷- 진짜 큼 ㅋㅋ 근데 맛있음 

안은 쉬폰 케익- 가운데 속에도 크림이랑 배가 추가로 더 들어있다. 

배는 통조림 같이 달달했는데, 생크림이 맛있어서 과일 없이 먹는게 더 맛있는 듯 

그래서 과일 몰아먹고 빵 따로 먹음 

생크림에서 치즈 맛도 나는게 맛있었다 

개인카페로, 내부는 넓지는 않다. 

인터넷 정보로는 12석 정도라 하는데 손님 나 혼자였다 ㅋㅋ 

어떨결에 전세냄 ㅋㅋㅋ 

아직 동네도 안가본 음식점이나 카페가 넘나 많으다.

집 계약 연장도 하고 산지 2년 반이 넘어가는데 ㅋㅋㅋ 

집순이는 집밥도 좋아해서 ㅋㅋ 

여튼 1-2주에 한번씩이라도 동네에서 외식을 해야긋다(과연)

원래 쉬는 날 아침에 잘 안일어 나는데, 

오늘은 간만에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 떨고 영화 보고 카페 갔었음- 

영화는 바이올렛 에버가덴이라는 애니 극장판이었는데 

영화 보는 사람들한테 선물을 줌. 

 

스토리 북인가? 읽을진 모르겠지만 여튼 이런건 첨 받아봐서 신남 

이 애니 전에 넷플렉스에서 보다 말았었는데 요즘 추천 뜨길래 넷플릭스에 떠 있던 아이 싹 봤는데, 

알고보니 극장판 애니를 최근에 릴리즈 한거였음 

요렇게 쉽게 상술에 넘어갔습니다 허허

 

작년에 방화 사건으로 많은 사망자가 나왔던 쿄애니 제작 애니인데, 

아직 회복이 다 되진 않았겠지만 이렇게 영화가 나와서 괜히 반가웠음. 

주인공 남자 너무 짜증나서 겁내 욕하면서 봤지만

역시 감동적임. 

이럴줄 알고 휴지와 손수건을 챙겨갔지요

 

 

 

  1. 후까 2020.09.22 17:44 신고

    부지런하셔라.. 영화관에 가서 보고 오셨군요.. 굿즈를 주다니.. 대박.
    요새 카페는 사람이 없으면 안심이 되던데 편안한 시간 되셨겠어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39 신고

      앗 마져요 ㅋㅋㅋ 카페운영은 걱정되나 ㅎㅎ 개인적으론 맘편히 잘 쉬고 왔습니다 :)

  2. 호건스탈 2020.09.22 22:3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카페에다 영화라니 즐거운 일상을 보내셨군요. 요즘 불안할때라서 걱정했는데 마침 카페에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4 신고

      영화관은 정말 오랫만에 가본 것 같아요 영화관도 카페도 사람 적어서 잘 놀다 왔습니다. 호건스탈님 즐건 한주 되세요!

  3. 행복한미르 2020.09.23 16:35 신고

    우와우와 일본카페!!!
    놀러가고싶어라 ㅠㅠ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6 신고

      일본은 개인 카페서 런치 같은 음식을 파는 곳도 꽤 많아서 첨 가면 런치 먹고 커피 마시고 디저트 까지 챙겨먹게 되는 것 같아요 ! 여행으로 오면 개인 카페 탐방 하는거 추천입니다 ㅎㅎ

    • 행복한미르 2020.09.24 12:55 신고

      +ㅅ + 좋은정보 감사해요!!

  4. Za_ra 2020.09.23 18:20 신고

    우리나라와는 또 다른 느낌의 분위기 있는 카페 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7 신고

      한국도 일본도 개인 카페들은 각각의 개성이 있어서 좋습니다! 바람직합니다 ㅎㅎ

  5. 만두집사 2020.10.02 23:37 신고

    카페 넘 아기자기함 ㅋㅋㅋㅋ 가고싶당 ㅠㅠ

학생때 인도네시아에 간 적이 있는데 

인도네시에서 나시고랭을 먹으면 

새우알칩 같은 과자랑 오이가 곁들여서 나온다. 

과자가 안어울릴 것 같지만 짭짤한 볶음밥이랑 잘 어울린다. 

거기다 살짝 느끼해질 즈음에 오이 먹으면 딱 좋음. 

생 오이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잘들어감 

 

그런데 집 근처에 있는 아시안 요리집에서 시킨 나시고랭에 새우칩이!! 

볶음밥도 완전 맛있었음!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양념이 딱 좋았음 

먹으면서 완전 감탄- 

코로아 영향으로 포장도 시작했던데 조만간 다시 가서 포장도 해와야겠음 

맛있는데 발견해서 기분이 좋으댱 

팟타이미고랭도 좋아하는데 

나시고랭이 너무 맛있었어서 팟타이미고랭은 걍 보통

그리고 살짝 느끼- 오이도 달라!! 

고기도 시켰었는데 20분 걸린다더니 

나시고랭이랑 팟타이미고랭 다 먹고도 한참 안나와서 

주문한거 잊어버린 줄- 

샐러드 소스에 와사비가 살짝 들어가서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줌. 맛나!! 

 

추가로 팟타이랑 헷갈렸던 미고랭 ㅋㅋ 

이날 친구가 줘서 담날 먹음! 

사진처럼 계란 후라이 해서 올려 먹으니 맛남- 

조미료 맛 강하다는 평도 있었는데 초딩 입맛엔 딱이었음 ㅎㅎ 

 

 

혹시나 일본에 계서서 가보고 싶으신 분을 위해! 

아시안 비스트로 Dai란 곳임! 점포수는 몇개 없지만 ㅠㅠ 

http://www.pleasure-company.com/brands/asian_bistro.php


 

アジアンコンセプト - PLEASURE-COMPANY【プレジャーカンパニー】

本格エスニック料理を中心に、各国ビール・ワインに合う小皿料理から多彩なグリル料理までリーズナブルに楽しめる 今までにない新しいレストラン"アジアンビストロ"

www.pleasure-company.com

 

  1. 밍두부맘 2020.08.01 13:49 신고

    나시고랭은 먹어봤는데 미고랭은 처음봐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용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01 14:26 신고

      ㅎㅎ 가게에서 먹은건 미고랭 아니고 팟타이었네요 ㅋㅋㅋ 미고랭은 좀더 얇은 면이에요- ㅋㅋ
      미고랭도 좋아합니다 ㅠ 가게에도 있음 먹어봐야 겠어요!!
      내용 수정하고 덤으로 미고랭 컵라면 먹었던거 추가했어요 ㅋㅋ

  2. 연기햄 2020.08.01 13:50

    엄청 맛있어보여요~
    좋은 정보 잘 보고갑니당! 하트도 꾹 눌렀어용^^

    • 군찐감자만두 2020.08.01 14:27 신고

      흐허 다시 생각나는 맛입니다 ㅋㅋㅋ
      이래서 매달 식비가 지출의 대부분이네요 ㅋㅋ

  3. 호건스탈 2020.08.01 17:3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예전에 한솥에서 나시고랭을 먹어본적이 있는데 미고랭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궁금합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8.02 01:09 신고

      팟타이는 투명한 쌀국수 면인데 미고랭은 얇은 라면 면발 같아서 고소해서 제 입맛엔 더 맞더라고요-
      한솥에서 나시고랭을 팔았었다니- 신기합니다!

  4. 초록(CHOROK) 2020.08.01 20:42 신고

    미고랭 정말 맛있죠!! 미고랭라면 끓여먹으면 두개이상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5. korea cebrity 2020.08.01 22:09 신고

    8월의 시작이며 좋은 주말입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6. 후까 2020.08.01 23:45 신고

    오.. 맛난데 가셨네요. 요새 폭발적인 증가로 외식하기 어려워서 ㅠㅠ
    나시고랭 말만 들어봣지.. 저도 언젠가 먹고말테야~

    • 군찐감자만두 2020.08.02 01:12 신고

      흑흑 저도 멀리 못가고 걍 집 근처 식당 정도네요ㅠ 것도 대부분 포장이긴 하지만 ㅠ
      요코하마쪽은 검사 적게 해서 감염자 적은거긴 할텐데 도쿄 수랑 비교하게 되서 더 안전불감증에 빠져버립니다 헛헛

  7. 청결원 2020.08.03 17:35 신고

    비가 굉장히 많이 오네요...

    비 조심 주의 하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03 22:34 신고

      한국 비 많이 오는거 같더라고요 ㅠ 일본은 장마는 지났는지 어제부터 거의 2달만에 죙일 쨍쨍했네요 ㅠ
      이제 슬 태풍의 계절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ㅠ

  8. 도쿄정대리 2020.08.03 22:35 신고

    과자와 볶음밥이라 뭔가 상상이 안되는 조합인데... 묘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03 22:49 신고

      완전 추천입니다 !! +_+
      아시안 비스트로 다이 라는 곳인데, 체인점이에요- 점포가 얼마 없긴 하지만 ㅠ 정보 남겨봅니다 ㅎㅎ
      http://www.pleasure-company.com/brands/asian_bistro.php

요즘 코로나의 영향으로 도시락 판매를 하는 가게가 많아졌다. 

지금 사는 동네 산지 3년이 넘었는데 

아직 가보지 않은 식당이 엄청 많은데.. 

 

이전에 체크만 해놨던 가게를 들러봤다- 

들어가서 메뉴를 보고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사진 촬영-

메뉴에 있는 음식 말고도, 벽에 붙어 있는 메뉴도 판매하는 듯 

향신료 특유의 냄새가 가게 들어가자마자 난다. 

내가 시킨 메뉴는 고기 들어간 카레. 

매운 레벨이 메뉴중에 최고여서 주인분이 괜찮냐고 물어봄 

난 매운거 좋아하니까 하면서 괜찮다고 함. 

밥 없이 카레만 포장도 가능한 듯- 

난 귀찮으니 걍 다 세트로! 계란 후라이도 추천하길래 추가. 

카드 결제하고 싶었으나 현금만 받는다고 한다. 

현금 결제하고 집으로 고고. 

 

하는데, 전부터 점찍어 놨던 다른 집이 또 보임 ㅋㅋㅋ 

가서 빠르게 스캔하고 부추랑 마늘 들은 교자 시킴 

고소한 냄새가 풀풀- 

여기는 전자 결재가 가능하다. Paypay라는 아이 

카레집도 현금만이어서 만두집도 그럴려나 했는데 

의외로 전자 결재가 가능했다 굿굿 

 

집에 와서 펼쳐드림 :) 

만두는 ... 진짜 완전 완전 맛있었고 

카레는 향신료 맛이 강하고, 생각한것보다 겁내 매웠다 ㅋㅋㅋㅋ 

나중에 완전 조금씩만 밥에 올려 먹음 ㅋㅋㅋㅋ 

초반엔 향신료에 거부감이 들었는데 다 먹고나니 또 생각나는 맛 

담에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봐야지 - 

 

 

참고로 일본에선 현금이나 카드 결제 말고 휴대폰으로 결재가 가능한 

전자 결제가 있는데, 

애플페이(퀵페이, ID), 라인페이, Paypay, 에디, 나나코(세븐일레븐) 

디페이, 라쿠텐페이 등등 종류가 진짜 많음 

 

그래서 가게 입구에 대응 가능한 결제 방법은 요로코롬 붙여놓음 

카드, 전자 머니, 바코드 결제 순으로 요로코롬 

 

오리가미 페이는 최근 다른 회사에 넘어가면서 서비스 종류된다는 소문을 들을 듯 

가게 들어가기 전이나 결제하기 전에 빠르게 스캔하는 버릇이 생김.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 중 어느걸 써야 포인트가 많이 쌓일지 

빠르게 스캔하고 결정하기 -_- 

 

저 위의 그림을 보고 확인해보니 내가 가지고 있는것만 해도 

카드 2 종류 

전자 머니 4종류 

바코드 결제 3종류 ㅋㅋㅋ 어우 ... 

  1. 후까 2020.06.24 16:25 신고

    오리가미는 첨봐요. 저는 페이페이, 메르페이 써요.
    ㅎ 일본에 있으면 매운데 괜찮겠냐는 말 너무 자주 듣는데.. 진짜 매운것도 있어서 멘붕 올 때 있지요 ㅋ

    • 군찐감자만두 2020.06.24 16:36 신고

      오리가미는 스타트업 업체 였어요 :) 키워서 파는거니 성공은 한것 같아요-
      일본서 매운거 괜찮냐는 기준 너무 달라서 멘붕 옵니다 ㅋㅋ 전혀 안매운 경우가 대부분인데 진짜 가끔 진짜일 때가 있어서;;;;

  2. elenamelody 2020.06.24 16:37 신고

    일본도 언택트로 인해서 도시락을 판매가 유행하고있군요!! 카레 안매워보이는데 매웠군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44 신고

      맞아요- 가게 손님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 길었어서 문을 아예 닫다가 도시락 판매부터 다시 하는 가게들이 늘었어요!
      집에서 밥먹는거 좋아하는 저로선 매우 바람직합니다.
      카레.. 저도 우습게 봤다가 당했습니다 ㅋㅋㅋ

  3. 신웅 2020.06.24 17:27 신고

    점점 카드 결제가 늘어나고 있나봐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39 신고

      매우 바람직합니다- 일본도 이제 휴대폰만 들고도 겁없이 새로운 가게 들어갈 수 있는 날이 오길!
      그러나 ... 불가능할 것 같아요 ㅋㅋㅋ

  4. 휘게라이프 Gwho 2020.06.24 18:43 신고

    유후웃~ㅎㅎ 잘보고 갑니다. 공감까쥐 꾹 눌러써요 :-)
    오늘 비오는데 우산 챙기시구요! 자주 소통해요오~~ =)

  5. 유리잉 2020.06.24 20:02 신고

    만두는 진짜 맛있었다고 하니까...
    저 만두 좋아하는데 ㅠㅠ 아 진짜 맛보고 싶네요
    카레도 얼마나 매운지 궁금하고 ㅋㅋㅋㅋ
    진짜 사진속에 숟가락 한번 담그기 이런거 있음 좋겠답니다 크흐흐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37 신고

      우와 완전 좋은 기능이네요 ㅠㅠ 죽기전에 그 기능 누가 안만들어줄까요-
      젤 필요한건 어디든 갈 수 있는 도라에몽 문입니다만 ㅋㅋㅋㅋ

  6. 자연과김뽀 2020.06.24 21:14 신고

    가격이 아주 바람직한 도시락이에요 ㅠㅠ 푸짐한거 보면 한국과비교했을때 아직은 일본이
    조금더 좋은거 같아요 :)
    이제 한국에서 라인페이를 쓸수없어요 엉엉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37 신고

      허헉 라인페이 안되는군요 ㅠㅠ
      일본도 비싼데는 비싼데 가격대가 다양해지는 것 같아 좋아요 :)
      두 메뉴 다 성공이어서 재방문 할 것 같습니다 ㅎㅎ

  7. 계리직 2020.06.24 21:20 신고

    우아!! 저는 포인트 쓸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는데
    저도 만들어야 겠네요!!
    돈도 절약되고 좋을거 같아요!!
    오늘 정말 많이 배우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28 신고

      포인트가 은근 좋더라고요 ! 전 라쿠텐 카드 메인으로 쓰는데 지금까지 쓴 포인트가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ㅋ
      앗 담에 지금까지 쓴 포인트 글도 써야 겠네요 :)

  8. 영리한호두 2020.06.24 21:52 신고

    와 만두보고 침고여서 ㅎㅎㅎ 그러다 카드보고도 우와 했네여ㅎㅎ 정말 많네요!

  9. 슬기로운 언니들 2020.06.24 23:39 신고

    일본은 도시락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26 신고

      도시락 진짜 맛나요 :) 코로나 덕(?)에 포장 안되던 가게들도 포장이 되서 너무 좋아요.
      아 그러나 한국 배달은 일본이 못이기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헛헛헛

  10. 호건스탈 2020.06.25 00:3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일본에는 다양한 페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에 카드보다 삼성페이를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25 신고

      한국은 왠만하면 페이로 결제가 다 가능해서 너무 부러워요 - 한국에서 휴대폰만 있음 다 됬는데 ㅋㅋㅋ
      일본 다시 온지 얼마 안되었을 때 현금 안가져 나갔다가 ATM달려갔던 기억이 솔솔 납니다

  11. MingGu footprint 2020.06.25 10:02 신고

    페이가 생활에 많이 녹아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22 신고

      헛헛 근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 다양함이 좋긴 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메이저 2-3개였음 합니다 ㅋㅋ

  12. 달밤hero 2020.06.25 13:30 신고

    진짜 결재종류가 다양하네요~~ㅎㅎ
    그나저나 점심을 아직 못먹어서 그런가 사진보니 배가 고프네용~~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22 신고

      헛헛 저는 밥 먹고나도 블로그에서 음식 사진 보면 침이 그렇게 나더라고요 ㅋㅋㅋㅋ

  13. Za_ra 2020.06.25 14:35 신고

    일본도 이젠 카드, 페이결제가 많은 추세인가 보네요.!
    예전에 놀러 갔을떄 보면 전부다 현금만 받았던 기억이~~~있어서 말이죠 ..
    물론 외국에서는 카드 쓰기가 좀 꺼려지긴 하지만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20 신고

      일본 아직도 현금만 되는데 있지만, 소비세 올리면서 전자 결제 포인트 환급 이벤트 해서 전자 결제 가능한 곳이 늘었어요-
      그래도 역시 여행가서는 카드는 불안하니 현금이 편하긴 합니다

  14. W.소나무 2020.06.25 15:47 신고

    우와 정말 결제 종류가 다양하네요@_@
    ㅎㅎ도시락 먹고싶네요 왜 이시간에 배가고프지...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18 신고

      진짜 뭘로 결재해야할지 매일 머리 굴립니다 ㅋㅋㅋ
      이동네로 이사 진짜 잘온것 같아요 맛있는데가 너무 많습니다 :)

  15. 만두집사 2020.06.25 22:58 신고

    다시봐도 맛있어보임 ㅋㅋㅋ
    매운맛 최고였구나 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6.26 23:17 신고

      다시 생각남 ㅋㅋㅋ 만두도 카레도 담에 또 ㅋㅋㅋㅋ
      카레 진짜 어마어마하게 매웠음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