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 집사가 세금환급 받고 하는 Flex!란? 부제 : 집사의 쇼핑목록

군찐감자만두 2024. 3. 7. 20:28
728x90
반응형

 

어제 저는 세금 환급 신청을 위해 서류를 제출하고 왔습니다. 

제출하러 가기 전에 밥 먼저 먹어야쥬~~ 

어제의 스페셜 런치는 두부 함바그! 

 

잘 먹었습니다- 위에 올라간 야채(시소)는 싫어하는 건데,

조합이 너무 좋아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뒤에 몇팀 더 오더니 스페셜 런치는 완판! 

쵸콧또 스위트인 미니 쵸코 머핀이랑 비엔나 커피도 마셨습니다- 

 

그리고 세금 환급을 위한 서류 제출을 하고 

세무서 옆에 있는 메가 동키 고고 ! 

전에 후까님 글에서 본 아이 발견! 

가글 저걸로 하면 검은거 겁내 나온다던데... 해 봤는데 진짜 나오던데요 ... 오오 싱기 

2세트 사면 할인해준데서 두 세트 사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냥이 코너 고고 

뭐냐 이 귀여운 아이는 부들부들 

냥이 용 한텐인건가... 겨울 다 지나가는데.. 너무 귀엽잖아- 

하늘색과 핫핑크 고민 중 

 

역시 옷은 강쥐꺼가 귀여운게 많습니다. 

 

강아지 간식은 신기한것도 많습니다. 

규동이라뇨? 

 

이것도 강아지 간식. 고구마 간식인거 같은데.. 

이건 제가 먹음 안될까유 ㅋㅋㅋ 

 

정신 차리고 고양이 간식을 스캔합니다. 

 

그.. 그러다가 귀여운거 발견... 

치.. 치... 치이카와???? 숨숨지이이입???? 

당연히 사야지 ㅋㅋㅋ 그저 3개 중 무엇을 살까 하는 고민만이 있을 뿐 

 

집사것도 조금 사긴 합니다. 치약 사러 왔어유 

 

집사의 픽!! 토끼 너로 정했다!! 신남 ㅎㅎ 

 

봉지에 다 들어가지 않는것조차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신나서 계속 사진 찍는 중 ! 웰컴 투 동키~ 

 

신납니다 

 

이 동네는 버튼식 신호등이 있네요? 

 

여기는 신 요코하마- 요코하마 아레나가 있습니다. 

신요코하마는 뭔가 미래형 도시 느낌이어요- 

동네 사는 사람은 요런 동네 신기해서 두리번두리번 

 

패밀리마트조차 신기하다! 

 

요즘은 진짜 한국어도 잘 써놓는 듯! 

 

전철 안에서도 텐션 업- 빨리 집에 가야해!! 

 

그러나 살꺼 있어서 백엔샵 고고- 

부활절 인테리어가 나왔네요- 귀여워서 찰칵- 

 

오잉 율무 간식 사왔는데 라쿠텐에서 고양이 간식 샘플이 왔네요

율무 계 탓다 계 탓어~ 

 

어억 사료도 왔네 ㅋㅋ 이 날은 율무의 날입니다. 

2월 22일은 일본 고양이의 날 - 냥냥냥 

3월 6일은 율무의 날 ㅋㅋ 

율무 생일도 아닌데 율무 용품이 잔뜩~ 

 

제일 왼쪽이 제가 사온 간식이고 나머지 3개는 샘플로 온 간식- 

몬페핏? 일본에서 자주 보이는 아이입니다. 

 

 

일단 사온 아이 언팩 동영상 먼저 올라옵니다. 

곧 사용 후기 폭탄이 올라갈 예정이고요 ㅎㅎㅎㅎㅎ 

어제만 율무 사진 & 동영상을 400개 이상 찍었는데... 음음.. 엄엄.. ㅋㅋㅋ 

https://youtu.be/9xBIsUWoSqc

 

환급 신청한 세금은 1-2달 후에나 들어올텐데 ㅋㅋ 

미리 플렉스 해버렸습니다. 

것도 율무껄로 다 해버렸네요 

역시 집사란... 절레절레 - 

 

물론 모든 아이들은 내돈내산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