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역동적인 간식 시간 - 열정적으로 먹어라!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것처럼 !

군찐감자만두 2024. 3. 10. 00:08
728x90
반응형

 

수금 온 율무. 내놔 

 

내놔아아악!! 

 

그거 내놔!!!! 

 

그거 드리는 중 ㅋㅋ 턱에 뭍히고 먹는거 귀여워서 

이마에도 찍어 드림 

 

아직 이마에 찍은건 눈치 못챔 

츄르 줄 때 나오는 뽕주딩이 너무 귀엽습니다. 

 

오늘도 지가 알아서 먹겠다는 율무 

 

턱 마중 나오는 중 

 

혀 할짝- 볼 빵빵 하악 

 

ㅋㅋㅋㅋ 율무 뭐해 ㅋㅋㅋㅋ 

 

츄르만 보이는 율무 

 

암냠냠냠 

 

먹어라-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것처럼 ! 

이라는 말이 저절로 떠오르는 율무의 츄르 타임이었습니다 

내가 츄르 안줬니 ? 율무야?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