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돈내산- 치이카와 고양이 숨숨집 | 집사와 율무의 숨숨집 쟁탈전

군찐감자만두 2024. 3. 10. 13:10
728x90
반응형

 

저번에 집사가 사온 쇼핑 목록 중 하나! 

치이카와 숨숨집. 후기 들어갑니다~

2024.03.07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고양이 집사가 세금환급 받고 하는 Flex!란? 부제 : 집사의 쇼핑목록

 

집사가 봉지 뜯고 세팅하자마자 바로 들어가준 율무님 

 

숨숨집 너무 귀여움- 율무는 탐색 중 

 

킁킁킁 신상의 냄새가 난다 

 

경계 모드. 집사가 수상한 짓 할꺼 같나? 

 

요리조리 탐색을 꼼꼼히 하십니다. 

 

벌써 나올라나? 

 

쿠션의 폭신함을 한번더 체크- 

 

뒤쪽도 꼼꼼히- 

 

귀여운 율무 방뎅이와 치이카와 숨숨집 캭 

 

숨숨집 안이 진짜 안락하다~ 

 

율무 옆에 보이는 수상한 실루엣은?

 

ㅋㅋㅋ 집사 침입에 ㅋㅋㅋ 급 탈출하는 율무 

쫩.. 율무랑 같이 숨숨집 공유 하고 싶었는데.. 실패 

 

직접 들어가 봤는데... 엄청 안락하네요 

 

편-안- 

 

율무 빡쳐서 분노의 벅벅이 

 

집사야 너 뭐해. 너 내집 사온거 아니냐 

 

이놈(년)의 집사가!! 

 

흥 - 

 

다시 벅벅벅 

 

다시 찾은 집주인. 

그래 너가 집 주인이지 

 

다시 침탈 ㅋㅋ 

 

음 안락해 안락해. 쿠션 베개로 너무 좋네 

 

집사뷰 

 

이놈의 집사가... 

 

너 뭐하냐 진짜 ?

 

흥 ㅋㅋ 

 

집사도 나옴 

 

지나다니면서도 킁킁- 

신경이 쓰이나 봅니다. 

 

숨숨집과 친해지기 바라- 놀이시간 

 

얍 !! ㅋㅋㅋ 하악 ㅋㅋ 

 

집사의 무릎에 있어도 신경쓰이는 숨숨집 ㅋㅋ 

토끼의 표정이 은근 킹받나? ㅋㅋ 

 

집사의 쇼핑목록 후기는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