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돈내산 고양이 한텐 착용 후기 - 늠름하고 귀엽고 섹시하고 다 하는 중

군찐감자만두 2024. 3. 12. 23:20
728x90
반응형

 

신상 숨숨집에 한눈팔린 율무

그리고 호다닥 입힌 신상 한텐 

억울한 율무와 귀엽다고 입틀막중인 집사 하악 

 

뭐냥 이건 

 

심기 엄청 불편 ㅋㅋ 근데 너무 귀여운데?

 

나올꺼다! 

 

나오는것조차 너무 귀여움

 

늠름- 한텐이 진짜 너무 잘 어울립니다 그려

핫핑크가 잘 맞는군?

 

삐짐

 

어억 율무 섹시미 

 

오오 다시 숨숨집 입성?

 

쏘옥- 토끼 입 안으로 쏘옥- 

 

다시 나옴 ㅎㅎ 안정이 안되나 봅니다. 

 

율무는 거북목? 

 

앞모습도 예쁘지만 요렇게 등짝을 보여주며 고개 빼꼼 한것도 너무 이쁘네요 

 

벗을꺼야!! 

 

거의 다 된거 같은데? 

 

팔 하나 벗었댱 

 

다시 들어가나? 

 

팔 하나 빼고 워킹 ㅎㅎ 

하악 걍 다 귀여워요 

 

중간에 자르려 했는데 ㅋㅋㅋ 귀찮아서 다 올려버렸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