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화이트데이 선물 개봉은 나에게 맡겨라! 부제 : 머리는 좋은데 성질이 급한 냥이

군찐감자만두 2024. 3. 14. 11:10
728x90
반응형

 

친구님이 사주신 화이트 데이 선물! 

휘낭시에 카페에서 파는 빼빼로 입니다. 

 

율무 등장 

 

내가 뜯어줄께! 

 

흔들렸지만 표정 ㅋㅋㅋㅋㅋ 

눈 감고 열심히 뜯어 보심 

 

음 .. 이걸 어떻게 해야 뜯길라나 

 

초반에는 연구가 좀 필요하다냥 

 

손도 써보도 입도 대보고 

 

손으로 잡아 입으로!? 

 

잘 안되시는 듯 . 리본 끝에 찔려서 얼굴 털기 

 

오 접급법 좋고요 

 

에이 왜 안되!!! 머리는 나쁘지 않은데 ㅋㅋㅋ 

승질이 급한 율무 

 

들고 흔들면 열리겠지!!! 

 

쳇 안되네 

 

벌써 포기하려 하길래 집사 유혹 

 

안되잖아 

 

다시 유혹 ㅋㅋ 

 

결국 리본은 집사가 푸르고 

 

풀린 끈 씹어 드시는 중 

 

이맛이야!? 

 

결국 율무는 열심히 씹고 집사가 열심히 풀고 

 

내가 할 수 있어!! 

 

의욕만은 아주 넘치심 

 

역시 목적은 끈 

 

끈 풀었겠다 잠시 놀이 타임 

 

잡겠다는 의지 

 

잡았다!! 

 

신나는 율무 

 

본체 노리다가 끈 공격 받으심 

 

이놈의 끈이!! 

 

다시 잡아주겠어!! 

 

유연성이 장난없으십니다. 

 

끈과의 놀이는 잠시 계속 됩니다. 

 

이제 질렸나? 

 

그럼 끈을 버리고 빼빼로 개봉

과대 포장이 좀 심했네요  ㅠ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ㅋㅋㅋ 

보이는게 다였균 

 

이거 나 먹을꺼다! 율무가 노리는 것은?

 

바로 비닐 ㅎㅎㅎ 

 

놔라 놔라!!! 

 

이 비닐은 내가 먹을꺼다 

 

내.. 내가 .. 내가 ... 

 

결국 집사에게 비닐도 빼앗기고 

본체는 관심없엇다 합니다. 

 

그래서 .. 포장은? 

집사다 다 뜯었쥬 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