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 마음이야! ♡ 거부당한 집사의 하트.

군찐감자만두 2024. 3. 21. 16:57
728x90
반응형

 

율무 표정 ㅋㅋㅋㅋㅋ 

비닐 바스락 하는 소리 듣고 왔는데 내용물이 맘에 안드심 

 

율무야~ 내 마음이야!! 

요것은 바로 비타민 젤리입니다. 

율무의 간식이 아닌 집사의 간식입죠 ㅎㅎㅎ 

 

과하게 들이대는 중 ㅋㅋ 

역시 시큼한 비타민의 향이 싫은걸까요 ㅎㅎㅎ 

맛만 있구만- 뇸뇸뇸 

요 사진 맘에 듭니다 ㅎㅎㅎ 

 

계속 들이댔더니 결국 ... 

 

외면 ... ㅠㅠㅠ 

 

흥칫뿡이다-! 유치한 집사의 일상이었음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