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방송 끝난 애니물! 

한번 보기 시작해서 결국 끝까지 보게되는 아이들- 

월간순정 노자키군은 2번 봤다 ㅋㅋ 귀욤귀욤 


Netflix 추천작: “월간순정 노자키 군”

학생 만화가+그를 짝사랑하는 여학생 이야기

코믹+귀여븐 연애물! 




Netflix 추천작: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 있다”

추리물- 


우사마루 마저 보고 새로보기 시작한건 

유나바머-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한 아이라 한다. 

왠지 전에 NCIS에서도 나왔던 이야기인 듯 

이제 2화라 어떨진 모르겠지만 

재미없을 수가 없을 듯 

거기다 프로파일링 계이니- 

코믹요소는 없고 진지진지 분위기일 듯

분위기는 마인드 헌터랑 닮았음 

마인드 헌터는 프로파일링이 막 시작했을 때를 배경으로 한 수사물이라 

이것도 끝까지 진지 분위기였는데 

어느샌가 마지막화까지 보게됬던 아이- 


추가 - 

결국 유나바머 금새 다봄 

범죄자와 프로파일링 요원은 종이 한장 차이인가 

서로를 이해하는 이해력이 중간중간 무서워지지만 

결국 요원 승 ? 

유나바머는 다시 봐도 재밌을 듯 

다 보고 여운이 남는 드라마는 좋다- 

금새 잊어버리긴 하지만 인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애니, 드라마,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魔法使いの嫁  (0) 2018.01.01
[넷플릭스]키노의 여행  (0) 2017.12.31
[넷플릭스]추천_유나바머  (0) 2017.12.21
[넷플릭스]-드라마 추천  (0) 2017.12.20
[넷플릭스]-일본애니-잔잔계  (0) 2017.12.19
[넷플릭스]-일본애니  (0) 2017.12.18

​런던 스파이 ! 

일단 주인공이 너무 볼매이심 

​코멘트 없음. 걍 봐야함 

​블랙미러도 노코멘트 무조건 봐야함 :) 

이것도 두번은 봐주심 또 볼래 

​이건 개그?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죽어 간 저세상에서 일어나는 이야기 

​이건 병맛계 

추리 형사물 엄청 좋아하는데 병맛까지 탑재하여 감동 ㅋㅋ 

시즌 2도 나온다니 눈빠지게 기다리는 중 

연말 연시 휴일때 한번 더 봐둬야지 ㅎㅎ 


​이번 넷플릭스 추천은 

잔잔한 계열- 

보고 있으면 가슴 뜨뜻해(?)지는 아이들 


유명 고락쿠인(?)에게 제자로 들어가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애니- 

공연하는거 멍- 하니 보고 있음 뭐라하는지 모르는 것도 많지만 

어느샌가 끝까지 봐버림  

​나만이 없는 거리 

이것도 두번도 넘게 본 아이 

우연히 넷플릭스에서 발견한 보물 애니

​영화도 이미 나온 것 같고 넷플릭스 오리지널로도 나옴 

재밌을라나.. 아직 시작하진 않았는데 궁금함 

영화는 안땡김. 워낙 애니가 너무 잘만들어져서 영화에는 손대고 싶지 않아진다는 ㅎㅎ 

​츠키미노 이에- 이건 일본 애니는 아니지만 

잔잔한 애니 

​피아노의 숲은 

노다메랑 쌍벽을 이루는 내 안의 음악 애니 

얼마전 한국 같을때 만화방 가서 완결까지 읽고 옴 

완결이 드뎌 나심 

​우사기 드롭 

일상생활 잔잔계 애니- 


즘 내 절친 넷플릭스 ㅎㅎ 

추천 시리즈는 가볍게 볼 수 있는 시리즈들 ㅋㅋ 

뒹굴뒹굴+제멋+병맛계 ㅎㅎ 


최근 발견한 히모노 시리즈! 

이런 제멋대로 캐릭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짐 흐- 

역사 깊은 제멋대로 자유 영혼 시리즈 

노다메 칸타빌레- 

음악도 들을 수 있어서 질리기 힘든 애니- 

일본어 공부 시작했을 때 휴대폰에 넣어놓고 무한반복 듣기 했던 애니! 

넷플릭스에도 있길래 다시 봐주심 :) 

​크레용 신짱은 워킹 홀리데이에 일본 왔을때 절친 ㅎㅎ 

유투브에서 틀어놓고 무한반복 ㅎㅎ 

에피소드가 적은게 아쉽 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ㅎㅎ 

12월까지 방영이라길래 지금 다시 주행 중 ㅋㅋ 

바로 캐릭들이 많이 나와서 가볍게 볼 수 있어서 틀어놓고 집안일 점심 저녁 겜 ㅎㅎ 

​모브사이코 100 최근 추천 받아서 본 애니 

은근 가벼운 코미디 같음서 감동도 나름 첨가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