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무지에서 쿠폰이 왔다 

오리지널 커피 샘플 제공

12월 1일 개시- 

다 떨어지면 끝난다는게 쌔- 하긴 했으나 고고

근데 역시나 다 떨어졌데 ㅠㅠ 

아 근데 드립 커피였구나;; 

난 설탕 없음 안먹으니 뭐 -_- 

걍 여튼 또 쿠폰이라는 상술에 넘어간 걸로 ㅎㅎ 

귤 주스가 있길래 사와서 열었는데 

푸슉- 하는 소리가 응? 

다시 제대로 보니 소다였어 에잉 ㅋㅋ 

나 탄산 별론데 ㅠㅠ 쥬슨줄 알았는데 ㅠㅠ헝헝 

여튼 맛은 쏘쏘 괜춘 ㅋㅋ 

글자 제대로 안보는 버릇을 고치긴 해야하나.. -_- 으어 

계속 궁금했으나 아직 안먹어 본 버터 치킨 드뎌 사옴 

이젠 한국에도 있는 아이지 아마 ㅋㅋ 

매운맛 스파이시 치킨도 추가- 

오늘도 상술에 넘어가 무지 쇼핑하고 옴 아하하하 

여튼 사려고 했던거 귀찮아서 안사고 있었던 거니까.. 

괜찮아 아아아 

필요했던 양말도 덤으로 사옴- 

'Japan > Life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생활]사기 당했어...  (0) 2017.12.05
[일본 생활]일본 약  (2) 2017.12.03
[일본 생활]무인양품  (2) 2017.12.03
일본 스타벅스 복주머니 응모  (2) 2017.12.02
일본 간만의 지진  (0) 2017.12.02
[일본 블로그]아메바 블로그 하기  (0) 2017.11.29
  1. Deborah 2017.12.03 16:31 신고

    일본사람들이 카레를 잘 만들어 먹죠?

    • 군찐감자만두 2017.12.03 16:41 신고

      집에서 많이들 만들어 먹더라고요- 그래서 카레 루 종류도 많아요 ㅋㅋ 저는 재료 자를 시간이 없.. 귀찮아서 완제품 사서 먹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