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 2일 동안 샌드위치가 너무 땡기는데 

나가기가 너무 귀찮아서 몸부림 치던 그때 

우버 이츠가 생각나서, 샌드위치 비스무리한 빵 배달이 되는데가 있나 확인 고고! 

확인한 시간대에 유일하게 주문이 되는 빵집이 있었는데 (스벅 샌드위치는 품절이라 패스 ㅠ )

한참 장바구니에 넣다 뺏다를 반복하다가 빵 3개 추가! 

3개가 도착했는데 의외로 크기가 컸다! 

고로케 1개랑 긴 빵에 속 들간 빵 두개- 

긴 빵은 길어서 일단 반씩만 자른게 이 사진- 

삶은 계란 들어간 고로게, 나폴리탄+소세지 들어간 빵, 새우튀김+삶은 계란 부신 아이 들어간 빵! 

받았는데 빵이 셋 다 따듯해서 주문 받은 다음에 제조 들어가나? 싶어서 빵집 확인 고고 

 

パンの田島 빵 타지마- 라는 빵집인데 체인점 이었다- 

주문 들어가면 요런 빵 안에 주문한 내용물 채워 주는 듯! 

우버 이츠는 한국에서는 배민 등에 밀려서 철수 한다는데 일본에서는 슬슬 확장 분위기 

요즘 수수료 규정이 바뀌어서 이전보다는 배달 비가 싸 졌는데 대신에 수수료(음식 값 10 프로)를 받는다. 

결국 배달비랑 수수료 포함한 가격이 366엔(3660원)..

게으름의 비용이거니 하며

전철 타면 비용이 더 드니 ㅋㅋ 라고 위안하며;; (1정거장이지만)

여튼 배터지게 먹고 남은 빵도 한 시간 후에 마저 먹고 숙면 했다 ㅎㅎ 

https://tabelog.com/kanagawa/A1401/A140204/14059519/

 

パンの田島 (綱島/パン)

★★★☆☆3.51 ■予算(夜):~¥999

tabelog.com

 

우버 이츠는 배달비 무료일때만 주문하자 다짐하나, 주문 되는 종류가 딴데보다 다양해서 

캠페인 안할때도 주문하게 되어 버린다 ㅠㅠ 

그래도 맛있었으니, 또 주문할 듯 !! 

 

오늘의 덤 냥이는 만두!! 

멀리서도 엄마 감시하는 만두-  확대해서 화질이 좀 구리지만. ㅋㅋ 

진지한 감시의 눈초리 - 

누구 닮았는지 방에서 기껏 걸어 나오더니 얼마 안걷고 바로 드러눕는 만두 ㅋㅋ 

뭔가 나를 닮았나? ㅋㅋ 같이 안 산지 오래됬는데 ㅋㅋ 평소의 나의 모습을 보는 듯 ㅋㅋㅋㅋㅋ 

출근하며 만두 감자 사진을 받을 때마다 냥이 팔자 너무 부럽.. 

'Japan > Foodie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비나 SA 먹방  (18) 2020.03.23
카루디 쇼핑  (6) 2020.03.19
빵 배달!  (4) 2020.02.14
간만에 배달  (2) 2020.02.07
3일 방콕 대작전  (6) 2020.02.05
나메코 리벤지 작전& 어떨결에 재난 대비  (2) 2020.02.03
  1. ☆찐 여행자☆ 2020.02.15 02:23 신고

    와 이제 빵도 배달되는군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2.15 02:51 신고

      테이크 아웃이 되는 가게들이 우버 이츠 영업 대상인 것 같더라고요!
      회사 근처에 자주 가는 주먹밥 집도 우버이츠 마크 있어서 신기했었어요 ㅋㅋㅋ
      전 스벅 배달에서 첫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ㅋㅋㅋㅋ

  2. 빵람씨 2020.04.03 13:23 신고

    만두 귀엽네요 ㅠㅠ 구독하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