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요가하는 헬창냥이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4. 6. 8. 12:00
320x100
반응형
SMALL

 

간식을 먹으려는 율무 

왜인지 자전거 위로 올라가는데...

 

율무는 다 생각이 있다 

 

이동~ 

 

자전거 의자에서 간식 확인 중 

 

솜방맹이 휙휙 

 

간식 더 꺼내량 

 

솜방맹이로 간식 체크 

 

진짜 없나? 

 

포기하고 

 

밥이나 좀 먹을까.. 율무야 밥 많다? 

 

역시 밥보단 간식파 

 

정말 끝이냥 

 

율무야 뭐해 ㅋㅋ 

 

헬창 율무 요가중 간식 탐색 중 

 

없네.. 

 

사진으로 못담았는데 ㅋㅋ 간식 찾다가 뒷발 물그릇에 담그심 

 

물난리 ㅋㅋ 

 

간식이 여기 있는것 같다!! 

 

여기서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소파 벅벅 긁는 중 

 

없넹 

 

우울하다.. ㅋㅋㅋㅋ 

간식 없다고 가서 저러고 드러눕는거 진짜... 웃깁니다 

 

집사가 톡톡-하고 소리를 냈더니 

간식? 하고 다시 또 눈 말똥하게 오신 율무 

 

간식 요깄나 

 

조깄나 

 

놀리기만 하면 혼나니 진짜 마지막 간식 투척 

 

한손으로 짚고 감식 흡입 

 

뇸뇸뇸 

 

슈렉 고냥이 같은 율무. 간식시간 진짜 끝이야- 

오늘 간식 겁내 먹었네- 

 

이 사진은 .. 율무는 없지만 ㅋㅋㅋㅋ 

율무가 저러고 계단 올라가서 집사 배 위로 안착했을 때 찍힌 사진입니다 

기념으로 올려보아요.. 허허 

 

요렇게 간식을 잔뜩 먹은 어느 평일이었다 합니다. 

끄읏-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