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싹쓰리에 이어서

뒤늦게 저번주부터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보기 시작함.

좀 있음 마지막 편이 나온다 해서 천천히 시작 했는데, 

완전 타이밍 좋게 최종화가 나와서 끊김 없이 봄!! 

 

로맨스에 심리에 힐링에 코미디가 적절히 들어가서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봄! 

거기다 스포로 올라오는 기사를 열심히 피한 덕에 

반전에 놀라면서 재미있게 봤다. 

 

각각의 상처로 인해 많이 결핍된 이들이 만나서 

더 완벽한 가족을 만들어 버리는 이야기가 된 듯. 

잔혹 동화 같은 동화들 이야기를 듣는 것도 재밌었다 :) 

 

조금 전 기준으로 일본 넷플릭스 상위 1,2,4위는 한국 드라마가 차지 ㅎㅎ 

한일 사이는 안좋지만 인기 좋은 한국 드라마나 

가수 소식을 들으면 괜히 뿌듯해 진다 :) 

 

  1. W.소나무 2020.08.12 15:14 신고

    저는 드라마 몰아보거든요!!ㅎㅎ
    이제 드라마가 끝났으니
    슬슬 정주행을 해야겠습니다+_+ㅎㅎㅎ

  2. Za_ra 2020.08.12 15:43 신고

    몰아보기가 몰입도 잘 되고 좋은거 같아요.ㅋ
    방영할때만 보다보니 ㅎㅎ 중간 빼먹고 잘 안 보게 되네요.ㅋ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20:01 신고

      ㅎㅎㅎ 맞아요 몰아보기는 보고 싶을 때 계속 보고 멈추고 싶을 때 멈출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3. 영리한호두 2020.08.12 15:57 신고

    정말 배우들 연기력에 놀라고 스토리도 지루함 없이 너무 재밋는 드라마입니다!!호

  4. 밍두부맘 2020.08.12 16:51 신고

    저도 날 잡아서 몰아봐야겠어용ㅎㅎ 드라마는 한번에 봐야 재밌더라고요

  5. 연기햄 2020.08.12 16:54 신고

    드라마는 역시 몰아보기죠^^
    전 이번주부터 시작하는 비밀의 숲2 기대하고 있는데 본방을 볼지 몰아볼지 고민 중이에요 ㅎㅎㅎ
    좋은 포스팅 잘 보구 공감하고 갑니다~~

  6. 도쿄정대리 2020.08.12 17:33 신고

    제목부터 엄청나군요 ㅎㅎㅎ 사이코지만 괜찮다니 한국드라마가 재미는 확실히 있죠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20:06 신고

      어마어마한 제목대로의 내용이었습니다 :) 잔잔하다가 웃다가 재밌게 봤습니다 ㅎ

  7. 계리직 2020.08.12 18:08 신고

    오!! 진짜 뿌듯한 소식이네요!!
    한국이 상위권을 차지하다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도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8. 양인귀 2020.08.12 18:13 신고

    저도 이거 기대중이에용 ㅋㅋ
    넷플릭스에서 슬의생 다 봐서 이제 보려구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20:11 신고

      저도 슬의생 다보고 괜찮은거 찾는 중이었는데 성공 했습니다 ㅎㅎ 다음은 비밀의 숲 완결 나면 봐야겠어요!

  9. MingSugar 2020.08.12 21:32 신고

    ㅎㅎ 이 드라마 팬들 많던데, 저도 나중에 정주행 해보려구요 ><

  10. elenamelody 2020.08.12 21:53 신고

    아 저도 보고싶네요 ㅜ 티비를 앉아서 시청해본지 오래되었어요 ㅋㅋ 넷플도 아이생기면서 구독도 취소했네요

  11. 꿈꾸는 에카 2020.08.13 00:01 신고

    드라마는 정주행이 꿀맛이죠~~~밤새 봐도 재밌는^^

  12. 호건스탈 2020.08.13 03:57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저도 예전의 드라마를 보니까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군찐감자만두님저는 나중에 거침없이 하이킥 시청을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3. 부자엄마로 살기 2020.08.13 09:38 신고

    싸이코지만 괜찮아, 평이 좋아서 저도 몰아보기 할려구요 ㅎㅎ

  14. 드림 사랑 2020.08.13 14:05 신고

    저도 이제 정주행을 해야할것같아요 후후
    덕분에 유익하고 유용한 포스팅 읽고갑니다.

  15. Camu83 2020.08.13 16:16 신고

    저도 저거 보려고 생각만 했는데 ㅋㅋㅋㅋ 완결됬으니 이제 슬슬 달려봐야겠어요

  16. 훌리오_ 2020.08.13 16:47 신고

    저도 한드 소식에 뿌듯합니다 ㅎㅎ저는 이거 스페인 영상 보다가 연관검색으로 싸이코지만 괜찮아 요약정리된 걸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되고 지금보는거 다 보고 이걸로 갈아타려고요 ㅎㅎ 요약정리 된것만 봐도 넘 재밌어요 !!

  17. 소은일상생활 2020.08.13 21:53 신고

    싸이코지만 괜찮아 안봤는데 보고싶어지네용ㅜㅎㅎ봐야겠어요

언니가 집에 갔던 날- 

만두 감자는 계탄 날이었음 ㅎㅎ 

츄르도 먹고 간식 또 먹고 

 

질리지도 않나 촵촵촵 

만두는 소리나는 쪽 함 쳐다봐 주시고 

그 사이 감자 폭풍 흡입 

이번엔 감자가- 그 사이에 만두 흡입 

사이 좋게 흡입-

거 집중 안되게 소음 만드는구만 

글게말요 

먹느라 쳐다보느라 바쁩니다 

뭔데? 

왼쪽에서도 뭔 소리가 나남 

혀 날름 

멍- 

왠일로 만두가 떨어진 것도 먹네 

그래도 흘린거 다 청소하지는 않으심 -_- ㅋㅋ 

다시 집중 해서 먹어봅시다 

감자가 잠시 얼굴을 든 사이 만두가 제대로 드시는 중 

감자 ㅋㅋㅋ 머리 들이미는 중 ㅋㅋ 

거 같이 좀 먹읍시다 행님 

공간 만들기 성공 

공격 들어가는 감자 ㅎㅎ 

만두는 오래 쉬네 

여튼 안 싸우고 잘 드심- 

그리고 나타난 길냥이 

오늘은 다른 호구가 와있구냥

간식을 대령하여라- 

빨리 내놓지 못할까- 

대령해 드림 ㅋㅋ 

잘 드심 

쌓인 식사는 뻘쭘하심 

간식 먹는 냥이 첨보냐- 

카뤼스마- 

여튼 잘 드심 

간식 흡입 동영상 버전- 

 

언니가 떠난 후 - 

한참 후에 잔반처리하러 나타나신 감자 

 

청소 후 입맛만 돌았나 ㅋㅋ 

인간 음식도 와서 구경 

내가 먹을껀 아니구만 하고 휙- 

그러나 멀리 안간다 

 

여튼 금방 잊긴 하겠지만 간식 파티한 날이었음 -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느라 경계 하느라 바쁘다 바빠  (20) 2020.08.12
나는 맹수다 어흥  (32) 2020.08.09
귀차니즘 감자  (14) 2020.08.09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1. 2020.08.12 01:08

    비밀댓글입니다

    • 2020.08.12 12:34

      비밀댓글입니다

  2. 소은일상생활 2020.08.12 01:31 신고

    와 사이좋게 나눠먹는모습 아름답네여ㅋㅋㅋ

  3. Deborah 2020.08.12 06:19 신고

    맛나게 먹고 있군요. 상전님 모습이 여전히 예쁘네요. 털도 얼마나 잘 가꾸고 계신지 반들 한것이 보기 좋아요.

  4. 양인귀 2020.08.12 07:30 신고

    둘이 있어서 외롭지않아 좋네요 >.<

  5. 훌리오_ 2020.08.12 08:08 신고

    두 냥이 너무 귀여워요 !!! 앙증맞은 솜방망이 너무 최애...

  6. 여퐝 2020.08.12 10:26 신고

    감자가 요새 살이 좀 오른거 같아요~

  7. 후까 2020.08.12 12:14 신고

    오늘은 만두의 귀요미 혓바닥에 쿵.~~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12:39 신고

      ㅎㅎㅎㅎ 열심히 할짝할짝 먹는거 귀여워요 ㅋㅋ
      딴데 쳐다보다가 흘리는 것도 귀엽고 ㅎㅎ

  8. Mr. Kim_ 2020.08.12 14:21 신고

    만두는 인형 같이 생겼네요~ 👀

  9. Za_ra 2020.08.12 16:14 신고

    감자와 만두는 사이가 너무 좋네요.
    한 접시에 간식을 저리 사이좋게 먹다뉘...

  10. 모든걸알려주지우 2020.08.12 21:08 신고

    예쁜아이들을 모시고 계시네요 ㅎㅎ
    저도 집사에요!!!ㅎㅎ 자주 보러올께요!! 너무 귀여워요ㅠㅠ

  11. 행복한미르 2020.08.12 23:13 신고

    길냥이도 아픈곳없이 튼튼해보이네요 ㅎㅎ
    사이좋게 캔을 먹는모습이라니!! 엄청 사이좋아보여요~

  12. 호건스탈 2020.08.13 03:5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는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3. Camu83 2020.08.13 16:17 신고

    감자랑 만두 왜이렇게 눈이 땡그래졌나 봤더니 밖에 손님이 와서 그런거였네요 ㅎㅎ

오늘은 언니가 집에 간만에 놀러간 날 

감자는 심기가 안좋으시다 

감자 눈으로 조용히 협박 중 

우리집에 와서 나 괴롭히는거 아니다 

계속 심기 불편

고민 중. 이놈을 어떻게 처리할꼬.... 

손이 나가심. 

긴 손이라 사진으로 다 안잡힙니다. 

결국 제대로 화내심 

어흥!!! 포효 중 

잠시 진정. 

으르렁.... 만두는 강 건너 불구경 ㅋㅋㅋㅋ 

내가 포효 해도 안가냐 

안가냐고 

=_=

츄르를 보고 만두가 내려왔다가 

소리나는 쪽 쳐다보기 

만두는 츄르로 직행 

냠냠냠 

감자는 ?

밑에가 더 신경쓰이시는 듯 

만두는 노 상관 

 

 

만두 감자 달달 샷 동영상 

 

만두의 애교 샷.

언니나 내가 가면 평소보다 츄르 배급이 많은걸 

잘 알고 계심. 

츄르 많이 달라고 애교애교

목소리가 간드러지심- 

 

츄르 다 먹고 볼일 다 본 만두는 사라지고, 

본격적으로 감자 괴롭히기 

만두처럼 애교부리는 목소리는 아니고 

냥빡친 목소리 으르렁 으르렁 

 

이 집은 감자 집이라 

언니나 내가 가면 영역 침범 받은거 같으신 듯? 

감자 언니가 데려온 길냥이인디 

엄마가 업어 키워서 엄마만 좋아함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느라 경계 하느라 바쁘다 바빠  (20) 2020.08.12
나는 맹수다 어흥  (32) 2020.08.09
귀차니즘 감자  (14) 2020.08.09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1. 양인귀 2020.08.09 23:55 신고

    애기 앉아있는 걸 보면 기분을 아시다니 ㅎㅎ 저는 고양이를 잘 몰라서 신기하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20 신고

      ㅋㅋㅋ 괜히 요런 생각일까 하고 상상해 봅니다 ㅋㅋ
      근데 빡친건 맞는 것 같아요 ㅎㅎ

  2. 소은일상생활 2020.08.10 00:04 신고

    감자 만지고싶네여ㅠㅇㅠ꽘좌

  3. 호건스탈 2020.08.10 01:3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만두와 달리 감자는 간식보다 다른 것이 신경쓰이나 봅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4. 오늘은 뭐먹지? 2020.08.10 07:35 신고

    감자화내는건 첨 보네요 ㅎ
    언니가 섭섭할거같아요.
    알아보지도 못한다고요 ㅠ
    오늘 만두의 걸음걸음이
    우아해보이는데요? 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24 신고

      ㅋㅋ 만두보다는 감자가 승질을 많이 내긴 하는데-
      확실히 어무니한테는 승질 잘 안내서 신기합니다 ㅎㅎ

  5. 부자엄마로 살기 2020.08.10 10:40 신고

    눈이 예쁜 아이네요.ㅎㅎ

  6. 여퐝 2020.08.10 11:09 신고

    오늘은 감자보다 만 두가 더 매력덩어리~

  7. 연기햄 2020.08.10 11:56 신고

    아구 무서라 ㅎㅎㅎ
    성질 내는데 왜 귀엽죠!? 오늘도 힐링하구 갑니당~~~

  8. 밍두부맘 2020.08.10 13:44 신고

    한개도 안무서워 히히ㅎㅎ귀엽기만 한걸?! ♡

  9. 계리직 2020.08.10 15:00 신고

    아이도 낳은것보다 키운게 더 정이 많다고 하는데
    고양이도 그런거 아닐까요?
    데려온것보다 사랑을 더준 쪽을 택하는거 같은데요 ㅎㅎㅎ
    오늘도 너무나도 귀엽네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32 신고

      완죤 공감입니다. 데려온 기억은 이미 지워졌을 듯 ㅋㅋ 업어키운 어무니의 막내아들이라는 자부심이 있는 듯 !

  10. Za_ra 2020.08.10 15:21 신고

    만두와 감자의 오늘 일상 잘 보고 갑니다~~~

  11. 초록마미스 2020.08.10 15:32 신고

    감자가 잘생김이 더 뿜뿜하는데요ㅎㅎ

  12. 훌리오_ 2020.08.10 16:35 신고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바로 구독 눌르고 갑니다 ㅎㅎ

  13. Camu83 2020.08.10 17:11 신고

    감자 냥냥펀치를 보니 심기가 불편하신가봐요 아우 귀여워라

  14. MingSugar 2020.08.10 22:07 신고

    오늘도 귀요미들 잘 보고갑니다.
    좋은밤 되세요 :D

  15. W.소나무 2020.08.11 09:22 신고

    ㅋㅋㅋㅋ
    제목보자마자
    이건 봐야됨!!!하면서 클릭했어요+_+ㅎㅎ
    심기불편도 귀엽습니다><

  16. 초록(CHOROK) 2020.08.11 12:32 신고

    감자의 마음의 소리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48 신고

      ㅋㅋㅋㅋ 사실은 내가 너 오기만 얼마나 기다린줄 알어!! 이럼서 냥냥펀치 한거였다- 라면... ㅋㅋ 하고 아주 잠시 생각해 보았으나 ㅋㅋ
      아닌것 같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