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2024/06 20

율무의 괴롭힘 현장 포착 - 언니 나 얘 맘에 안들어!

율무의 괴롭힘 현장 포착. 급박한 현장의 상황을 보여주는 줌인 ㅋㅋ  율무 딱 걸렸어!  퍽퍽퍽. 아주그냥 샌드백이 따로 없습니다.  율무의 펀치에도 쫄지 않는 녀석. (이름이라도 지어줘야 하나) 율무는 더 열이 받습니다. 어쭈! 눈 안 깔아?  하.. 교육이 안되네  나 얘 맘에 안들어!  더 이상 이렇게 못살아! 우리 헤어질꺼야!  이 주 후에 다시 보시.. 이상 집사 작 율무의 사랑과 전쟁이었습니다. 끄읏

아닌데? 아무 문제 없는데? - 손톱 걸렸으면서 아닌척 하는 율무

평화로운 밤  하악품 안했는데?  눈 마주쳤으니 와야 하는 율무  간식 먹고 싶다!  좁아서 못꺼내니 소파에 신경질  에잇! 이 소파가 문제야!!  다시 꺼낼라 시도를 해 보지만.. 엇? 율무 발톱 걸렸는데?  발톱 걸려서 소파 천이 들렸는데?  그대로 발라당  저기요 선생님 손톱 아직 안빠졌는데요..?  뭐? 아무런 문제도 없는데? 내 발톱은 안꼈고 세상은 평화로운데?  그냥 여기 드러눕고 싶었을 뿐이다냥 절대로 내 한 손을 뗄 수 없는 것이 아니다냥  봐봐 이쪽 손 멀쩡하게 움직이잖아  괜히 오른손을 열심히 움직이는 율무. 선생님 손이 크로스 되셨어요 중간중간 손톱 빼기를 시도해 보지만..  빠르게 포기. 왜 포기해 ㅋㅋㅋ  빠르게 포기하는것도 귀엽다 ㅋㅋ 율무야 손톱 깍자  아 괜찮대도!! 집사의 ..

고양이 전용 페이셜 스팀기 - 음 바로 이거지! (주의 : 따라하지 마시오)

새로 산 빗을 개봉한 날. 집사는 신이 났습니다 율무 놀릴 생각에 드릉드릉  얼굴에 대고 스팀 냅다 뿌리기 쉬이이익-  우익 뭐냐!  얻어걸린 음 이거지. 촉촉해요~ 엘라스틴 하세요~  쉬이익 쉬이이익  의외로 신경이 쓰이는지 처음 율무 몸에 뿜어댔을 때 처럼 도망가진 않는 율무.  정지? 스팀이 신기한 듯?  뭔가 탐구하는 눈빛  이번엔 밑에서 냅다 뿌려 봅니다. 푸쉬이이  열받은거 아니고 구경하는거에요 (아마도) 꿈뻑꿈뻑. 뭐하냐 집사야  사실 집사만 신났습니다 ㅎㅎ  주의 따라하지 마시오! 자다가 귀싸대기 맞을 수 있습니다 하핫 율무 귀여워서 찍은 사진 동영상으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양이 전용 페이셜 스팀 | 본래 목적대로 씁시다 | 신상 스팀 브러시로 율무 놀릴 생각에 집사 드릉드릉https:..

펫 스프레이 브러시 개봉 후기 | 고양이 스팀 브러시 사용 후기

언니님에게 추천 받은 고양이 스팀 브러시. 사실 요즘 털이 너무 날리긴 해서 물 스프레이로 뿌리면서 빗어주고 있긴 했는데, 이건 알아서 뿌려주는 아이니 편해 보여서 시켜 보았습니다.  사실 저번주에 도착했는데 박스 뜯는게 귀찮아서 이제야 뜯었다능..  아마존에서 샀습니다. 솰랴솰랴-  물을 넣을 수 있는 통이 있고, 충전용 케이블이 있습니다. 이렇게 케이블 또 늘어나네요  와앙 역시 이런 사이즈면 물고싶어지는 듯  일단 물을 채워 왔습니다 . 빗은 비닐이 씌워져 있군요  뒤에 있는 버튼은 누르면 전에 쓰던 아이처런 털을 밀어주는 형식  욜케 스윽-  왼쪽엔 전원 버튼, 가운데가 쌓인 털 뺄 때 빗 밀어주는거, 오른쪽이 물 넣는 입구  오른쪽 뚜껑을 열고 물을 넣어 봅니다. 율무야 비켜  궁금한게 많은 율..

일본에서 영어 원서책을 사는 법 - 도쿄의 서양서점 베스트 부동의 1위 북스 키노쿠니야 도쿄

최근 원서 읽기를 시작한 율무 집사입니다! 움하하 책은 아마존이나 한국 온라인 서점에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 보기 시작했는데, 책의 홍수에서 읽을 책을 찾는 방법은 역시 오프라인 서점이라 생각하는 올드한 마인드의 소유자이기에..동네 중고 서점을 가봤는데... 영어 원서가 없어요? 아예 없음.동네 서점을 가봤는데도 .. 없어요..? 네? ㅋㅋㅋ 그럴수가 있나? ㅋㅋㅋㅋ  인터넷에 찾아보니 .. 일본에서는 영어 원서를 파는 서점이 적군요... 으허허 신주쿠점 키노쿠니야에 영어 원서가 있다 하길래 신주쿠에 간 김에 고고 오오.. 층이 많다 ..  잘 안보이니 확대! 7층에 양서(서양책)이 있다 합니다  내부로 고고-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4층인가까지밖에 안가고, 올라가는 것만 있습니다.  그래서 세월아 네월..

Japan/일상 2024.06.20

얘가 정말 와이라노- 아직도 봉인 해제중인 율무의 매력

즐거운 궁디팡팡 시간  기분이 나쁠라 하는건가  살살살살  좋은건가?  쓰담해가며 궁디 팡팡  오 오늘은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율무 없다-  기분이 좋아요~ 아닌가?  좋은가 아닌가 갸웃갸웃  ㅋㅋㅋ 뭐하니 ㅋㅋ 옆으로 하는 등반?  응?  다시 살살 토닥토닥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또 다시 옆으로 등반? ㅋㅋ  매혹적인 꿀벅지  통통통통  기분이 좋은거 맞는 것 같습니다.  잠이 솔솔 올 것 같다냥  졸령  율무야 뭐해 ? 마따따비 뿌린것도 아닌데 서비스가 좋네요  출혈 서비스당  쭈욱- 서비스 하고 본인이 놀란 표정?  캬홀! 뭔가 이런 율무 처음봐서 집사 당혹스럽습니다. 율무 얘가 와이라노 와이라노  이렇게 귀여운거 처음이야?  다시 서비스닷!  율무의 대출혈 서비스에 집사는 프라이버시..

집사만 보면 침이 흥건해지는 이유

눈치 채셨나요.. 집사의 옷 위에 한방울 율무의 목(?) 부분에 붙은 침방울들  뭐.. 뭐냥 .. 내가 힘을 흘렸을리가 없다. 명백한 진한 침방울  턱검사가 있겠습니다.  턱을 보이시오- 아직도 남아있는 율무 털 위의 작은 물방울 들  침이 잘 안보이네 ? 앞에서 찍어볼까? 율무 반항  ㅋㅋ 놔라!!  침 없다! 짤로 보니 입가에 침이 반짝반짝  냐라! 놔라! 영장 가져와라!!   슬슬 열받음  집 손꾸락에 뭍은 침 ㅋㅋ 손이 반딱반딱 합니다  놓으라고 하는 손 웰케 귀여운지 ㅋㅋ  집사만 보면 막 입맛이 돌고 침이 줄줄 흐르고 그라나 봅니다.  아까 흘린건 거의 말랐는데 .. 다 마르기도 전에 새로운 침을 흘려주심  그 이유는 . .. 율무 눈이 요렇게 똥그래지는 이유와 같은 이유입니다. 집사한테 가면..

일본 외노자를 웃게 하는 식지 않는 일본의 한국열풍

요즘에도 식지 않는 일본의 한국 열풍한국 가수 열풍에서 시작해서 한국 여행 음식 열풍까지!! 일본 외노자인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24시간 하는 동네 슈퍼. 한국 페어요오오?? 여기서 하는건 처음 보는 듯!  둥냉에 불닭에 소주에 노가이에 ㅋㅋ 새우대가리 과자에 크 행복합니다. 여름되면 둥냉 쟁겨두는 1인이라 가격 체크하면서 하나씩 챙겼습니다. 160엔 대였네요  여긴 패미마 였던 듯. 요쿠르트 순하리요? 궁금한데 한병은 필요없...  이날은 50엔 할인을 했지만 부실해 보여서 안사먹었습니다. 양념치킨 + 김밥 조합 좋구요~  여긴 세븐이었던 듯. 디저트도 있었는데 ㅋㅋ 사진을 안찍었네- 맛있어 보이는 아이는 없긴 했습니다 ㅎㅎㅎ  여긴 이온리커라는 술 전문 점포. 몇년전부터 매년 둥냉을 팔아주긴..

[집사돈 집사산] 고양이 선글라스 후기 - BGM 내가 제일 잘나가~

선글라스는 사실 신상은 아니고, 전에 첫 할로윈 맞이때 샀던 아이!! 집사도 신상 선글라스를 샀겠다- 기념(?)으로 율무도 선글라스 기념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2022.10.27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율무와 맞이하는 우당탕탕 첫 할로윈. 율무와 맞이하는 우당탕탕 첫 할로윈.열심히 일한 집사는 3일 연휴 방콕 중. 아마존에서 주문한 그것이 왔습니다- 바로바로~~ 할로윈 의상 세트~ 모자는 밑에가 걍 부직포로 막혀 있어서 머리에 올리는 식- 깨어 있을때는 당연하게도dumplingj.tistory.com 2022.10.29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할로윈 의상 입히기. 한 장의 사진을 위한 노력. 할로윈 의상 입히기. 한 장의 사진을 위한 노력.율무 할로윈 의상 입히기 2차 시도 ..

일본 외노자 집사와 율무의 일상 - 내 찰똑이 제일예뻐!!

따끈하게 어제(12시 넘었으니 그저께인가?) 퇴근길입니다! 맘스터치가 포장 30퍼를 한다길래 들어갔는데....일부 메뉴였습니다... 낚였다 ... 부들부들 그래도 먹고 싶었던 아이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늦은 퇴근길에 영업을 해서 좋아요-  동네 세븐을 들렀습니다. 요즘 세븐이랑 패미마에서 한국페어중이라 한국풍 도시락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글고 여긴 동네 슈퍼!! 여긴 오늘 퇴근길에 들러서 둥냉 하나씩 사 왔습니다.전에는 술 파는 가게에서 팔았었는데 동네 슈퍼에도 들어왔네요 캬-  다시 어제로 돌아가서-  맘스터치에서 사온 햄버거랑 갈릭치퀸~~ + 세븐 통 김밥!갈릭치킨은 2조각인데 조각 1개 사이즈가 꽤 큽니다- 먹기좋게 잘라서 전자렌지에 돌려줬지요양념치킨은 개인적으로 별로인데 갈릭치킨 너무 좋아요!..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