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렇게 감자 눈이 땡그래진 이유는 무엇일까 ㅋㅋㅋ 

0_0   0_0

 

감자 ㅋㅋㅋㅋ 

그가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는건 어무니 ㅋㅋ 

걱정+경계상태 ㅋㅋㅋ 멀리서 바라봄 (이놈의 쫄보)

조금씩 다가가 봅니다 

슬쩍 슬쩍 - 

어느새 만두도 와서 구경 ㅋㅋ

저렇게 감자가 놀란눈으로 쳐다보는 이유 - 

목 마사지기 ㅋㅋㅋㅋ 

이상한걸 목에 두르고 그 이상한 아이가 윙윙 거리니 경계중인 듯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봄 

만두는 멀리서 구경 

만두도 신경이 쓰이긴 하는 듯 

어제 언니님이 오셔서 간식 얻어먹은게 잊혀지지 않는지 

오늘도 오신 길냥님 

어제 먹은 그 아이 내놔라- 

간식을 부르는 눈 ㅎㅎ 

앉으라고 깔아놓은 박스도 자기껀줄 아는지 착석 

만두도 구경- 길냥님 멀리 앉아도 간식은 내놓으라고 우는 중 ㅋㅋ 

어느새 만두는 어무이 옆 ㅎㅎ 

결국 원하는 것을 얻으심 - 

오 저 자세는 ㅋㅋ 밥 먹고 나오면서 감자가 하는 자세인디 ㅎㅎ 

냠냠냠 

왜 길냥이랑 차별하냐며 성질중인 만두 

나에게도 간식을 내놔라아아 

감자도 성질나는지 ㅋㅋ 와서 벅벅벅 ㅋㅋ 

만두 감자가 간식을 얻었는지는 담 이야기에... 이어집니다 ㅎㅎ 

추가 샷 

밥 먹고 나오는 감자님 - 

꼭 저렇게 몸을 늘리면서 나옴- 

저럼 소화 잘되나?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베짱이 2020.09.06 19:18 신고

    사악한 고냥이,....

  3. 연기햄 2020.09.06 20:14 신고

    앗! 귀여워요 ㅎㅎㅎ 포스팅 잘 보구 공감 누르고 갑니당~~~

  4. W.소나무 2020.09.06 20:22 신고

    몸을 늘리면서 나오는 자세가 포스가 느껴지는 데요?!ㅎㅎㅎ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18:55 신고

      ㅎㅎㅎ 저리 늘리면 소화가 잘 될까요? ㅎㅎ
      여튼 감자처럼 스트레칭이 필요하긴 한지 몸이 뻐근 합니다 ㅠㅠ

  5. Briley JIN 2020.09.06 20:24 신고

    ㅋㅋㅋㅋ 귀여워욥 ㄹ

  6. 물감맘 2020.09.06 20:40 신고

    감자 분노의 스크래치샷! ㅎㅎㅎ 처음에 나오는 만두 목소리 너무 귀여워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18:58 신고

      ㅎㅎㅎ 만두 울면 귀여워요- 바깥 냥이 간식 작작 주고 나줘=- 이러는 것 같습니다 ㅎㅎ

  7. 청두꺼비 2020.09.06 20:44 신고

    아이구구구 넘 귀여워요 ㅠㅠ

  8. 영숙이 2020.09.06 21:11 신고

    잘보구 갑니다.

  9. 시골아빠 2020.09.06 21:52 신고

    마지막에 감자 소리인가요?? 야옹~하는게 너무 귀엽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19:03 신고

      야옹- 거리는 소리면 만두였을 듯요! ㅋㅋ
      길냥이 와서 구경 가면 자기 간식 달라고 야옹 거려요 ㅋㅋ

  10. 2020.09.07 00:30

    비밀댓글입니다

    • 2020.09.14 19:05

      비밀댓글입니다

  11. 유공실 2020.09.07 01:19 신고

    이쁜녀석들 ㅠㅠ 감자 표정 넘 귀여워요 ㅋㅋ

  12. 후까 2020.09.07 01:23 신고

    만두가 TV출연한것 같은 싱크로 비쥬얼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19:09 신고

      ㅋㅋㅋ 검은 테두리가 만두의 색이랑 ㅋㅋ 겹쳐서 ㅋㅋ
      진짜 티비 나온것 처럼 보이네요 ㅋㅋ

  13. Camu83 2020.09.07 10:49 신고

    감자 얼굴이 ㅇㅈㅇ 이런 것 같아요 땡글땡글 ㅋㅋㅋㅋ

    손님으로 온 치즈도 예쁘고 만두도 예쁘고 ㅠㅠ

    월요일 아침에 감자랑 만두 덕분에 신나게 시작합니다 :D

  14. 간단이 2020.09.07 12:16 신고

    오늘도 귀엽군요!!!

  15. 드림 사랑 2020.09.07 12:18 신고

    아공 귀여운 고양이에요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16. 훌리오_ 2020.09.07 16:52 신고

    으아,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17. 행복한미르 2020.09.07 18:13 신고

    오메 귀여워라 ㅜㅜ ㅋㅋ
    냥이들은 한국에 있는건가요~?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19:11 신고

      넵넵 ㅠㅠ 냥이들은 한국집 입니다!
      전 일본 노동 중이라 ㅠㅠ 옆집에 봐달라 할 수 있는 친구가 살지 않는 한 키우기는 힘들 것 같아요 흑흑

  18. 호건스탈 2020.09.08 12:2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만두도 감자한테 여러가지로 배우는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19:12 신고

      ㅎㅎㅎ 서로 배우고 배우는 사이인 건가요-
      벌써 또 한주가 시작되네요- 호건스탈님도 한주 화이팅 입니다!

  19. 계리직 2020.09.09 19:18 신고

    저희 집 마당에 감자 같은 고양이가 자주 오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감자가 생각이 나던데 오늘 보니 더더욱 닮은거 같아요!!
    앞으로 더더욱 잘해 줘야겠네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20. 잉여토기 2020.09.12 06:42 신고

    감자가 목 마사지기에 놀란 토끼눈이 됐네요.
    길냥이가 간식을 얻어먹고 갔네요.

  21. 생명마루 신림점 2020.09.14 13:54 신고

    땡그란 눈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맛있게 간식 흡입중이신 만두 

길냥이와 사이좋게 한접시씩 흡입 중 뇸뇸 -

그런데 여기 감자 ㅋㅋㅋ 

감자도 간식 먹고 싶었는데 왠일로 만두가 양보를 안해서 

괜히 밥만 먹고 요기 와 계심 

한참을 먹고 조금 남기신 만두 ㅋㅋㅋㅋ 

만두는 만족스럽게 드시고 그루밍 중 

눈치보는 감자 

자리 옮겨서 눈치보는 감자 

만두는 계속 폭풍 그루밍 중- 

만두가 다먹었다 싶었는지, 잔반 처리반 감자 등장 

평소 건간식 먹을때는 감자가 만두 밀어내면서 먹는데 

참치 간식은 양보가 가능한 갑다 

매우 만족스러우신 만두님 

바닥에 흘린 것도 깨끗하게 청소 ㅎㅎㅎ 

맛나게 냠냠 ㅋㅋㅋ 

역시 음식은 남기지 않는 바람직한 감자님 

울집 장식품 만두 

엄마가 컴퓨터 하거나 혈압 재면 와서 북박이처럼 앉아 계심 

(가끔은 혈압 재는거 방해)

가끔 부엉이 같기도 토토로 같기도 함 

울집 성질 냥이 감자. 

그러나 애교는 넘버원이심 

가끔 애교도 무섭긴 하지만 핑쿠핑쿠 배 자랑하며 

나름 폭풍 애교 방출 중 

여튼 오늘은 간만에 만두가 고집을 부리고 

감자가 또 잘 받아주심 ㅋㅋ 

저런거 보면 둘다 한 성깔들 하시면서도 착한 듯 ㅎㅎ 

  1. 물감맘 2020.08.30 13:16 신고

    감자랑 만두 간식 선호도가 다르군요?ㅎㅎ 오늘은 감자와 만두가 약간 바뀐것같아요 ㅎㅎ 만두가 적극적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30 16:03 신고

      ㅎㅎㅎ 그러게요 ㅋㅋ
      츄르도 만두가 이기긴 하는데 ㅋㅋㅋ 캔 참치 욕심 부린건 첨 보는거 같네요 ㅋㅋㅋ

  2. 밍두부맘 2020.08.30 13:30 신고

    배 보여주는 모습이 정말 귀욥네용ㅎㅎ애교쟁이♡

    • 군찐감자만두 2020.08.30 16:03 신고

      ㅎㅎㅎ 핑쿠한 배 내놓으면 쓰담 해주고 싶지만 ㅋㅋ
      감자는 승질냥이라 구경만 합니다 ㅋㅋ

  3. 연기햄 2020.08.30 16:08 신고

    넘 예뻐요~
    눈이 어쩜 저리 맑은지^^
    좋은 포스팅 잘 보구 공감 누르고 갑니당~

  4. 유공실 2020.08.30 16:18 신고

    이쁜 만두 감자 잘보고갑니다 ㅎㅎ

  5. Za_ra 2020.08.30 17:14 신고

    귀여운 감자 만두 일상 잘 보고 갑니다~~~
    만두 감자 가 말만 못할 뿐이지.ㅋㅋ 다들 자존심은 있답니다.

  6. 고잉베러 2020.08.30 17:32 신고

    감자랑 만두 넘 귀여워요, 특히 만두는 한번 그려보고 싶을만큼 매력적입니다. 구독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7. 여퐝 2020.08.30 17:53 신고

    귀여운 만두~~오늘도 힐링하네요

  8. 휘게라이프 Gwho 2020.08.30 19:51 신고

    잘 보고 갑니다 .. 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 ^^

  9. 후까 2020.08.30 21:06 신고

    만두 참 매력적이에요. 어쩜 저런 눈 빛과 예쁜 라인 하앜..

  10. 아임데디베어 2020.08.30 21:32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11. 초록마미스 2020.08.30 22:11 신고

    만두는 진짜 부엉이 느낌도 살짝나구요ㅎ넘귀여워요

  12. W.소나무 2020.08.30 22:16 신고

    아이고 만두 애교에 마음이 사르르 녹습니다+_+ㅎㅎ
    주말저녁 힐링하고 갑니다:)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02 13:12 신고

      ㅎㅎㅎ 만두 감자 애교는 다르지만 ㅋㅋ 공통점이 그거네요 ㅋㅋ 녹습니다 ㅎㅎ

  13. 나홀로 셀프소송 2020.08.31 12:30 신고

    좋은 글 잘보고 공감많이 하고 갑니다
    행복이 넘치는 월요일되세요 ~~^^

  14. 해피로즈 2020.08.31 14:04 신고

    만두냥님이 남긴 거 눈치 보고 있다가 설거지 하는 감자냥님이 좀 불쌍해보였더니
    건간식은 만두에게 양보가 없는 모양이군요. ㅎㅎ
    오.. 두 님 다 한 성깔들 하신다고라~ ㅎㅎㅎ

  15. 간단이 2020.08.31 15:33 신고

    저도 젤리 주세요....

  16. 플_ 2020.08.31 16:13 신고

    밥먹는거 너무 귀엽네요~ 힐링하고갑니다~!

  17. 호건스탈 2020.08.31 21:34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만두가 고집부러는 모습도 귀여운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8. 만두집사 2020.09.01 00:43 신고

    만두 흘리면서 먹은거봐 ㅋㅋㅋㅋㅋ

  19. 초록(CHOROK) 2020.09.01 20:30 신고

    진짜 볼수록 귀여워요!! 힐링되는 감자, 만두 잘보고 갑니다 ㅎㅎ

  20. 청결원 2020.09.02 15:05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가네요~
    오늘도 좋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뒹굴거린다 ㅋㅋ 

저긴 감자가 좋아라 하는 자린데 = 

침대 더웠나- 치명적인 감자 몸뚱이 ㅎㅎ 

아침부터 역동적인 갈색 덩어리 - 

오 왠일로 만두가 감자가 좋아하는 자리에 앉으심 

아직 바쁜 감자-

아침에도 늘어져 있는 줄 알았는데 나름 역동적이구만 

조용히 만두 옆에 감자도 누우심 

공격할 줄 알았는데- 

아침은 싸울 시간은 아닌갑다 

역시 아직은 일어나기엔 빠른 시간은 아닌갑다- 

본격적으로 몸을 늘려 보시는 만듀

다시 잠을 자볼까- 

안 자면 간식 줄꺼야? ㅋㅋㅋ 

 

요건 어제 오전 어제 아침은 덜 더웠나 

사이좋게 엄마 옆에서 기상하심 

 

글고 언제나처럼 간식 달라고 협박하시고 ㅋㅋ 

만두는 협박은 부드러움 

감자 협박은 늘 진심 ㅋㅋ 

간식은 이미 맛있게 드시고 밥 먹고 와서 다시 참견하는 감자 

간식 안주니 쿨 하게 떠나기 

애착 이불 끌어다 놓고 어르신 자세로 조금 쉬어주고- 

 

이제부터 다가오는 검은 덩어리 만듀 

와서 시원하게 하품 한번 해주시고 

여러 자세 취해주심- 

프로 모델 만두- 

더 찍을꺼냥 

찍던 말던 맘대로해량- 

점점 확대 ㅋㅋㅋ 

확대하면 더 귀엽지 ㅋㅋ 더 둥글둥글해 보인다 

  1. 의군 2020.08.26 09:09 신고

    만두는 검은고양이 네로 내요 ㅎㅎㅎ
    둘다 귀엽다냐옹~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26 09:28 신고

      검다보니 사진이 자주 흔들리지만 ㅋㅋ 그래도 미모는 숨기기 어렵습니다 ㅎㅎ

    • 의군 2020.08.26 09:57 신고

      그러게요.
      고양이들은 강아지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지요.
      저도 고양이 키우고 싶은데 지금은 개를 키우고 잇내요.. ㅋ

  2. 후까 2020.08.26 09:37 신고

    저 문턱이 바람 통하는 제일 시원한 자리인가봐요? 명당은 냥님들이 잘 아시죠

  3. 행복한미르 2020.08.26 10:16 신고

    갈색 덩어리가 털썩! ㅋㅋㅋ 귀요미 +ㅅ +

  4. march10 2020.08.26 10:25 신고

    아이도 기염이내요 매력뿜뿜

  5. 유공실 2020.08.26 10:43 신고

    아 겨버라 ㅎㅎ 잘모시고 계시네요 ^^

  6. 생명마루 신림점 2020.08.26 11:44 신고

    고양이들 너무 귀엽네요^^

  7. Camu83 2020.08.26 12:39 신고

    저기가 시원한 자린가봐요.

    둘이 나란히 앉아있는걸 보니 랜선이모는 또 심쿵합니다 ㅠ

  8. 물감맘 2020.08.26 12:53 신고

    오늘도 역시 쿨하게 떠나는 감자의 옆모습 ㅎㅎ 감자와 만두가 저렇게 앞에 나란히 앉아서 눈빛공격하면 안줄수가 없을것같아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8.26 14:38 신고

      ㅎㅎㅎ 맞아요 ㅋㅋ 하루 2번은 간식 주도록 만두 감자에게 훈련 받은 집사님이십니다 ㅋㅋ

  9. Za_ra 2020.08.26 15:14 신고

    감자 와 만두 하루중 잠시 일상 잘 보고 갑니다~~~
    둘이 사이좋게 참 잘 지내는거 같아 보기 좋네요

  10. 초록(CHOROK) 2020.08.27 13:14 신고

    간식달라구 나란히 앉아있는게 너무 귀엽네요ㅎㅎ 움직임 하나하나가 귀여움이 뚝뚝 떨어져요!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27 19:45 신고

      이렇게 집사는 매일 매일 간식을 챙겨드리게 됩니다 ㅋㅋ
      안줄수가 없지요 ㅋㅋ

  11. 만두집사 2020.08.30 00:08 신고

    야옹이들 잘 붙어있네 ㅋㅋㅋㅋ 훈훈하구만 ㅋㅋㅋ

오늘도 아침부터 애착 이불 끌고 와서 열일 하신 감자님- 

정리좀 하시지? 하니 

내가 왜? 이런 표정.

정리는 자고로 집사의 일이 아니냐- 

몸을 있는대로 쭈욱 늘리시는 감자님 

주말에는 역시 뒹굴이 최고입니다 

요즘 감자가 맘에 든 곳에서 홀로의 시간을 만끽 중 

만두는 엄마 근처에서 바깥의 소리에 집중 중- 

왠지 슬 집사가 간식을 꺼낼 것 같은 촉이 왔는지 감자 등장 

간식 줄 시간 되지 않았니- 

점심 먹기 전에 간식을 내놓아라- 

응? 안내놔? 

평소와 다를 바 없이 눈으로 조용히 협박중인 감자와 

모른 척 하는 만두님 

만두도 뒤에서 조용히 젠틀하게 눈으로 협박 

간식을 먹을 시간이 되었사옵니다 어무님 

자리 교체 - 감자 -0- 아- 

본격적인 간식 타임 시작! - 

감자는 요리뛰고 저리뛰고 

잽싸게 다 먹고 정색. 

더 줄꺼냐 안줄꺼냐 

만두가 쳐다보니 시치미 뚝- 

난 눈빛으로 협박한 적 없습니다 

 

간식타임 동영상 버전- 

아니 만두는 바로 앞에 떨어진건 안먹고 ㅋㅋ 

내 발은 더러우니 감자나 먹으라 그래 이건가 ㅎㅎ 

 

 

간식 다 먹고 쿨하게 떠나시는 감자님 

만두는 간식이 떨어져도 집사 근처에 계심 

감자놈 -_- 

 

  1. 물감맘 2020.08.23 16:00 신고

    간식먹고 돌아가는 모습이 시크하군요 ㅋㅋ 본인 발에 가려져서 못봤나?? 만두 귀엽네요 ㅎㅎㅎ

  2. 물감맘 2020.08.23 16:00 신고

    간식먹고 돌아가는 모습이 시크하군요 ㅋㅋ 본인 발에 가려져서 못봤나?? 만두 귀엽네요 ㅎㅎㅎ

  3. 간단이 2020.08.23 20:28 신고

    엄청 귀엽네요!!!!

  4. 호건스탈 2020.08.23 20:5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뒷태의 모습이 예쁘네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5. 시골아빠 2020.08.23 22:52 신고

    허헛 만두 배가 부른듯~~!^^

  6. 소비요정 키르케 2020.08.23 23:50 신고

    집사님 촬영까지ㅋㅋ 힘드실듯요.^^

  7. 2020.08.24 01:16

    비밀댓글입니다

    • 2020.08.26 08:58

      비밀댓글입니다

  8. 봉이아빠요리 2020.08.24 08:08 신고

    꼬리를 쭉 세우고 오는게 귀엽네요 ㅎㅎㅎ

  9. Deborah 2020.08.24 21:08 신고

    귀염둥이 잘 놀고 있네요

  10. 소은일상생활 2020.08.25 00:12 신고

    귀여운녀석들♡ㅎㅎ쓰다듬어주고파요

  11. 계리직 2020.08.25 20:40 신고

    제목을 정말 찰떡같이 지으신거 같아요 ㅎㅎ
    주말을 이렇게 보내는거죠 ㅎㅎ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12. 꿈꾸는 에카 2020.08.25 23:30 신고

    항상 봐도 너무너무 귀욤한 감자와 만두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8.26 09:06 신고

      ㅎㅎㅎ 걍 매일 자고 뛰댕기고 간식 먹는데 다르게 보이고 귀여운지 ㅋㅋ 이게 콩깍지인 듯 합니다 ㅋㅋ

언니가 집에 갔던 날- 

만두 감자는 계탄 날이었음 ㅎㅎ 

츄르도 먹고 간식 또 먹고 

 

질리지도 않나 촵촵촵 

만두는 소리나는 쪽 함 쳐다봐 주시고 

그 사이 감자 폭풍 흡입 

이번엔 감자가- 그 사이에 만두 흡입 

사이 좋게 흡입-

거 집중 안되게 소음 만드는구만 

글게말요 

먹느라 쳐다보느라 바쁩니다 

뭔데? 

왼쪽에서도 뭔 소리가 나남 

혀 날름 

멍- 

왠일로 만두가 떨어진 것도 먹네 

그래도 흘린거 다 청소하지는 않으심 -_- ㅋㅋ 

다시 집중 해서 먹어봅시다 

감자가 잠시 얼굴을 든 사이 만두가 제대로 드시는 중 

감자 ㅋㅋㅋ 머리 들이미는 중 ㅋㅋ 

거 같이 좀 먹읍시다 행님 

공간 만들기 성공 

공격 들어가는 감자 ㅎㅎ 

만두는 오래 쉬네 

여튼 안 싸우고 잘 드심- 

그리고 나타난 길냥이 

오늘은 다른 호구가 와있구냥

간식을 대령하여라- 

빨리 내놓지 못할까- 

대령해 드림 ㅋㅋ 

잘 드심 

쌓인 식사는 뻘쭘하심 

간식 먹는 냥이 첨보냐- 

카뤼스마- 

여튼 잘 드심 

간식 흡입 동영상 버전- 

 

언니가 떠난 후 - 

한참 후에 잔반처리하러 나타나신 감자 

 

청소 후 입맛만 돌았나 ㅋㅋ 

인간 음식도 와서 구경 

내가 먹을껀 아니구만 하고 휙- 

그러나 멀리 안간다 

 

여튼 금방 잊긴 하겠지만 간식 파티한 날이었음 -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철 감자의 지정석  (8) 2020.08.17
이뿐 감자 보고 가십쇼  (40) 2020.08.14
먹느라 경계 하느라 바쁘다 바빠  (29) 2020.08.12
나는 맹수다 어흥  (34) 2020.08.09
귀차니즘 감자  (14) 2020.08.09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1. 2020.08.12 01:08

    비밀댓글입니다

    • 2020.08.12 12:34

      비밀댓글입니다

  2. 소은일상생활 2020.08.12 01:31 신고

    와 사이좋게 나눠먹는모습 아름답네여ㅋㅋㅋ

  3. Deborah 2020.08.12 06:19 신고

    맛나게 먹고 있군요. 상전님 모습이 여전히 예쁘네요. 털도 얼마나 잘 가꾸고 계신지 반들 한것이 보기 좋아요.

  4. 양인귀 2020.08.12 07:30 신고

    둘이 있어서 외롭지않아 좋네요 >.<

  5. 훌리오_ 2020.08.12 08:08 신고

    두 냥이 너무 귀여워요 !!! 앙증맞은 솜방망이 너무 최애...

  6. 여퐝 2020.08.12 10:26 신고

    감자가 요새 살이 좀 오른거 같아요~

  7. 후까 2020.08.12 12:14 신고

    오늘은 만두의 귀요미 혓바닥에 쿵.~~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12:39 신고

      ㅎㅎㅎㅎ 열심히 할짝할짝 먹는거 귀여워요 ㅋㅋ
      딴데 쳐다보다가 흘리는 것도 귀엽고 ㅎㅎ

  8. Mr. Kim_ 2020.08.12 14:21 신고

    만두는 인형 같이 생겼네요~ 👀

  9. Za_ra 2020.08.12 16:14 신고

    감자와 만두는 사이가 너무 좋네요.
    한 접시에 간식을 저리 사이좋게 먹다뉘...

  10. 모든걸알려주지우 2020.08.12 21:08 신고

    예쁜아이들을 모시고 계시네요 ㅎㅎ
    저도 집사에요!!!ㅎㅎ 자주 보러올께요!! 너무 귀여워요ㅠㅠ

  11. 행복한미르 2020.08.12 23:13 신고

    길냥이도 아픈곳없이 튼튼해보이네요 ㅎㅎ
    사이좋게 캔을 먹는모습이라니!! 엄청 사이좋아보여요~

    • 군찐감자만두 2020.08.20 18:23 신고

      ㅎㅎㅎ 길냥이 흰둥이는 저희집 단골입니다 :) ㅋㅋ 매일 맡긴(간식)거 내놓으라고 우는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

  12. 호건스탈 2020.08.13 03:5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는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8.20 18:23 신고

      ㅎㅎ 냥님들 깨어있을때 대부분이 간식 간식!! 인 듯요 ㅋㅋ 그래도 마른거 보면 잘 뛰댕기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13. Camu83 2020.08.13 16:17 신고

    감자랑 만두 왜이렇게 눈이 땡그래졌나 봤더니 밖에 손님이 와서 그런거였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20 18:24 신고

      ㅎㅎㅎ 그렇네요 ㅎㅎㅎ 밖에 손님 와도 간식 안뺏기는데 ㅋㅋ 걍 신경쓰이는 걸까요 ㅎㅎ

  14. 도쿄정대리 2020.08.15 19:14 신고

    아니 대체 경계는 왜 서는겨죠?ㅎㅎㅎ 경계서는것도 귀엽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8.20 18:25 신고

      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언니가 놀러가서 준거라 간만에 온 손님이 신경 쓰였을라나요- ㅎㅎ

햇빛 빨 잘 받는 감자. 

어제도 어김없이 광합성 중- 

바람이 솔솔 들어와서 시원 하기도 한갑다 

그래도 여름은 여름 ㅋㅋ 

제대로 늘어져 계심 

근접샷 촬영해 주셔야징- 

길죽한 팔과 옆 턱선 자랑 중 

조금더 확대!! 

앞모습도 보여달라 하시니 

보여주시는 센스- 

됬냐 ㅋㅋㅋ 

그러나 목마른 집사는 더 쩍어드림 ㅋㅋ 

솜방망이 귀욥 

쳐진 배를 자랑하며 만두도 등장 

흔들려도 감출 수 없는 귀여움 ㅎㅎ 

자리를 옮겨보지만 멀리 가지는 않는 감자 

주목받는게 싫지는 않는 듯. 

꼬리는 탁탁- 

만두도 멀리 안가고 집사 근처에 자리 잡으심. 

집사 인기가 너무 좋은거 아닌가 (부럽)

식물 관찰도 해주시기- 

음음. 잘 자라고 있어. 

오후 간식 타임- 

만두는 먹을 듯 안먹음. 

왜 안먹나 했더니 간식이 눅눅해 졌다 함. 

나란 냥이 눅눅한거 따윈 안먹는다. 

그리고 눅눅함 따위 신경쓰지 않는 감자가 잔반처리 ㅋㅋ 

만사 귀찮은 만두와 똥꼬발랄 감자 

빼앗아 먹는 냥이도 없는데 혼자 바쁘심 ㅋㅋ 

이리뛰고 저리뛰고

만두도 조금은 드심- 

애매하게 간식 먹고 입맛만 돋았는지 

만두는 밥 드심 

그리고 저녁- 

자는 자리가 이제 고정인가 ㅋㅋ 

데쟈뷰? ㅋㅋ 

만두도 그 전날과 같은 자리에 착석 

왠일로 근처에 앉았는데 안싸우네- 

더운 여름도 집사 옆자리 지키는 만두 감자이심 

훈훈 부럽 

 

  1. Camu83 2020.08.05 12:46 신고

    애들이 여름이 되서 그런가 더 날렵해진 것 같아요 ㅇㅂㅇ

  2. 후까 2020.08.05 13:05 신고

    역시 여름엔 대나무 돗자리. 위에 냥이님 널부러지고 ㅋㅋ

얼마전 5냥이의 만남이 있었는데- 

어제는 3냥이의 접선이 이루어짐-

울집 단골 흰냥이 등장-  

어무니가 감자 불렀던 듯 ? 

만두도 등장- 

세냥이 서로 아는척 해주심- 

셋이서 번갈아 가면서 냐옹 - 냐옹- 냐옹- 

뭔 이야기를 하는건지 궁금함 

야옹 거리긴 귀찮은지 ㅋㅋ 

흰둥이는 야옹 거리는 시늉만 -

인사는 다 했고 만두는 간식 달라는 눈빛 

감자는 왜 화장실에 부비적 거리나 ㅋㅋ 

세냥이의 목적은 동일하다 - 

집사야 간식을 꺼내다오- 

흰둥이 발 귀여벙 

서비스 샷- 

오늘 밤 사진! 

오늘도 뭐했다고 기절해 버린 감자님 

만두는 아직 거실 

괴롭혀도 반항도 못하고 숙면 중 

졸리다옹- 

나를 건들이지 말아라아아아 

정신 진짜 못차리심 

이눔 낮에도 잤으면서!! (부럽)

ㅋㅋ 눈 질끈- 귀여븜 

어느새 만두도 합류- 

왠일로 감자 옆으로 올라오심 

만두 엉뎅이 감자 얼굴에 가까운데 ㅋㅋㅋ 

감자 깨지도 않음 

뭐가 이리 피곤한거지 -_- 

요즘 비와서 피곤한가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세 냥이의 접선  (14) 2020.08.03
새로운 길냥이의 등장- 흐르는 긴장감  (15) 2020.08.02
비가 오는 날의 풍경  (8) 2020.08.01
문닫고 화장실 들어가는 고냥님  (34) 2020.07.29
  1. 양인귀 2020.08.03 23:17 신고

    코 자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8.03 23:18 신고

      막 저렇게 꿀잠자는 사진이 제가 일하는 시간에 오면 ㅋㅋ 깨워달라 요청합니다 ㅋㅋㅋ

  2. TUTORIA 2020.08.03 23:47 신고

    이렇게 키우게 되는 고양이가 늘어나고.....

  3. 소은일상생활 2020.08.03 23:52 신고

    만두감자 넘 안락해보이네요ㅎㅎㅎㅎ

  4. 초록(CHOROK) 2020.08.04 01:01 신고

    아이구 자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ㅋㅋ

  5. 여퐝 2020.08.04 11:27 신고

    ㅎㅎ 그래도 애들이 참 러블리 하네요^^

  6. Za_ra 2020.08.04 15:00 신고

    조만간 두마리에서 3마리로 가시는거 아니시죠?

  7. 호건스탈 2020.08.04 15:28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자는 모습이 귀엽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8. 초록마미스 2020.08.04 23:45 신고

    감자 코 괜찮은거니ㅎ 만두 엉덩이랑 너무 붙었는데요ㅎ

오늘 아침 비가 많이 와서 - 

밤인가- 하고 다시 올라가 잠을 청하는 감자 

잠은 자고 싶은데 밤에 일어나 있는 인간이 신경쓰인다 ㅋㅋ 

어둡긴 했는지 플래쉬 또 자동으로 터짐 

감자 레이저 발사- 

비가 그치니 나타난 빚쟁이- 

내놔라- 내놔라- 

내가 맡겨놓은 그거 내놔라- 

만두도 계단 위에 있던 감자도 구경하러 내려오심 

결국 맡겨놓은 것 받아내심

밥 따윈 쳐다보지 않는 쿨하신 빚쟁이님

그런 그가 부러운 만두 감자 

좋겠다... 

그리고 본성을 드러내는 집 안에 사는 빚쟁이

징- 집사야.. 뭐 잊은거 없니 

쿨한 척 

다른 빚쟁이도 성나서 오심. 

길냥이가 먼저야 내가 먼저야! 

결국 얻어내신 간식 ㅋㅋ 

요리조리 컵 굴리기- 

덤으로 감자도 떨어진 간식 얻어 먹기 

데자뷰 ? 

간식 먹은지 얼마나 됬다고 또 방문? 

은 아니고 ㅋㅋ 2일 전 ㅋㅋㅋ 

간식을 요청하는 장소는 고정인건가

그저께도 부러운 듯 그저 바라봤던 만두 감자

글고 세상 다 잃은 표정.. 

나는 안주냐.. 

줄꺼지? 우리도 ? ㅋㅋ ㅋ

이래저래 안과 밖의 빚쟁이들 챙기느라 

하루가 바쁜 집사님 이셨습니다. ㅋㅋ 

  1. 부자엄마로 살기 2020.07.22 14:52 신고

    ㅎㅎ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2. 후까 2020.07.22 14:55 신고

    감자 레이저 완젼 멋져요..!! 짤방에 돌아다닐듯한..

  3. 초록마미스 2020.07.22 14:55 신고

    ㅋㅋㅋ 눈빛이ㅎ 어서 내놓지 못할까? 집사야 하는 눈빛이네요

  4. kukuchaeny 2020.07.22 15:03 신고

    귀엽네요 ㅋㅋ 좋은글 보고갑니다.

  5. 이냐~ 2020.07.22 15:12 신고

    에구 ㅎㅎ 냥이 너무 귀여우네요 ^^

  6. 영리한호두 2020.07.22 15:46 신고

    잘보고 갑니다~~~ㅎㅎ 도도한데 기엽네여 ㅎㅎ

  7. 기며기 2020.07.22 16:26 신고

    좋은 포스팅 잘보고 하트 꾹 누르고 갑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군찐감자만두 2020.07.24 00:19 신고

      오늘 한국은 하늘 구멍 뚫린 것 처럼 내렸다던데;;; 괜찮으셨나요-
      제가 있는 곳은 계속 장마라 해 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ㅋㅋ ㅜㅜ

  8. 호건스탈 2020.07.22 16:2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새로운 고양이 등장에 감자와 만두 같이 합심해서 경계하는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7.24 00:21 신고

      ㅋㅋ 길냥이가 와서 간식 먹는게 맘에 안드나봐요 ㅋㅋㅋㅋ
      왜 길냥이 간식줘- 이런 표정입니다 ㅋㅋ
      호건스탈님도 즐건 주말 보내세요!!

  9. Camu83 2020.07.22 17:00 신고

    표정이 진짜 내놔라 내놔라~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10. 행복한미르 2020.07.22 17:32 신고

    길냥이를 위한 캣타워도있고~! 멋져요 ㅎ
    집사는 맨날 삥뜯겨요... ㅋ

    • 군찐감자만두 2020.07.24 00:24 신고

      ㅎㅎ 안과 밖에서 난리입니다 ㅋㅋㅋ 길냥이는 가끔 오곤 했는데 요즘은 매일같이 와서 간식 삥뜯고 가네요 ㅋㅋ

  11. 청향 정안당 2020.07.22 17:53 신고

    오늘도 안부듣고가요

  12. 소은일상생활 2020.07.22 19:14 신고

    ㅎㅎ귀여운냥이들♡

  13. 2020.07.22 21:38

    비밀댓글입니다

    • 2020.07.24 00:29

      비밀댓글입니다

  14. Chatterer 2020.07.22 23:35 신고

    안녕하세요 ^ ^

    우와 너무귀여운
    감자와 만두 >ㅁ<
    오늘도 감자와 만두보고
    귀여움을 보고 다녀갑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자주찾아뵐께요 ^^

  15. 봉이아빠요리 2020.07.23 08:57 신고

    헉 눈에서 레이져 나왔어요 ㅎ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7.24 00:31 신고

      ㅋㅋㅋ 레이저 발사한거 웃겨요 ㅋㅋㅋ 플래시 설정이 자동이라 사실 자주 발사 됩니다 ㅋㅋㅋ

  16. Za_ra 2020.07.23 15:30 신고

    레이저 뿜어 내는 순간 포착을 정말 ㅋㅋ 기가 막히게 잘하신듯해요

    • 군찐감자만두 2020.07.24 00:33 신고

      아 괜히 다시보고 뿜었습니다 ㅋㅋㅋ 무심한 척 레이저 뿜는 감자 귀엽네요 ㅋㅋ

  17. 라이팅머신 2020.07.24 00:09 신고

    빚쟁이가 너무너무 귀엽네용 ㅎㅎㅎ

  18. 만두집사 2020.07.28 22:21 신고

    빚쟁이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만두감자 사진 요청하는 랜선 막내집사 

집사가 찾는거 눈치 챘는지 만두가 빼꼼- 

고개만 빼꼼- 

나 찾는 중이냐- 

올라가 보니 감자님도 계심-

은근히 사이 좋은 형제여- 

감자는 집사가 찾던 말던- 뒹굴뒹굴- 

내가 뭐? 

언제 나 불렀었냐? 못들었는디- 

별 신경 안쓰는 감자님 

긴 몸 자랑하기- 

아직 움직일 생각이 없는 감자와

밑을 감시 중인 만두 ㅎㅎ

집사가 움직이는걸 확인한 만두 내려오심

집사가 움직임=간식 줄지고 ㅎㅎ

대기자세. 전 간식을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집사

먹기 전 요가 

감자님도 이제서야 눈치를 채고 내려오심 

집사가 간식을 꺼낼 것 같다 

진득하게 기다리는 만두와 참을성 없는 감자

나는야 진득하다 큼큼 

감자도 다시 합류 

드려야죠 간식- 

간식 기다리는 감자 머리통 귀여븜 

간식 다먹고 베란다로 이동- 

졸린데 왠지 만두만 간식 줄것 같아서 감시중 

만두만 안줄꺼지? 나도 부를꺼지? ㅋㅋ 

 

  1. 밍두부맘 2020.07.04 14:57 신고

    ㅋㅋ간식을 기다리눙 냥이들 세상 귀엽당🥰🥰 잘 보고갑니당

  2. 신웅 2020.07.04 15:14 신고

    간식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3. 청결원 2020.07.04 15:56 신고

    더운 주말 잘 보내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4. 오늘늘도 만두와 감자는 평온하군요 ㅎㅎㅎ
    이런게 행복인가도 싶습니다^^

  5. 꿀피그 2020.07.04 16:46 신고

    꺄! 너무 귀엽네용!! >_<

  6. 오늘은 뭐먹지? 2020.07.04 17:04 신고

    계단에 누워있는 감자 ㅋㅋ 귀여워요.
    만두는 손으로 건네주면 먹지않네요.
    내려놓으니 먹는거죠?

    • 군찐감자만두 2020.07.05 14:44 신고

      ㅋㅋㅋ 만두는 땡길땐 손으로 줘도 먹고 안땡길땐 바닥에 줘야 먹어요 ㅋㅋㅋㅋㅋ
      감자는 주면 무조건 먹는게 절실함이 다른것 같습니다 ㅋㅋㅋ

  7. 물레방아토끼 2020.07.04 17:19 신고

    먹기전 요가도 하고
    귀엽다리~~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7.05 14:43 신고

      ㅎㅎㅎ 먹기전엔 요가 ㅋㅋ 식후엔 간식 냄새 뭍히기 그루밍 ㅋㅋ 귀엽습니다 ㅋㅋㅋ

  8. 나의파이프라인 2020.07.04 17:30 신고

    멋지너요. 즐겁게 보내세요.

  9. B.DIA96 2020.07.04 20:33 신고

    즐거운 주말 잘 나시갈 바라요~.

  10. korea cebrity 2020.07.04 20:51 신고

    주말 잘 보내시고 포스팅 잘 읽고 갑니다^^

  11. 자연과김뽀 2020.07.04 20:57 신고

    만두씨 빼꼼 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노란눈빛이 반짝! ㅎㅎ
    그밑에 감자씨 요염하게 누워있는거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7.05 14:40 신고

      ㅎㅎ 정찰중인 만두와 그 뒤에서 맘편히 뒹굴중인 감자 ㅎㅎㅎ 둘다 귀요미입니다 ㅋ

  12. 후까 2020.07.04 21:56 신고

    계단 위에서 머리만 빼꼼. 만두 귀여워요 ^^

  13. 호건스탈 2020.07.05 03:22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계단과 여러 공간에서 앉아서 쉬고 있는 감자와 만두의 모습이 귀엽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4. 소은일상생활 2020.07.05 13:01 신고

    만두의 편안함이 부럽네여ㅜㅎㅎ

  15. 영리한호두 2020.07.05 14:33 신고

    안녕~~이쁜이들~~~ㅎㅎㅎ 오늘도 눈호강하고 가용 마음이 아주 좋아지는 사진 가득이네여 ㅎㅎ

  16. 만두집사 2020.07.09 00:22 신고

    감자 살쪘어 ㅋㅋㅋㅋㅋㅋㅋ

감자 질펀한 엉덩이 ㅋㅋ 

구석에 대고 애교애교 중 ㅋㅋ 

뭐 하나 했는데 걍 쿨 하게 내가 뭐? 하는 표정을 지으며 총총총 

이거 꺼내고 싶었던 듯 ㅋㅋ 바보 ㅋㅋ 

애교 부린다고 장난감이 알아서 나오나 ㅋㅋ 

구석 후비고 댕기던 감자 다른 장난감으로 드리블 시작

지나가던 만두 어떨결에 발걸이 당하심 -_- ㅋㅋ 

오늘도 감자님은 요로코롬 낮잠 중이셨음 

하아품- 

미모 자랑 중 

잠자다가 눈비비고 나타난 만두님 

멍- ㅋㅋ

요즘 간식에 맛들인 만두 엄마 졸졸졸

간식간식- 

간식을 달라는 유혹

자주 올라가지도 않는 주방 창가에서 집사 감시 중 

이런 만두가 낯선 감자 ㅋㅋ 

괜히 쫄은 감가 ㅎㅎ 

간드러진 목소리로 야오옹- 하며 졸졸졸 ㅋㅋ 

부럽다 ㅋㅋ 

 

  1. 신웅 2020.07.02 21:16 신고

    진짜 귀여운 타이밍에 잘 찍으시네요 ㅎㅎ

  2. 물레방아토끼 2020.07.02 21:1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자랑중 카와이..귀엽ㅎㅎㅎㅎ
    압력밥솥 뒤에 들어가는건 뭔가옄ㅋㅋㅋ
    미치겠다

  3. 밍두부맘 2020.07.02 21:27 신고

    오늘도 이뿡냥이들 보면서 힐링하고 갑니다

  4. 시골아빠 2020.07.02 22:22 신고

    감자 하품하는거 엄청 귀엽네요^^

  5. MingGu footprint 2020.07.03 02:37 신고

    악 하품하는 것 보고 저도 모르게 따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6. 계리직 2020.07.03 10:28 신고

    집사를 감시하고 있다니 ㅎㅎㅎㅎ
    자기 마음에 안들면 어떻게 할건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정말 미모는 계속 물이 오르는거 같아요!!
    그 비결이 뭔지 물어보고 싶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7.04 14:59 신고

      정말요 ㅋㅋㅋ 인생사는 냥이에게 배워야 하는 것일까요 ㅋㅋㅋ 냥이처럼 살아 미모도 얻기 ㅋㅋ

  7. 영리한호두 2020.07.03 10:44 신고

    너무 기여운 아이들~!!! 눈 호강하고 갑니당~!!

    • 군찐감자만두 2020.07.04 15:01 신고

      ㅎㅎㅎ 부들한 털만봐도 힐링이 됩니다 :) 넘치는 냥이들의 매력! 방문 감사해요!

  8. 고시생초이 2020.07.03 13:37 신고

    ㅎㅎㅎ 사진보고 힐링하고 갑니당 ㅎㅎㅎ

  9. W.소나무 2020.07.03 14:29 신고

    아이코 오늘따라
    더 귀여운것같은 기분이드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7.04 15:04 신고

      ㅎㅎㅎ 오늘따라 귀여운 감자 엉뎅이 오늘따라 귀여운 만두의 감시의 시선 ㅋㅋㅋ :)
      매일매일 귀여움 갱신중인것 같아요 ㅎㅎ
      즐건 주말 되시길!

  10. 자연과김뽀 2020.07.03 16:06 신고

    아.. 감자씨애교에 랜선이모는 저거 백개 사줄수도 있을거 같아요..ㅠㅠ
    만두씨 멍 눈빛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ㅋㅋㅋ

  11. 유리잉 2020.07.03 19:58 신고

    주방 창가에서 집사 감시중 ㅋㅋㅋㅋ
    아 세상에 어떻게 저기에 올라갔을까.. 진짜 신기합니다
    하품하다가 미모 발산중도 귀엽고 *_*
    볼때마다 좋은 만두와 감자네요 캬캬

  12. 만두집사 2020.07.04 01:38 신고

    웃겨 ㅋㅋㅋㅋㅋ 꺼냈나 싶은데 못꺼냄

  13. 호건스탈 2020.07.05 03:24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서로 지켜보는 모습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