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애플관련 블로깅 ㅎㅎ 

코로나의 영향으로 중화권을 제외한 애플 스토어 휴업. 

초반 공지에서는 27일 까지라는 발표로, 요렇게 27일까지 임시 휴업 합니다- 로 공지 했었는데,

지금은 요로코롬 추후 공지까지 휴업으로 슬쩍 변경됨. 

휴업 발표도 미국에서 코로나가 급 전개된 것에 영향 받은 듯

+기간이 미정으로 변경된건, 생각보다 미국 상황이 악화 된 것의 영향을 받은 것이 아닐까- 

 

그런 와중에, 역시 애플? 어제 저녁에 신제품을 발표하심 ㅋㅋㅋ 

일본의 경우는 이번달 25일부터 판매 개시. 

한국은 아직 미정인 듯 ? 

그나저나,, 아이패드보다 키보드에 눈길이 가는데요...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와는 상관 없으나, 

저 높이 조절과 ㅋㅋㅋ 유에스비 C타입으로 충전도 되고 ㅋㅋㅋ 

터치패드도 있다니.. 

그만큼 가격도 후덜덜 한 것 같은데 ㄷ ㄷ 

보상 기간 1년이려나.. 키보드 가격이 걍 일본 아이패드 가격 정도는 할 것 같은데 

최소 2년 보상 해줘야 할꺼 같은데 ㅋㅋㅋ 

 

여튼 아직 SE2 발표도 안났으니.. 

아이폰도 스리슬쩍 올라올까 기대 중. 

오프라인 스토어는 휴업중이나 온라인은 열심히 가동중이군요- 

어제 중국 애플 스토어 사이트에서 신 제품 페이지가 급 공개됬다 삭제되는 헤프닝도 있었다니. 

다들 열일 하시는 중인 듯 

(어느새 노동자의 관점으로 생각하는 나이.. )

 

휴업을 급 발표한 후, 일본 애플 스토어에서는 

3일간 요로코롬 스텝들은 출근해서 이미 주문한 상품과 수리 완료한 수리품의 픽업을 서포트 하면서, 

휴업하는지 몰랐던 사람들에게 휴업 안내를- 

(애플 스토어 마루노우치 점)

 

ㅋㅋ 덤 냥이는 주제에 알맞게 

아이패드 발견 감자 

아이패드 중독 감자 

아이패드 하다 뻗은 감자 ㅋㅋㅋㅋㅋ 

  1. 성장하는청년 2020.03.19 12:53 신고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2. 한다니 2020.03.19 13:46 신고

    어제 괜히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샀나 싶네요 ㅠㅠ 구독하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3.20 23:00 신고

      패드 미니와 패드 프로의 가격이 크지 않나요 ㅠㅠ
      패드 프로 간지나나 ㅋㅋ 그 가치만큼 못 쓸것 같아서 아이패드로 만족 중입니다 ㅎㅎㅎ

  3. 다람쥐구 2020.03.19 14:02 신고

    저는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중인데 프로는 보면 프로살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3.20 23:01 신고

      ㅋㅋㅋ 전 아이패드도 동영상 보는거 외의 다른 용도로는 아직 많이 안써서
      저렴하게 구입한거에 만족 중입니다 ㅋㅋ
      아 그래도 역시 간지 납니다.. 프로 ㅎㅎ

  4. 자연과김뽀 2020.03.19 14:16 신고

    아...se 얼른 나와야하는데..ㅠㅠ 제가 5se단종된제품을 고이고이 아직도 사용중인데.. ㅠ 출시하면 역시 일본미국이 먼저겠지요..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3.20 23:02 신고

      좀만 더 참아 보아요 ㅠㅠ 라고 하기엔
      3월에 나올 줄 알았는데 아직 일본에도 안 나오는거 보면 ㅠㅠ 아직 물량 못 맞췄나 싶기도 하네요 ㅠㅠ

  5. 아이패드 중독 감자 ㅎ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6. KING 콩s 2020.03.19 18:52 신고

    키보드가 신기하네요? 받침대같이 생겼는데요!?

  7. 낭만부 오천 2020.03.19 21:48 신고

    감자야 니가 나보다 낫구나... 아이패드를 쓸 줄 알다니 ㅋㅋㅋㅋㅋㅋㅋ

  8. 만두집사 2020.03.19 22:20 신고

    감자 ㅋㅋㅋㅋㅋㅋ 어제 영상 발표 본거야? 부지런 ㅋ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3.20 23:04 신고

      ㅋㅋㅋ 영상 발표 있었나? ㅋㅋ ... 몰랐..
      홈피에 새로 아이패드랑 맥북에어 떴다고 하길래 ㅋㅋ 홈피 메인만 ㅋㅋㅋ

  9. 신입사원다람쥐 2020.03.20 12:13 신고

    아이패드 정보 잘보고 갑니다^^냥이 넘 기욥네요 맞구독하실거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집에 왔을 떄는 이렇게 순딩순딩했던 감자 

(근데 지금 보니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던 것 같기도.. ㅋㅋ )

빽빽거리며 오줌싸고 그랬는디 

어무니가 밥 먹는 것도 귀엽게 구경하고 

애착 수건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점점 늠름해 져가는 감자 

장난감을 쫓는 눈이 점점 ㅋㅋ 

점점 ... 

저..점점.. ㅋㅋ 

행님도 맞먹을라 하고 

(지금은 없어진) 애착 수건도 제대로 씹어주시고 

자유분방한 난폭한 냥이님으로 성장해버리심 

집사 팔은 족발 ㅋㅋ 

이래서 어렸을 때의 교육이 ㅋㅋㅋ 

만두와는 다르게 감자는 너무 오냐오냐 컸어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 식탐 시리즈  (2) 2019.06.08
똥 취급 당한 짜장면  (6) 2019.06.07
감자의 성장일기  (0) 2019.05.28
새끼 냥이의 일상  (0) 2019.05.21
자리로 보는 서열  (0) 2019.05.13
물고기와 냥이들  (2) 2019.05.08

오늘은 헤이세이 막날-

낼 부턴 레이와네 :)

일본 연호가 바뀔 때 일본에 있을줄 몰랐어서 그런가

새해 전날 기분이네



기념으로 감자가 만두 싸대기 때리는 사진 투척-



풀 영상도 투척 ㅋㅋ 감자놈 ㅋㅋ 만두 싸대기 때리고 다리걸고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의 방해 감자의 시비  (0) 2019.05.08
엄마 껌딱지 감자  (4) 2019.05.08
안녕 헤이세이  (0) 2019.04.30
데자뷰?  (0) 2019.04.27
그의 실루엣  (0) 2019.04.20
눈 귀 그리고 검은뭉치  (0) 2019.04.18

츄르를 만두에게만 줬다는 오늘 ㅋㅋ 

감자님 삐져서 다른 방에 와서 주무심 

나 삐졌음 -_- 눈빛 보소 ㅋㅋ 

삐져서 근처서 안잠 각방 씁시다 

삐졌어- 근데 졸려.... 

졸려...

삐진거 맞음 

그래서 건방진 자세로 잠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의 실루엣  (0) 2019.04.20
눈 귀 그리고 검은뭉치  (0) 2019.04.18
삐진 감자의 반항  (2) 2019.04.17
이불의 주인은 누구인가 ㅋㅋ  (0) 2019.04.11
이상한 감자의 일상  (0) 2019.04.11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1. 예스투데이 2019.04.17 15:57 신고

    집사야 귀찮다... 냥이 목소리가 들리는 듯 하네요. ㅋ

    • 군찐감자만두 2019.04.18 21:39 신고

      ㅋㅋㅋ 삐졌다 나 귀찮게 하는거 아니다 ㅋㅋㅋ (더빙 중 ㅎㅎ) 냥이들은 정말 매력 덩어리입니다 ㅎㅎㅎ


​감자 ㅋㅋㅋㅋ 어디에 계시는거냐 ㅋㅋ 눈만 가리면 안보이는 줄 아나 ㅋㅋ 

​구지 말릴려고 걸어놓은 옷 뒤에 계심

​진지 나름 경계중  난 완벽하게 숨었다 ㅋㅋ 

​옷 치우니 침대 밑에 들가서 얼굴 쳐박고 주무심 ㅋㅋ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삐진 감자의 반항  (2) 2019.04.17
이불의 주인은 누구인가 ㅋㅋ  (0) 2019.04.11
이상한 감자의 일상  (0) 2019.04.11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만듀 감자 싸움  (0) 2019.04.11
감자의 간식 먹기  (0) 2019.04.11

감자는 아직 관심 있는게 많은 초딩 냥이 

어무니가 사온 김밥 떡볶이 세트에 관심 많으심 - 

다을 듯 말 듯 한 코 ㅋㅋ 

​결국 관심은 검은 봉다리로 

​뭐하냐 ㅋㅋ 

​검은 봉다리에 돌진! 

​늙으신 만두님은 관심 없으심 걍 자러 들어가고 싶으신 듯 

​감자 허리 좀 휘었나 -_- ? 바른 자세 합시다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불의 주인은 누구인가 ㅋㅋ  (0) 2019.04.11
이상한 감자의 일상  (0) 2019.04.11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만듀 감자 싸움  (0) 2019.04.11
감자의 간식 먹기  (0) 2019.04.11
감자의 화장실  (0) 2019.03.26

만두를 노리는 감자 . 만두는 아직 눈치 못챔 ㅎㅎ

​만두 눈치 채심 ㅋㅋ 감자 시비 걸 준비

​감자 시비 걸어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ㅋㅋ 

​감자 정지 ㅋㅋㅋ 만두- 너 뭐하냐 

​감자 계속 정지 ㅋㅋ 만두 억울함 눈빛으로 호소 중 ㅋㅋ 내가 시비건거 아닌디 

​감자 이놈 도대체 뭐냐 .... ㅋㅋ 아직도 정지 중 

​일어나서 눈싸움 시도 

​이번엔 만두가 피해자 역? ㅋㅋ 

​감자의 목조르기 시전 

오늘도 평화로운 우리집임. 둘의 투닥거림이 없는 날이 없다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한 감자의 일상  (0) 2019.04.11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만듀 감자 싸움  (0) 2019.04.11
감자의 간식 먹기  (0) 2019.04.11
감자의 화장실  (0) 2019.03.26
산만한 감자의 하루 ㅋㅋ  (2) 2019.03.23

간식에 눈치채고 감자님 오심 - 멀다.. 

​킁킁- 손을 열어라 

​더 멀어지지 않게 손 붙잡고 먹기 ! 그러다 가끔 펀치도 맞음 ㅋ 

​야무지게 움켜쥐고 계심 

​간식 먹기 넘나 힘들다 ㅠㅠ 

​만두는 과자 간식에는 관심 없음... 츄르를 달라 

​간식... 

​더 없냐 간식 (만두도 아직 대기중이네 ㅋㅋ )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만듀 감자 싸움  (0) 2019.04.11
감자의 간식 먹기  (0) 2019.04.11
감자의 화장실  (0) 2019.03.26
산만한 감자의 하루 ㅋㅋ  (2) 2019.03.23
그들의 교대 근무  (0) 2019.03.21

일단 감자가 먼저 엄마 감시 중 

만두는 구석에서 자는 동안 괴롭힘 당하시는 감자님 

ㅋㅋ 토끼 같다잉 

괴롭힘에 굴하지 않는다- 간식을 줄 때 까지 

졸려도 굴하지 않... 

굴하지 않고 감시 ㅋㅋ 

만두 님도 드뎌 등장하심- 

만두도 감시 동참 - 

츄르를 내놔라- 만두는 츄르 목적 ㅋㅋ 

결국 츄르 먹은 후 미련 남으심 

양치 시킬 것 같으니 멀리 피신

만두는 아예 멀리 도망가시고 감자가 다시 감시 시작 ㅋㅋ 


엄마의 일상 ㅋㅋ 감시 당하기- 간식 주기- 감시 당하기 ㅎㅎ 


부럽다 ㅠㅠㅠ 


나도 감시 당하고 싶으다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화장실  (0) 2019.03.26
산만한 감자의 하루 ㅋㅋ  (2) 2019.03.23
그들의 교대 근무  (0) 2019.03.21
놀고 싶은 감자 자고 싶은 만두 ㅋㅋ  (0) 2019.03.20
폴더블 만두  (0) 2019.03.19
젊은이 감자와 늙은이 만두  (4) 2019.03.16

폴더블 만두- 

유연하심

이건 뒷모습? ㅋㅋ 

근엄- 

감자는 간식 더 먹고 싶어서 뚱- 

역시나 잘때는 엄마 껌딱지 ㅋㅋ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들의 교대 근무  (0) 2019.03.21
놀고 싶은 감자 자고 싶은 만두 ㅋㅋ  (0) 2019.03.20
폴더블 만두  (0) 2019.03.19
젊은이 감자와 늙은이 만두  (4) 2019.03.16
감자의 탈출  (4) 2019.03.13
만두& 감자의 여유로운 주말-  (1) 2019.03.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