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뭐 어쩌라고!? 감자가 감자한 오늘.

군찐감자만두 2022. 4. 26. 12:46
728x90
반응형

 

뭐 어쩌라고- 당당한 감자 ㅋㅋ 

 

 

무슨 일인고 하니- 

감자가 좋아라 하는 주방 의자 자리-

어무니는 바쁘게 점심 준비 중 

 

 

그 사이에 건너편 의자로 이동하셨는데, 

의자를 꺼내도 움직일 생각이 1도 없으신 냥아치 감자군 ㅋㅋ 

 

 

뭐. 뭐하라는건데 ?

당당함 그자체 ㅋㅋㅋ 

감자가 감자짓(냥아치짓) 하십니다 ㅋㅋㅋ 

눈빛이 아푸댜 ㅋㅋㅋ 

 

 

차마 비키라고는 못하고 옹뎅이 걸터서 앉았더니 결국 비키심 

그러나 맘에 안드는 삐진 주둥아리 ㅋㅋㅋ 

 

 

그 시각 만두는..... 

감자가 감자짓 하던 말던 숙면 즁 ㅋㅋ 

 

 

어제는 내내 어무니 감시하던 옹심이는 지금은 외출중이라 하십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