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일본 맥도날드 기간한정 메뉴. KFC 와 비교해보면...

by 군찐감자만두 2022. 4. 29.
반응형
728x170

 

일본 맥도날드와 KFC가 사이좋게 기간한정 메뉴를 내어놓고, 

맥도날드는 울트라맨 콜라보로 메뉴가 등장! 

 

어엇 근데  빵을 밥으로 바꾼 밥버거도 등장한 것을 발견!

5시부터 판매 시작한다길래 5시 되기를 기다립니다. 

베이컨 파이 추가 & 쿠폰 할인으로 840엔 - 

싸지는 않습네다 

 

 

 

주문 감사하다네요~ 

 

 

오 그래도 쌀이 후쿠오카 산은 아니군요. 

코시히카리! 

저의 픽은 오른쪽~ 

 

 

실물샷! 넵... 작습네다 - 

 

 

근데 짜..짜댜 - 밥에도 간장 바른건가? 

 

 

 

급 냉장고에 있던 양배추 추가-

덕분에 야채 섭취 했네요-

밥버거 한번 먹고 같이 양배추 먹으면 딱 좋더이다~

 

그리고 베이컨 파이는... 맛없을 수가 없는 맛 크핫!

 

 

 

사실 울트라 버거는 별로 땡기지 않기도 했고 한번 먹어볼까 정도였는데 

밥 버거는 좋아하고, 치킨 & 타르타르 소스 조합이 나쁠리가 없으니, 

기간한정 기간중에 땡기면 또 먹을 듯! 

 

그러나 짜서.. 추가 양배추 필수입니다. 

 

결국 햄버거 대결이면 큰 격차로 KFC 승이지만 ㅋㅋㅋ 

밥버거가 등장하는 바람에- 작은 격차로 ㅋㅋㅋ KFC 승~~ 

여튼 의외로 기간한정 메뉴는 한번 먹고 다시 생각 안나는데, 

이번에는 두 메뉴 다 다시 먹어볼 의향 있습니다! :) 

성공성공~~ 

 

 

2022.04.20 - [Japan/FoodieFoodie] - [오늘 뭐먹지] 일본 맥도날드와 KFC의 피터지는 싸움이 시작된다.

 

[오늘 뭐먹지] 일본 맥도날드와 KFC의 피터지는 싸움이 시작된다.

4월 20일 부터 일본 KFC와 맥도날드에서 기간한정 판매가 시작됩니다! 비쥬얼로는 KFC 가 이긴거 같긴한데..... 실물도 저럴지 확인하러 가야겠습니다. 돌아온 치킨 탓타- 울트라맨 콜라보인 듯 합

dumplingj.tistory.com

 

2022.04.21 - [Japan/FoodieFoodie] - 일본 KFC 기간한정 메뉴- 실물과 사진의 차이-

 

일본 KFC 기간한정 메뉴- 실물과 사진의 차이-

맥날과 KFC의 피터지는 싸움이 기대되는 가운데, 저의 픽은 KFC였습니다. 아무리 봐도 이게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일본에선 맥날 매장이 더 많아서 그런가 늘 맥날 인기가 더 있는거 같기도 하고..

dumplingj.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44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