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Japan505

한국 16강!! 손흥민 맛있댜 캬아아 일본… 공중파로 안해줘서 아메바 스트리밍으로 보는데 미묘하게 느려서 ㅠㅠ 카톡으로 스포 안당할라고 알람 끄고 봤다능 ㅠㅠ 마지막 가나 골키퍼도 멋있었어요 가나 우루과이 연장전 땀을 쥐며 봤네 2022. 12. 3.
어제 본 개기월식 + 휴대폰으로 달 사진 찍을 때 설정. 어제 개기월식 + 빨간 달 잘 보셨나요 :) 밤 하늘을 좋아하는 율무집사는 집 베란다에서 달이 안보여서 왔다갔다 하며 보다가 결국 야식을 사먹.. 읍읍... 나가보니 이미 부분 월식이 시작되고 있었네요 집 들어갔다 또 나옴. 왜 이날따라 버릴 쓰레기는 없는지 ㅋㅋ 개기월식 하는줄도 모르고 전날 쓰레기를 다 정리 했었네요 ㅎㅎ 친구에게서 온 사진. 왜 친구의 사진은 허옇고 율무 집사 사진은 하늘이 꺼먼가! 사실 밤 하늘 사진 찍을 때, 아이폰은 초첨 맞추게 화면 누르면 옆에 밝기 조정 할 수 있는 바가 뜨는데, 그거 드래그 하거나, 직접 노출 메뉴 들어가서 노출을 제일 낮게 설정합니다. -2로 고정! 그러면 밤 하늘의 달이나 별이 선명하게 찍힘! 하다못해 가끔 별은 내 눈으로 보이지도 않는 녀석도 찍어주심.. 2022. 11. 9.
442년만의 특별한 개기월식?? 현생 에서는 오늘 빼고 볼수 없다능! 11월 8일 오늘, 18시 부터 22시정도 까지 월식이 일어남. 이번 개기월식의 특별한 점은, 달이 천왕성을 감추는 천왕성 엄폐가 일어난다는 것! 개기월식 중에 천왕성 엄폐가 일어나는건 굉장히 특이한 일로, 일본에서는 442년 만에 관찰이 가능한 현상이라 함. (한국서는 얼마만인지 못찾았는데, 비슷하지 않을까? 싶음-) 개기월식은 19시 16분에서 20시 42분까지로 1시간 반, 전역에서 관찰 가능! 천왕성 엄폐는 20시 23분에서 21시 26분까지 관찰 가능! 단, 천왕성 엄폐는 맨눈으로는 못보고 망원경이 필요한 듯 ㅠ 일본에서는 18시 정도부터 라이브 중계 한다하고, 한국도 유툽에서 라이브 중계하는 듯! 천황성 엄폐까지 관찰하려면 망원경이 필요하니, 개기월식 나가서 구경하다가 유툽 라이브로 천왕성 엄.. 2022. 11. 8.
이태원 압사사고.. 병원에 계신 분들이 모두 무사하길 기도합니다. 어제 일을 하고 늦은 밤 시부야에서 퇴근을 하면서 우스갯 소리로 직원들과 무사히 퇴근하길 기원한다 서로 인사를 하고, 어느 길로 가야 전철 입구로 갈 수 있을까 고민하며 왜 도대체 할로윈만 되면 이 난리인가 하며 꿍실 거리며 퇴근을 했었는데.. 친구가 퇴근길에서 한국은 이태원이 난리더라. 그러길래 그 좁은 이태원 골목에서 사람이 몰려봤자 얼마나 모이겠어 생각하며 시부야도 이태원도 난리구만? 하고 넘겼는데.. 압사 사고 소식을 듣고 그때는 사망자 소식은 없었기에 아이고 진짜 난리구만.. 했는데. 사망자가 2명.. 100명.. 140명 밤새 늘어나는걸 보고.. 밤새 뒤척뒤척 ㅠㅠ 할로윈 기녕 남은 율무 사진이 있지만.. 이태원 사고를 보면서 올릴 맘이 안나네요 ㅠ 이러다 또 무슨일 있었냐는 듯 일상으로 돌아.. 2022. 10. 30.
선선하다! 가을이다! 활동을 시작해 보자!!! 날이 슬 선선해진 것 같으니 지인이 알려준 도쿄매트로 & 도쿄 뮤지엄 구룻또 패스~ 도쿄 메트로 라인에 있는 미술관 & 동물원 2달 이용 패스를 사러 가기로! 2달 이용권 + 24시간 도쿄매트로 이용권 2장을 3130엔에 살 수 있습니다. 금수강도 식후경- 일단 동네 카페를 가서 런치를 먼저 먹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방어 갈릭버터!! 갈릭버터 간장 소스인 듯~~ 소스도 너무 맛있고!! 살도 너무 부드럽고!! 구운 생선에 소스 넣은 듯 흐아아아아아 너무 맛있어서 계산하면서 겁내 맛있었어요~ 행복해~~ 하고 나옴 ㅋㅋ 수줍은 많은 쥔장 아저씨도 함박 웃음 흐흐 날이 흐려서 선선~ 맛있는거 먹고 기분이가 좋습니다. 도쿄메트로 24시간 이용권까지 세트로 파는건 정기권 판매소에서만 판다해서 어딨는지 찾아보니 젤 .. 2022. 9. 13.
추석에 떡 셔틀 하고 매운맛 흥정하는 외노자 - 장터, 종로떡집, 마라두부 송편이 너무 먹고 싶어서..... 결국 오늘 쉬는 날이라 신오오쿠보를 후딱 댕겨왔습니다. 신오오쿠보 장터 도착- 모듬전과 떡과 깻잎을 넣습니다. 요즘 손꾸락이 계속 등장하네 ㅋㅋㅋㅋ 부지런히 간 다음 목표는 종로 떡집. 3층에 있다는데 가본적은 없고, 명절에 밑에서 떡만 사봄 요로코롬 떡이 매대에 나와 있습니다. 모듬 떡도 다양해서 고민고민 오른쪽 밑에 있는거가 종로떡집에서 산거. 송편보다 꿀떡이 더 쫄깃할것 같아서 슈퍼서 고민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걍 송편이랑 모듬떡 샀는데, 종로 떡집에서 꿀떡 넣은 모듬 팔길래 엥큼 집어 옴. 시식도 하게 해줘서 호박떡 먹었는데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신주쿠에서 오늘도 노동을 열심히 하는 친구에게 떡 전달할 겸 점심 먹으러 고고- 한국 식당은 아쉽게 오늘은 문을 .. 2022. 9. 11.
100년 만의 보름달 다들 보셨나요 :) 오늘은 100년만의 보름달은 볼 수 있는 날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퇴근하고 들어오는 길에 달 구경을 하였습니다. 100년만에 무슨 보름달인지 대충 흘려 들어서 100년만에 가장 큰 보름달인가? 하면서 봤는데 여튼 밝고 이쁘긴 했음~ 나중에 집에 와서 다시 찾아 봤더니 오늘 보이는 보름달은 100년 만에 가장 둥근 보름달 이라 합니다 ㅎㅎㅎ 보름달은 해와 지구, 달이 일직선이 되면서 가장 둥글게 보인다 합니다 . 어떤가요- 둥근가요~ 육안으로 보는거라 걍 매번 보는 보름달은 다 동그랗게 보이긴 합니다만 :) 오면서 찍은 보름달 대방출 해봅니다. 1배로 찍었더니 걍 달- 같아서 확대도 해보았습니다. 1배로 찍으면 주변 위성인지 별인지도 같이 찍히네요- 전문가용 카메라 아니고 아이폰이라 요정도이지만- 12 미니.. 2022. 9. 10.
아이스크림을 고급 디저트 분위기로 먹기 :) 일본에서 내가 좋아라 하는 아이스크림- 아이스노 미 라고해서 아이스의 열매라고 해석하면 될라나- 저렇게 동글동글 해서 한입에 쏙쏙 넣어먹기 좋고, 조금만 먹고 싶으면 3-4알씩 꺼내와서 먹기 좋은 아이~ 친구랑 호캉스를 갔던 어느날, 이 아이를 사왔는데, 걍 봉지에 손넣어 꺼내먹기는 좀 그래서 생각한게 와인잔에 넣기 ㅎㅎ 그릇 없을라나 ~ 하다가 투명잔이 보이길래 앵큼 넣어 봤습니다. 맛은 망고 맛 핑크 그레이프후프츠 맛! 그레이프 후르츠 맛은 편의점에 복숭아 맛 사이에 숨어있던 1개 발견해서 사옴! 넣고 혼자 감탄해서 아이스 촬영회 ㅋㅋ 이거슨 흡사 고급 디저트가 아닙니까~~ 가격은 기억 안나는데 (먹을꺼 살때는 가격 흐린눈 하는 편) 천원~ 2천원 사이일 듯 비싼 디저트 처럼 보입니다. 망고는 달달하.. 2022. 8. 28.
티비 말고 나를 봐라- 채널 못돌리게 채널막? 중인 냥님 요.. 요시노님? 채널을 돌릴 수가 없습니다. 그게 뭐 ? 이 손님이 뭐라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채.. 채널 돌리고 싶은데요 . 티비 말고 귀여운 나만 보면 되는거 아니냥? 그러치 그러치 내가 귀엽지 나 말고 다른걸 보려 하다니 용서 할 수 없다. 부들부들 그건 그렇고 나 좀 졸린데 소리좀 줄이지? 요시노님아- 소리를 줄일 수가 없어요 ㅋㅋ 너님이 센서 제대로 가리고 계십니댜 뭐라는지 모르겠고- 나 귀여워 하고 소리는 줄이렴 대화가 안됩니다. 계속 대화 안되는 중 ㅋㅋ 일본어로 해야 합니까.. 한쿡어 모르십니꽈- .... 진짜 뭐라는거냐 -_- 하는 표정이시네요 그건 그렇고 어느새 모퉁이를 이렇게 귀엽게 잡고 있니~ 내가 뭘 해도 귀엽긴 하지- 앞에서도 찍어보는 솜방맹이 슬슬 짜증이 나는거 같긴 함 슬 .. 2022. 8. 11.
냥이는 무슨 꿈을 꾸는 중일까? 꿈꾸면서 발 움직이는 냥이 비 오던 이 날, 방해 안받고 싶었는지 내내 케이지에서 자다가 드뎌 새벽에 이불로 올라오신 요시노. 또 자는거 방해 할라나... 스윽 눈치를 보며 자리를 잡아봅니다. 나 잘꺼다냥 . 그러나 이불에 요시노님이 올라와서 손님은 감격중이라 촬영을 멈출 수 없습니다. 조금은 찍어도 괜찮다냥. 이라고 멋대로 해석 중 앞 사진도 찍게 해주지. 라 해석중 ㅋㅋ 손님이 그러던 말던 잠이 솔 솔 오는 듯 어느새 완전히 뻗어버리심 자면서 발 쪼물딱 쪼물딱 움직이는 중. 꿈 꾸는건가? 움찔움찔 발 움직이는 중. 그러고 보니 만두도 자다가 가끔 이랬던 듯. 간만에 자면서 움찔하는 냥이 봐서 (만두랑 감자는 어무니랑 자니 ㅠㅠ) 점점 가까이서 찍었더니 결국 일어나심 ㅋㅋ 착해도 너무 착한 요시노. 그릉그릉 해주면서 가까이 와서.. 2022. 8. 10.
2차 뺑뺑이 경험담. 아 왜 포인트를 받아도 못쓰냐... 이전 글에서 1차 뺑뺑이를 당한 후.. 결제를 위한 비번을 알게되어 이제 포인트를 털어야지!! 하고 찾아보니 아마존에서도 사용이 된다고 함! 2022.07.25 - [Japan/외노자의 하루] - 일본 저가 통신사를 이용하는 자의 서러움 ㅠ 문제 생기면 뺑뺑이 당하네요 ㅠ 일본 저가 통신사를 이용하는 자의 서러움 ㅠ 문제 생기면 뺑뺑이 당하네요 ㅠ 넵 저는 밖에서 인터넷이 잘 안터져도 걍 그런갑다~ 하고 데이터가 없으면 속도제한 + 걍 와이파이로 버티는 1인이기에, 저가 플랜을 이용 중입니다. 전에는 라쿠텐 1년 무료를 썼었는데, 역시나 dumplingj.tistory.com 아마존에서 도코모에서 주는 d포인트를 쓰는 방법은 살짝 복잡해서 블로그 글 확인하면서 따라서 포인트 사용 가능하게 설정하고, 필요.. 2022. 8. 8.
밤의 빗소리 감상을 즐길 줄 아는 여유를 가진 낭만 냥님 갑자기 비 소리가 겁내 들려서 문을 좀 열었더니 어느새 총총총 달려와서 바깥 구경 하시는 요시노 그리고 그런 요시노를 촬영하는데 진심인 랜선집사 ㅋㅋ 뭐가 거슬리는데... 힐끗 다시 밤 빗소리에 집중합니다. 응? 뭐라고? 암것도 아니군. 집중하는 냥통수. 랜선집사는 요시노의 옆 라인이 보고 싶습니다. 누워서 휴대폰 들고 생쑈를 하는 중 내 냥통수나 봐랏! 콕콕콕- 찌르고 싶은 냥통수 - 그런 랜선집사의 손꾸락이 거슬립니다. 히익~ 너무 귀여워 밤이라 그런지 동공 제대로 확장되심 :) 그렇게 이몸이 이쁘냐 - 넵넵넵넵넵- 그렇다면 닌자처럼 사라져 줄~ ... ㅠㅠ 진짜 사라지심 힝구힝구 이상. 밤의 빗소리를 즐길줄 아는 낭만 냥님.. 을 방해한 랜선집사였습니다. 끄읏... 참고로 .. .이 글은 ... 그.. 2022. 8. 6.
집사의 야식 먹부림에 열받은 냥이 요시노의 표정이 좋지 않습니다. ㅋㅋ 이미 제목 보셔서 아시겠지만... 손님이 야식 먹는다고 놀려서 열받으심 자기 달라고 발 동동 구르면서 조르는 중 + 물어 뜯기 시전 나 주는거 아니었냐고.. -_- 제대로 빡치심 열받음 .. 레이저로 내 야식 폭파시킬 듯 ㅋㅋ 쳇 내꺼 아니면 잠이나 자자 진짜 내껀 없는거지? 미련 삐진 와중에도 이불 아니고 옆에 방석에 앉아서 주무심 이렇게 귀엽게... 옆에서 자면... 저는 진상짓을 하게 되지요- 혼자서 먹방하는거 인증샷 겁내 찍기 잠이나 잘래.. 어느새 3차 먹방. 뉴텔라가 맛있는건 헤이즐넛이 들어서이군 급 성분표 확인 또 멋대로 요시노와 간식 인증 샷 놀리기 풀샷은 여기- 유툽 자막 삽입 기능 써봤는데 자막을 켜야 보이는구만유- 미안하다 요시노... 헛헛 반응이.. 2022. 8. 4.
대한항공 캐리백! 이쁘고 - 물건(먹을꺼) 겁내 들어가네요 LCC를 주로 이용하는 외노자로서- 아- 주- 가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이용합니다. 업그레이드 할 정도로 포인트는 쌓이지 않을꺼 같아서 아시아나는 마일리지는 진작 씨지비서 털었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있네? 사실 대한항공은 왜인지 아시아나보다 더 안탔어서, 마일리지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력을 보니 계열사에서 쌓은 포인트인 듯 학생 때 유럽 여행 갔을 때 계열사 항공 마일리지가 대한항공으로 쌓였네요. 마일리지 어디서 털까 보는데 마땅히 쓸 곳이 없어서 뭐여 하고 있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이 있네?? 색 이쁘게 잘 빠진 캐리백을 샀습니다. 한국 집으로 도착했는데, 집에서 택배 보내줄꺼 있어서 보내는 김에 같이 보내주심 소라색! 이쁘쥬- 생각보다 컸음 대한항공 로고가 박혀 있고- 색도 진짜 이쁜 .. 2022. 8. 3.
그루밍 하는 냥이에게 손꾸락을 들이대면? & 혀 넣는거 잊어버린 냥이 그루밍 하길래 손꾸락 들이댐 ㅋㅋ 히히 핥아 주심 ㅋㅋ 혀 살짝만 나와 있음 더 귀여움 킁킁킁- 우잉? 지금 힐끗 째려보는 중인가? ㅋㅋ 귀여운 솜뭉탱이 확대범입니다 . 솜뭉치 쭈욱 뻗으면 졸귀졸귀 나보다 깔끔떠는 냥님 . 대체 누가 고양이 세수가 대충하는 세수라 했냐! 가끔 혀 넣는거 잊어버림 ㅋㅋ 더 귀여워 ㅋㅋ 내가 ? 내가 뭘 잊어버렸다고 ? 잊어버린거 맞는거 같은데 .... ㅋㅋ 아니다 그루밍 잠시 쉰거다~~ 계속되는 그루밍과 질척되는 손님의 손꾸락의 밀당 유툽 자막을 넣어보면서 느끼는건데 ... 유툽용 자막에서... 블로그 글의 냄새가 난다 ㅋㅋㅋㅋ 역시 평소 하던 버릇은 남 못주네유 이번엔 사진 별로 안찍었던거 같은데.. 그렇지도 않네요 ㅋㅋ 이러다가 이번에도 1박하고 온 여행편 한달 내내 .. 2022. 8.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