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Japan457

일본 열도는 불타오르는 중 .... 그래서 구입한 목에 거는 선풍기 일본 열도는.... 아직 6월임에도 불구하고 타오르고 있습니다. ...... 열사병 경보가 여기저기 뜬 일본 6월 30일 6일째인가 경보 유지중이라 하네요 오늘도 도쿄는 최고기온 37도. 체감 진짜 40도는 찍을 듯. 덕분에 연일 전기사용량 경보도 계속 울리는 중. 남은 여비 전력이 5퍼센트 미만 어쩌구.. 이건 어제... 바깥 활동은 자제해 주십시요- 어제... 전 땡볕 밑을 걸으며 진짜 죽음의 위협을 느꼈다능.. 오후에 출근하는 1인이기에 한국에서 일본에 돌아온 후 일주일 땡볕 출근길을 경험한 후, 사야겠다 싶어 지른 아이가 도착했습니다. 충전 케이블이 들어가 있네요 메이드 인 차이나 3만원 짜리 아이- 구멍이 뚫려 있는 곳에서 바람이 나옵니다. 전원 버튼 누르면 켜지고 3단 출력까지 있습니다. 2-.. 2022. 6. 30.
우메노 하나(梅の花/매화 꽃) 두부로 시작해서 두부로 마무리하는 두부코스 만끽 한국에서 한달을 쉬고 일본에 돌아가니 우울함을 감출 수 없었던 나와 친구 ㅋㅋ 그런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바로 예약해서 간 음식점 우메노 하나. 정작 당일 얼큰한게 땡겨서 취소할까 둘다 고민을 했으나, 예정대로 가게에 갔습니다. 요코하마 역 근처 건물 29층에 위치한 이곳- 두부 요리가 먹고 싶었어서, 두부요리 코스로 예약을 했습니다. 작은 그릇 세개에 귀엽게 나온 반찬 3형제- 처음 반찬 부터 취소하지 않길 잘했다!! 연발 맛있다 연발- 두부 요리 답게 고소한 맛은 두말할 것도 없고, 위에 소스가 달달하니 조합이 너무 좋은고~ 온천물이라고 하는 육수에, 두부에 유바(두유막)가 얹혀져서 투척- 끓이는 사이에 등장한 다른 아이들 아마도 왼쪽은 회 였던 듯- 가운데는 두부 슈마이! 육수도 끓어서 유토후도 먹.. 2022. 6. 26.
3D, 4D는 자막을 볼수 없으니 더빙만 제공합니다. 탑건을 4D로 못본 이유. 일본의 이상한 배려. 탑건이 이미 일본은 개봉했다 하고, 1편을 보지 않았으나, 4D로 보면 하늘을 나는 것 같다는 평을 우연히 듣고, 포디를 찾아 보는데.. . 포디는 자막편이 없다??? 왜 쓰리디 포디는 자막판이 없는지 궁금하여 야후 지식인을 찾아 봅니다. Q. 내일 상영 예정 탑건 관련, 4DX 자막판을 상영하는 영화관은 없는 것 같은데 맞나요? A. 3D로는 자막을 읽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투디는 자막, 쓰리디는 더빙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답변하신 분은 4디 2디 둘다 보신 듯.. ) 근데 답면에 쓰리디는 자막을 읽는 것이 어려워서 자막판이 제공 안된다???/ 응? 쓰리디 이상은 자막 못읽어? 응? 한국은 쓰리디 처음 나올때부터 자막 있었는데? 나 눈 나빠서 안경도 쓰고 그 위에 쓰리디 안경도.. 2022. 6. 18.
일본 입국 후 나올때까지의 소요 시간 6월 15일. 일본을 가기 위해 간 인천 공항. 서류 확인이 더 필요하니 코시국에는 3시간 전에 갔었는데, 뱅기 온라인 체크인도 했고, 필요 서류 심사도 끝났겠다- 하고 2시간 전에 갔다가 왠걸.. 공항에 사람이 개 많네요 ?? 다행히 내가 줄 설 곳은 그나마 줄이 좀 적은 곳이었는데... 그래도 길었음 ;;; 다들 여행도 많이 가나봅니다.. 괌쪽인가가 사람 진짜 많았던 듯 그나마 온라인으로 체크인을 해서, 셀프 수화물 접수대 이용이 가능했기에 줄이 좀 적었음. 셀프 젤 왼쪽의 자동 수화물 전용으로 접수 했는데, 처음 써봐서 싱기 싱기- 캐리어가 작아서 6.7키로 ㅋㅋ 5분 대기 타고 출국 게이트로 가봅니다. 면세점은 일본보다는 많이 열려 있었는데, 지인이 카카오 프렌즈도 있다 해서 찾았는데 그건 제 2.. 2022. 6. 17.
일본 재입국. 입국 전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이번에 한국에 입국 할 때, 국뽕에 차올랐던 이유가, 서류를 미리 인터넷으로 업로드 하고 큐알 코드만 들고 입국했던 거였는데, 일본도 이제 이게 가능함. 대신 한국과는 다르게 어플을 인스톨해야 한다는 것. mySOS어플을 인스톨 하고, 설정에 들어가서 입국, 귀국 목적으로 이용함을 선택. 이용을 개시 합니다. 외부 링크가 열리는데, 거기서 웹 질문표, 서약서, 백신 접종 증명서, 출국 전 72시간 전에 검사한 음성 증명서 업댓이 가능 한국과 동일하게 업데이트 한 서류는 심사가 필요함. 심사가 완료되면 알람이 오고, 심사 완료되면 색도 표시됨 적색국가 요런것도 있는데, 한국 분류는 청색- 일본에 입국한 후에는 저 심사 완료된 부분의 파란색과 큐알 코트 부분을 입국할때 보여주면서 열심히 걸으면 됩니다. 업뎃.. 2022. 6. 17.
일본 재입국. 인천 코로나 검사 넵... 저는 지금 일본입니다. 한달 어디갔지? 여긴 어디 난 누구? 이런 심정 ㅎㅎ 여튼 정줄 놓고 잘 먹고 잘 쓰고 왔습니다 ㅎㅎㅎ 미국은 이제 음성 증명서 안본다는데, 일본은 아직 음성 증명서가 필요해서, 검사 후기를 남겨 봅니다. 작년에는 보건소 무료 검사가 있어서, 보건소 무료검사+ 병원에서 증명서 작성으로 해서 2만원에 서류를 받았으나, 지금은 무료검사가 없어서, 결국 거금을 들이게 됨 ㅠㅠ 그래서 찾은 곳이 10만원에 검사 + 당일 결과지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인천 의료원과 이원 의료 재단. 인천 의료원은 예약없이 24시간 검사 가능이 장점. 오전 11시? 까지 검사하면 당일 검사지 발급 가능, 일본 서식 안챙겨가도 됨. 결과지는 재 방문해서 수령해야 함. 이원 의료 재단 (송도 신도시 본.. 2022. 6. 17.
인천 논현 케익 맛집 감성 카페 제이라이킷 :) 모카 케익이 먹고 싶다는 친구 덕에 발견한 인천논현 케익 맛집 카페. 요런 느낌의 감성 카페입니다. 이전에도 개인 카페들이 좀 있었는데, 몇년만에 오니 카페는 더 많아진 듯 ? 까망 모카 케익이랑 고구밤 케익! 사실 커피도 괜찮긴 했는데... 케익이 너무 어나더 레벨이심 ... 0_0??? 케익 둘다 맛있어서 결국 메뉴 다시 스캔하러 가서 고른게- 쑥절미 케익- 뭔가 쑥 케익이라 하면 맛이 상상되지 않는데, 먹어보면 내가 아는 내가 좋아하는 그맛임 ㅋㅋ 쑥 케익은 어무니한테도 맛보라 하고 싶어서 하나 포장해 감! 다음에 다른 친구를 데리고 또 갔는데, 신제품으로 초당 콘 치즈 케익이 나오심- 이 카페... 케익에 진심이신 듯 ? 오오.. 쑥도 맛있었는데.. 초당은 또 어나더 레벨 ㅋㅋ 초딩 입맛에 딱 맞.. 2022. 6. 1.
날 좋은 날~ 거북섬 & 시화나래 휴게소 전망대 나들이~ 날이 진짜 너무 좋은 요즘! 근처로 나들이를 댕겨 왔습니다 한국 왔으니 관광 해야쥬~~ 요렇게 생겼다는 거북섬- 사실 아직 공사중이라 가면 공사뷰를 원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시화나래 휴게소 나들이 가기전에 들른 이곳 - 왼쪽 공사뷰- 바다뷰- 오른쪽 인공 서핑장 뷰~ 이뿐 색을 자랑하는 에이드들이 먼저 나왔습니댜 거북섬에 브런치 레스토랑들이 은근 있는 듯~ 시화나래호 가기 전에 들르기 딱 좋았던 듯 브런치 세트 등장~ 맛있는 아이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맛없을 슈 없댜- 음식이랑 같이 시키면 에이드는 할인을 해주십니댜 로제 파스타도 나옴요- 소스가 맛있어서 브런치 세트 계란이랑 감튀 나중에 소스에 뭍혀 먹음 거북섬 차로 한바퀴 돌았는데.. 보이는건 공사 뷰 ㅋㅋ 바로 걍 시화나래 휴게소를 갑니댜 날씨 뭐꼬.. 2022. 5. 29.
카카오뷰 처음으로 수익 인증! 저도 카뷰 수익 인증 해봅니댜! 하나만 해도 꾸준히 못할꺼면서..... 의욕 그득하여 2개나 열어버린 카뷰! 일본 생활 글이랑 냥이 글을 나눠서 올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요게 처음 수익이었던 듯! 하나는 4천원 하나는 3천원으로 총 7천원 - 우우으음 미묘하다 미묘해-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올려봅니다= 목표 보드 1개이지만 ㅋㅋ 것도 어렵네효~ 이놈의 게으름 그래도 조금씩 오릅니댜 하나 6천원 하나는 5천원- 총 1.1만원 오오 조금씩 오릅니댜 대망의 최근 수익!! 하나는 1.2만원 하나는 9천원- 일본글 카뷰가 매번 수익이 조금 크네욤 방문자 수랑 수익은 진짜 관련 없는 듯- 냥이캬뷰가 일본생활글 카뷰보다 방문자 많은데 수익 적고- 일본 생활글 카뷰 방문자수는 오히려 점점 줄었는데 수익은 늘어감 ;;; .. 2022. 5. 28.
일본에서 처음 가본 빨래방- 이제야 이곳에 오다니! 드뎌!! 드뎌 !! 울동네에도 생긴 빨래방!! 전에 이불 세탁기에 꾸겨 넣고 돌렸다가 ㅠㅠ 세탁기 고장내고 손빨래 했다가 죽음을 발견했었는데 빨래방이 생긴거 보고 언젠가 가야지.. .했다가 드뎌 감 한번 돌리면 세탁부터 건조까지 끝내 주심 작은 통돌이 세탁기도 있는데, 온수로 빨라준다 함. 일본은 세탁기는 기본 찬물이라 온수로 할라면 욕실에서 뜨뜻한 물을 끌어 와야 한다 ㅠㅠ 운동화 세탁기도 있다! ㅋㅋ 다들 애용하는 이케아 백 ㅋㅋ 생각하는게 비슷한 듯 나도 이케아 백 & 세탁소에서 받았던 백 이용 인터넷으로 시간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도 되고, 건조기 성능 그렇게 좋을줄 몰랐는데... 이불도 뽀송하게 나오는거 보고 신세계를 봄! 이제 이불 손빨래 안해도 되겠다 꺼이꺼이 ㅠㅠㅠ 오늘의 서비스 샷은 감자!.. 2022. 5. 27.
일본에서 날이 선선해지면 등장하는 몬스터- 일본에서 날이 선선해지면 나타나는 이아이 몬스터!! 특히 출근길에 자주 만납니댱 :) 지금은 출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아서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이전 회사는 출근시간에 자주 보이는 몬스터. 판촉행사인지 무료로 나눠주십니댱 내 최애 몬스터는 흰 아이인데 이 날은 핑쿠색을 받았네요 :) 맛도 좋고 각성효과도 좋은 몬스터 @ㅅ@!! 하고 일하기 딱 좋습니다 ㅠ 사축의 삶이란 ㅠㅠㅠ 오늘의 서비스 샷은 만두님! 츄르도 먹었겠다 나른해 지는 즁 2022. 5. 20.
일본에서 만난 진짜 매운 컵라면! 일본에서 살면서 컵라면에서 개 매움!! 이렇게 써있어도 순한 맛인 경우가 널리고 널렸는데 진짜 매운 아이 발견!! 나고야 명물이라 쓰고 타이완 라면이라 읽습니다 ... 뭥미 ?? ㅋㅋ 퇴근하고 사온 아이 세트 ㅋㅋ 스트레스 쌓이면 몸에 안좋은게 땡깁니다 ㅋㅋ 라면과 김밥과 슈크림림 슈크림 양 진짜 많아서 반 냉장고에 있습니다 ㅎㅎ 라면 저 맵다는 기름 다 넣었더니 입술 퉁퉁 부음 ㅋㅋㅋ 간만에 진짜 매운 라면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으네요 :) 오늘의 서비스샷도 감자! 울집의 매운맛 감자님 :) 손만 내밀어봐라!! 매운맛을 보여줄테닷!! 2022. 5. 18.
[한국입국이야기] 인천공항 입국 후 수속 20분 컷 실화입니까... 어제 한국에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텅텅 빈 나리타 공항- 어제 일본은 비가 왔어요 맨날 저가 항공만 타다가 캔슬되서 탄 아시아나. 충전도 되고 휴대폰 거치대도 있네요 와아 .. 밥도 넘나 맛있는거- 받은 고추장도 뿌려서 맛나게 냠냠 정작 한국 공항 사진은 없는데 ;;; 내려서 입국 수속하고 짐 찾아서 나오는데까지 20분 걸렸습니다 ㄷ ㄷ 진짜 한국 와... 하면서 진짜 차오르는 국뽕. 출국 전날 Q-code등록해서 큐알 코드가 자동발급 되어 있었는데, 내리니 큐알코드 준비해 주세요- 라는 말만 10번은 들은 듯. 큐알코드 스탠바이 한 휴대폰과 여권을 양 손에 들고 겁내 속보로 고고 1. 뱅기 멈추고 뱅기서 내림 2. 큐알코드 스캔하고 여권 확인 3. 입국 심사 4. 아직 나오지 않은 짐 기다리기 5. .. 2022. 5. 17.
일본에서 다시 시작한 여행 캠페인! 만원의 행복 :) 4월에 혼자 댕겨온 여관! 코로나 규제가 풀리면서 이전에 했던 고투 여행이랑 비슷한 할인 캠페인이 시작! 반값할인과 여행사 포인트 털어서 3만원 정도에 숙소 예약! 프로 스타일 ㅋㅋ 이름 특이 ㅎㅎ 오 디자인 매우 맘에 듭니댱 크 침대 사이즈 크으~ 룸 서비스가 되는 듯!! 오오... 거기다 패드로 주문이 되는 듯! 한국어 선택도 됩니댱 오... 코로나 덕인가 일본도 발전을 하는구나 빠바바바밤~ 깔끔한 화장실과 욕실~ 내 시야- 2인실이어서 옷이 2개 준비되어 있어서 ㅋㅋ 씻기전 후 하나씩 써드림 ㅎㅎ 커피 잔도 있네욤 가져간 커피 믹스 탐 흐흐 괜히 꺼내보는 다이어리 :) 프론트에서 전화가 옴! 카나가와 여행 패키지셨네요! 백신 접종 증명서 가져오시면 쿠폰 드립니다 +_+ 백신 접종 어플 설치해두길 잘.. 2022. 5. 16.
[한국입국이야기] 저는 지금.. 호텔입니다! 저는 지금 호텔입니다!!! 뜬금없이 왜 호텔인고 하니 ㅎㅎㅎㅎ 내일 한국으로 가서 전날 묵을라고 나리타 공항 근처 호텔을 예약하였습니다. 여행업계 지원을 위한 할인 캠페인 + 여행사 쿠폰 받아서 6천엔 할인을 받아 4.7천엔으로 예약! (대략 4.5만원) 무려 저녁, 아침 포함입니다. 내일 출국이기에 어제 코로나 검사를 받고, 집에서 나올때만 해도 결과가 안나와서 양성이면 어쩌지 하며... 호텔 체크인을 하고 있는데, 메일 도착 알람이!! 방에 들어오자마자 확인했는데 음성이라 ㅠㅠ 만세 엉엉 괜히 목이 근질한거 같아서 양성이면 어쩌지 했는데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음성 증명서 프린트 할겸 나오면서 카페 리서치 ㅎㅎ 저녁 먹을껀데.. 샌드위치가 맛나 보이는 가게를 찾았습니다. 손님이 저밖에 없네요- 날씨 꾸.. 2022. 5.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