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늦어졌습니다- 

만두 병원 다녀온 담날 감자 병원 고고! 

만두가 병원 갔던 그날! 만두가 도대체 뭐라 외친건지;;; 

만두는 병원 댕겨와서 츄르 먹고 괜찮아졌는데 

감자가 많이 이상했다 ㅋㅋㅋ 

평소는 만두도 괴롭히고, 엄마한테 간식 달라고 협박도 하고 그러는데, 

그날 밤 감자는 이런 상태..

보일러 실에 숨으신 쫄보. 

겨우 보일러 실에서 나왔나 싶었더니 주방 의자에서 시무룩해서 죙일 쳐져 계심 

나중에 겨우 나오셔서 엄마에게 잡혀서 강제고 허그 ㅎㅎ 

이렇게 만두가 난리를 치며 병원을 다녀온 날의 밤은 저물었으니.. 

감자는 병원 가지도 않았는데 이리 계속 쫄아 있으면 병원 갈 때 난리 나겠다 하면서 

감자 병원 가는 날 기대기대!! 

3월 24일! (어제!) 감자 병원 방문일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걍 문이 열리길 기다리는 감자 (그리고 만두)

어제의 공포는 잊었다 ㅋㅋ 암것도 모르고 잠드신 감자님 

병원 가셔야 합니당 고객님 

전날 병원 댕겨온 만두는 여유 넘치심 가방 구경 중 - 

근데.. 오잉? 의외로 잠잠하심 만두는 캐리어에 들어간 후부터 난리난리였는데 ㅋㅋ 

조용 하심 ? 으잉? 어제 왜 쫄았니?? 의외로 의젓

울지도 않고 의젓하네- 했는데 ㅋㅋ 뭔가 억울은 한지 가방을 툭툭 치니 우렁차게 울어주심 

나를 어디로 데려가는게냐!!! 

병원 도착해서 잠시 바닥에 ㅋㅋ 감자 눈은 요기조기 탐색 중 

병원 앞에서 기념 촬영 ㅎㅎ 감자는 어디에서도 귀엽구나

야외에서 보니 더 귀여벙 (팔불출)

의젓한 것 같으나 쫄은건 맞는 듯 ㅋㅋ 

가방과 나는 한 몸입니다. 바짝 몸을 낮추신 감자님 

문을 열어 드려도 낯선 곳에선 나갈 의욕 0 

아직도 바닥과 감자는 하나 

병원서도 떠나가라 울어댄 만두와는 다르게 

정말로 의외로 의젓했던 감자 ㅋㅋ 무사히 집 도착- 

그래도 역시 진정이 되지 않는지 진안을 헤매며 돌아댕기심 

인정머리 없는 만두 감자가 왔는데도 나와보지도 않고 이불 속 

이불을 들춰도 (뭐-) 이런 눈빛 ㅋㅋ 그런거 보면 감자가 더 인간적(?) ㅋㅋㅋ 

만두와 다르게 아직 꼬리 내리고 산만한 감자 

(만두) 감자야- 요렇게 머리를 눕혀보룜- 

겨우겨우 몸 눕히고 잠좀 자나- 싶었는데 

역시 아직 진정이 안되는지 어느새 주방 김치 냉장고 위로.. 

만두와 다르게 병원 다녀온 날 밤. 

감자는 오랜 시간 진정이 안되어서 계속 긴장 모드였다 한다. 

감자.. ㅋㅋ 병원 갔다 올때는 의외로 의젓해서 실전에 강한가 했더니 

걍 실전에서 너무 참아서 전후에 긴장 타는 타입인 듯 ㅋㅋ 

만두 감자 타입이 달라서 귀여움(응? ㅋㅋㅋ 결국 깔때기 귀여워)

만두 감자 모두 병원 클리어 한 그 다음날 오전 (오늘 아침임당)

엄마가 보낸 사진. 왠일로 만두 감자 사이 좋네 ? 했더니 

감자 성난 얼굴로 집사를 쳐다보고 ㅋㅋㅋ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는가 했는데 ㅋㅋ 

만두와 감자가 쳐다보는 곳을 보니 ㅋㅋ 그 시선에는 가방이 ㅋㅋㅋ 

치우라는 압박인 듯? 

병원 댕겨왔는데 왜 안치우냐아아 !!! 

담에는 가방 꺼내면 도망가지 않게 병원 가기 전 1달 전에 꺼내 보겠다고 하시는데 ㅋㅋ 과연 ㅋㅋ 

또 병원 갈 때 되면 잊어버리고 당일에 꺼낼 듯? ㅋㅋ 

여튼 둘다 건강하니 다행 다행- 

만두 어르신은 치석이 있으셔서 당분간 더 신경 써서 치아 관리 돌입!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건 확대해 줘야 함 ㅋㅋ  (28) 2020.03.31
냥이 간식 도착  (27) 2020.03.28
감자 병원에 가다  (6) 2020.03.25
만두 병원에 가다  (12) 2020.03.23
빡친 만두 쫄은 감자  (22) 2020.03.22
감자 & 만두의 아침  (16) 2020.03.21
  1. 후까 2020.03.25 19:13 신고

    역시 고양이는 동영상이네요. 어른스러운데 목소리 귀욤 ^^

  2. elenamelody 2020.03.25 21:29 신고

    치석은 정말 ..숙제인거같어요 어릴때는 스켈링 해줬는데 .. 이제는 나이가 저희 고양이들도 많아서 겁나더라구요 물치약 추천드려요!!

  3. 자연과김뽀 2020.03.25 21:29 신고

    감자씨.. 고생많으셨군요 ㅠ 아이고 하루종일 긴장상태로 랜선이모도 걱정모드들어갈뻔했습니다 ㅠ
    그래도 건강해지기위해서 병원은 다녀야 하니.. 감자씨 집사님도 감자씨도 모두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삼일 연속 아침에 일어났다 ㅋㅋㅋ 

새 회사 들가서 근무 시간 오후로 옮긴 후 이렇게 일어난건 첨인 듯 ㅎ 

감자도 일어나심- 

멍- 아직 이불 속. 감자도 잠이 깰 시간이 필요하다 

어무니한테 아침 엉덩이 인사 ㅋㅋ 겸 아침 스트레칭 

구지 저 좁은데로 들어가서 만두에게도 아침 엉덩이 인사 ㅋㅋ + 겸 아침 스트레칭 

만두는 아직 일어나려면 먼 듯.

 검은 덩이 하나가 덩그러니  -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 병원에 가다  (12) 2020.03.23
빡친 만두 쫄은 감자  (22) 2020.03.22
감자 & 만두의 아침  (16) 2020.03.21
감자는 못말려  (19) 2020.03.18
감자 만두의 예배 시간  (20) 2020.03.18
감자의 하루  (26) 2020.03.14
  1. AndrewNa 2020.03.21 10:58 신고

    냐옹이 귀여워요 ㅋㅋ

  2. 자연과김뽀 2020.03.21 12:50 신고

    감자씨는 예의도 바르군요 ㅎㅎ 일어났다고 다 아침인사 하는거 보면 정말 고먐미 슨생님 한테 도덕을 배워야 할것 같습니다 :)

  3. 다람쥐구 2020.03.21 13:04 신고

    눈 뜨자마자 고양이들 보면 너무 힐링될거같아요 ㅎㅎ

  4. 후까 2020.03.21 17:11 신고

    고양이도 이불속이 좋구낭.. 나도 그런데 ㅋ

  5. 낭만부 오천 2020.03.21 17:21 신고

    아니 왜 구지 저 좁은 데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괴롭히러 가는 것 같은 이 기분은 뭐죠?! ㅋㅋㅋㅋ
    참 신기한 고먐미들~ㅋㅋㅋㅋㅋ

  6. elenamelody 2020.03.21 19:22 신고

    넘 귀엽네요~ ^^ 늘어진거보면 ㅋㅋ 궁디팡팡해주고싶어요 ㅋ

  7. 한다니 2020.03.23 13:03 신고

    우리집 마루가 보고 싶네요!

감자의 이상한 취미가 있으니- 

그런 유리벽 & 봉 타기! 저 당당한 표정 보쇼 

감자는 높은 데 잘 못올라가는데 저기는 세면대를 발판 삼아 올라가심 

높은 데 올라가는게 기분이 좋기는 한 듯 - 

아드레날린 상승 중& 매우 당당한 표정 ㅋㅋ 

 

안보이는 감자- 어디선가 들리는 우렁찬 소리 ㅋㅋ 

만두를 따라가 보니 감자 저러고 계심 ㅋㅋㅋㅋㅋㅋ 

유리 타기를 마치고 내려오신 감자는 흥분 상태 ㅋㅋㅋ 

괜히 만두도 덩달아 우다다다다다 -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 만두의 예배 시간  (20) 2020.03.18
감자의 하루  (26) 2020.03.14
감자의 이상한 취미  (12) 2020.03.03
티비 시청중인 만두 (그리고 감자?)  (8) 2020.03.03
만두 감자의 이상하고 귀여운 사진 모음  (8) 2020.02.29
감자의 하루  (8) 2020.02.26
  1. 김개르군 2020.03.03 09:46 신고

    감자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저희집 냥이랑은 틀리네요 ㅎ

  2. Chef's Life 생활일지 2020.03.03 11:23 신고

    와ㅋㅋ 유연성 대박이네요ㅋㅋ
    우리집 냥이 두마리는 매일 바닥에 착 달라붙어 움직이질 않아요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3.03 11:53 신고

      ㅋㅋㅋㅋ 저희집 냥이도 거의 그런데 어제가 이상하게 활동적이었네요 ㅋㅋㅋㅋ

  3. 밤하늘별9804 2020.03.03 11:37 신고

    ㄹㅣ뷰 잘보구갑니다..좋아요꾹..

  4. 호기심심풀이 2020.03.03 11:39 신고

    저희집 고양이는 저러다가 변기를 깨뜨려서 물이 줄줄하던 기억이 ㅋㅋ

  5. 오 신기하네요 ㅎㅎ 고양이 귀여워요 ㅎㅎ

  6. KING 콩s 2020.03.03 22:35 신고

    아하 키우시는 양이가 감자네요ㅋㅋ

왠일로 티비 앞에서 망부석이 된 만두 ㅋㅋㅋ 

집중 집중 ㅋㅋㅋㅋㅋ 왠일이여- 보니 동족(?) 삵이 등장 ㅎㅎ 

 

보통은 요렇게 티비 앞에 앉아 있을 때가 많고-

거기다 저렇게 티비 보는게 아니라 티비 앞에서 티비 가리고 집사를 감시할 때가 많은디.. ㅋㅋ 

요렇제 티비 바로 앞에서 삵을 구경 하다가 보기 불편한지.. 

(삵 귀엽다 오오)

 

보기 좋은 장소로 이동해서 집중 집중 ㅎㅎ 

 

밖에 신경 쓰이는게 있나, 오른쪽 한번 티비 한번- 

 

슬 질렸나- 티비대 한번 올라갔다가, 엄마한테 와서 애교애교- 

방 들어가자고 어필- 늦었으니 잡시다- 

보통 9시면 불끄고 들가는데 티비 시청중인 만두 땜시 10시 넘어서 방 들어가심 ㅋㅋ 

 

만두 티비 다 보셔서 티비 끄고 들가니 감자는 뻗어계심

어무니 들어가니 졸린 눈으로 일어나심

이제는 감자가 티비(유툽) 볼 시간? 

은 아니고 .. ㅋㅋ 금방 졸기 ㅋㅋ 

집중력은 감자보다 만두가 좋은 걸로-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하루  (26) 2020.03.14
감자의 이상한 취미  (12) 2020.03.03
티비 시청중인 만두 (그리고 감자?)  (8) 2020.03.03
만두 감자의 이상하고 귀여운 사진 모음  (8) 2020.02.29
감자의 하루  (8) 2020.02.26
감시자들  (1) 2020.02.16
  1. 김개르군 2020.03.03 09:46 신고

    귀엽네요 ㅎ

  2. 호기심심풀이 2020.03.03 11:38 신고

    너무 귀엽네요 ㅋㅋ

  3. 참.. 세대 가르기 해서 여론 조장하는 느낌이네요 ㅠ

    • 군찐감자만두 2020.03.03 16:49 신고

      아 일본 정부(특히 아베 ㅋㅋ )는 겁내 답답합니다.
      그나마 각 지자체 별로 대응 잘 하는 지역은 있는 듯 해요

  4. 무무엄마 2020.03.03 13:56 신고

    만두 뒷태가 너무 멋져용

어무니의 귀가- 

바깥 냥이들이 먼저 반겨주심 

간식 주는 사람이 돌아왔군 +_+

감자도 안에서 빼꼼- 

현관을 열고 들어가니 만두도 마중 나와계심- 

저 멀리 연두색 물체는 무었인고 

아빠 옷 ㅋㅋㅋㅋ 

전에는 요즘 외출 시간이 길어진 엄마 옷 꺼내놓더니 

이제는 아빠 옷까지 ㅋㅋㅋ 감자가 많이 외로운 갑다 

나도 맞아주는 고양이 있었음 ㅠㅠㅠ 

매일 매일 어무니가 부러븜 ㅋ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냥이들  (0) 2019.09.19
사이좋은 두 형제  (0) 2019.09.09
반겨주는 이가 있는 집  (2) 2019.09.06
감자의 외줄타기  (0) 2019.08.15
감자 사막출신 설  (0) 2019.08.14
정신 못차리는 감자  (2) 2019.08.11
  1. 작크와콩나무 2019.09.07 01:02 신고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

집에 왔을 떄는 이렇게 순딩순딩했던 감자 

(근데 지금 보니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던 것 같기도.. ㅋㅋ )

빽빽거리며 오줌싸고 그랬는디 

어무니가 밥 먹는 것도 귀엽게 구경하고 

애착 수건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점점 늠름해 져가는 감자 

장난감을 쫓는 눈이 점점 ㅋㅋ 

점점 ... 

저..점점.. ㅋㅋ 

행님도 맞먹을라 하고 

(지금은 없어진) 애착 수건도 제대로 씹어주시고 

자유분방한 난폭한 냥이님으로 성장해버리심 

집사 팔은 족발 ㅋㅋ 

이래서 어렸을 때의 교육이 ㅋㅋㅋ 

만두와는 다르게 감자는 너무 오냐오냐 컸어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 식탐 시리즈  (2) 2019.06.08
똥 취급 당한 짜장면  (6) 2019.06.07
감자의 성장일기  (0) 2019.05.28
새끼 냥이의 일상  (0) 2019.05.21
자리로 보는 서열  (0) 2019.05.13
물고기와 냥이들  (2) 2019.05.08

감자가 주무시던 자리에 앉아서 밥 드시는 아부지 

감자 비킬 생각 없음 ㅋㅋ 

열받음? 

자리 침범 당하심 

표정 험악 ㅋㅋ 걸터 앉은 아부지 ㅋㅋ 

결국 안비키심 ㅋㅋ 

소파는 만두 차지 ㅋㅋ 아부지 앉을 자리 없다 ㅋㅋㅋㅋ 

서열은 만두>감자>아빠? ㅋㅋ 

감자 잘 때 괴롭히기 ㅋㅋ by 어무니 

울집 서열은 엄마>만두>감자>아빠? ㅋㅋ 

귀찮은데 졸려 ㅋㅋ 때릴 힘 없음 

걍 잘래 ...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성장일기  (0) 2019.05.28
새끼 냥이의 일상  (0) 2019.05.21
자리로 보는 서열  (0) 2019.05.13
물고기와 냥이들  (2) 2019.05.08
만두의 방해 감자의 시비  (0) 2019.05.08
엄마 껌딱지 감자  (4) 2019.05.08

감자는 아직 관심 있는게 많은 초딩 냥이 

어무니가 사온 김밥 떡볶이 세트에 관심 많으심 - 

다을 듯 말 듯 한 코 ㅋㅋ 

​결국 관심은 검은 봉다리로 

​뭐하냐 ㅋㅋ 

​검은 봉다리에 돌진! 

​늙으신 만두님은 관심 없으심 걍 자러 들어가고 싶으신 듯 

​감자 허리 좀 휘었나 -_- ? 바른 자세 합시다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불의 주인은 누구인가 ㅋㅋ  (0) 2019.04.11
이상한 감자의 일상  (0) 2019.04.11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만듀 감자 싸움  (0) 2019.04.11
감자의 간식 먹기  (0) 2019.04.11
감자의 화장실  (0) 2019.03.26

만두를 노리는 감자 . 만두는 아직 눈치 못챔 ㅎㅎ

​만두 눈치 채심 ㅋㅋ 감자 시비 걸 준비

​감자 시비 걸어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ㅋㅋ 

​감자 정지 ㅋㅋㅋ 만두- 너 뭐하냐 

​감자 계속 정지 ㅋㅋ 만두 억울함 눈빛으로 호소 중 ㅋㅋ 내가 시비건거 아닌디 

​감자 이놈 도대체 뭐냐 .... ㅋㅋ 아직도 정지 중 

​일어나서 눈싸움 시도 

​이번엔 만두가 피해자 역? ㅋㅋ 

​감자의 목조르기 시전 

오늘도 평화로운 우리집임. 둘의 투닥거림이 없는 날이 없다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한 감자의 일상  (0) 2019.04.11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0) 2019.04.11
만듀 감자 싸움  (0) 2019.04.11
감자의 간식 먹기  (0) 2019.04.11
감자의 화장실  (0) 2019.03.26
산만한 감자의 하루 ㅋㅋ  (2) 2019.03.23

오늘도 애교 모드 

근처 와서 멍도 때려 주시고 

앉으라 하니 앉아도 주시고 (걍 타이밍이 좋았던 건가 ㅋㅋ )

기지개 피면서 슬쩍 팔도 올려놓고 

따끈따끈 

며칠전 침대 밑에 죙일 숨어있던 건 걍 삐졌던 걸로;; ? ㅋㅋ 

만두도 발 쪽에서 숙면 중이심 ㅎㅎ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탈출  (4) 2019.03.13
만두& 감자의 여유로운 주말-  (1) 2019.03.10
오늘은 애교모드 감자  (2) 2019.03.08
감자의 밀당 종료 & 변함없는 만두  (0) 2019.03.08
만두의 간식 먹는 법  (0) 2019.03.08
박스의 최후  (4) 2019.03.07
  1. 하얀맘 2019.03.09 15:18 신고

    귀엽네요 즐거운하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