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Neko_猫_만두감자율무656

사랑은 방울방울 율무 입에 뭐가 있네 ? 침인가? 츄르 들고 갔더니 빨리 달라고 난리치는 중 침까지 흘리는거 같길래 허둥지둥 영상을 찍고 나중에 다시 봤는데 ㅋㅋ 오잉? 이건 침이라기보단 공기가 들어간 침방울 ? ㅋㅋㅋㅋ 귀엽다 ㅋㅋ 조금더 커진 방울 ㅋㅋㅋ 이게 좀더 선명한가 ㅋㅋ 얼마나 츄르가 먹고 싶으면 ㅋㅋㅋㅋ 짤도 만들어봅니다 ㅋㅋ 빠르게 터트리심. 침이 절로 나는 율무님 ㅋㅋ 귀엽 쇼츠로도 올려봄- https://youtube.com/shorts/EDjZncOLavk?feature=share 좀더 긴 영상 ㅋㅋ 너무 귀여워서 계속 놀리게 된다능 ㅠㅠ 미안 ㅎㅎㅎ 츄르를 향한 율무의 사랑은 방울방울~ https://youtube.com/shorts/GewhF9daWcQ?feature=share 2022. 11. 27.
이 동그란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복슬복슬~ 밤송이 같은 동그란 이것- 무엇인고~ 밟아서 까면 밤 나오나요 캬앗~ 쑤욱~ 당연하지만 율무님 ㅎㅎ 그루밍 하겠다고 동글동글하게 있는거 귀여워서 찍음 ㅎㅎ 발 쭈욱~ 하면 더 귀엽쥬 동골동골~ 이름을 밤톨이로 바꿔야 하나 뒷모습 후덕한 편 ㅎㅎㅎ 하악 ㅋㅋ 진짜 방송이 같음 쓰담을 부르는 밤송이 열심히 그루밍 중~ 쓰왑쓰왑~ 자주 보이는 밤솜이 바..발.. 야무지게 짚고 그루밍 중 꼭 집사는 저 발을 건드려서 혼나곤 합니다 무게중심을 두고 그루밍~ 섹쉬섹쉬~ 집사의 방해에도 굴하지 않는 율무. 계속해서 그루밍 중 매번 드는 생각이지만 쥐 안나나- 잠시 쉬다가 다시 시작- 다리 쭈욱~ 구석구석 그루밍~ 밤에 또 등장한 밤송이 동골돌골~~ 히히 2022. 11. 26.
이제는 냥이도 와규 먹는다! 와..와규요... 와.. 놀러간 곳에서 칭구님이 하사하신 와규 츄르 쿠로게 와규(흑소)로 슈퍼에서 비싸게 파는 그 아이.. 그만찍고 내놓지 못할까 ! 빨리 뜯어 - 현기증 난다- 얼굴 쳐박고 정신없이 흡입 영상 찍으랴 짜주랴 ㅎㅎㅎ 외박했으니 츄르 2개~ https://youtu.be/naXEaJnY-cI 츄르 다 먹었으면서 내가 먹는 소시지도 탐내는 즁 https://youtu.be/o69cKBRYvw0 내가 츄르를 먹었다고? 그럴리가~ 친구가 와규 츄르를 사면서 안먹으면 어쩌지.. 걱정을 하길래 안먹으면 내가 밥에 말아먹어야 하나? 와규니까?? 와규니 괜찮겠지? 이참에 츄르 맛좀 보까.. 했는데 뭐.. 역시나.. 율무는 가리는 츄르따위 없습니다. 2022. 11. 25.
외박한 집사. 혼내는 율무. 1박으로 칭구님과 여행을 하고 율무가 우다다다 마중나와줄까? 하며 두근두근 카메라를 켜고 들어가 봤는데요~ https://youtu.be/UAzQWADZBh4 ..... 영상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우다다는 켜녕... 애착 방석 위에서 부시시 일어나서 멍... 이 시간에 뉘시오~ 하는 표정으로 맞아주심 . 아이 감동적이댜 (?) 왔으면 주인 계세요? 실례하겠습니다~ 해야지!!!!! 왜인지 혼나는 집사 ㅋㅋㅋ 율무님께 귀한 츄르 드리고 사온 기념품 촬영도 하였습니다. 기념품 촬영하고 싶은 자와 간식이 먹고 싶은 율무냥- https://youtu.be/64seQPYitgI 2022. 11. 24.
집사가 자리를 떠도 계속되는 율무의 불륜. 친구 옆에서 뒹굴하던 집사가 일어났더니 아예 옆에 누우신 율무님.. 율무야? 아주그냥 친구 옆에 편하게 누워계신다 뭘 보냐 냥이가 바람피는거 처음보냐 분노하는 집사와 다르게 태평한 율무 당당해서 어이 없는데 이..이쁘네? 바람펴도 사랑받는 냥이 율무 애절하게 사랑하는 중이십니다 친구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율무 친구는 휴대폰 삼매경 중 역시 연애의 기술은 밀땅인가.. 난 너무 맨날 질척대나... 하아 그 와중에 그림자도 이뻐.. 난 질철 타입이 맞는것 같다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 뭐야뭐야 설마.. 허공 꾹꾹이도 하고 계심 힐끔 그만하고 가지 ? 분위기 파악 못하고 질척대는 집사에게 꺼지라 하십니다. 아예 꿀잠 자려 하시는 듯 멍.. 그렇게 한참.. 율무는 그녀의 옆에 계셨다 합니다 흑 후기 보너스 영상 사랑.. 2022. 11. 23.
충격. 율무 바람피다. 내가 옆에 있는데???? 과거로 돌아가서 친구님이 1일 숙박하고 밝은 어느 아침 친구랑 나란히 누워 뒹굴 거리고 있는데, 율무가 친구님 위에서 마사지를 하고 있다?? 네?? 율무님?? 저 옆에 있는데요? 집사 당황 친구도 당황 ㅋㅋ 꾹꾹이만 하는 것이 아니고 아예 자리를 잡고 앉으심 네? 앉는다고요 ? 이제 생각하니... 율무 무릎냥이가 된 날은 이날이었구나. .. 아 그렇구나 .. 이제야 깨달은 집사 글 쓰다가 멘붕 ㅋㅋ 이 편한세상 - 율무을 위한 침대는 이곳이었나요 유..율무야 눙물 내가 뭐? ㅋㅋ 하고 계시는 듯 이런 새침떼기 진짜 바람펴놓고 당당할 따름이십니다. 그루밍도 하시는 중 지면에 있는 것 같은 편안함인가 나름 4키로 찍으시는 분이기에 일어나서 왔다갔다 하면 친구님은 비명을 지르심 ㅋㅋ 질투에 눈이먼 집사는 도착.. 2022. 11. 22.
집사피셜 율무가 무릎냥이가 된 이유. 얼마전, 급 무릎냥이가 된 율무님. 집사피셜 율무가 무릎냥이가 된 이유를 몇가지 소개해 봅니다. 1,2번째 이유! 집사의 외박과 외박후 하사한 와규 츄르 2봉지 사실 집사의 외박은 2번째인데, 이번 외박의 다른 점은.... 다녀온 후 무려무려 와규 츄르를 2개씩이나 드렸다는 것 여행한 곳 기념품샵에서 와규 츄르를 팔았는데 ㅋㅋ 같이간 친구님이 율무 주라고 사주심 츄르면 아무거나 잘 먹는 율무지만 안먹으면 내가 밥에 비벼 먹어야 하나... 하며 드렸는데 ㅎㅎ 역시나 순식간에 흡입 하심 2개 드렸습니다. 그 다음 이유는 제법 쌀쌀해진 날씨와 집사의 폭신한 다리 위에 준비된 더 폭신한 이불 이들의 효과는 컸으니 요로코롬 무릎 위에 올라가서 더 귀여워진 율무를 만나볼 수 있었음! 셀카 찍을 줄 아는 율무님 그늘.. 2022. 11. 21.
율무가 무릎냥이가 된 감동적인 순간에 휴대폰이 업뎃중이라고?!!! 때는 어제 11월 17일 오후! 집에 온 집사의 무릎에는 부들한 이불이 있었고... 아무런 생각없이 집사는 아이폰 업뎃을 눌러 전원이 꺼지고 업뎃 중이었는데.... 율무가 집사 무릎 위로 올라왔다??? 근데 업뎃이 안끈나 ㅠㅠㅠㅠ 당황한 집사 ㅋㅋㅋ 맥북에 카메라는 있는데 카메라 어플이 있던가? 허둥기둥 Photo Booth라고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을 확인하고 바로 어플 켬 하악 하악 ㅋㅋ https://youtu.be/8qM8SLNZ4Tw 혹여나 금방 무릎에서 일어날까 싶어 조마조마한 집사 조심스레 쓰담을 해 봅니다. https://youtu.be/kQ802EilZU8 길고 길었던 아이폰 업뎃이 끝나고 폰으로 사진을 찍어 봅니다. ㅋㅋㅋ 시몬스 침대와 같은 편함. 결론부터 말하면 어제 집사 무릎에 .. 2022. 11. 18.
율무는 병맛 유툽 시청 중 웬일로 저 자리로 올라간 율무- 캣타워 잘 쓰긴 하는데 저 칸은 잘 안가는데, 밑에 있으면 집사와 손님이 근처에만 가면 조물거려서 귀찮아서 다른 안락한 곳을 찾은 듯 한창 병맛이지만 중독성 있는 노래와 영상에 빠져있는 인간들 .. 오 근데 율무도 관심이 있는 듯 ? 오 길게 본다? 색감이 형광도 등장해서 화려하고, 음악 소리도 비트 뿜뿜해서 긍가 초 집중 모드 번쩍번쩍~ 다른 영상으로 넘어갔는데도 계속 집중 중 그렇게 한참을 보다가 누우심 집사 노려보는거 아니지 ? 삐진거.. 맞는거 같음 ㅎㅎㅎ 추가로 주문한 이불커버도 왔길래 새로 씌우는 중 또 방해 ㅋㅋ 잘 때는 평소처럼 침대 올라와 주셨습니다. 꼬리 하악 손님이 왔었어서 저녁시간부터는 잠을 못자서 매우 피곤하신 듯 보통은 한참 그루밍 하다가 자는데 .. 2022. 11. 17.
블로그 하는 집사와 냥이는 비즈니스 관계? 율무 케익을 받아서 신이난 집사. 율무도 같이 인증샷 찍어야지!! (이제보니 집사는 인증샷을 안찍었네 ㅋㅋㅋㅋ) 자! 율무 관심 스타트! 율무 ! 가까이 와봐와봐 집사랑 친구만 맛있는 밥 먹어서 살짝 뿔이 났던 상태기도 하지만 율무야 친구님한테 츄르 얻어먹은걸 기억해! 흥미 있는 척을 해봅니다 으음.. 과일의 시큼한 향이 내 취향은 아니오.. 크림쪽은 괜찮을꺼 같기도 하.. 지 않네. 바로 흥미 떨어져서 딴데 가심 ㅎㅎ 구경하던 동생이 ㅋㅋ 셔터 속도에 놀라더니 둘이 너무 비즈니스 관계 아니냐며 ㅋㅋㅋ 암암 블로그용 인증 사진 찍으셔야 하는 파트너쉽 관계 맞고요~ 문제의 글자 프린팅 사진 ㅋㅋ 이거 찍고 바로 한입 ㅎㅎ 율무가 프린팅 된 초콜렛은 차마 먹을 수가 없었댜 자 추가 샷 찍읍시다- 율무 일할 .. 2022. 11. 16.
인프피가 챙겨주는 감성 돋는 생일상 같이 외노자로 의지하고 있는 겁내 사랑하는 동생이 감동적인 생일상을 차려주시더니 미친 케익을 내어오심 하아아악 미쳤어어어어어 전에 율무 사진 써서 케익 만들꺼라고 하긴 했었는데 실물을 보고 나니 너무 걈도오오옹 사진도 뭘로 할지 한참 고민하셨다 함 열심히 그려주신 율무와 함께 해피버스데이 ㅎㅎㅎ 직원분 한글도 모를텐데 ㅎㅎㅎ 열심히 잘 써주셨다 내가 계속 미쳤네- 하면서 집사인 나도 이렇게까진 안챙길텐데- 했더니 자기 인프피(MBTI가 INFP이심)라며 자부심 뿜뿜 하심 ㅎㅎ 귀엽 ㅋㅋ 여튼 율무 집사는 신남 ㅎㅎㅎ 율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 조명 빛이 반사되길래 반사 덜되는 곳 찾는 중 ㅎㅎㅎ 결국 현관까지 가져나가서 사진 찍음 ㅎㅎ 나이 초를 겁내 큰거 가져와 주셔서 개인정보 보호로 모자이크 처리.. 2022. 11. 15.
잠시 지나가겠습니다. 잠시 지나가겠습니다. 하악 빠르게 밟고 지나가셔서 마지막 부분밖에 못찍음 ㅠㅠ 율무가 무릎냥이는 아니긴 해서 가끔 올라와서 꾹꾹이 하거나 밟고 지나가면 집사 흥분합니다. 귀여운 찰똑으로 야무지게 집사 허벅지 딛고 갈길 가심 율무의 목적은 새로온 이불 & 배게 커버 냥이 털이 잘 떨어지는 재질로 된 커버를 친구님께서 하사해 주셨습니다 (성은이 망극) 여튼 이불 빨기 전이었어서 포장만 뜯어둔 아이도 먼저 개시해주시는 율무님 모든 것은 율무님 발밑에 있으심 눼눼 - 귀여우니 짤로도 보아용 캬악 맨날 밟아 주세요 하악 하악 ㅋㅋ 2022. 11. 14.
집사도 개시 못한 방금 빤 이불에 침 흘리며 꿀잠자는 갓냥 율무님 침대를 새로 빨아왔던 날 ㅎㅎ 사진 진짜 많이 찍긴 했네 ㅎㅎㅎ 3일째 우려먹는 중 너무 잘 자길래 쓰다듬으면서 와 침흘리면서 자는거 아냐? 했는데 넵 흘리셨습니다 ㅎㅎㅎ 이눔! 글고 이불 위에서 그루밍. 침대에서 잘 때 맨날 집사 얼굴 옆에서 자는데, 열심히 그루밍 할때 침이 튀는거 같아서 기분탓인가 했었는데... 기분탓이 아닌 것이 밝혀짐 보이십니까 튀긴 침들 ㅋㅋ 43분 방향, 29분 방향 ㅎㅎ 좀 큰 부분 확대해봄 스티커 밑 부분에 그루밍하면서 튄 침이 ... ㅋㅋㅋ 어허허.. 어쩐지 율무가 물을 참 잘 마시더라 아낌없이 주는 수분 침은... 꿀잠자는 율무 쓰담하다가 발견했네요 ㅎㅎㅎ https://youtu.be/B3JqiNu_Z3w 2022. 11. 13.
치즈케익이 먹고 싶은 율무와 밀당하기 11월엔 율무집사의 생일이 있습니다 빠르지만 생일 케익을 보내주신 센스 뿜뿜 친구님 (감사합니댜댜) 뽀송한 이불에서 꿀잠자던 율무 강제 기상당함 ㅋㅋ 졸려서 아직 정신 못차리는 중 보통 택배 오면 달려나오는데 진짜 이불에서 꿀잠 자고 있으셨나봄 냉동되어 있던 아이라 차가운지 결국 일어나심 킁킁- 관심있는 시늉 해주심 근데 아직 졸리다.. ㅋㅋ 멍- 다시 킁킁 다시 졸기 ㅋㅋ 너-무- 졸리심 ㅋㅋ 머. .. 머 하라고 ? 눈을 다시 떠보지만 나오는 하품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생일날까지 못참고 바로 꺼내는 집사 바스락 거리니 결국 일어난 율무 킁킁 - 냄새는 합격인 듯 율무 누워있던 이불을 옆으로 옮기고 본격 먹방 시작 크으 맛있다- (율무 : 혼자 쳐먹으니 맛있냐) 유..율무의 눈빛이.. 그래도 잘 먹는.. 2022. 11. 12.
이 이불은 넘길 수 없다! 빨래 후 뽀송한 이불 뺏긴 집사 ㅠ 친구님이 사주신 이불 커버. 커버를 씌우기 전에 세탁방 가서 이불 빨래를 하고 커버 씌우기를 하는데 율무가 올라오심 ㅋㅋ 건조기 돌려서 따땃하고 뽀송한 냄새도 나는게 좋은 듯 방해하는 율무를 밀어내며 커버 씌우기 성공! 율무가 맘에 들어하는거 같아서 침대에 안올리고 걍 접어서 밑에 놨더니 제대로 점령하심 집사도 뽀송한 이불서 낮잠 자고 싶 ㅠㅠ 흑흑 뭬여? 아주 쿨쿨 - 접어놔서 제대로 푹신하겠다 잠이 잘 오시는 듯 정신 못차리고 자는 중. 이러다가 새벽에 나 깨우면 복수할테닷! 팔자 부럽고요- 멀리 있으니 외로워진 집사 ㅎㅎ 이불 집사 옆으로 옮김 진짜 맘에 제대로 든 듯. 밤에는 반납해랏! 바..반납해 주세요.. ? 2022. 11.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