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4 2

[책의 쓰임] 집사는 책을 읽고 율무는 책을 밟고

작년에 사놓은 해리포터를 드디어 개봉! 비닐 소리 듣고 달려온 율무  율무가 노리는건 역시나 비닐  책과의 인증샷을 찍는 중이지만 율무의 시선은 계속 비닐로 ㅎ 버리기 전에 조금 놀아주기로 합니다.  자연스럽게 젤리 얹기  율무의 무게 4키로 책 위에 얹은 무게는 몇키로일까-  ㅋㅋㅋ 와랄랄라- 내 입속으로 들어와라 광묘 모드 발동! 그 와중에 손 너무 귀여븜  또 자연스럽게 터억-  책 밟는거 웰케 좋지요?  하악 양쪽 젤리 올렸다!! (율무는 아무 생각이 없.. ) 집사만 귀엽다고 난리남   멍한 듯 보이지만 집중한 눈임  비닐을 내놓아라- 양팔 퍼덕퍼덕  한국에서 저렴하게 세트로 2만원 정도 들었던 듯? 역시 종이 질은 갱지군요- 일본에서 사면 이것도 겁내 비싸게 샀을 듯 ㅠ  아직까지 한 번도 안..

[일본 바다 온천마을] 해변에서 먹어서 특별하고 맛있는 아타미 푸딩! -아타미 푸딩 카페 2nd

네팔 음식을 먹고 슬 해변으로 고고! 음식점이 있던 건물은 전체적으로 텅텅인데 이렇게 짐을 맡기는 곳이 입구 근처에 있어서 사람들이 복작복작 합니다. 평일인데도 이정도면 주말은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고 싶지 않습니다.  날이 진짜 너무 좋구나아아아-  꽃 축제는 시작되었지만 올해는 살짝 추웠어서 꽃 없는 꽃 축제가 시작되었다 합니다. 그래도 저번 주 중순-주말 따뜻했어서 그 사이 꽃이 꽤 피었다 하더라고요-그러나 이번주 월욜부터 다시 추워졌으니 ㄷ ㄷ일욜에 나들이 갔으면 성공일 듯?    아타미 푸딩 카페를 왔습니다. 왜 2호점을 오는가!? 하면 요렇게 귀여운 굿즈들도 있고 좌석은 적지만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글고 우유는 1호점에선 안 팔았던 듯!  온천 컨셉의 하마 캐릭터가 귀여워서 필요없..

Japan/여행 2025.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