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오늘 개학식 하는 학교들도 있고, 월욜이기도 하니, 

오늘에라도 긴급 사태 선언 하려나 - 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늘의 발표는 긴급 사태를 선언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발표.

 

다들 주말에 준비 안하고 뭐했냐고 -_-

이미 토욜날 감염자 폭발했어서 일욜에 뭔가 발표 있을 줄 알았는데 

일욜은 흐지부지- 

 

여튼 오늘 낼 이라고 긴급 사태가 선언될 예정이다 하면서 대상 지역 발표.

도쿄, 카나가와, 사이타마, 치바, 오오사카, 효고, 후쿠오카.

도쿄 전체가 아니라 일부 지역. 

 

이미 훗카이도로 피난간 도쿄 도민도 있어서 

호텔에 장기 투숙 하면서 도쿄 감염자 많아서 피난왔어 데헷-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호텔 사업자는 좋아하나 직원들은 불안해 하는 상황.

이 처럼 일부 지역에만 긴급 선언을 발동 시켜서 다른 지역으로 피난 올까봐 다들 떨고 계심. 

 

거기다 일본의 긴급 사태 선언은 강제성이 없는 권고일 뿐 

일부 시설 휴업 권고, 스포츠 등의 이벤트 중지 권고 등등 

이제부터 눈치 싸움이 시작됨. 

문 열어서 욕먹을 것 같은 업종은 알아서 문 닫으셔야 함. 

 

이미 재택 근무를 시작하고 있는 회사들도 많지만, 

재택 근무가 불가능한 회사들도 있고,

재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도 실시 하지 않는 회사들도 있음 -_- 

(안 쓸꺼면 시스템은 왜 갖춘건지..)

 

여튼 일단 기간은 1달정도. 

 

아 오늘 덤 냥이 사진은 길거리에서 만난 만두 감자 ㅋㅋㅋ 

남의 집 도촬 하였습니다... ㅋㅋ 식량 사서 들어오다가 햇살 아래 꿀잠 즁인 냥이들 발견-

발이 하얀 만두와  

왠지 착해 보이는 감자가 ㅋㅋㅋㅋ 

만두 감자는 아니지만... 여튼 만두 감자와 비슷한 색 조합 ㅋㅋ 히히 

냥이는 못키우니 집 주위에서 냥이를 키우는 사람과 친구가 되고 싶다 ㅠㅠ

맨션 관리인과 일단 친해져야 하나 ㅠㅠㅠ  

  1. 신웅 2020.04.06 19:02 신고

    올림픽 밀리지마자 일본도 난리가 났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6 19:05 신고

      넵-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한 접촉 줄이고 몸 사려야 겠어요!
      답답하긴 하지만 그래도 올림픽 연장된 덕에 조금씩이라도 움직여서 아주 조금 다행이다 싶습니다.

  2. 호건스탈 2020.04.06 20:13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건강조심하세요. 일본 대다수 확진자가 감염경로를 모른다고하니 큰일이네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3. 고시생초이 2020.04.06 20:41 신고

    일본과 비교해서 우리나라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일본이 우리나라 입국금지시켜줘서 ㅋㅋ 오히려 고맙네요

  4. 피오니90 2020.04.06 20:55 신고

    일본은 이제 시작인 느낌이네요 ㅠㅠ
    제발 무사히 지나가길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9 신고

      ㅇㅇ 맞아요.
      멍청이 정부 때문에 국민들 고생하는데 이번엔 선거로 본때를 보여줬음 하네요.
      무사히 잘 지나가길!

  5. elenamelody 2020.04.06 21:24 신고

    전세계가 난리네요 ㅋ 그에비해 강아지랑 고양이는 어느나라든 평온해보이네요 :)

  6. 자연과김뽀 2020.04.06 22:08 신고

    아..관동지방 거의 어떤발표가 날지... 흠...ㅠㅠ
    감자씨 창문이랑 너무 사랑에 빠져 자고있네요 ㅎㅎㅎ 랜선이모는 감자씨 목에 담올까봐 걱정입니다 :)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7 신고

      ㅋㅋㅋㅋ 모르는 집 냥이에 괜히 저희 감자 이름 붙여 봤습니다. ㅋㅋ
      그러게요 ㅋㅋ 목 안쑤시나;;;
      발 하얀 만두는 젤리 보이며 자는데 만져주고 싶었습니다. ㅋㅋ

  7. 일본의 상황이 여간 심상치 않나봅니다~
    사재기 열풍도 조금은 있다고 하는데 걱정이기도 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고양이의 모습은 평안합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6 신고

      정말 평화 그 자체 임다 ㅎㅎ
      ㅋ 밖에 나갈 때 또 창가에 나와 있나 서성이게 될 듯 하네요 ;; ㅎㅎ

  8. Chatterer 2020.04.06 22:50 신고

    일본은 괜찮다라는 이야기를
    일본 뉴스로 본거 같은데
    아니었나봐요

    올림픽이야기가 결정이 되자마가
    뭔가 분위기가 확 바뀐 느낌이에요
    이전에는 의료 붕괴니 뭐니 하면서
    이구......

    뭐 제가 해결해 줄것도 아니면서
    쓸데없는 수다만....
    만두님 꼭 건강 조심하세요

    뭐해도 건강 뭐해도 건강
    건강 정말 중요해요

    몸이 건강해야 뭐든 되니
    건강 조심하세요

    공감 꾹~ 다른것도 (그앙고) 꾹~
    꼭 필요한 꾹~ 꾹~이 눌러드리고
    다녀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5 신고

      일본 정부에서는 일본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긴급 사태 선언해도 다른 나라처럼 봉쇄할 정도는 아니라 커버 치네요.;;;
      실제로 표면적으로는 평화롭게도 보입니다 ㄷ ㄷ
      그러나 일부 업계에서는 이전 지진때보다 타격이 크다 하네요.
      여튼 역사적인 순간에 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9. 그릿묭 2020.04.06 22:53 신고

    이제 점점 숨길수 없는 사이즈가 되어가나보내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4 신고

      검사 수를 늘릴수록 확진자가 나오는데, 경로를 알수 없는 환자 비율이 높아서 그런 듯 합니다.
      아직도 검사 가능한 최대 건수대로 검사 안하는데 더 들리면 더 나올 듯요;;

  10. 만두집사 2020.04.07 00:39 신고

    걱정된다 ㅠㅠ

  11. 착한상혀니 2020.04.07 02:35 신고

    에고 일본...참.. ㅠㅠ
    며칠 전 본 뉴스에서 면 마스크 공급한다는 내용 보고 조금 황당했었는데..
    올림픽때매 숨겨보려다가 상황만 커지고~ 확진자 감염 경로도 잘 모른다 하고.. 정말 흐지부지 하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2 신고

      올림픽 미뤄질꺼는 모두 예상할 수 있었는데,
      의료환경이나 마스크 등 미리미리 준비좀 하지 ;; 진짜 이제 진행하는 느낌이 있어서 답답하네요

  12. 눙눙 2020.04.07 07:28 신고

    매번 놀라움을 보여주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2 신고

      일본은 정말 이제 시작일 것 같습니다.
      검사 하루 2만건 가능하게 한다는데 검사는 해줄지;

  13. 김개르군 2020.04.07 08:39 신고

    일본도 걱정이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7 11:41 신고

      ㅇㅇ 걱정입니다. 표면적으로는 괜찮은 것 처럼 했지만 검사 조금씩 늘린게 이정도라;;

  14. 요리하고먹는Blog 2020.04.07 10:02 신고

    일본도 난리네요ㅠㅠ 바로 옆나라라 우리나라에도 영향줄까 걱정이네요

  15. Seobin 2020.04.08 02:20 신고

    일본도 이제 다급해졌네요 ㅠㅠ 걱정되다가 밑에 냥이들보고 맘이 녹은 !!

  16. KING 콩s 2020.04.08 21:1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도 조심하세요ㅠㅜ 진작에 오픈하고 예방했어야하는데 으이고 아베야

20세기소년으로 유명한 일본의 만화가도 아베마스크를 풍자한 그림을 트위터에 올렸다 

https://twitter.com/urasawa_naoki/status/1245647302074576897?s=20

 

浦沢直樹_Naoki Urasawa公式情報 on Twitter

“#アベノマスク”

twitter.com

확대 해보면 요러함 #아베노마스크 (역:아베의 마스크)

 

그리고, 멋지지 않은 영상- 이라는 트위터도 리트윗

(이 트위터 전 글이 멋진 영상이라고 올린 영상이 있어서,

그 이후에 발견한 꼴불견 영상이라고 비꼬며 올린 듯 )

 

나는 아무런 생각 없이 마스크 풍자하는 그림들 많이 떠서 

이것도 비슷한 맥락이라 생각하면서 유명 만화가도 참여했고나- 

생각하며 습관대로 댓글을 보는데-

? 의외로 비판의 댓글이 너무너무 많다. 

그 중에 첨에 눈에 들어온 댓글 

夜中から本当に残念なの見た。浦沢直樹って、あの浦沢直樹よね?この人の漫画読んでないけど、漫画家って職業を尊敬してたので、こうやって緊急事態に人をバカにしたり、おちょくったりするなんて、人としてどうかと思うレベル。お笑い芸人と同じくらい漫画家の思想信条なんて知りたくなかった、残念。

야밤중에 유감스런 글을 봤다. 우라사와 나오키는 그 우라사와인거지? 이 사람 만화 읽은 적 없지만 만화가라는 직업을 존경 했기 때문에, 이런 긴급 사태에 사람을 바보취급 하거나 조롱하는 것은 인간으로서 어떤가 하게 생각하게 하는 레벨. 개그맨과 동일한 만화가의 사상신조라니. 알고 싶지 않았다. 유감. 

https://twitter.com/surume_gesogeso/status/1245781543831797764?s=20

 

するめのよっちゃん🦑 消費税は5%に減税 沖縄は日本だ on Twitter

“夜中から本当に残念なの見た。浦沢直樹って、あの浦沢直樹よね?この人の漫画読んでないけど、漫画家って職業を尊敬してたので、こうやって緊急事態に人をバカにしたり、おちょくったりするなんて、人としてどうかと思うレベル。お笑い芸人と同じくらい漫画家の思想信条なんて知りたくなかった、残念。”

twitter.com

 

ㅋㅋㅋㅋ 어이 털려서 한참 웃음 

댓글과 어울리게 아이디 설명에 오키나와는 일본이다- 라고 써있음. 우익으로 추측해봄. 

만화가가 그런 존재구나 그렇구나. 

일본에는 만화로 풍자하는 문화가 없는건가 ? 

만화가란 자고로 나랏님을 존경하고 격려하는 존재인건가? 

(아베가 나랏님도 아니지만.)

 

댓글 달린 다수의 코멘트가,

실망이다. 노력하는 총리를 깎아내리다니.

마스크가 부족하다 하니 대책을 열심히 내놓은 건데. 

이런 댓글이 난무해서 ???? 상태 

요즘은 야후 댓글만 봐도 마스크 2장 주는거 비판하는 글이 더 많고 잘 했다는 글 하나도 못봤는데 

이들은 다 어디서 나타난 이들인가- 

일본 우익은 야후에 더 많은줄 알았는데 트위터에 더 많은 거였나 

하며 댓글을 더 스캔해 봤더니, 

총리나 정부 비반하면 출동하는 부대 있는거 아니냐는 글도 발견. 

왠지 그 댓글이 더 신빙성이 있었다. 

 

댓글 부대가 있다면 그나마 다행. 

그 댓글들이 정부에서 뿌린게 아닌거라면 일본의 미래는 진짜 암울하다. 

청산되지 않은 과거와 위기시에 한국만 때리는 일본만 보며. 

내가 일본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일본은 점점 침몰할 꺼란 생각이 들고 그랬으면 좋겠다 싶기도 한데.. 

그래도 한편으로는 자민당을 뒤엎고 야당이 정권을 잡는 일본도 이번에 보고 싶기도 하다.

정녕 일본에는 희망이 없는 것일까? 

 

힐링용 냥이로 귀여운 냥이 발견해서 물어옴- 

발톱 깎는 중에 다른데를 열심히 쳐다보는게,

건강 검진서 피 뽑을 때 피 뽑는거 안볼라고 애쓰는 나를 보는 것 같아 웃음 ㅋㅋ 

https://twitter.com/catpic11/status/1246308347873071104?s=20

 

かわいい猫ちゃん画像館 on Twitter

“https://t.co/JyvVhqOjla”

twitter.com

냥이는 사랑입니다. ❤️

  1. 후까 2020.04.05 00:19 신고

    ㅋㅋㅋㅋ 우리 회사 애도 그러던데요 아베상 마스크 낀거 가와이이~~~
    너의 뇌하수체가 가와이이 라고 해주었죠 ...

  2. _soyeon 2020.04.05 01:15 신고

    ㅋㅋㅋ 잘 보고갑니다 ^^

  3. 워니차니 2020.04.05 01:46 신고

    ㅋㅋㅋ...재밌게 보고 갑니다. ^^

  4. 호건스탈 2020.04.05 04:23 신고

    군찐감자만두님6억장의 사라진 마스크라는 뉴스 기사도 있는 것을 보면 일본 정붕디 코로나 대응에 대한 비판이 계속 될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4.05 11:25 신고

      감사합니다! 아직 아베 감싸는 우익 많지만, 그래도 여기저기서 비판하는 아베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5. 2020.04.05 08:12

    비밀댓글입니다

    • 2020.04.05 11:25

      비밀댓글입니다

  6. 현우서빠 2020.04.05 09:26 신고

    아베...보기만 해도 시르네요...그냥..^^

  7. 자연과김뽀 2020.04.05 13:07 신고

    20세기소년을 그린 작가님께서 ㅋㅋㅋㅋㅋㅋㅋ 요로코롬 아베쨩을 만들어놓으셨군요 ㅋㅋㅋ 요즘 패러디 나올때마다 숨죽이고 웃을때가 많아요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4.06 09:07 신고

      ㅋㅋㅋㅋ 만화책 다시 보고 싶어서 ebook 찾아봤는데 없네요 아쉽.
      20세기 소년, 몬스터 다시 읽고 싶어집니다

  8. 그릿묭 2020.04.05 15:45 신고

    아베노믹스x
    아베노마스크 ㅋㅋ

  9. 황컬러 2020.04.05 23:11 신고

    ㅎㅎㅎ 웃기네용~

봄이되면 여기저기 꽃이 피고- 출퇴근 하면서 자연스럽게 보게 되는데, 

집에서 일하게 되니 괜히 꽃이 보고 싶어지고 

가지 말라니 꽃 구경이 너무 가고 싶고 ㅋㅋ 

(나카메구로 벚꽃 보고 싶은거 꾹 잘 참아서 칭찬 중)

 

졸업 & 입학 시즌에 코로나로 인해 축소화 혹은 캔슬이 되면서, 

한국과 마찬가지로 일본도 꽃집에 재고가 많이 남았다고 한다. 

 

그렇게 남은 재고를 사들인 기업이 있었는데, 

1주 혹은 격주로 꽃을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 

남은 재고들을 평소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사들여서, 

서비스를 처음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첫 무료 꽃 배송 이용권을 제공!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정기 구독 금액이 싼편도 아니어서 고민을 몇주 하고 있었는데, 

역 앞 꽃집에서 작게 어렌지 해서 파는 꽃 가격을 보고 정기 구입을 해보기로 결정! 

(몇송이 안들어 있는데 1000엔이 넘었다는 ㅠ)

 

그렇게 거의 2-3년 만에 집에 꽃이 입성하게 됨 ㅎㅎ 

(전에 꽃 사왔을 때도 딱 한 송이에 500엔 하는 비싼 아이었지.. ㅋㅋ)

요로코롬 도착! 왼쪽에 있는 꽃 전용 박스에 넣어 우편박스에 넣어 주심 

연명제(?)라는 시들은 꽃을 부활시켜주는 마법의 액체와 리본으로 간지나게 묶어주신 꽃, 

꽃 이름과 간단한 설명 책자가 도착! 책 이름은 홈피 마이 페이지서도 확인 가능하다고 함 

(이제야 눈치챘는데, 신문 일부로 있어보이게 영어판이라던가? ㅋㅋㅋ)

펼쳐보니 살짝은 시들어 있으나 의외로 건강한 꽃이 들어있다. 

마법의 액체를 물에 섞어주면 하루 지나고 나면 건강해 진다니 낼다시 봐봐야지- 

꽃 밑에는 젤리 같은 아이로 덮여있다. 조금이라도 더 생기를 유지시켜 주는 아이인 듯 

꽃병은 카루디에서 사먹고 남겨둔 병으로 당첨! 

꽃 물갈이는 매일 해주면서 밑에를 조금씩 잘라주라고 하니, 나중에는 길이가 짧은 아이로 바꿔줘야 할 듯 - 

일단은 한병에 다 넣어버렸는데 나중에는 노란 아이만 따로 병에 넣을까 - 고민 중 

테이블 위에서 사진 촬영 당하고, 최종 위치는 티비 옆 책장 위! 

집에 없던 꽃이 생기니 시선이 계속 간다 ㅎㅎㅎ 봉우리도 있으니 만개하는 거 기다리는 재미도 있을 듯! 

정말 코로나가 싫기는 한데, 그 덕을 보고 있기도 한 것 같다. 

계속 멈추지 않고 꾸역꾸역 걸어왔던 걸음을 강제적으로 멈추게 되고나니, 

안하던 것들을 시도하게 되고, 미루던 것들에 손을 뻗게 된다. 

그리고 역시 당연하게 누리던 것들이 당연하지 않음을 새삼 느끼게 된다. 

나는 망각의 동물이니 또 일상을 회복하게 되면 불평하며 일을 하겠지만, 

지금의 멈춰 있는 것만 같은 이 시간을 다시 떠올리게 되며 가끔은 다시 감사할 수도 있을 것 같다. 

 

꽃 이름은 

・ガーベラ八重咲き 거베라 

・スプレーカーネーション  스프레이 카네이션 

・スターチス 스타티

・イタリアンルスカスorユーカリ 이탈리안 루스카스 or 유칼리투스 

집에 온 아이는 유칼리투스인 듯! 

 

꽃.. 아는게 없으니 ㅋㅋ 다 첨들어 보는 이름이다;;; 

카네이션은 들어봤어도 스프레이 카네이션은 첨 들어보네;; 

사진엔 뒤에 아이들이 잘 안보였어서 다시 데려워서 위에서 찰칵! 

ㅇㅇ 역시 거베라(노랭이에서 이름조사 후 이름으로 ㅋㅋ)는 낼 따로 옮겨 줘야징징

 

 

금액은 요러함. 내가 선택한건 젤 저렴한 500엔 코스- 

500엔 + 배송료 250엔 : 3개 이상

800엔 + 배송료 350엔 : 4개 이상

1200엔 + 배송료 1200엔 : 5개 이상

전 플렌 1개 정도는 그린(일명 풀때기ㅋㅋ) 포함이다.  

 

블룸라이프- 라는 회사임. 정기 구독 이외에도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보내기도 있음

https://bloomeelife.com

 

手軽に始めるお花のある暮らし

「Bloomee LIFE」〜手軽に叶うおしゃれなライフスタイル〜 毎週末自宅のポストにお花が届き、手軽におしゃれなライフスタイルを手に入れることのできるお花の定期便サービスです。

bloomeelife.com

 

이번 호의 덤 냥이는 타이틀에 걸맞게 풀 파먹는 감자님 

(안 파먹습니다 랜선 집사의 모함입죠 ㅋㅋ 모종은 건강히 살아있..)

글고, 매우 귀중한 사진! 침대위에서 가까운 만두 감자의 투샷!

이 담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는 담에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Japan > Life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 꽃을 들여보기-  (14) 2020.04.04
간만에 마실 나가기-  (16) 2020.04.02
에비나 SA 먹방  (18) 2020.03.23
일본인이 기부를 하지 않는 이유  (8) 2020.03.13
꽃가루 알레르기 뱃지  (10) 2020.03.11
엔화 급증 중-  (2) 2020.03.11
  1. Chef's Life 생활일지 2020.04.04 21:35 신고

    역시 꽃이 은근 비싸긴 합니다! ㅠㅠ
    하지만 사서 집에 장식해두면 너무 화사해지고 이쁘지용 ^^
    이쁜 꽃 사진 잘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4.05 00:44 신고

      꽃 좋아요 !!
      일본에서도 화훼 같은데도 가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끝나면 찾아서 가봐야겠어요-
      코로나 끝나면 가고 싶은데 리스트 만들어야 겠습니다 :)

  2. 자연과김뽀 2020.04.04 22:10 신고

    역시 집에 꽃이 있으니까 분위기가 틀려보입니다 ㅎㅎ 엄청 화사해 보여요!
    마지막 감자씨 만두씨 눈빛에 랜선이모 기절초풍할뻔했습니다... 귀욤...ㅠㅠ

  3. 성장하는청년 2020.04.04 22:45 신고

    좋은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4. 후까 2020.04.04 22:52 신고

    오.. 전 집에 꽃 꼽아본지가... . ㅋ 시드는게 슬퍼서요 . 그래두 집안이 화사해 지겠어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5 00:45 신고

      ㅠㅠ 맞어요 시드는거 슬프긴 할 듯 ㅠㅠ
      최대한 오래가게 물 잘 갈아줘야 겠어요

  5. 오늘은 뭐먹지? 2020.04.05 00:05 신고

    그런 서비스도 있군요. 좋네요 ^^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바꿔가며 예쁜꽃을 볼 수 있겠네요^^
    마지막 감자,만두사진 인상적이네용.😍 뭘보고 저리 눈이 땡그래졌을까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5 00:49 신고

      그러게요 ㅋㅋ 뭘 보고 똥그래 진건지-
      한국에도 꽃 정기 배송 서비스는 있는 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역시 비싸긴 하네요 ㅠ

  6. 고시생초이 2020.04.05 00:06 신고

    요즘 꽃집들이 어렵다던데 빨리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4.05 00:49 신고

      역시 다들 어렵군요 ㅠ
      졸업식 같은 특별한 시즌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꽃을 살 수 있는 여유가 많이 생겼음 좋겠어요 ㅠㅠ

  7. stephinwien 2020.04.05 01:50 신고

    꽃 너무 예뻐요:) 포스팅 잘보고 가요!

  8. 워니차니 2020.04.05 02:07 신고

    정말 꽃 예쁘네요...^^

일본의 일주일 코로나 소식도 우울했는데, 

날씨도 거의 일주일간 계속 흐렸다ㅠ 

비가 안오는 날에는 운동삼아 동네 마실 다녀오긴 했으나 흐리니 사진을 찍어도 하늘이 회색이어서 볼 맛이 안났는데 

오늘 드뎌 해가! 맑은 하늘이!! 

 

회사 사람들과의 화상 회의를 마치고, 늦은 아점을 오후 3시에 먹고 (응? ㅋㅋ)

밖으로 고고고- 

날씨 흐릴때는 집 주위만 빙글빙을 돌았는데, 

오늘은 맘먹고 강이 있는 곳으로 고고 -

강 흐르는데는 걸어서 30분 정도 걸려서, 기본 1시간은 깔고 간다- 

모자 쓰고 나갔는데 강풍이 불어서 모자 부여잡고 걸음 ㅠ 

 

그래도 간 보람이 있다- 강변에 도착해서 일단은 주저앉음! 

운이 좋았는데 뭔지 모를 관악기 연습중인 분이 있었다- 

사진 찍으면서 멍- 하니 음악감상& 풍경 감상

짱구가 친구들이랑 놀았을 것 같은 강변 ㅎㅎ 넓직하니 좋으다- 

이른 시간에 달도 떠 계심 (착한 분 눈엔 보입니다. 전 아주 잘 보입니다! )

코로나 덕에 외출 자제 & 우중충한 날씨 덕에 제대로 못본 벚꽃도 봄- 

벌써 꽃잎 많이 떨어지고, 푸른 잎이 나기 시작하고 있다- 

그나마 괜찮은 아이들 찰칼찰칵- 이건 아직 다 안폈네- 

강과 푸른 하늘과 꽃이라니- 자동 힐링-

돌아오는 길- 어느새 해가 지고 있다- 노을 지는게 넘나 이쁨

아이폰 8 +이 죽어가나 ㅠ 햇빛에 대니 초록점이 나와서 ㅠㅠ

초록 점을 빛에 대니 안보이길래 열심히 맞춰서 촬영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사진-

지는 해를 찍으러 한건데, 밑에 물웅덩이가 있어서 뭔가 괜춘게 찍힘 히히

갈대와 노을과 강과 크으-  바람이 겁내 쎄서 갈대가 격하게 흔들리심 

노을을 향하여!! ㅋㅋ 걷고 또 걷기- 걷는 방향을 잘 잡은 듯- 돌아가는 길이 해가 지는 방향이었다 

그것은 서쪽인가- ㅋㅋ 

빨리 다리까지 가서 지는 해를 더 찍고 싶었는데, 어느새 순식간에 사라지고 계심 ㅠ 

다리까지 가면 더 크게 보일 꺼란건 나의 착각 ㅎㅎㅎㅎ 

아직 머리가 덜 자랐는지 해를 향해 달리면 해가 더 크게 보일 것 같단 말이지

(달리진 않았습니다만, 빠르게 걸었습.. 니다 .. ㅎ)

여튼 해는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걷고 집에 오니 만보 넘었다 오예- 

비와 흐린 날씨 핑계로 잘 안걸었더니 .. 일주일 평균 걸음수가 5천보 ㅠㅠ 

당분간 다시 날씨가 맑을 것 같으니 걸을 수 있을 때 열심히 걸어야지! 

 

오늘은 해도 봤으니 숙면 할 수 있을 것 같다! 감자처럼 요로코롬- 

만두처럼 요로코롬- 

속으셨나요 ㅋㅋ 희번뜩! 아직 안잔다!! 

여튼 모두 사람 피해 운동 화이팅 하시고 숙면 하세요! 굿나잇- 

'Japan > Life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 꽃을 들여보기-  (14) 2020.04.04
간만에 마실 나가기-  (16) 2020.04.02
에비나 SA 먹방  (18) 2020.03.23
일본인이 기부를 하지 않는 이유  (8) 2020.03.13
꽃가루 알레르기 뱃지  (10) 2020.03.11
엔화 급증 중-  (2) 2020.03.11
  1. 자연과김뽀 2020.04.02 21:58 신고

    오랜만에 일본풍경보니 그때의 나는..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ㅎㅎ 감자씨 천사같이 자는모습에 랜선이모도 오늘 평화롭게 숙면할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만두씨는 눈빛이 여전히용맹합니다 ㅎ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22:18 신고

      저도 워킹 끝나고 한국 귀국했을 때는 사진을 보고 떠올렸을 때가 있었는데
      다시 발을 들이게 되어 추억이 아닌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헛헛헛
      오늘도 꿀잠 자세요 :)

  2. 성장하는청년 2020.04.02 22:48 신고

    벚꽃 피는데 나가지도 못하고 ㅠㅠ 대리만족 합니당!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23:25 신고

      힝구힝구 ㅠ
      저도 이번 연도는 포기했었는데 운 좋게 사람 적은데서 꽃을 만났네요 ㅠ
      올해는 몸 사리는게 우선입니다!

  3. 다람쥐구 2020.04.02 22:51 신고

    날씨 좋은날 산책하고 오는건 정말 기분전환되고 좋은거같아요 ㅎㅎ

  4. elenamelody 2020.04.02 22:55 신고

    너무이쁘네요~ 임신으로 밖에 못돌아다닌지 5개월이되네요 입덧이 끝나니 코로나이고~ 사진으로 봄을 느끼네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23:28 신고

      헉 ㅠ 입덧이 끝난 타이밍에 코로나라니 ㅠ
      요즘 영상으로 틀어놓고 집에서 꽃놀이! 이런것도 하더라고요 ㅠㅠ
      슬프지만 참으며 잘 넘겨요 ㅠㅠ

  5. 가든파티 2020.04.02 23:20 신고

    매일 5000보 걷는 것도 쉽지 않죠 ㅠㅠ 냥이들 자는 모습이 너무 평화로워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23:30 신고

      출근하면 자연스럽게 8천보 정도는 찍는데
      출근 안하게 되니 하루 5천보도 힘드네요 ㄷ ㄷ
      코로나 뉴스에 영향 안받는 냥이들입니다- ㅎㅎ

  6. 김개르군 2020.04.03 00:53 신고

    분위기 갑이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06 09:12 신고

      집에서 5분 거리에 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 30분이 걸리니 큰맘먹고 나갑니다.ㅋㅋㅋ

  7. Seobin 2020.04.03 01:00 신고

    속이 뻥뚫리는 사진이네요!! 강옆을 걷게되면 하염없이 걷게되는것같아요 힘든지 모르고 집에왔을때 다리가 부들거리더라구용

  8. 바람이불었다 2020.04.05 15:58 신고

    많이 걸으셨네요 ^^ 덕분에 일본의 풍경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4.06 09:13 신고

      나중엔 바람 너무 세서 다리에서는 휴대폰 떨어뜨릴까봐 주머니에 넣고 몸에 힘 빡주고 걸었네요
      그래도 해 지는 것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

드뎌!! 일본에서 구체적인 지원 물품 발표가 났다! 

거기다가 이번 달 감염자가 많은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된다고 한다! 

전 세대 지급!!! 일본 우체국과 연계하여 각 집으로 지급 될 듯!! 

 

그것은!! 

 

바로!! 

 

두구두구 

 

......

 

마스크 2장.. 

세대별 마스크 2장 .. 

면 마스크 2장 ... 

응... 그래... 

...

 

에휴 어디서 쓸모없는 정치만 배워서 .. 쯧쯧

국민들 말은 귓등으로도 안듣지요 -_- 마이웨이 아베메-

이렇게 점점 일본 국민들의 생활은 바닥을 치겠쥬 

(만두랑 감자 식량 간식 걱정을 없다! 돈 마인-)

 

여튼.. 마스크 2장 준다데 

아 - 이 - 신 - 나 - 아 - 하 - 하 -

  1. 자연과김뽀 2020.04.01 21:51 신고

    마스크 지원....ㅎㅎㅎ 갑자기 헛웃음이... 마지막 감자씨 만두씨의 표정만 봐도 상항이 어떤지 보입니다..허허..

  2. 유쾌한 봉자씨 2020.04.01 22:36 신고

    웃픈 포스팅이에요 힘내세요 ~

  3. 만두집사 2020.04.01 23:56 신고

    마스크 2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편으로 준다니 ㅋㅋㅋㅋㅋ
    면마스크를 2장 준다는거?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12:34 신고

      ㅋㅋㅋㅋ 어어 면마스크 ㅋㅋ 2개 열심히 빨아 쓰라는 듯 ㅋㅋㅋ
      다세대는 어쩔 ㅋㅋ

  4. 낭만부 오천 2020.04.02 04:16 신고

    앜ㅋㅋㅋ 드디어에 기대를 한 제가 바보였군요.. 역시 아붸 ㅋㅋㅋ
    진짜 못된 것만 배워가지고 또 엄청 생색내고 있을 모습을 여기서도 뻔히 보입니다..에효..
    제발 벌 좀 받았으면 좋겠네요..ㅋㅋ

    • Camu83 2020.04.02 10:17 신고

      마스크 2장이라니 참;;; 뭐라 말을 하기도 그렇네요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12:35 신고

      ㅋㅋㅋㅋ 이번엔 일본 국민들도 열받은거 같긴 한데 ㅋㅋㅋ
      얼마나 영향을 줄지 팝콘 준비하고 구경 해야 겠습니다.

  5. i_like__warmhugs 2020.04.02 15:47 신고

    마스크 두 장.... 에효 ㅠㅠ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4.02 16:17 신고

      여긴 아직도 마스크 사려면 들어올지 안올지도 모르는 가게 앞에서 서야 해요 ㅠ ㅋㅋ
      한국은 오부제도 한다 하던데 일본은 다음 세기에나 가능할 듯요 ㅋㅋ

  6. 대기리청년 2020.04.04 11:26 신고

    ㅋㅋㅋ 마스크 두장 패러디 넘 웃김

    • 군찐감자만두 2020.04.04 19:51 신고

      ㅋㅋ 맞아요 ㅋㅋㅋㅋ
      아베 .. 얼굴에도 맞지 않는걸 무리해서 끼고 나와서 ㅋㅋ
      온국민에게 웃음을 주려는 깊은 뜻이 있을리가.. 없죠 ㅋㅋㅋ 여튼 저도 아베 & 각종 패러디들 덕에 웃었습니다

어제 도쿄 일일 감염자가 41명으로 최고를 찍으면서 

도쿄 도지사가 나와서 주말 이동 제한 요청을 한 이후, 

슈퍼에서 사재기가 시작되었다는 소문을 들었다. 

 

오늘 한국인 마을 간 김에 나도 만두가 사고 싶어서 한국 슈퍼 고고 

고고? 만두가 없다.. 구워먹는 교자만 덩그러니 

여긴 라면 칸 우와 .. 우와 육성으로 연발 ㅋㅋ 

내가 쇼핑을 간거냐 기념 촬영을 간건가 

왜 비빔면이 남아있지? ㅋㅋㅋ 비빔면 득템 

불닭면은 오리지널 빼고 나머지만 남음. 나도 불닭면은 오리지널만 먹음 ㅋㅋ 

핵불닭이랑 치즈 불닭이랑 마라 불닭 별로.. ㅎㅎ

김치도 싹 빔- 왠지 남아있는 아이들이 불쌍하게 느껴짐 ㅠ 

덩그라니 ㅠ 외로워 보여 

한국-일본 항공편도 줄어서 한국 식품 자체 공수가 힘들수도;; 

그러나 이런 현상이 한국 슈퍼 뿐 아니라 일본 슈퍼에서도 일어나니 

(집 근처 슈퍼도 라면은 텅텅)

일본은 쓸데없이 공포심만 커진 듯 한다. 

 

그런 뜻에서(응?) 만두 감자 확대 샷! 

한신한 일본 정부 뺨때기 때려주렴- 감자야아- 

  1. 후까 2020.03.27 00:10 신고

    헐..! 이거 실화?? 한국광장에 가서 사지 뭐 생각했었는데.. 망 했 따

  2. 호건스탈 2020.03.27 00:5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잘보고 갑니다. 도쿄 봉쇄뉴스 때문에 불안감이 커져서 사재기가 더욱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3. 일본은 심하네요... 맞구독해도 될까요?ㅎㅎ

  4. 소은일상생활 2020.03.27 11:08 신고

    우와.........................정말 텅텅텅비었네요;;;

  5. 자연과김뽀 2020.03.27 12:01 신고

    아.. 비빔면만 남는현실..ㅎㅎㅎ 왠지 득템아닌득템..ㅎㅎㅎ;
    감자씨 만두씨도 어이가 없는지 눈이 동그랗게 커져있어요 ㅠ

    • 군찐감자만두 2020.03.27 14:12 신고

      ㅋㅋ 핵불닭면은 이해 되는데 ㅋㅋ
      비빔면이 남은건 의아했어요 ㅋㅋ 정말 덕분에 득템입니다 ㅎㅎ

  6. 오늘은 뭐먹지? 2020.03.27 14:06 신고

    에고 어째요.. 화이팅입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3.27 14:13 신고

      ㅎㅎㅎ 그래도 집에 먹을것 쌓아두는 버릇이 있어서
      쟁겨놓은 아이들 파먹기 해야겠어요 ㅎㅎ

  7. 대박 완전 텅텅 비었네요..불안감이 큰가봐요

    • 군찐감자만두 2020.03.28 12:55 신고

      ㅇㅇ 일본인들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나 저런 현상이 불안감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

  8. 여름반달 2020.03.27 20:55 신고

    정말 작은 일이 아니네요 TT 공포감이 사진으로 전달되고 있네요 이리 텅텅 비다니......이 사태가 점점 장기화 되는 것이 정말 무섭군요..

    • 군찐감자만두 2020.03.28 12:56 신고

      이러다 정말 떠도는 소문처럼 코로나 항생제가 개발되고 난 후에야 종식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일본은 더더욱 찔끔찔끔 대응 중이라 밑 빠진 독에 물붓기 중인 것 같아요

  9. 눙눙 2020.03.28 12:18 신고

    사재기가 아주 난리네요 세계적으로...

    • 군찐감자만두 2020.03.28 12:58 신고

      도쿄 봉쇄 되면 먹을꺼까지 부족해 지는건가? 하는 의문도 들었어요.
      그런 대책도 없이 봉쇄 하는 나라인가? 싶기도 하고요.
      얼마나 나라에 대한 불신이 있으면 이러나 싶네요.
      그런 면에서는 저희 나라가 배달이나 공급의 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고, 나라에 대한 신뢰도도 높은 것 같아요 : )

  10. 만두집사 2020.04.01 23:57 신고

    진짜 ㅋㅋ 어디 기사에서 보던 사진을 여기서 보다니 ㅋㅋ

얼마 전, 일본 올림픽 연기가 발표 되었다. 

얼마나 미뤄질 지는 미정이었는데, 일단 1년 연장으로 결정. 

그런데, 올림픽 연장이 발표된 이후로, 조용하던 고이케 도쿄 지사가 급 발언이 많아짐. 

일본에서도 코로나 양성 확진자가 슬금 슬금 늘어나면서, 

감염자가 특히 눈에 띄게 많은 

훗카이도는 자체적으로 외출 자제 권고. 

일부 지역은 한국의 드라이브 스루 검사를 도입 

오사카-효고간 이동 자제 등 각 지사들이 앞서서 이것저것 권고 사항을 전달 했는데, 

나름 상위권에 위치한 도쿄 지사는 당췌 등장을 안하셨었음. 

 

거 어지간히 올림이 하고 싶으신가보만- 하고 있었는데 

올림픽 연기결정 후, 갑자기 이것저것 발언을 시작하심. 

도쿄는 이제부터 감염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응? 1)

이대로 급 늘어나면 도쿄는 봉쇄해야 할 수도 있다. (응? 2)

도쿄는 이제부터 늘어나서 4월 초에는 500명 정도는 양성확인 될 것이다 (응? 3)

그런데 저런 발언을 한 후, 

23일 도쿄 일일 최고 14명 양성 확인 

24일 도쿄 일일 최고 18명 양성 확인 

25일 도쿄 일일 최고 40명 이상 양성 확인 

 

이정도면 코이케 지사가 끝내주게 실력좋은 점쟁이이거나 

어지간히 올림픽을 하고 싶어 양성자 수를 억누르는 중 이었거나 -_- 후자에 손을 들어봅니다. 

 

진짜 어이털리는게 양심이라는게 있으면 좀더 정보 조작을 잘 좀 해보지 그랬냐 싶음 -_- 

바보라도 알기 쉽게 숫자가 증폭함. 

이 시점에서??? ㅋㅋ 

한국 비자 막고 그 지ㄹ..(삐- 자체 심의)난리친게 언제인뎁쇼?

솔직히 문 다 닫아걸기 전이나 직후에 이렇게 폭발적으로 늘어났으면

집 문 관리 못해서 이렇고만 하겠는데

문 다 걸어 잠그고 이제야 이 난리가 나기 시작하는건

지 집 관리 못한게 맞지요.

 

유럽이나 서양쪽은 첫 감염자가 나타난게 그나마 이번달 쯔음 부터라 치지만

일본은 첫 감염자가 나온게 1월 말인뎁쇼..

여튼 이런 바보 지도자를 둔 덕에 일본 국민들은 오랫동안 고생할 듯 하다.

일하면서 만난 고객 중에 만났던 벤쳐 IT기업 사장은

빠르게 2월 초부터 자택 근무하도록 지시해서 자택 근무 중이라며,

역시 자택근무에는 한계가 있으니 빨리 코로나 종식 되었으면 좋겠다 했었는데..

일본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합니다. -_- 어이고

 

그러나 지도자들은 손발이 안맞는다.

아베는 한국 비자 막았을 때 즈음부터 지금부터 잘 해야 한다 하면서 초중고도 휴교를 하고

더이상 휴교도 할 수 없으니 슬 학교는 문을 열 것 같은데

도쿄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하는뎁쇼?

 

거 고구마 계속 먹고 있는 느낌 ㅋㅋ

일본에 살면서 느낀다. 우리나라는 민주주의 국가가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_- 민주주의 국가라 세뇌된 독재국가인듯

우리나라가 이꼴이었음 진짜 개 난리 났을 듯

아베 꺼져라 고이케 지사 꺼져라 ㅋㅋ -_- 에휴 

 

뭐 어쩌겠니. 집에 식량 스톡 해놓고 도쿄 봉쇄라는 현실을 보게 될지도. 

자칭 나름 착하게 살아왔다는 1인으로,

전 세계 이 코로나 사태를 잘 극복하고 경제가 빠르게 회복 되었으면 하지만, 

아베와 고이케는 조금 더 쓴맛을 봤으면 좋겠다.

제발 일본인들이여 - 정신 차리라고!! 선거도 좀 하고!! 

 

답답할 땐 만두 감자! 왠일로 사이 좋은 만두 & 감자 가깝다!! +_+

그러나 이런 가까움은 얼마 가지 않는 두 냥이 ㅋㅋ 

왜 이리 되었는지 누가 가해자인지는 담에 계속.. ㅋㅋㅋ 

 

 

8시 코이케 지사 긴급 회견이 있다는데 라면에 물 올려놔야지 ㅋㅋ 

  1. dong97 2020.03.25 19:47 신고

    포스팅 잘 봤어요!!구독 누르고 갑니다ㅎ

  2. 후까 2020.03.25 21:23 신고

    신기한건 젊은 애들이 뉴스를 안봐서 이런걸 몰라 꽃놀이 가죠. 이번주 빵빵하게 만개해요~^^

  3. elenamelody 2020.03.25 21:25 신고

    고양이가 눈이 가는데요!!귀여워요 !도쿄관련글보다 참 묘해요 ㅋㅋ

  4. 자연과김뽀 2020.03.25 21:34 신고

    진짜.. 하는거보면.. 호박고구마 백만개먹고있는느낌입니다..
    아.. 다행이 감자씨 만두씨 보고 랜선이모는 컴다운을 합니다 ㅠ

    • 군찐감자만두 2020.03.25 22:15 신고

      긴급 회견도 별 내용 없었습니다.
      외출 자제해 주세요 (끝)ㅋㅋ
      마무리는 힐링으로 끝내야 정신 건강에 좋으니 ㅋㅋ
      만두 감자 보며 엔돌핀을 만들어요!

  5. 희망시간 2020.03.26 07:51 신고

    일본은 정신차려야되요!

    • 군찐감자만두 2020.03.26 23:03 신고

      ㅇㅇ 맞아요. 아직 검사 수 안늘이는데 병상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아요.
      이제야 추가 병상 준비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6. 오늘은 뭐먹지? 2020.03.26 08:00 신고

    진작에 올림픽 연기해야했는데.. 일본... 답이 없어요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3.26 23:03 신고

      그러게요 -_-
      괜히 올림픽 연장하는걸 미루다가 일본국민들만 피해보고 있습니다 ;;

  7. KING 콩s 2020.03.26 16:34 신고

    만두님 조심하세요ㅠㅜ 건강이 최고입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3.26 23:04 신고

      넵 ㅠㅠ 사람 최대한 안만나고 움직이고 싶어도 사람 적은데서 산책만 해야겠어요

  8. 호건스탈 2020.03.27 00:57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올림픽 연기되자마자 환자 수가 늘어나다니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3.27 11:23 신고

      뉴스 앵커도 도지사에게 그 질문 했는데
      빠르게 부인하더라고요 관계 없다고 ㅋㅋ
      관계 없을리가 ㅎㅎ 바보여도 눈치 채겠습니다.

에비나 서비스 에리어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 

이것저것 많이 산 덕에 다 못먹고 가져온 아이가 있었으니!! 

그건 튀긴 새우가 들어간 김밥이랑, 튀긴새우가 올라간 고로케! 

김밥도 하나만 먹고, 고로케도 한입만 먹고 모셔 오심. 

고로케는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면 될 것 같은데, 

김밥은 한국 김밥처럼 계란풀어서 부쳐 먹기엔 뭔가 부족할 것 같고..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돌리면 딱딱해 진다하고- 

그러다 찾은게 김밥 고로케! 

 

휴게소 간 날 돌아오면서 블로그 소개글을 봐서, 집에 오면서 빵가루를 사옴- 

에어프라이어에서 돌릴때는 기름은 안쓰니 일부로 수분 많은 촉촉한 아이로 사왔다. 

그 다음날, 김밥에 밀가루>계란물>빵가루를 뭍히고 

280도로 7분 & 뒤집어서 7분! (종이 호일 깔았었어서, 뒤집어서 한번더 돌려줌!)

완성샷은 요거! 완전 성공했다. 한국 김밥도 이렇게 하면 완전 맛있을 듯! 

바삭바삭하고 쌀은 쫄깃쫄깃하고 휴게소에서 하나 먹은 김밥보다 더 맛있었다 ㅋㅋㅋ 

먹고 남았던 계란국이랑 집에서 어무니가 보내주신 수제 단무지랑 냠냠- 

음식하는게 먹는것보다 시간이 더걸려 ㅋㅋ 순식간에 사라짐- 

그 다음날은 고로케! 이번엔 종이호일은 안깔고 걍 200도에 7분 정도 돌려주심 

이것도 바삭바삭 ㅋㅋ 잘라먹기 귀찮으니 미리 가위로 갈기갈기 ㅋㅋ 

요건 우유랑 드링킹- 이것도 데우는 시간이 더 걸린 듯? 

서비스 에리어 3배로 즐긴 듯 ㅎㅎ 담에 또 딴데 고고! 

 

오늘의 덤 냥이는 시무룩한 감자 ㅋㅋ 

어제 병원간 만두가 도대체 뭐라 한건지 -_-?

병원에서 돌아온 만두는 금새 풀렸는데 오히려 감자가 시무룩 모드-

겨우겨우 보일러실에서는 나오셨으나 주방 식탁 의자에서 홀로 냥무룩

다소곳이 모은 발과 꼬리 

하아품- 

순딩순딩한 눈망울 ㅋㅋㅋ 냥아치 어디간겨? 

'Japan > Foodie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비나 SA 후기  (10) 2020.03.24
카루디 쇼핑  (6) 2020.03.19
빵 배달!  (4) 2020.02.14
간만에 배달  (2) 2020.02.07
3일 방콕 대작전  (6) 2020.02.05
나메코 리벤지 작전& 어떨결에 재난 대비  (2) 2020.02.03
  1. 자연과김뽀 2020.03.24 13:57 신고

    새우튀김들어간김밥... 보기만봐도 한입가득넣고 싶어지는데 고로케까지!!
    김밥에 계란물도 입히시고! ㅎㅎ 살림왕!!
    감자씨 마지막눈빛에 랜선이모는 심장폭격당합니다 :)

    • 군찐감자만두 2020.03.24 14:02 신고

      크 감자 눈빛은 정말 무기입니다. ㅋㅋ
      저도 다시 보고 심장폭격 당하는 중 ㅋㅋ
      튀김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ㅎㅎ 진심 김밥 튀김은 바로 튀겨서 팔면 지갑 열듯요;;;

  2.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함 놀러오셔요!

  3. 현우서빠 2020.03.24 16:01 신고

    포스팅 잘 보고가요..^^

  4. 다람쥐구 2020.03.24 17:59 신고

    바삭바삭 해보이는게 너무 맛있어 보여요!

  5. 낭만부 오천 2020.03.24 20:56 신고

    귀여운 감자 ㅋㅋㅋㅋ
    처음에 가지튀김인줄알았는데 김밥튀김이었군요!!
    오호 바삭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달콤하겠어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3.28 18:11 신고

      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가지도 돌려 먹음 맛있을 꺼 같은데 ㅋㅋ 아직 안해봤어요=
      한국 김밥으로도 해먹어 보고 싶어요!!

고속도로에 있는 휴게소를 일본서는 서비스에리어(SA)라고 부른다. 

주말에 벼르고 있던 에비나 SA고고- 

에비나 휴게소는 일본 휴게소 중에서도 큰 편이라 한다. 

맛있는것도 많은 곳이라, 먹을 거리 소개도 많은 듯! 

 

에비나 역이 있어서 근처에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멀었다. 걸어서 30분 넘게 걸림 

버스타면 18분. 

날씨도 좋았고, 걷기 좋아하는 나는 걸어서 고고 (친구는 걷기 싫다고 징징ㅋㅋ)

 

도착해서 가게들 스캔& 구매 후, 먹방하러 옆 공원 고고 

요건 튀긴 새우 통째로 올린 고로케- 

맛있으나 딴것도 먹어야 하니 한입 먹고 킵- 

새우 고로케 빵집 넘버 1 이라 해서 걍 사봄 ㅋㅋ 

사실 메론빵은 취향이 아니라는.. ㅋㅋ 한입먹고 친구 드림 ㅋㅋ 

요건 미니 오코노미야키? 밑엔 계란 하나 통째- 

우리나라 계란빵+오코노미야키 같음 - 그냥 먹으면 맛이 심심해서 

요로코롬 오코노미야키 소스 뿌려서 먹음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ㅋㅋ 실내로 피신- 새우 슈마이- 

새우 호빵- 사실 중간부터 먹는데 정신 팔려서 사진을 못찍.. ㅋㅋ 

휴게실은 요로코롬 2층으로 되어 있어서, 2층은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가게와 테이블이 있고, 

1층은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가게와 기념품 가게가 있음-

아쉬운대로 사먹은 아이들 다시 사진 찍어줌 ㅋㅋ 

새우 슈마이, 새우 찐빵, 고기 찐빵 다 먹어줌 ㅎㅎ 

유명한 에비나 카레빵- 티비에도 나온 듯? 

사실 넘버원은 메론빵 ㅋㅋ 

먹방 사진엔 없었지만, 고기말아놓은 주먹밥도 먹음 

이거 완전 내취향 ㅋㅋ 고기랑 쌀을 좋아하기에 

다시 가니 20퍼 할인 중 ㅠㅠ 4시 지나서 가야 하는 것인가요 ㅠㅠ 

그래도 바로 먹는다 하니 따뜻한 걸로 주심 

선 먹방 후 촬영 ㅋㅋㅋ 걸어간 터라 들어갈 때는 뒷문으로 들어갔어서 

앞문으로 나가서 사진 촬영! 

깔끔깔끔- 

바이크 군단들이 있었음- 라이딩 모임 있었나- 

그 중 젤 간지났던 무리 ㅎㅎㅎ 

아저씨랑 깔맞춤 한 개들 ㅋㅋ 바이크가 개들도 태울 수 있게 개조되어 있었음 

완전 간지- 그런거 보면 인생 잘 즐기고 사는 사람들 많은 듯 

저 아저씨+ 개 주위에 구경꾼 득실 ㅋㅋ 

아저씨는 그런 시선이 익숙한지 당당하심 ㅎㅎㅎ 

돌아가는 길- 배부르니 또 걸어서 고고- 이번엔 에미나 역 말고 아쯔기 역으로 고고 

가는길에 정말 뭐가 없음- 넓은 밭 발견 - 이미 수확은 끝난 듯

특이한 미용실- 샴푸 하기 싫다는 건가 -_-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 주인장이 계시는 듯- 

많이 걸은것 같은데 2만보도 안됨 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만오천보 살짝 안된 정도였는데도 후유증이 담날까지 갔다는- 

코로나도 있겠다 걍 밖에서 많이 걸음서 체력이라도 길러야 겠다- 

'Japan > Life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 꽃을 들여보기-  (14) 2020.04.04
간만에 마실 나가기-  (16) 2020.04.02
에비나 SA 먹방  (18) 2020.03.23
일본인이 기부를 하지 않는 이유  (8) 2020.03.13
꽃가루 알레르기 뱃지  (10) 2020.03.11
엔화 급증 중-  (2) 2020.03.11
  1. zmsskan 2020.03.23 12:08 신고

    벚꽃이 피는 따뜻한 봄입니다. 님의 마음에도 봄이 속히 오기를 고대해 봅니다. 우리 한 주간 씩씩하게 살아요요 제 블로그 방문해 주시고 구독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2. 자연과김뽀 2020.03.23 13:38 신고

    일본 서비스에리어 정말 먹을거 천국에 선물사기좋은곳으로 되어있는것 같아요 ㅎㅎ
    각지역마다 서비스에리어 인테리어도 조금씩틀려서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
    여담이지만 오늘은 감자씨 만두씨 먹방사진도 있는줄 알았어요 ㅎㅎㅎ

  3. 대기리청년 2020.03.23 13:41 신고

    새우 고로케 빵이라니 상상이 안되네요..둘다 좋아하는거라 꼭 맛보고 싶습니다 ^^

    • 군찐감자만두 2020.03.23 14:46 신고

      맛있어요!
      근데 고로케는 카레 고로케라 조금 아쉬웠어요 -
      한국 야채 고로케 좋아해서
      이성당 고로케+새우 튀김 조합이면 끝내줄 듯

  4. 낭만부 오천 2020.03.23 14:20 신고

    와.. 역시 일본이 베이커리는 끝내주게 잘하네요!!
    새우 고로케랑 새우 슈마이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얼마나 맛있을까요...힝..ㅠㅠㅋㅋㅋㅋ
    오랜만에 빵이 먹고싶어지네요..

  5. 후까 2020.03.23 14:29 신고

    에비나 휴게소 저도 한번 가본적 있어요. 거래처 다녀오는 길이었는데 너무 녹초가 된 상태라 여그가 어딘지 몰랐었죠. 나중에 보니 에비나 SA

    • 군찐감자만두 2020.03.23 14:47 신고

      우와 그랬군요 ㅎㅎ
      일본에서는 차타고 돌아다닌 적이 아직 별로 없어서
      일부로 전철 타고 휴게소를 가게 되었네요 ㅋㅋ

  6. 리치랜즈 2020.03.23 14:31 신고

    아니ㅠㅠ 일본은 휴게소도 정말 맛있는거 짱이네요.. 역시 음식은 아시아가 최고입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3.23 14:48 신고

      맞아요 ㅋㅋㅋ
      그래도 제 안에서는 늘 한국이 1위이지만
      휴게소 돌기도 해볼만 할 듯요!
      (장농 면허를 주섬주섬... ㅋㅋ )

  7. 와 음식 퀄리티 장난아니네요ㅠㅠ 새우 고로케빵 .. 엄청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3.23 14:49 신고

      새우 고로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에어 프라이어에 돌려서 따땃 바삭하게 먹을라고
      한입만 맛보고 고의 모셔왔습니다.

  8. _soyeon 2020.03.23 15:08 신고

    아..... 먹고싶어요ㅠㅠㅋㅋㅋㅋ

  9. 한다니 2020.03.24 12:46 신고

    캬 빵돌이인 저로서는 이 글이 너무 부럽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3.24 13:11 신고

      ㅋㅋ 새우 올라간 고로케는 한입 맛보고 고이 모셔와서 에어프라이어로 데워 먹었어요!!
      맛있는게 많은 세상에 태어나 행복합니다. ㅋㅋ

일본에는 카루디(KALDI)라고 외국 식자제를 파는 가게가 있다. 

어제 밤에 콧구멍에 바람 쐬러 나갔다가 홀린 듯이 고고. 

의외로 싼 아이들이 많아서 가면 이것저것 사게 됨- 

어제 산 아이들 중에 첨 사보는 아이는 요 세개-

명란(타라코) 스프레드, 안초비 스프레드, 바질&치즈 소세지. 

나의 프랑스 요리라고 해서 안초비 스프레드 판매 행사가 어제 종료라길래 

먼저 앵큼 집고, 옆에 있던 명태랑 소세지도 겟! 

가격도 저렴하게 2000~3000원 대. 

스프레드라는 아이 자체가 첨이라, 사온 담에 검색 고고-

빵이나 과자 등에도 발라 먹는 듯? 

박스 그림 보면 스파게티에도 괜찮을 듯 

그러나 나는 쌀 중독이기 때문에 ㅋㅋ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베이컨, 청량고추, 계란에 명태 스프레드 추가! 

처음 먹어보는 거니, 조금 소심하게 넣음. 

이거 넣고 하는 유투브 영상 보니 엄청 듬뿍 넣긴 하던데- 

버터도 들어갔는지, 고소(살짝 느끼?)한 맛이 난다. 

느끼한 맛은 청량 고추가 잘 잡아주니, 의외로 조합 괜찮았던 듯!! 

담에 또 해먹을 아이로 저장! ㅎㅎ 

늘 생각하는 거지만,, 볶음밥을 하면 늘 양이.. 

그러나 또 난 맛있게 다먹고.. 

오늘도 맛있는 걸 먹기 위해 걸어야 겠다!! 

 

오늘 냥이 사진은 아직 안왔으니 

어제 냥이 ㅋㅋ 어제 아침 감자- 멍- 

 

어젯 밤 만두 확대 샷. 감자가 누웠던 자리랑 같은 자리 ㅋㅋ 

 

 

감자가 냐옹 거려서 확인하고 돌아오니 

제대로 가로로 누워 계심 ㅋㅋ 반 이상은 차지한 것 같은디 ㅋㅋㅋ 

이렇게 집사는 쭈그려 자게 된다는 ... ㅋㅋ 

'Japan > Foodie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비나 SA 후기  (10) 2020.03.24
카루디 쇼핑  (6) 2020.03.19
빵 배달!  (4) 2020.02.14
간만에 배달  (2) 2020.02.07
3일 방콕 대작전  (6) 2020.02.05
나메코 리벤지 작전& 어떨결에 재난 대비  (2) 2020.02.03
  1. 가든파티 2020.03.19 11:10 신고

    볶음밥 왜이렇게 맛있어보이죠 ㅎㅎ 고양이도 너무 귀엽네요 ㅎ

  2. 자연과김뽀 2020.03.19 14:11 신고

    칼디에서 커피만 사봤는데 여러 식료품도있었군요! 아.. 감자씨 만두씨는.. 정말 오늘도 왜이리 이쁘신지... 코로나땜에 열불터져도
    감자씨만두씨 보면 사그라듭니다 :) 만병통치

    • 군찐감자만두 2020.03.20 23:11 신고

      ㅎㅎ 전 커피콩은 잘 몰라서 ㅎㅎ
      매번 시음만 하고 전 음식을 주로 삽니다-
      신기한 식재료랑 소스가 많아서 살꺼 없어도 홀린듯이 들갑니다.
      스트레스 해소는 냥이죠! 크

  3. 낭만부 오천 2020.03.19 16:34 신고

    오~! 맛있을 것 같아요!!
    침실은 원래 집사들의 소유물은 아닌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만두 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3.20 23:09 신고

      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만드는것도 별로 시간 안걸리니 조만간 다시 먹을 듯 합니다!
      침실 주인은 냥이가 맞는 듯 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