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고양이 일상258

냥이들과 함께 하는 목욕타임. 덕분에 시간 순삭. 오늘도 욕조에 들어가면서 문을 살짝 열었더니 감자 바로 등장 감자가 드뎌 냥이 도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욕조에 오줌을 싸버려서 결국 요즘 냥이 도어는 잠금 상태 ㅋㅋ 집사가 걱정된다는 핑계로 들어와서 일단 간만에 들어온 장실 탐색 여기저기 탐색을 먼저 해봅니다. 슬 생각난 집사의 생사 여부 에유 내가 없으면 안되지.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갑니다. 나와라 나오라고- 오늘의 BGM은 홀리한 CCM과 함께 감자의 울음 소리 ㅋㅋㅋ 그러다가 다시 탐색 모드 신경 쓰이는 공간이 있는 듯 일단 집사도 걱정이 되긴 하니 계속 울어는 봅니다 그러다 물에 빠져 죽는다 몸에 물 뭍히는거 아니다- 밑에서 찍어도 굴욕샷 없는 우리 감자님 ㅇㅇ 카리스마 넘치고요 그래서 너 계속 있을꺼야? 동골동골한 눈에 입에 귀엽다 갈라.. 2021. 9. 30.
감히 감자를 이해하려 들지 마라 어느 날 밤. 감자의 미쳐 날뛰는 모습 포착 ㅋㅋ 순간 포착 너무 잘하심. 가끔 새벽에 우다다 하긴 하는데 이 날은 혼자 미쳐 날뛰기 시작 혼자 잠 다깬 눈 눈이 약간 제정신이 아닌걸로 보이는건 잠결에 봐서겠지- 얇고 가는 팔 작은 얼굴과 다르게 똥배를 바닥에 밀착하고 뭔가를 노리는 감자 또 혼자 난리치다 와서 자겠지 하고 자려던 집사님 어디선가 목청 높여 우는 소리가 들려 가보니 장실에 들어가 계신 감자 아직 고양이문 쓸줄 모르는데 혼자 우다다 하다가 어떨결에 들어가 진 듯 난 누구 여긴 어디 멍- 밤에 보는 감자는 더 제정신이 아닌 것 같다. 나오라고 문 열어줘도 나올 맘 없으심. 문 열어달라고 목청 높여 울었으면서. 냥이 도어로 다니는건 냥이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것 같다. 인간 문을 열어라. 어.. 2021. 9. 29.
집사!! 비상!! 위험!! 욕조에 빠진 집사가 걱정되는 감자& 거실에서 감시하는 만두 오래된 욕실을 리모델링하며 들인 욕조 일본에서 집으로 다양한 입욕제를 보내드렸죠- 이 날은 입욕제 첫 개시일! 상큼한 입욕제 픽 하신 듯! 냥이가 아니라 인간인지라 냥이 쪽문 따위는 쓸 수 없는지 아직도 냥이도어는 안쓰고 문 열어드려야 욕실 들어오는 감자 욕조에 들어간 집사를 처음 보고는 걱정이 되는지 밖에서 나오라고 야옹거리심. 걱정되면 들어와! 하는데 들어오지는 않고 밖에서 야옹만 거림 ㅋㅋ 2차로 욕실에 들어간 날 ㅋㅋ 저번에 밖에서 야옹거린게 귀여워서 담에 들갈때 문 열어줘 보라는 딸래미의 요청을 들어주신 어무니 감자- 욕실에 들어간 집사가 걱정되는 듯 ㅋㅋㅋ 집사야!! 왜그러냐!! 빨리 나와라!!! 위험하다!! 근데 이건 무슨 냄새냐 킁킁 감자의 목청이 커질 때는 요구 사항이 강력할 때 ㅋㅋ 지.. 2021. 9. 24.
만두, 감자, 옹심이의 추석 손님 맞이 그 날이 다가왔다- 이제까지의 방문은 연습에 불과했다 ㅋㅋ 추석 맞이로 언니네 가족이 부모님 집에 오는 날. 오늘 오전 (오늘은 추석 특집 ㅎㅎ이라 사진 많아욤 ) 감자에게 촉이 왔나 ㅋㅋㅋ 언니네 도착 10분 전 만두는 이불 속 옹심이는 박스 세워 그늘 만들고 꿀잠 중 언니네 가족 오자마자 계단 위로 둘 다 피신 ㅋㅋ 만두는 쓰다듬어도 물지 않아요- 근데 감자는 만두 쓰담 당하는게 맘에 안드는지 쓰담는 손 계속 감시 중 ㅋㅋ 아마 저 손이 감자 근처로 가면 한대 칠 기세임 옹심이는 살짝 경계는 하지만, 도망 가긴 귀찮음 경계하는 시늉만 해주심 ㅋㅋ 전에 왔을 때 화보 사진도 찍어줬구만 볼때마다 새로운 듯 ㅋㅋ 유일하게 감자가 손님에게 순둥해지는 시간 츄르 타임- 츄르를 꺼내니 만두 야옹- 하며 바로 내.. 2021. 9. 20.
길냥이지만, 모델 포스 뿜뿜입니다. 옹심이 사진집 2탄 언니가 집 가는 날은 옹심이 화보샷 찍는 날- 뉘집 근처에 사는지 땟갈 참 예뻐요- 호시탐탐 울집 노리는 옹심이 오늘은 강한 눈빛 발사 중- 촬영을 빌미 삼아 오늘도 안으로 들어오고 싶은 듯 ㅋㅋ 역시나 한발 스을쩍 올려보지만 오늘 침입은 실패 ㅋㅋ 장소를 옮겨 찍어 봅니다 아직은 어디가 좋을지 장소 물색중인 옹심이 찍사야 나 아직 준비 안됬다 - 막 그렇게 찍는거 아니다- 뭔가 맘에 들지 않는것 같은 옹심이 자리를 옮겨 찍어 봅니다 요건 쫌 맘에 드신 듯! 언니가 찍은 모델 샷은 이번엔 저걸로 끝! 대신 뭔가 아쉬우니 더 추가해 봅니다 ㅋㅋㅋ 이건 훈훈샷인줄 알았는데 집에 침입하려는 옹심이 저지짤 ㅋㅋ 옹심아 야 옹심아 안됏! ㅋㅋㅋ 이건 간만에 온 옹심이 엄마 괴롭히는 옹심이- 옹심이는 혼자 빨리 독.. 2021. 9. 19.
새끼 길냥이에게 흠뻑 빠진 엄마와 그를 바라보는 감자의 눈빛 ㅋㅋ 아예 여기에 자리를 잡고 살기로 결정한 듯한 새끼 냥이 고개 돌리면 귀여운 것을 아는 것 같다 그런 새끼 냥이에게 흠뻑 빠지신 어무니는 발판도 대령해 드림 자기 자리인 것 아는 듯? 냥이야- 하면 뀨? 하고 바라보는 길냥이 뭐- 빠질 수 밖에 없는거 인정 ㅋㅋ 새끼 냥이에게 헤롱헤롱 하고 계시는 어무니를 바라노는 감자 ㅋㅋ 많은 것을 담고 있는 눈빛이다 ㅋㅋ 만두는 그러던 말던 딥 슬립 하다 나오심 ㅋㅋ 또 보러 가냐 ? 눈으로 욕하는 중 ㅋㅋ 나도 여렸을 땐 그렇게 귀여워 하더니 ㅠ 요즘 만두 감자 사진보다 길냥이 사진 동영상 비율이 늘은건 기분탓은 아닌 듯 금새 금새 길어지는 팔 자랑 즁 숨을 데도 많고 제대로 놀이터 - 이젠 부르면 나오심 매일 매일 오는 정도가 아니라 걍 자리잡은게 맞는 듯 오늘도.. 2021. 8. 31.
장실에 냥이 문 설치 후 밝혀진 응큼 감자 ㅋㅋ 화장실 수리 겸 리모델링을 하면서 냥이 도어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먼저 만두의 테스트 타임 ㅋㅋ 만두 억울합니다 억울해 하면서 여기저기 구경중인 만두와 바쁜 집사 이걸 뭐 어떻게 어떻게 하던데 ㅋㅋ 그 사이에 만두는 억울한데 계속 구경 중 ㅋㅋ 구경중 ㅋㅋ 다리 귀엽 ㅋㅋ 만두 입이 다물어 지지 않음 집사가 나를 가뒀어 부들부들 0ㅁ0 왜 나를!!! 집사 : 이리 나오는 거라고!!!! 만두 눈 저렇게 땡그래진거 오랫만에 보는 듯 ㅋㅋ 맨날 요런 눈이었는데 ㅋㅋ 멍- 이제 감자 타임- 감자도 부들부들 집사가 감히 나르... ㄹ ... 감히 이 몸을 가뒀단 말이지? 흐음 흐음흐음? 감히!! 가아암히이이이!! 열받은 감자 궁듕이 다리 꼬리 ㅋㅋ 흐음흐음?? ㅋㅋ 구경할꺼 다 하는 감자 ㅋㅋ 집사가 계속 나와-.. 2021. 8. 30.
나 불렀어 ? 뿅- 새끼냥이의 매력은 끝이 없음 매일 와서 밥도 간식도 먹는 귀요미 새끼 냥이 엄마 없어도 혼자 잘 댕기며 매일 1일 1 간식 하는 중인데 미안... 간식이 떨어졌다 ㅋㅋㅋㅋ 간식 달라고 시위 중 아직 어려서 그런가 ㅋㅋ 발로 긁을 때 입도 같이 움직임 0▽0 0ㅅ0 요라는 중 ㅋㅋ 귀여버 ㅋㅋ 부스럭 거리는 소리는 나는데 안보여서 냥이 어디갔나- 하는데 뿅 하고 얼굴 보여주심 ㅋㅋㅋ 나 불렀쪄? 이러니 어무님이 녹아 내리시지 ㅋㅋ 애교 뿜뿜 호기심 많은 아깽이 여기 건드리고 저기 건드리고 핑크 줄도 툭툭- 역시 저런 색이 냥이들이 식별하기 쉬운 색인 듯 결국 끈 떨어뜨리시고 지가 놀람 ㅋㅋ 역시나 아직도 거리를 좁히는 건 본인만 가능해서 가까이 가니 후다닥 거리 두심 어무니 머쓱타드 그런 집사를 보고 만두 또 으이그 하며 못본척 해주.. 2021. 8. 16.
만두가 구지 저 좁은 천쪼가리에 집착하는 이유 마사지 체어가 울 집에 처음 들어온 날 마사지 받는 집사를 걱정스런눈으로 보던 만두 며칠도 안되서 기계랑은 친해진 듯 기계 밑에 깔아둔 천 쪼가리에 몸을 꾸겨 눕혀본다 ㅋㅋ 어르신이라 이젠 걍 방바닥엔 눕기 싫은가 선 덮어 놓은 수건이 더 넓으니 글로 이동 여기 누우면 안되는 건가? 나름 눈치 보는 중 만두 체면 상 맨 바닥에 몸을 뉘일 수는 없다는 고집인가 그래도 반 이상은 천쪼라기 위에 올리심 난 바닥에 누운게 아니다 아니다 다른 넓은 소파나 천쪼가리를 포기하고 요 작은 천쪼가리에 집착한 이유는 단순함 집사가 있는 곳이기 때문 - 발에 몸이 잘 닿진 않지만 최선을 다해 애교 부리는 즁 마사지 적당히 하고 나를 쓰담하라 글고 간식을 달라 마사지가 길어질 것 같으면 어쩔 수 없음 ㅋㅋ 쪼그리고 앉기 그만.. 2021. 8. 15.
파리 콜렉션 모델냥 ㅋㅋ 파리 콜렉션 냥이가 등장했다! 길을 비켜라 눈빛 하며 걸음걸이하며 일반 모델이 아닌게 분명함 자연스럽게 포즈도 취해주심 잡지 촬영 중인가요- 잡지 촬영은 여러 각도에서 해야하지 암암 잘 찍어봐라 인상 팍 주고 카메라맨 협박 중 포커스가 잘 안맞은거 같은데? 잘 찍고 있는거 맞음 ? 모니터링도 꼼꼼하게 해줘야 함 역시 베테랑 포스가 풀풀 카리스마 뿜뿜 감출 수 없음 이제 좀 힘들다 작작 좀 하자 순딩 냥이. 잡초 정리하다가 발견한 풀떼기를 몸에 말아봤는데 별발 없이 가만히 계셨다 합니다. 촬영이 끝난 의상은 폐기처분 됩니다. 집사님은 자연주의 디자이너신 듯 다음 의상으로 바꿔입어보..ㄹ? 그만 하지? ㅋㅋ 일본에 거주중인 냥이로, 이름은 코코아라 함 쥐 퇴치를 담당하고 있고, 산보를 좋아하는 산보냥이 산보.. 2021. 8. 7.
프린터가 고장 났다. 범인은? 뭐..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범인은 만두 ㅋㅋ 프린트를 해야 하는데 출력이 되지 않아서 고장났나 하고 진땀 빼신 엄마 출력할 때 자주 올라와 있으니 만두가 범인일 줄은 몰랐다능 올라가 있을 때 뭔가 버튼을 누르고 있었던 듯? 만두를 옆으로 치우(?)니 무사히 출력 완료 ㅋㅋ 종이가 나옵니다- 만두가 좋아하는 자리 중에 하나. 이 자리는 집사가 이 책상에 앉으면 올라옴 고로 집사가 있는 곳에 내가 있다. 글고 이 자리에 있으면 다른 곳보다 가까이에서 집사 관심을 독차지 할 수 있다는 걸 아는 듯 노트북 키보드도 잘근잘근 밟아주고 혈압 재는 것도 방해하고 좋아하는 선들도 물까말까 간봐서 집사 조마조마하게 하고 ㅋㅋ 할 일도 많고 관심도 받고 1석 2조의 자리임 ㅋㅋ 뻔뻔한 범인 만두 난 아무 잘못이 없다. .. 2021. 8. 5.
올림픽보다 꿀잼각 냥 레슬링? 요즘 올림픽 보느라 소파에 더 자주 앉아 계시는 어무니- 그 덕에 만두 감자에게 인기 있는 이 자리 이 자리에 있으면 간식 자주 주더라. 감자 선수 등장 한창 올림픽 경기 보고 있었는데 자극받았나 ㅋㅋ 레슬링 경기 시작하심 배경음이 올림픽이라 ㅋㅋㅋ 진짜 경기 시작하는거 같음 만두 감자 레슬링이 시작되면 주심(엄마)는 늘 편파 판정 만두 편이십니다. 누르기 들어가는 감자 캡쳐 ㅋㅋ 감자 포기하지 않는다. 근데 감자 졸린거 같은데? 여튼 만두 짧은 다리로 밀어내기 시전 엄마 고함소리 조심 감자 이놈 왜 거기서 난리여- 여기 비어있는데!! 감자꼬리 빵 만두도 조금 빵- 그러나 결국 감자 만두가 조금 우쒸 했을 뿐인데 꼬리 빠지게 도망가심 아부지 발 치워 주시는데 앵글에 들어오시고요 ㅋㅋㅋ 승리하고 돌아온 만.. 2021. 8. 4.
어무니는 냥이 중계중. 냥카톡 매거진! 고양이 통역기가 필요없다. 내가 매일 매일 받아보고 있는 냥 매거진 ㅋㅋ 만두 감자 이야기 ㅋㅋ 이렇게 사진과 함께 가끔 해설도 온다 ㅋㅋ 정확한 해설 ㅋㅋ 누가누가 통역 잘하나 엄마해석: 집사 자리 남겨 놓았다 나의 해석: 알아서 잘 누워보거라 ㅋㅋ 냥이 통역기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ㅋㅋㅋ 다음 해설도 정확 ㅋㅋ 엄마해석: 난 비켜줄 생각 없다 나 : ㅋㅋ 만두 위에 배게 올려두고 누웠다가 결국 옆으로 쭈굴 해지신 어무니 ㅋㅋ 만두와 감자의 배려. 집사 누울 곳은 비워놨다- 대각선으로 예쁘게 누워보렴- 집사 : ??? 감자: 오늘은 중간 비워놨잖여- 만두: 비키라고? 안 비키면 어쩔껀데? 집사 : 그 위에 누워 주갔어- 만두 위에 배게 깔기 시전중인 집사 - 만두: 그러던 말던- 만두는 집사 밑에 깔려도 상관 없는 듯 합니다. .. 2021. 8. 1.
감자 따라 사우나 도전 했다가 실신한 만두 ㅋㅋ 기절한 만두님 ㅋㅋㅋㅋㅋ 완전 뻗음 ㅋㅋㅋㅋㅋ 눈 풀린거 보소- 왜 이렇게 되었냐 하면 요즘 매일같이 사우나 하는 감자처럼 간만에 사우나에 도전한 만두 으음.. 으음 ?? 하다 결국 저리 되심 ㅋㅋ 5분도 못버티신 듯 ? 사우나의 달인 감자 입성 형님아- 사우나는 이렇게 진득하게 해야 하는 것이여 한수 알려주시는 동생 감자 사이좋은 형제 일상 샷 지나가는 감자를 노리는 만두 ㅋㅋ 사이좋게 간식 구경 신상 까주세염 간식 주세염 슬슬 내놔- 간식 휴식중인 만두 뒤에 똥 치우는 아부지 사이좋은 형제 형을 따뜻하게 쳐다보는 감자와 따뜻한 손 인사를 하는 만두- 헤이 브로 결국 감자는 만두에게 혼찌검 ㅋㅋ 그리고 감자의 복수 ㅋㅋ 격한 허그 시전 형을 사랑하는 만큼 씨게 안아 봅니다 - 벌린 입은 서비스 - 앙-.. 2021. 7. 26.
냥 모닝- 귀여워서 확대도 해봅니다 냥 모닝- 완전 따끈한 실시간으로 받은 냥이 소식 전해 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덥다더니 냥이들도 녹아 내릴 것 같습니다. 감자- 녹아 내리는 거다 뱃살 아니다- 주장 중 귀여우니 확대 머리부터 발끝까지 뽀야십니다. 얼굴도 귀엽긴 한데 배에만 눈이 가네 ㅋㅋ 핑쿠핑쿠 또 핑쿠한 감자의 애착 담뇨 자리 바꾸신 감자 간자에게서 너구리가 보인다 살짝 올린 팔 귀요비 이것도 귀여우니 확대 확대 앙다문 입과- 한쪽만 겨우 뜬 눈이 귀여비 그리고 조용히 무언가를 노리는 만두가 있었으니 그는 조용한 어새씬은 아니고 걍 만듀 그 사이에 착석 ㅋㅋㅋ 감자가 잠시 자리 비운건가 ㅋㅋ 그러나 금새 다시 뺏김 만두야 ㅠㅠㅠ 결국 한판 싸움이 벌어졌구요- 방방이 쟁탈전에서 그냥 숨바꼭질로 변질 됨 숨은 줄 아는 감자 ㅋㅋ 제대로.. 2021. 7.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