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만두 감자 사진 투척합니다 :) 

어제도 귀염을 자랑하는 만두- 

의 확대 샷- 

글고 감자- 어제는 감자 거의 기절 상태 ㅋㅋ 

정신 못차리는 중. 감자는 졸리면 천사가 됩니다 

멍- 

귀여운 턱주걱 자랑 중 

귀엽게 잘 찍고 있는 중인가- 

발만 만지지 말고 제대로 찍어 두렴 

일어나서 거실로 등장한 감자. 

만두는 이불 속으로 들어가서 숙면 중 

감자가 만두 귀찮게 해서 만두 결국 일어나심 

뭔가 아쉬운 감자. 

만두는 이불로 돌아가진 않으심- 

멍 

계속 아쉬운 듯이 만두가 자고 있던 곳을 바라보는 감자 

만두랑 같이 자고 싶었나- 

아쉬운 대로 만두 있던 옆 자리에 몸을 뉘어 보심 

만두는 일어난 김에 간식 달라고 시위 중 

(간식 시간이 안됬어서 먹기는 실패했다는 듯)

쓸쓸히 다시 잠을 청해보심 

저녁- 엄마가 장난으로 헤어 밴드를 만두 목에 걸어주심 

감자 뭔가 열받은 것 같은데? 

만두에게서 빼서 감자한테 걸어 뒀는데 

감자 성깔이 더 더러워짐 ㅋㅋ 

만두는 걍 어리둥절 

뭔가 많은 것을 말하는 감자의 눈. 

근데 뭘 말하는 중이니 ㅋㅋㅋ 

그런 감자 구경중인 만듀 

이상해진 감자가 신경쓰인다 

감자-

집사- 이제 슬 목에서 빼 줄란가 

뭔가 괜히 지친 감자 

요가 매트에서 스트레칭 중 

스트레칭 만랩- 

몸에 힘을 빼십쇼 여러분들 

 

동영상 버전- 

만두 목에 헤어밴드 걸어놨더니 

괜히 감자가 꼬리 빵 되서 경계 모드 ㅋㅋ 

목에 장식하나 둘렀을 뿐인데 ㅋㅋ 

 

감자한테 걸어뒀더니 모든 행동이 전투적이게 되어버림 ㅋㅋ 

전투적으로 밥 먹으러 가는 감자 

 

반면에 만두는 둔해짐- 

도움을 청하러 오는 만두 녀석- 

이거 빼주심쇼- 애교로 요청 ㅋㅋ 결국 빨리 빼 드림 

헤어밴드 하면 다른 냥격이 나오는 갑다 ㅋㅋ 

 

헤어밴드 놀이(?)로 지친 감자 빠르게 뻗음 

 

오늘 아침 ㅋㅋ 일어나니 감자 엄마 다리에 기대 아직 숙면 중 

감자 덕에 따땃합니다- 

만두는 오늘도 일찍 일어나심 

일찍 이불서 나와서 아침부터 엄마 껌딱지 

감자는 계속 정신 못차리심 

집사야- 아직 잘 시간이다 음냐음냐 

멍- 불도 꺼주지 않을라냐 

좀더 잘래. 오분만.. 십분만.. 

만두 ㅋㅋ 계속 껌딱지 ㅋㅋㅋ 간식 주세염 

감자는 계속 자고 만두는 계속 따라 댕기고 

조용한 시위는 계속 된다.. 

  1. 호건스탈 2020.09.14 22:01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 같이 자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2. 시골아빠 2020.09.14 22:16 신고

    만두는 귀가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쫑곳 서있는 모습과 마지막 사진처럼 귀가 뒤로 쏠려 있으면 고양이 같지 않고
    밀림의 맹수같아 보여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14 23:09 신고

      ㅋㅋ 집사를 쳐다보고 있지 않아도 귀만 쫑긋 집사를 향하는게 귀여워요 ㅎㅎㅎ
      간식을 외쳐주길 기다리는 거겠죠 ㅎㅎ

  3. 후까 2020.09.14 23:12 신고

    오랜만에 올리셨어요 ^^ 아이들 소식도 궁금했네요. 여전히 감자 한미모 하구요 ^^ 아 고집이..여전.

  4. 밍두부맘 2020.09.14 23:54 신고

    목걸이한거 마냥 귀엽네요ㅋㅋㅋ
    귀요미들 잘 지내고 있군용

  5. 유공실 2020.09.15 00:11 신고

    ㅎㅎ 이쁜 만두와 감자 졸려하는 모습도 귀여워요~ 잘보고갑니다 ^^

    • 군찐감자만두 2020.09.15 14:20 신고

      ㅎㅎ 다리에 기대서 자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 졸려서 정신 못차리는것도요 ㅋㅋ

  6. notom 2020.09.15 00:14 신고

    아가들 너무 귀여워요!!!! ><
    구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7. MingSugar 2020.09.15 08:06 신고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D

  8. 연기햄 2020.09.15 10:13 신고

    넘 행복하기겠어요~
    아기들이랑 꽁냥꽁냥 ㅎㅎㅎ
    좋은 포스팅 잘 보구 공감 누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9.15 14:28 신고

      ㅎㅎㅎ 전 그런 꽁냥꽁냥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구경중인 랜선 외노자 입죠 ㅠㅠ 흑흑
      그래도 좋습니다 ㅋㅋ

  9. 물감맘 2020.09.15 10:52 신고

    노랑 밴드 얌전히 잘 하고있네요 ㅎㅎㅎ 졸릴때 더 애교가 많아지는 감자 , 그옆에 시크한 만두 귀여운 아가들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15 14:33 신고

      앗 그네요 ㅋㅋ 싫으면 빼도 될텐데 ㅋㅋㅋ 신경은 쓰이는데 난리칠 정도는 아니었나봅니다 ㅎㅎ

  10. 행복한미르 2020.09.15 14:36 신고

    핡♥ 말랑말랑 젤리.
    젤리만지며 사진을 찍으시다니 대단해요 ㅎㅎ

  11. 2020.09.16 23:28

    비밀댓글입니다

    • 2020.09.16 23:38

      비밀댓글입니다

  12. sJSfam 2020.09.20 18:23 신고

    감자 얼굴 되게 매력적이에요.
    가만히 앉아서 정면응시하는 사진 보는데, 좀 잘 생긴 얼굴이네요 ^^
    고양이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구독하고 가요 ^^

날씨 더워지고 계속 비오니 만사가 귀찮아 지네요- ㅋㅋ 

간만에 포스팅! 

 

나뭇가지로도 즐겁게 노는 냥린이 감자 

정신없이 놀다가 평소 발 들이지도 않는 싱크대네 발이 쏙 ㅋㅋ 

물기 있어서 저긴 안들어 가는데 ㅋㅋ 귀엽 

정신 없으심 장난감 가지를 구출해야 한다- 

두 발 귀염 ㅋㅋ 

이러다 2발로 걸어댕기시겠음 

놀때는 온 정성을 다하여 ㅋㅋ 

줄기놈 이놈 이놈 

매우 진지하심 - 

글고 은근 엄마가 놀아줘서 기분 좋으신 듯 

만두도 .. 나랑도 놀아줘... ? ㅋㅋ 

부러운 듯 감자 노는거 구경하시는 만두님 

만두의 관심사는 도착한 새 박스의 내용물 

캔인걸 보니 내꺼인거 같은데 

저 박스에는 관심이 없다- 

이 박스 다시 펴줘- 

구지 접어 놓은 박스에 관심 표현중이심-

이 박스는 작아서 넌 들어갈 수 없다오- 

아까 꺼낸 간식 안주냐- 집사 협박중인 만두

첫 간식 개시- 

만두는 맛있게 뇸뇸- 감자는 별로인 듯? 

똥취급 당하심- 캔간식 굴욕

구지 만두 간식 먹고 있는데 장싱 댕겨온 감자님 

다시 간식 똥 취급 하심- 만두는 2접시 째 ㅋㅋ 

감자는 괜히 복도도 가서 벅벅벅- 

감자는 결국 건간식 드심- 

만두는 간식 다 먹고 깔끔깔끔-

그러나 그릇은 더럽... 먹다 남기셨구만 

이제 간식 먹었으니. 애교 타임 

집사야- 나를 쓰다듬어라 

난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 지금이다- ㅋㅋ 

준비된 등짝

심심한 어무님 낮잠이나 잘까 하고 누웠더니 

어느새 와서 누운 감자

빠르게 잠드심 ㅋㅋ 뭥미 

지가 먼저 잠드심 

괴롭힘 모드 발동 

비몽사몽인 감자 괴롭히기

안일어나심 ㅋㅋ 웃긴놈 

  1. 밍두부맘 2020.07.01 20:05 신고

    볼수록 귀엽네용ㅎㅎ냥이들도 정말 매력덩어리네요^^

  2. 호건스탈 2020.07.01 20:33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자는 모습이 귀여운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3. 초록마미스 2020.07.01 20:43 신고

    감자와 만두가ㅎ 쓰다듬어라 내등짝 하는거 왤케 귀엽죠ㅎ

  4. 자연과김뽀 2020.07.01 21:03 신고

    앞발두발이 싱크대에 폴짝 들어갔군요..ㅋㅋㅋㅋㅋ
    만두씨는 여전히 늠름 감자씨는 여전히꿀잠..ㅋㅋㅋㅋ 이 냥이들을 어쩌면 좋나요 ㅠㅠ
    가면갈수록 매력터짐...ㅠㅠ

  5. MingGu footprint 2020.07.01 21:52 신고

    아~ 힐링 되네요 ㅎㅎㅎㅎ
    신나게 놀고 평화롭게 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6. 딱조아 2020.07.01 22:00 신고

    발도장찍고가요

  7. 꿈꾸는 에카 2020.07.01 22:02 신고

    너무너무 귀엽네요~~ 이래서 고양이 키우나봐요~

  8. 신웅 2020.07.01 22:24 신고

    아참 오늘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9. MingSugar 2020.07.01 22:51 신고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어쩜 그리도 호기심이 많은지 ㅋㅋ

  10. 행복한미르 2020.07.02 00:26 신고

    나뭇가지 구출하기!! ㅋㅋㅋㅋ 내가 꼭 구출하겠다아!
    비몽사몽 안 일어나는것도 넘나귀여워요

  11. 워위 2020.07.02 05:07 신고

    아이고ㅜㅜ너무 귀엽네요ㅜㅜ

  12. 후까 2020.07.02 13:09 신고

    아항.. 만두의 준비된 등짝에 궁디 팡팡 해주고 싶어요. 이렇게 자주 보고 있으면 행복감이 정말 올라갈것 같아요

  13. 만두집사 2020.07.04 01:39 신고

    사진 많네 ㅋㅋㅋㅋㅋ 귀여웡 ㅋㅋㅋ

예쁜 만두의 옆라인 사진이 와서 올려봅니다 

만두 볼따구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볼따구 뽈록- 

꼬집꼬집 해주고 싶어짐 

우수에 젖은 눈빛 :)

그 옆에 졸린 감자 

심기가 안좋으시다 

쳐진 배를 이끌고 방에 들어가서 

엄하게 청소기 공격하기- 이놈이놈

글고 나서 엄하게 만두 공격하기

레스링 가볍게 하고 만두한테 혼나기 전에 총총총 

만두.. 감자 혼내줄까.. 하다가 귀찮다- ㅋㅋ 

 

보너스 사진 ㅋㅋ 만두의 에어리언 설 ㅋㅋ 

 

  1. 호건스탈 2020.06.15 20:20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싸움에서 누가 이길지 궁금하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6.15 22:39 신고

      ㅎㅎㅎ 늘 만두가 이기는 것 같습니다 ㅋㅋ 감자가 이긴것 같은 날은 걍 만두가 져준날 ㅎㅎ

  2. 오늘은 뭐먹지? 2020.06.15 20:59 신고

    우수에 젖은 눈빛.. 작품이네요~
    무언가를 기다리는 눈빛일까요..
    인생샷입니다요. 멋지네요^^

  3. 유리잉 2020.06.15 21:49 신고

    볼따구 뽈록... 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이건 반칙입니다
    저 검은 볼따구를 저도 한번 쓱 귀염귀염 만져주고 싶네요 ^__^
    만두의 외계인설ㅋㅋㅋㅋ눈ㅋㅋㅋㅋ
    고양이들은 가끔 저렇게 될 때 귀여우면서도 살짝 무섭답니다 흐흐

    • 군찐감자만두 2020.06.15 22:40 신고

      ㅋㅋㅋ 가끔 자동으로 플래시가 켜져서 ㅋㅋㅋ 눈에서 빔 발사될 때가 있지요 ㅋㅋㅋ
      볼따구 진짜 ㅠㅠ 넘나 볼따구 해요 ㅋㅋ

  4. 해피로즈 2020.06.15 23:12 신고

    고양이 옆라인은 정말로 예쁘고 귀엽지요^^
    군찐만두감자님 일본에 사시는군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16 15:37 신고

      ㅎㅎㅎ 넵 저는 일본서 살고, 한국에서 매일 어무니가 보내주는 냥이 사진을 제가 올리고 있어요 :)
      냥이 옆라인 뒷라인 특히 좋아합니다 ㅋㅋ

오늘 아침-

요즘 날씨가 덥긴 한지 아침에 일어나니 감자는 바닥에서 취침 중 

참고로 어젯 밤- 슬 자려고 하는 집사 침대 한가운데 차지중인 감자 ㅋㅋ 

강제로 밀려나심 ㅋㅋ 

집사보다 일찍 뻗기. 만두는 왠일로 거실에 좀더 계시다 들어오셨다 함- 

다시 오늘 아침 - 

일어난 감자 오늘도 임무를 다하심

(오 감자 뒤에 만두 있었네 ㅋㅋ)

검사 다 했다- 내 할일 다 했으니 먹고 간식을 줘야 한다 !!

집사들이 먹는 밥이 맘엔 안들긴 하지만 

어쩌겠누 걍 묵으라 

후딱 먹고 간식 -_- 

만두는 스트레칭- 흔들림 ㅋㅋ 

감자도 스트레췽- 

오늘도 요가 매트 차지- 나 앉으라고 편거 맞나- 

자리는 편한데 간식도 나오면 좋겠다 

베란다서 광합성 한 감자 

만두 자리 뒤늦게 차지- 은근 만두 따라하남유

나름 중간중간 간식은 얻어먹음 

그러나 중요한 츄르는 아직 못먹었기에- 

츄르가 있는 곳으로 집사가 움직이니 만두 현기증 ㅋㅋ 

빨리 내놔 츄르- 밖에 길냥이도 같이 협박-

만두 야용 길냥이 냐용 안팎에서 난리입니다.

둘이 간식 합창? 아니 돌림노래인가- 

결국 길냥이는 떠나고 만두 감자가 츄르 득템할 듯-

그러나 집사와 만두간의 불협화음 

집사: 앉아! 기다려! 앉아! 기다려! 

만두: 츄르- 츄르- 츄르- 츄르- 

2개째 츄르 감자랑 나눠 먹는 중 

감자 ㅋㅋㅋ 어느순간부터 만두가 먹는 사이에도 혀가 할짝할짝 

공중할짝 중 ㅋㅋㅋ 혀를 멈췄다 움직이는게 귀춘한가- 

츄르가 에피타이져가 된건지 먹은 후 폭풍 식사- 

만두 다시 안 먹은것처럼 쳐다보기

주말은 2번 먹는거 아니었남- 

안주면 걍 자지요

감자도 다른 방서 숙면 

오늘 하루도 길었어- 아련- 피곤한 하루였지- 아련- 

9시도 안되서 ㅋㅋㅋ 벌써 다들 누우심- 

감자- 후레쉬 꺼라 오늘 너무 피곤하다 

왜 피곤한진 알 수 없으나. 

오늘도 충실한 하루였샴- 

  1. 자연과김뽀 2020.05.31 22:38 신고

    불협화음 ㅋㅋㅋㅋㅋㅋ 영상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앉아기다려 ㅋㅋㅋㅋㅋ ㅠㅠ 우리만두씨눈빛이
    자본주의눈빛이였어요!! ㅎㅎ

  2. 만두집사 2020.05.31 22:39 신고

    기다려는 성공?했는데 앉아는 실패 ㅋㅋㅋㅋ

  3. thegrace 2020.06.01 15:20 신고

    기미 상궁 감자, 옆에 있는 참외가 먹고 싶소! 😆 비디오를 보니 남일 같지 않습니다. ㅎㅎㅎ

  4. 벤지앤쿠키 2020.06.02 10:29 신고

    마지막 사진에서 만두 없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내(엄마)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엄마)에게 와서 감자가 되었다 .. ? ㅋㅋ 

멍 때리던 감자- 엄마가 부르니 쳐다봐 주심. 

불러도 무시할 때가 많긴 하지만,

요로코롬 이름 부르면 쳐다보거나 가까이 오는거 보면 

이제 슬 인간 언어를 습득한 것인가- 싶음 

 

 

뭔가 이런 시 있었는데- 하면서 검색해 봄 ㅋㅋㅋ 

김춘수 님의 꽃이라는 시였곤요. 

기억력이 격하게 안좋아서- 찾은김에 기록해 놓기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는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덤) 멍 때리는 만두 추가요- 

  1. 마음의 울림 2020.05.25 17:25 신고

    감동적인 시인거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25 17:43 신고

      ㅎㅎㅎ 김춘수님의 시는 유명한 시일 듯 해요 ㅋㅋ 저에겐 고전의 느낌이네요
      요즘에는 약간 패러디 식으로 누가 이름을 불러주지 않아도 나는 소중해- 라는 시나 가사도 등장하는 듯 하지만 :)

  2. 후까 2020.05.25 18:00 신고

    김춘수의 꽃을.. 타일러가 누나 결혼식 때 영어로 번역해서 읽었다는거 봣는데.. 그것도 의미 있더라고요. 마지막 만두 눈빛에 꺄혹!!

  3. thegrace 2020.05.25 19:08 신고

    감자와 만두..이름만으로도 느낌이 옵니다.
    문학소녀같은 ㅎㅎ

  4. 청향 정안당 2020.05.25 21:44 신고

    ㅋㅋ

  5. 자연과김뽀 2020.05.25 21:57 신고

    아..ㅋㅋㅋㅋㅋㅋㅋ 시읽다가 감자씨보고 만두씨보니 갑자기 웃음이 터졌어요 ㅠㅠ 이 이쁜이들 랜선이모를
    밤에도 즐겁게 해주다니 ㅠㅠ 최고인거 같아요 ㅠ

  6. 만두집사 2020.05.25 23:35 신고

    여기서 시를 생각하다니
    감성적이야 🥰

  7. 시골아빠 2020.05.26 00:07 신고

    오.... 조금만 더 하면 손 발도 가능할까요? ㅎ

ㅋㅋㅋㅋ 턱과 고뇌 ㅋㅋ 

일년 전 즈음- 한국 놀러갔을때 감자가 놀아주심.

저 주황 줄때기를 갖고 싶다.... 고뇌에 빠진 감자 

 

감자는 놀면 가끔 미친 것 같이 놈- 

멀찍이 만두 

 

눈이 좀 풀렸어... 

 

동공 확장 입고 확장 ㅋㅋ 

 

노는 것인가 신경질을 내는 것인가 미스테리 

 

안오나? 일어나지는 않고 누워서 노리기 

 

구글님이 자동으로 만들어 주신 짤 구글이 보기에도 이건 짤로 만들어 보고 싶었나 

 

잡을꼬야- 

 

원래는 만두 근처에 누워 있었는데 감자의 발광이 귀찮아졌는지 

슬쩍 멀리 이동- 그 와중에 막대기 가져다 대니 잠깐 놀아주심 

 

그으으으 ...... 갖고 싶다 저 막대기

 

턱 ㅋㅋㅋ 

 

턱이 더 길어질 듯. 턱이 더 자라면 저 막대기까지 닿으려나

 

금새 놀아주기 지친 막내 집사로 인하여 

만족하지 못한 감자와 막대기만 덩그러니

(저 막대기에 달린 줄은 만두가 다 끊어먹었..)

 

오늘은 감자 턱시리즈 ㅋㅋ 

막내집사와의 즐거운 시간 담에 또 이어집니다- 

  1. 호건스탈 2020.05.24 01:30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누워있는 모습이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5.24 15:29 신고

      ㅋㅋㅋ 뒹굴뒹굴 하면서 노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
      호건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 송's 2020.05.24 03:22 신고

    구글이 만들어 놓은 짤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항상 만두와 감자 보러 올 때마다 힐링하고 갑니다ㅎㅎ

  3. thegrace 2020.05.24 07:59 신고

    턱과 고뇌ㅎㅎㅎ
    움직임을 보니 확실히 날렵합니다.
    울 고양이는 저리 움직이는걸 본적이 없습니다.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24 15:30 신고

      ㅋㅋㅋㅋ 새벽에 쓴 글이라 ㅋㅋㅋ 약간 약빤 제목이 ㅎㅎㅎㅎ
      감자는 성격이 ♬♩♩맞아서 ㅋㅋㅋ 저런 움직임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4. 시골아빠 2020.05.24 09:19 신고

    와우 감자님 앞발치기가... 꼭 중국무술영화를 보는것 같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24 15:31 신고

      ㅋㅋㅋㅋ 감자는 정말 성격이.. 예나 지금이나 입니다 ㅋㅋㅋ 장난감에 분노 발산!!

  5. 눙눙 2020.05.24 11:54 신고

    놀때는 고양이처럼 놀라는 말을 만들어야 겠어요 ㅋㅋ

  6. 쉐프의 생활일지 2020.05.24 12:52 신고

    짤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ㅋㅋ 우리 집 냥이들은 돼냥이라..
    한 30초 관심보이다가 그냥 무관심... 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 군찐감자만두 2020.05.24 15:31 신고

      ㅋㅋㅋ 저희 만두도 무관심 한데 아직 사냥 실력은 죽지 않았더라고요-
      저리 난리치는 감자보다 만두 사냥 실력이 좋습니다

  7. 자연과김뽀 2020.05.24 13:08 신고

    감자씨 담올거 같아요 ㅋㅋㅋㅋ 목빠질듯 ㅠㅠ 여전히 겡끼한 감자씨 :) 오늘도 랜선이모도 감자씨 보고 겡끼해지는거 같아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24 15:32 신고

      ㅋㅋㅋ 저리 난리를 치니 늘씬한 듯 ㅋㅋㅋㅋ 부러우나 저렇게 움직일 자신은 없습니다 ㅋㅋ

  8. 후까 2020.05.24 14:47 신고

    구글이 만들어주신 짤이... 적절하옵니다. ~~ 꽤 발랄하니.. 자동 복근운동 됩니다.

  9. +소금+ 2020.05.24 21:18 신고

    ㅋㅋㅋ 나이를 먹을수록 누워서 놀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신난 감자 표정이 넘 귀여워요~ㅎㅎㅎ
    사냥 놀이 할 때 입 벌리는 거 넘 웃기고 귀여워요~ㅋㅋㅋ

  10. 만두집사 2020.05.24 22:54 신고

    웃겨 ㅋㅋㅋㅋ 그래도 저땐 캣초딩인가 ㅋㅋㅋㅋ

어무니 외출하고 들어오니- 

감자 격하게 환영- 만두 귀 어디갔니 

(엄마 들가자마자 감자가 꼬리빵 하고 도망갔던건 안비밀 ㅋㅋ)

 

할일을 다한 감자는 숙면하러 주방으로 

 

만두는 방금 들어온 집사에게 간식 요구 중

 

시선 강탈

 

나에게 간식을 주게 될 것이다- 

 

주게될 것이다- 최면 거는 중 

 

결국 만두는 간식을 얻었고- 

먹다 흘린건 안드심. 자기 입냄새 자기는 싫음 ㅋㅋ 

 

다 먹은 만두는 꾹꾹이 시동 중 

 

남은 간식 처리를 위해 자고 있는 감자 깨우기

 

드심 ㅋㅋㅋㅋ 웃긴놈 ㅋㅋ 

 

감자 사전에 낭비란 없다 ㅋㅋ 

  1. 이전 댓글 더보기
  2. thegrace 2020.05.13 12:15 신고

    애들이 넘 귀여워요. 남의 집 고양이도 이뻐서 구경을 아니 올 수가 없네요.

  3. 하고싶은게비행 2020.05.13 12:26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올 때마다
    사진보면서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
    둘이 잘지내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13 21:11 신고

      ㅋㅋ 방문 감사해요 :) 만두감자 ㅋㅋ 서로의 빈곳을 잘 채워주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4. ☆찐 여행자☆ 2020.05.13 12:49 신고

    ㅎㅎㅎㅎ 웃으면서 봤네요 ㅋㅋ 왜이렇게 웃긴가요 ㅋㅋ

  5. 신웅 2020.05.13 13:13 신고

    오늘도 귀여우면서 웃기네요 ㅎㅎ

  6. 빅토리No1 2020.05.13 13:14 신고

    만두가 흘린거 감자기 뺏어먹는게 아니였어.... 그냥 먹는거였어ㅋㅋㅋㅋ
    냥이 귀접는거 첨봐요ㅋ억시 귀엽네요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5.13 21:13 신고

      ㅋㅋ 맞아요 ㅋㅋㅋ 감자 혼자만 긴장감 쫄깃했었지 걸렸어도 만두 뭐라 안했을 듯 ㅋㅋㅋ
      만두- 완전 밀당 ㅋㅋ 등을 보이면서 귀는 제대로 집사에게 집중 ㅎㅎ

  7. 피오니90 2020.05.13 13:45 신고

    오늘도 귀여운 만두 감자^^

  8. 모바일닥터 2020.05.13 13:45 신고

    고양이가 참 하는 짓이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9. 만두집사 2020.05.13 15:24 신고

    감자 ㅋㅋㅋㅋ 검소한 야옹이 타입

  10. Za_ra 2020.05.13 16:15 신고

    만두는 카리스마가 뿜뿜이네요~~~ 감자는 그저 순하고 예쁜 냥이 같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11. 오늘은 뭐먹지? 2020.05.13 16:40 신고

    감자만두는 다음메인에 자주 나오네요~ 어찌나 반갑던지 ~ 완전잘아는 사이같어요 ㅎㅎ
    지금도 메인에 떳어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13 21:15 신고

      오왕! 메인서 보고 오셨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만두 감자 메인서 보게 되면 괜히 티비에 가족 나온 느낌이에요 ㅎㅎ

  12. 후까 2020.05.13 16:42 신고

    첫사진.. ㅋ 감자 뒹굴거리는거 아이코.. 귀여워라..

  13. ☺ ☻ ♀ ♂ 2020.05.13 17:09 신고

    ㅋㅋㅋㅋ 전 중간에 사진 작은 X인줄 알았는데 간식이군요

  14. 양맹 2020.05.13 18:00 신고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기여운 친구들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15. MingSugar 2020.05.13 18:47 신고

    뒹굴뒹굴 귀엽네요 ㅎㅎㅎㅎ
    잘 보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16. 계리직 2020.05.13 20:43 신고

    간식처리를 위해 잠자고 있는 감자 깨우기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대단합니다요~~
    자기 입냄새는 싫어한다니 오!! 저랑 비슷한데요 ㅎㅎㅎ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 갑니다!!
    포착해서 이렇게 딱 맞게 글쓰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13 21:18 신고

      계리직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 저도 제 입냄새는 절레절레 입니다 ㅋㅋㅋㅋ
      감자는 환경보호에 일조하고 있는 듯

  17. 호건스탈 2020.05.13 21:37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유연하는 모습이 부럽기도 하네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8. 마인디스트 민혁 2020.05.13 22:59 신고

    집사가 할께 많죠ㅠ암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오늘도 귀여운 아기들 잘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14 12:39 신고

      ㅎㅎ 집사일 하느라 하루가 바삐 갈 듯 ㅋㅋ 이녀석들은 꼭 화장실 치우면 볼일 보러 가더라고요 ㅋㅋ

  19. 공수래공수거 2020.05.14 07:17 신고

    감자와 만두가 반려묘 이름이로군요^^

  20. 도쿄도민 2020.05.14 12:20 신고

    이렇게 귀여운거 보면 키우고 싶은데, 그냥 보는 것만으로 만족을 할려고요.
    여행도 많이 다니고 해서 맡길데도 없고 해서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14 12:38 신고

      ㅎㅎㅎ 맞아요- 근처에 누가 봐줄 사람 있거나 여행 안갈꺼 아니면 ㅠㅠ 안키우는게 좋을 듯 합니다 ㅠ 같이 랜선집사 해요 ㅎㅎ

  21. 시골아빠 2020.05.14 15:59 신고

    헉... 만두가 갑인가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14 18:32 신고

      ㅎㅎㅎ 사실 그러합니다 ㅋㅋㅋㅋ 아무리 감자가 기어올라도 만두가 갑이죠 ㅎㅎ

요건 어제 이른 아침. 검은 두 덩이가 작당 모의 중이심- 

실루엣을 보니 왼쪽이 감자 오른쪽이 만두군 - 

오예- 정답- 불빛이 밝으니 감자는 눈 질끈- 

만두도 눈 질끈- 

해가 뜨고- 아직 졸리심 

졸린 감자는 다소곳 합니다- 

미묘하게 깨면 깍쟁이가 되지요- 

간식이 생각나는 시간이다 

만두도 간식이 생각나는 시간 ㅋㅋ 

간식을 쥐돌이 안에 넣어 드림- 

어렵게 먹는 간식은 관심없는 만두와 포기를 모르는 감자 

간식이 잘 안나옴 

겨우 하나씩 하나씩 나와 먹는 즁 

호잇- 호잇- 잘 안나오니 승질이 남 - 내가 더러워서 안먹는다 안먹어- 

라 할줄 알았나! 다시 돌아와서 재도전 성공 

이번엔 일타 여러개 성공 오예 

관심없는 만두는 엄마에게 돌진

간식 줄라나- 하고 다소곳이 있다가 

포기하고 꾹꾹이나- 

그런 만두의 애교에 감명하셨는지- 던져주심- 

감자도 덩달아 쉬운 간식 득템- 마무리는 훈훈하게 ㅎㅎ

잘 시간- 감자는 잽싸게 엄마 옆 자리 차지- 

감자 오늘 좀 예쁘다? (어제지만 ㅎㅎ )

입 주변 핑쿠핑쿠- 

확대해 줘야지- 눈에 눈꼽? 

이쪽엔 눈꼽 안꼈곤- 

눈 땡글- 

감자 강제 손- 졸려서 저항 안하심 ㅋㅋ 

뒤늦게 만두도 합석- 엄마 얼굴과 가까운 곳으로 ㅎㅎ

오잉 이제보니 어제 아침이랑 저녁 자리 배치가 같은데? 지정석인겐가

뻗으심- 눈 돌아가긋네- 그나저나 눈꼽이 신경쓰입니다만

손으로 장난 못치게 나름 감추기 ㅎㅎ 

요건 새벽 사진 - 질펀한 엉덩이 들이대고 자는 감자- 

감자 정말 언제 이렇게 컸지- 듬직한 떡대

만두는 여전히 엄마 머리 옆에서 ㅎㅎ 깨지도 않으심- 

 

  1. 팝앤 2020.05.09 21:10 신고

    귀여운 아이들과 살고 계시네요ㅜㅜ

    • 군찐감자만두 2020.05.10 13:34 신고

      ㅎㅎㅎ 한국 어무니 집에서 키우는 냥이들입니다. 분가 한 찐 자식들 대신 자식 노릇 하는 녀석들이에요 :)
      귀요미들 ㅎㅎ

  2. 빅토리No1 2020.05.09 21:36 신고

    아......ㅋㅋㅋㅋㅋㅋㅋ 간식 너무 츤데레같이 던져주시는거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자연과김뽀 2020.05.09 21:46 신고

    쥐돌이 장난감 발로 툭툭 ㅎㅎ 간식이 도로록 나오는거군요 감자씨의 집념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만두씨는 역시 시크시크!

    • 군찐감자만두 2020.05.10 13:35 신고

      ㅋㅋㅋ 감자 저거 처음에 쓰는 방법 몰라서 만두가 가르쳐 줬었는데 ㅋㅋ
      만두는 아직 간식을 향한 열정은 부족한 듯 합니다 ㅎㅎㅎㅎ

  4. 짱남매네 크림이 2020.05.09 23:00 신고

    감자 거의 김태희묘인데요?? 물론 만두도 이쁘구용 ㅋㅋㅋㅋㅋ
    저희 크림이랑 만나게 하고 싶어욬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5.10 13:36 신고

      ㅋㅋ 크림이랑 감자 만나면 누가 이길지 궁금합니다. ㅋㅋ 크림이도 감자도 한 성질 하니 ㅎㅎㅎ

  5. chanmul 2020.05.09 23:30 신고

    귀여운 고양이들 잘 보고 가요 ㅎㅎㅎㅎ

  6. 물레방아토끼 2020.05.10 03:56 신고

    오늘도 귀염둥이
    만두감자 보구가용~~
    5959

  7. 갬성남 2020.05.10 04:06 신고

    앜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겟네용

  8. 계리직 2020.05.10 06:49 신고

    진짜 작당 모의을 하고 있네요!!
    무슨 이야기를 했을지 엄청 궁금하네요!!
    감자 진짜 저 듬직한 떡대 보고 반하는 고양이 많을거 같은데요!!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10 13:37 신고

      힐링이 되셨다니 굿굿 입니다 :)
      만두와 감자의 대화에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만 끼워주질 않으네요 ㅋㅋ

  9. 쉐프의 생활일지 2020.05.10 11:09 신고

    ㅋㅋㅋㅋㅋ첫장 사진 분위기 대박인데요? ㅋㅋ
    혈전을 앞둔 두냥이의 모습을 포스터처럼 찍어놓을것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5.10 13:38 신고

      혈전 ㅋㅋㅋ 오늘의 꿍꿍이 작당 모의를 하며 결의를 다지는 중이었던 걸까요 :) ㅋㅋ
      다시 사진 보고 뿜었네요 ㅋㅋ

  10. 요리하고먹는Blog 2020.05.10 11:37 신고

    고양이들이 편해보이녜요ㅎㅎ 집사가 좋은가봐용

  11. 만두집사 2020.05.10 21:52 신고

    ㅋㅋㅋ 만두 쥐돌이에서 간식 잘 꺼낼줄 알면서 안꺼냄

  12. elenamelody 2020.05.10 23:11 신고

    오늘도 너무 귀여운 녀석들이네요 ㅋㅋ 저희애들은 절대 장난감안에있는 간식은...쳐다도 보지않아요

  13. 호건스탈 2020.05.11 05:52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자는 모습이 귀엽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때는 목욜 저녁- 언제나 처럼 간식 안먹은 척 간식 수금 옴 

이미 두번 먹었으면서.. 안먹은 척 

만두도 시침 뚝- 

간식 안줄꺼 같나 방으로 고고- 만두도 홀린듯 따라가심

감자 녀석 만두 낚은건가 - 침대 위에서 투닥투닥

투닥투닥 만두는 까맣고 감자는 하얗고 

저질 체력들 먼저 시비 건 감자는 완전 기절모드 

급 다시 깨서 나와서 다시 긴장 보드- 

근데 감자 할리우드 액션? 만두 뭐 안했는데 혼자 휘청하며 달려가심

슬로모션- 만두의 터치는 없었구요- 감자의 할리우드 액션이 의심됩니다. 

과거는 잊고 사탕 냠냠 사탕 부비부비

사탕에 무슨 성분이 들은건지 감자 산만 - 다 한번씩 건드림 

이럴땐 도망가는게 상책이다- 만두 도망

만두 감자님 동영상 찍으시는데 아부지의 음성이 들어와서 어무니한테 쓰읍 당하심 

근데 감자가 괜히 놀라심. 평소에 죄 많이 지으니 괜히 찔리나 ㅎㅎ 

감자는 심심하다 

왜냐면 만두는 자니까- 

아직 안잤나- 돌아누워서 엄마한테 꾹꾹이- 근데 만두는 손톱 세워서 따끔따끔함

심심하니 잠이나 자자

졸린데

엄마가 와서 사진을 찍어대니 신경쓰임 

사진 아님- 꼬리 파닥파닥 

저 핑쿠핑쿠한 배를 쓰다듬어 주고 싶습니다. 

 

  1. 물레방아토끼 2020.05.09 00:52 신고

    만두감자 넘 귀여워용 ㅎ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1:24 신고

      ㅎㅎ 괜히 감자한테는 저도 시비 걸어주고 싶습니다 ㅎㅎㅎ 성질 내는거 귀엽 ㅎㅎ

  2. 만두집사 2020.05.09 01:24 신고

    감자 흐물흐물하게 뛰어가는거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3. 마인디스트 민혁 2020.05.09 04:41 신고

    저도 고양이 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너무 애들 귀엽네요. 구독 누르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4. 시골아빠 2020.05.09 09:51 신고

    감자 만두 사진 찍어도 가만히 있는거 보면 신기해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19:35 신고

      하도 찍어대서 그런가봐요- ㅎㅎ 그래도 손도 떨릴때가 많아서 다리 허공샷도 많아요 -

  5. 짱남매네 크림이 2020.05.09 10:37 신고

    ㅋㅋㅋㅋㅋㅋ헐리우드 배우해두 되겠네 감자양ㅎㅎㅎ

  6. ☆찐 여행자☆ 2020.05.09 10:56 신고

    너무 웃기네요 두녀석 ㅎㅎ

  7. 자연과김뽀 2020.05.09 12:37 신고

    동영상이 지금은 재생이 안되어요 ㅠ 요로코롬 자고 있는 감자씨 만두씨 냥모나이트 너무 귀여워요 ㅎㅎ

  8. thegrace 2020.05.09 12:54 신고

    아이들이 귀엽군요. 건강해 보이고. 울 고양이는 살이 잘 쪄요. 어떻게 식단을 조절하는지 글 올려 주세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19:39 신고

      잘 뛰댕겨서 그런가봐요 밥은 자유급식입니다- 밥그릇 채워놓고 떨어지면 채워줘요

  9. JOHN TV 2020.05.09 13:08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주말에 잘보내시고
    비가오는날에 조심하시고
    자주 소통하며
    공감 하고 가요~^^

  10. 갬성남 2020.05.09 13:22 신고

    진짜 볼때마다 고양이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

  11. 댕댕냥 2020.05.09 13:31 신고

    감자가 우리 냥이랑 너무 똑같아서 착각할때가 많네요. 만두랑 감자 둘이 있으면 이상한 행동들 많이 하죠 . 냥이들 보고 있으면 매일 웃을 일이 많더라고요 ㅎㅎ

  12. 빅토리No1 2020.05.09 13:33 신고

    헐리우드 액션씬 ㅋㅋㅋㅋㅋㅋ 감자 저쉐킹.... 눈으로 욕하는거! 전 봤습니다!!!!

  13. 입다이어터 2020.05.09 13:47 신고

    앗 고양이들이 이쁘네요!!

  14. 도쿄정대리 2020.05.09 13:53 신고

    흐무흐물한거 귀엽군요 저 젤리발을 만져보고 싶은 욕구가.. ㅎㅎ
    고양이들 너무 이뻐요

  15. 호건스탈 2020.05.09 15:5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잘보고 갑니다. 감자와 만두와 함께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6. 계리직 2020.05.09 16:54 신고

    감자가 저 잠자리로 재미있게 노네요
    오늘도 너무 귀여움 터집니다요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매일 다르게 귀여움을
    주는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힐링 하고 갑니다~

  17. 소은일상생활 2020.05.09 18:08 신고

    ㅎㅎ귀여미들 한번 쓰다듬어주고싶어요

  18. 후까 2020.05.09 19:16 신고

    옆 으로 누워 얼굴 눌린 감자 ㅋㅋㅋ 나도 저런데 어쩔 ㅋㅋ

  19. +소금+ 2020.05.09 19:37 신고

    간식 안 먹은 척 연기하는 건 모든 냥이들이 같나봐요~ㅋㅋㅋ 저희도 그래요~ㅋ
    연기하는 모습이 넘 귀여워요~ㅋㅋㅋㅋ

  20. JOHN TV 2020.05.10 12:26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주말에 잘보내시고
    자주 소통하며
    공감 하고 가요

주방에서 홀로 앉아 있던 감자- 

오늘도 아침부터 예쁘고나- 

엄마의 간식 유혹에 엄마 따라 쭐레쭐레 간식 겟! 

만두는 아직 이불 속- 

이불 걷어서 바로 앞으로 간식 대령- 

이 동영상 받아볼 때 나도 아직 이불 속이었는데 진심 만두 부러웠음 ㅋㅋ 

나도 아침 대령해 주는 사람 있었음 ㅠㅠ 

만두 잠이 덜깨서 로딩에 시간 걸리심- 

감자 간식 안먹었냐 ㅋㅋ 왜 만두 먹는데 얼굴 들이대는겨 

만두는 간식 덕에 기상- 감자는 뭔가 부족해 - 

이것이 간식을 2번이나 드신 분의 눈빛입니까 

왜 간식 먹고 성난겨- 양이 모자랐나

멀리서 건방지게 시위 중- 간식.. .

포기 ㅋㅋㅋ 

이번엔 만두 등장- 잠결에 먹어서 맛이 안느껴졌어 더 내놔- 

요즘 양치 잘하고 양치 간식 잘먹어서 치아가 튼실해 졌는지 

전엔 안먹던 과자 간식도 잘 드심-

덕분에 감자 먹을 양이 줄음 ㅎㅎㅎ 

 

감자 만두 간식 먹는거 구경 후 저도 이불 속에서 나와 늦은 아점을 먹었습니다

이름하여 토달 ㅋㅋ 토마토 달걀 볶음-

토마토 꼭지제거하는게 귀찮아서 ㅋㅋㅋ 이번엔 방울토마토로 도전-

토마토보다 간단하고 굿굿

거기다 당도 보장  방울 토마토였어서 그런지 전보다 달고 맛났다 

이제보니 토마토때는 시큼한 맛이 강해서 물엿도 넣었었는데

이건 물엿 안넣어도 맛있었다! 

조리법은 백종원 토마토 계란 볶음 보면서 했고, 마법의 가루 치킨 스톡도 살짝 추가 ㅎㅎㅎ 

 

 

하는법 궁금하신 분들은 보고 도전 해보세요- 

토마토 그렇게 안좋아하고 먹어도 설탕 겁내 뿌려 먹었었는데 ㅎㅎ 

이거 빠져서 계속 해먹는 중 ㅎㅎㅎ 

 

글도 올렸겠다 겜하러 고고 ㅎㅎㅎ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휘게라이프 Gwho 2020.05.07 17:22 신고

    어머멍!~~ >_<
    글과 사진 ... 보기만해도 귀엽네요 .. T T
    좋은 글 감사해요~~ 자주 올게요 !!

  3. 왠지 모르게 오늘 따라 고양이들이 더 귀여워요 ㅎㅎ

  4. MingSugar 2020.05.07 19:25 신고

    갈수록 인물나는 귀요미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5. YUZI. 2020.05.07 19:41 신고

    오늘도 귀여운 냥이들 사진보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합니다!! 감사해요:)

  6. 소은일상생활 2020.05.07 20:02 신고

    겜은 무슨게임하시는건가여ㅋㄲㄱㅋ

  7. 자연과김뽀 2020.05.07 21:35 신고

    감자씨 오늘 미모가 아주 빛이납니다 ㅎㅎ 만두씨 조금더 분발해야겠어요!
    토달 맛있지요 ㅎㅎ 은근중독이랍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21:45 신고

      토달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저저번주 부터 먹기 시작해서 3-4번 연달아먹고 자제하다가 오늘 또 먹었습니다 :)

  8. 요리하고먹는Blog 2020.05.07 22:21 신고

    토달 간단한데 맛있죵ㅎㅎㅎ

  9. 호건스탈 2020.05.07 22:3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모습이 아름답네요. 요즘 저도 요리비책 말고도 아하부장 영상 많이 참고하고 있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0:18 신고

      아하부장 첨 들어봐서 찾아봤어요! 어둠의 백종원이라 불리는 사람이군요 +_+
      호건님의 요리 사진도 보고 싶어 집니다! :) 오늘도 굿나잇 하세요~

  10. 입다이어터 2020.05.07 23:12 신고

    좋은포스팅에 소통 하고 싶어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0:19 신고

      방문 감사드립니다- 입다이어터 님은 여행 맛집 블로그인가요-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사진이 눈에 띄네요-
      좀전에 야식 먹었는데... 요즘 위험한 블로그 넘나 많습니다 ㅋㅋ

  11. 컬러황 2020.05.07 23:53 신고

    다들 간식에 반응이 없네요~ ㅎ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0:20 신고

      ㅋㅋㅋ 감자가 과자 간식을 더 좋아해서 손 잡고 먹는게 재밌어서 손에 들고 낚는데- 귀찮은지 한번에 잘 안와요
      (결국 와서 먹지만 ㅋㅋ 냥이도 간식 받아먹고살기 쉽지 않습니다 ㅎㅎ )

  12. 만두집사 2020.05.08 01:33 신고

    감자 얼굴 들이대는거 ㅋㅋㅋㅋㅋ
    한국오면 토달좀 해줘보셈 ㅋㅋㅋㅋ

  13. 계리직 2020.05.08 06:03 신고

    주방에 앉아있는 감자
    으악 너무 귀엽습니다
    저도 소원입니다.
    누가 아침상좀 대령해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 간식을 2번 먹은 표정이
    저 표정이라니
    저건 한번도 안먹은 표정 아닌가요?
    오호!! 토달을 어떻게 하는것까지 알려주시다니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데요!!
    오늘도 너무 잘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0:22 신고

      그죠! 저도 간식 대령해 줬음 ㅠㅠ 그래도 나이 먹었지만 집 가면 어무니가 맛있는거 많이 해줘서 행복합니다-
      토달 진짜 추천이에요!! 맛도 있고- 요리 진짜 못하는 저를 요리하게 만드는 음식입니다
      (제가 하는 요리중엔 이게 제일 고급이네요 ㅎㅎ)

  14. 시골아빠 2020.05.08 08:29 신고

    만두와 감자는 여전히 건강하네요~^^

  15. Briley JIN 2020.05.08 13:5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귀엽습니당 ㅎㅎ

  16. Camu83 2020.05.08 13:58 신고

    감자랑 만두는 오늘도 신나보이네요 ㅎㅎ

  17. JOHN TV 2020.05.08 15:54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불타는 금요일 잘보내시고
    자주 소통하며
    공감 하고 가요

  18. 라디오키즈 2020.05.08 16:39 신고

    역시 도도하네요~ 그래도 간식에는 못 버티고 끌려오는 듯 하지만~ㅎㅎ

  19. 후까 2020.05.08 22:45 신고

    아윽.. 감자 예쁘다 하다가 소파위에 포스 작렬한 모습에 리얼. 피식 터졌어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0:25 신고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감자 앉는 자세가 건방진거 같아요 ㅎㅎㅎㅎ 웃김
      이제 보니 만두는 건방진 자세 없네요 ㅎㅎ 언제나 다소곳

  20. Chatterer 2020.05.08 23:15 신고

    안녕하세요 ^^

    우와 토탈토달 너무 이름이 이쁘네요
    간단히 해서먹기 완전 좋은거 같아요
    너무 좋은데요 ^^
    감자와 만두 도 너무 이뻐요 ㅎㅎㅎㅎ
    포스팅 잘보고 다녀갑니당 ^^

    공감꾹 누르고 다녀갑니다
    내일도 화이팅하시구요
    자주찾아뵐께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00:26 신고

      방문 감사합니다 :) 토달토달 진짜 맛있어요~ 토마토 맛이 중요하다 하는데, 전 초딩입맛이라 토마토 덜 달면 걍 물엿도 때려붓습니다
      벌써 주말이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1. 쉐프의 생활일지 2020.05.09 12:04 신고

    귀요미들이 하는 짓이 우리집 두냥이와 정말 비슷한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이쁜 냥이들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