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헤어밴드로 이상한 나라의 냥님들로 변신한 만두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0. 9. 14. 18:50
728x90
반응형

간만에 만두 감자 사진 투척합니다 :) 

어제도 귀염을 자랑하는 만두- 

의 확대 샷- 

글고 감자- 어제는 감자 거의 기절 상태 ㅋㅋ 

정신 못차리는 중. 감자는 졸리면 천사가 됩니다 

멍- 

귀여운 턱주걱 자랑 중 

귀엽게 잘 찍고 있는 중인가- 

발만 만지지 말고 제대로 찍어 두렴 

일어나서 거실로 등장한 감자. 

만두는 이불 속으로 들어가서 숙면 중 

감자가 만두 귀찮게 해서 만두 결국 일어나심 

뭔가 아쉬운 감자. 

만두는 이불로 돌아가진 않으심- 

멍 

계속 아쉬운 듯이 만두가 자고 있던 곳을 바라보는 감자 

만두랑 같이 자고 싶었나- 

아쉬운 대로 만두 있던 옆 자리에 몸을 뉘어 보심 

만두는 일어난 김에 간식 달라고 시위 중 

(간식 시간이 안됬어서 먹기는 실패했다는 듯)

쓸쓸히 다시 잠을 청해보심 

저녁- 엄마가 장난으로 헤어 밴드를 만두 목에 걸어주심 

감자 뭔가 열받은 것 같은데? 

만두에게서 빼서 감자한테 걸어 뒀는데 

감자 성깔이 더 더러워짐 ㅋㅋ 

만두는 걍 어리둥절 

뭔가 많은 것을 말하는 감자의 눈. 

근데 뭘 말하는 중이니 ㅋㅋㅋ 

그런 감자 구경중인 만듀 

이상해진 감자가 신경쓰인다 

감자-

집사- 이제 슬 목에서 빼 줄란가 

뭔가 괜히 지친 감자 

요가 매트에서 스트레칭 중 

스트레칭 만랩- 

몸에 힘을 빼십쇼 여러분들 

 

동영상 버전- 

만두 목에 헤어밴드 걸어놨더니 

괜히 감자가 꼬리 빵 되서 경계 모드 ㅋㅋ 

목에 장식하나 둘렀을 뿐인데 ㅋㅋ 

 

감자한테 걸어뒀더니 모든 행동이 전투적이게 되어버림 ㅋㅋ 

전투적으로 밥 먹으러 가는 감자 

 

반면에 만두는 둔해짐- 

도움을 청하러 오는 만두 녀석- 

이거 빼주심쇼- 애교로 요청 ㅋㅋ 결국 빨리 빼 드림 

헤어밴드 하면 다른 냥격이 나오는 갑다 ㅋㅋ 

 

헤어밴드 놀이(?)로 지친 감자 빠르게 뻗음 

 

오늘 아침 ㅋㅋ 일어나니 감자 엄마 다리에 기대 아직 숙면 중 

감자 덕에 따땃합니다- 

만두는 오늘도 일찍 일어나심 

일찍 이불서 나와서 아침부터 엄마 껌딱지 

감자는 계속 정신 못차리심 

집사야- 아직 잘 시간이다 음냐음냐 

멍- 불도 꺼주지 않을라냐 

좀더 잘래. 오분만.. 십분만.. 

만두 ㅋㅋ 계속 껌딱지 ㅋㅋㅋ 간식 주세염 

감자는 계속 자고 만두는 계속 따라 댕기고 

조용한 시위는 계속 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