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사이좋은 형제가 서로에게 양보할 수 없는 것 ?

군찐감자만두 2020. 9. 15. 14:10
728x90
반응형

사이좋은 형제 중 막내 동생 감자 등장. 

행님 만두도 등장. 감자의 표정이 심상찮다- 

그렇지도 않은가? 

만두는 집사에게 애교 즁 

역시 예감은 틀리지 않아- 

형제의 스킨쉽 타임 시작- 

헤이 브로- 형님과 어깨동무 하고 싶은 감자

그리고 거부하는 만두 ㅋㅋ 

흔들려서 잘 안보이긴 하지만 ㅋㅋ 

만두가 감자에게 기술 거는 것 같은데 ?

사이좋은 레슬링 놀이놀이

우리는 싸우는게 아니다 

그러니 간식 달라(응?)

간식 안주면 삐짐 

역시 사이 좋아 사이 좋게 그루밍밍

그러니 간식 주세욤 

이렇게 사이좋은 감자 만두이지만 서로 양보할 수 없는 것 1. 

박스- 

둘다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혼자만 있을 꺼라는 굳은 표정- 

내꺼임 내꺼임 

결의에 찬 눈빛 - 내 박스는 내가 지킨다 

경계경계- 

그리고 빈틈을 노리는 만두 

그러나 빈틈을 보이면 바로 차지 ㅋㅋ 

감자는 길냥이에게 또 빠져버리심 ㅎㅎ 

길냥이가 오니 만두의 애교도 늘음 

간식간식간식 냐옹냐옹냐옹- 

그렇게 얻어낸 간식 

공격적으로 식사 하시는 만두 감자 

역시 캔 참치 기싸움에는 감자가 살짝 밀리는 듯 함 

먹기 좋게 반 갈라주는데 

사이좋게 잘 못드심 ㅋㅋ 

만두 -_- 감자랑 겸 그릇 하는게 맘에 안드심 

감자 밀어내면서 먹기 ㅋㅋ 

만두는 먼저 만족스럽게 먹고 ㅋㅋ 

오늘도 남은거 감자가 잔반처리 

음- 난 충분히 먹었음 ㅎㅎ 

뿅 - 집사 나 찾나- 

감자는 늘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만두가 자주 자는 침대 위에서도 주무심 

졸리댱 

번뜩- 

일어나면 간식 줄꺼야? 

이번엔 만두가 계단 위 

만두 구경하는 감자 

만두 내려오심- 집사- 간식 줄껀감 - 

드심 ㅎㅎ

간식 먹고 달달한 신 보여주심 

왠일로 감자가 안무심- 

간식먹고 기분이 좋은 듯 

위에 있다 요로코롬 눈이 맞으면 

간식 줄까 해서 오심 -무한반복 ㅋㅋ 

감자의 훼이크- 

만두 한대 칠 줄 알았지? ㅋㅋ 

만두가 등으로 기를 발산했나 ㅋㅋ 

여튼 박스도 간식도 독점하고 싶지만 

어느새 잘 나눠쓰고 있는 만두 감자- 였습니다- 

마무리 훈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