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심심한 감자 만두 옆에 잠들다.

군찐감자만두 2020. 9. 22. 15:20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 

만두는 전용 자리(침대 이불 속)에서 숙면 중. 

심심한 감자 만두 옆에서 얼쩡

이미 이불 속에 있는 만두 물고 귀찮게 했지만 

암것도 안한 척 시치미 떼는 즁 

시침 뚝 등짝

어지간히 만두랑 놀고 싶었나. 

만두 옆에 딱 붙어서 앉으심 

엄마한테서 낯선 냄새가 나는가 코를 겁내 킁킁 

한번 앉으니 일어나기는 귀찮은가 코만 열일 하심 

괜히 그루밍도 해 봅니다. 

진짜 심심하긴 한 듯 

우수에 젖은 눈빛 

감자 띔띔해- 횽님 일어나서 놀자아아

멍- 만두는 미동도 안하심-

어무니의 정보. 으이그 만두는 2시나 되야 일어날텐데 

(헐 진짜인가 ㅋㅋ )

어쩌겠누 만두 옆에 기대 있으니 잠이 절로 옵니다. 

따끈따끈 하니 잠이 절로 오네요 

놀고 싶은데... 이게 아닌디... 

결국 드러누우심 

행님 일어나지도 않는데 잠이나 자야지 에잉 

어무니의 뇌피셜 대로 

만두 등장 ㅋㅋ 2시넘어서 ㅋㅋㅋ 웃김 

감자_일어나는거 계속 기다렸는데 안놀아줄꺼야? 

하는 표정 같음 

만두_무념무상

일단 간식 먹고 생각해 보자- 일라나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