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고양이 감자30

감자의 등에서 중년 아저씨가 느껴진다. 요즘 부쩍 감자의 등짝을 보면 중년 아저씨가 느껴짐 아죠씨 ㅠㅠ 아저씨가 등 굽히고 발톱 깍는것 같음. 매일매일 엉성한 자세로 꾹꾹이 하고 1일 1작품 하시는 화백 감자님 울집에서는 아직 애기 같은 대접을 받지만 5살 정도 되었으니 인간 나이로 치면 중년 나이에 다가가고 있기는 한 듯 내가 아죠씨라고? 아죠씨 맞는것 같습니다. 그런데서 자면 입 돌아가요- (푹신하고 따땃해서 안 돌아가지만 ㅋㅋ ) 성질 더러운 애교냥이라 그런지 아직 애기 같기는 함. 졸리고 기분 좋을때 허락되는 스킨쉽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꼬리를 탁탁 치기 시작하면 경고 1. 눈이 땡그래지면 경고 2 ㅋㅋ 스킨쉽을 멈춰 주어야 합니다. 경고를 무시하고 스킨쉽하면 감자는 공격합니다. 이잉- 승질내심 ㅋㅋ 집사의 소심한 발 터치 .. 2021. 5. 27.
이 고양이는 왜 이러는건지 ㅋㅋ 엉뚱한 감자 오늘도 등장하신 감자님 평소와 다를 바 없는거 같은디 갑자기 포복 전진을 시전하심 뭐하냐 ㅋㅋㅋ 뭔가 허우적 거리는걸 봐서는 벌레가 있나 싶기도 한데 감자 뒷다리는 근육이 딸리나 ㅋㅋㅋ 낮은 자세로 걸을 때 안정감이 없음 혼자 숨고 난리 남 ㅋㅋ 뭐여 ㅋㅋㅋ 어무니가 간식쪽으로 가니 쭐레쭐레- 이건 이해하기 쉬움 ㅋㅋ 간식 간식 먹기 편한 곳으로 올라와서 손으로 땡겨 먹기 뇸뇸 간식을 쉽게 주질 않어 ㅋㅋ 먹고 쿨하게 떠나심. 이눔 금새 잊고 가시 간식 달라 협박하다가 안주면 시원한데서 걍 집안 감시 나란냥이는 늘 진지하다 나란 냥이 허당이 뭔지 모른다 당당하심 그러나 잘 때는 기절 ㅋㅋ 잘 때 괴롭히면 안맞으니 ㅋㅋ 찬스임 ㅋㅋ 2020. 9. 2.
울 집에 있는 납짝한 만두 식빵 침대 위에 만두- 납짝한 식빵 굽는 중- 뒤 돌아보고 있는 사진인가 했는데 앞모습이라 함 이젠 만두 떡 찌기 쓰다듬고 싶게 엉뎅이 들이대고 계심 발로 슥슥 쓰담쓰담 하면 돌아 앉아 주심. 더 쓰다듬어라. 간식도 줘라 플레시 터짐- 털이 번들번들- 요즘따라 귀여운 만두 볼- 만두 볼 꼬집꼬집 해주고 싶다아아 - 왠일로 적극적인 만두 엄마 다리에 발 얹어놓고 간식 흡입 중 집중 집중 내놔내놔. 발 귀여버어 감자처럼 손도 쓰심- 내놔라 집사야 이 때 뒤늦게 감자 난입 만두가 흘린 찌꺼기 먼저 처리 책상 위 감자가 탐색하는 동안 만두는 다시 냠냠 결국 올라오기 시도하시는 감자님 만두 쫒아내고 간식 먹기 난 부족하다- 요건 다른 날. 또 간식 먹기 위해 볼려든 빚쟁이들 오늘 이자 회수하러 왔댜- 만두 먼저 냠냠 .. 2020. 8. 18.
냥이의 사진빨 잘받는 색상 추천 사실 감자는 모든 색이 잘 어울리지만(내 사랑 감자) 내 기준에서 역시 감자는 밝은 색이 배경일 때 냐용미가 철철 흐르는 듯! 바로 요런 핑쿠 연두색! 감자의 뽀샤시함이 강조됩니다. 매혹적인 눈은 천부적인 모델 기질 수줍은 듯 당돌한 저 눈매 라인- 동양미 넘치는 포즈 원을 그리며 조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순환 뭐 이런거 -? ㅋㅋ (얕은 지식 단어 선택ㅋㅋ) 동글동글 팔도 우겨넣기 :) 가끔 시선도 던져주셔야 함 여백의 미 하면 감자임- 뽀샤시함을 포샤시함으로 뽀샤시하게- (?) 덤) 쩍벌냥이 ㅋㅋㅋㅋ 2020. 6. 6.
감자 손- 감자 얼굴- 감자의 재주 대 방출 감자 손! 성공 !!! 어설픈 자르기 ㅋㅋㅋ 이미 눈치 채고 들어오셨을 테지만 감자 손 성공! 일..리..가.. 없고요.. ㅎㅎ 우리의 치트키 잠자는 숲속의 감자. 평소에 손 건드리면 승질내지만 잠잘땐 누가 엎어가도 모름 이어지는 감자의 재주 순순히 손을 내어준다 ㅋㅋ 이 날도 성공 ㅎㅎㅎ (점점 정신 승리중인 랜선 막내 집사) 오옷 이 날은 깨어 있는데도 성공? 우리 감자 천재! 손.. 이 아니라 걍 밟고 있.. 감자 손.. 발 .. 흐흑 이제 감자 손도 클리어 했겠다(응?) 다음 단계로 넘어가 보자(응?) 다음 단계는 감자 얼굴! 아닌가? 감자 턱! 역시 우리의 재간둥이 감자. 그 다음 단계도 가뿐히 클리어 해주신다. 한 번만 하면 클리어라 하지 않는다. 그의 도전은 계속된다. 깨어있을 때도 가볍게 .. 2020. 5. 26.
이 정도 괴롭힘에 굴하지 않는다- 엄마 일편단심 감자 울집 자칭 외동 아들 감자- 요렇게 낮에는 엄마의 곁에서 떨여져 바쁘게 돌아다니심- 바쁜 네다리 뽈뽈뽈- 그러나 저녁이 되고 어무니가 누우면 그 옆자리는 잠자의 자리임- 지가 더 먼저 잠들어 버림 먼저 잠들면 엄마의 괴롭힘이 시작됨 ㅋㅋ 스킨쉽 하자 감자~ 하지마라- 감자 저항 중 오구오구 감자- 저항중인 뽀얀 긴 다리 거 잠을 잘 수 없고마 눈부시다- 후레시 꺼라 집사야- 손이 눈을 가리지 못..(입틀막 ㅋㅋ 아 뽀얀 핑쿠 배-) 감자- 쎄쎄쎄- ? 놔라 집사놈- 열은 받긴 했는지 털이 ㅋㅋㅋ 결국 잠은 좀 깨서 여기저기 두리번두리번- 엄마가 저리 괴롭히는데도 감자는 일편단심 엄마임 (가끔 아빠 ㅋㅋ)- 나나 언니가 아무리 가서 간식을 주고 신나게 놀아줘도 잠잘 시간만 되면 어무니 옆자리가 지정석- 2020. 5. 18.
몸무게는 직접 잰다- 몸무게 재는 냥이 감자 몸무게 재는 법 모르는 냥이도 있냐? 당당냥이 감자 - 다리 사이로 몸무게가 슬쩍 보이는데.. 5. ? 확인은 알아서 하삼- 몸무게는 재나 확인은 하지 않는 시크한 너란남자.. 몸무게 따위에 얽매이면 안된다는 교훈을 남기며.. (뭐래) 뭐 감자가 몸무게를 재게 된 경위는 늘 그렇듯이 우연의 연속 ㅋㅋ 택배보낼 아이들을 정리하느라 부산 떠는 두 집사구경 와서 같이 부산떨기- 감자야 이제 저 박스에 들어가면 되!! (훈훈하게도 저희집에서 오는 택배는 무조건 젤 큰 우체국 박스지용 훈훈) 뭐땜시인지 꼬리는 빵 되심 ㅋㅋ 여튼 짐싸는거 찝쩍대고 돌아댕기다가 어떨결에 체중계에도 올라갔다는 그런.. ㅋㅋ 감자 몸무게 잰 사진은 작년 사진으로 - 지금은 살쪄서 6.6키로 ㅋㅋ 놀라운 것은 만두랑 감자 몸무게가 같다능.. 2020. 5. 15.
집 근처 카페 탐방기 지금 사는 집에 이사온지 어언 3년이 되어 가는데, 집 근처서 가는 카페는 끽해야 스벅 아님 미스터 도넛. 코로나 땜에 스벅이 휴점에 들가서 도토루를 갔었는데, 거기도 휴점. 갈 카페도 없고. 전철 타고까지 가고 싶진 않아서 걍 계속 방콕 중이었는데. 방콕 8일차. 집순이도 견디지 못하고 카페 검색 고고. 의..의외로 꽤 가까운데 개인 카페가 있었다. 거기다가 자리 간격을 띄워서 운영을 계속 하고 있는 듯. 모닝세트, 런치 세트 판다는 리서치까지 완료하고, 오늘 고고- 들갔는데 만석이란다. 창가쪽 테이블 석이 비었길래 앉아도 되냐니 괜찮다고 해서 착석 오예- 늦잠자서 1시반에 도착한 터라 집에 다시 가서 뭐 해먹기 매우 귀찮음 모드였다. 5팀 정도 앉을 수 있는 작은 카페. 가족이 운영하는 듯. 런치 세.. 2020. 4. 29.
앞구르기 냥이 감자 ㅎㅎ 하루의 반 이상을 멍 때리고 자는 감자에게는 특이한 재주가 있다- 건 바로 앞구르기 ㅋㅋㅋㅋ 화장실로 유인하다가 안 따라오니 애교 시전 중 감자는 뒹굴하는게 특이해서 -_- 뒹굴하다가 앞구르기 하심 할때마다 쿵쿵 소리 들릴때가 많음- 몸은 이렇게 단련하는거다- 결국 원하는 것을 얻으심- 장실 잘 따라오는걸 확인한 후, 수도꼭지에 애교 방출 감자는 사람이 있고, 수도꼭지에 머리를 부비면 물이 자동으로 켜지는 줄 아는건가- 이쯤이면 정말 혼자 켜고 끌 수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여튼- 웃겨서 짤로 만들어 봄 ㅎㅎ 구르고 관객 반응 확인하기? 땡그란 눈 귀욤 2020. 4. 19.
감자와 나 (이번엔 동영상이 많습니다 ! ) 감자와 나는 아직 서열 정리가 안된 듯. 그러나 감자의 세계에서는 내가 감자보다는 서열 밑에 있는게 분명하다- 한국 가자마자 내가 하는 일. 감자 괴롭히기- 심기불편 감자는 놀리면 반응이 재밌어서. 놀리게 됨 덕분에 감자는 나에게 공격과 하악질을 ㅋㅋ 쫄보라 저는 도망갑니다 쫄보지만 감자를 괴롭히는건 멈출 수 없다. 결국 또 공격 ㅋㅋ 감자 따라가기 졸졸졸졸졸- 이미 심기가 불편 ㅋㅋ 귀찮은 놈이 계속 따라온다 -_- 결국 정의의 철퇴(?) ㅋㅋㅋ 따라온 귀찮은 놈 응징하고 따라오는거 아니다- 라는 레이저 발싸 비닐 포장재에 식겁하는 감자 ㅋㅋ 괜히 엄하게 쥐돌이한테 승질내기- 감자가 은근 성갈은 뭐같은데 겁은 많은 듯 무서워 하는 감자 쫒아가기 ㅋㅋㅋㅋㅋ 만두는 뭐 -.. 2020. 4. 11.
에비나 SA 후기 에비나 서비스 에리어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 이것저것 많이 산 덕에 다 못먹고 가져온 아이가 있었으니!! 그건 튀긴 새우가 들어간 김밥이랑, 튀긴새우가 올라간 고로케! 김밥도 하나만 먹고, 고로케도 한입만 먹고 모셔 오심. 고로케는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면 될 것 같은데, 김밥은 한국 김밥처럼 계란풀어서 부쳐 먹기엔 뭔가 부족할 것 같고..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돌리면 딱딱해 진다하고- 그러다 찾은게 김밥 고로케! 휴게소 간 날 돌아오면서 블로그 소개글을 봐서, 집에 오면서 빵가루를 사옴- 에어프라이어에서 돌릴때는 기름은 안쓰니 일부로 수분 많은 촉촉한 아이로 사왔다. 그 다음날, 김밥에 밀가루>계란물>빵가루를 뭍히고 280도로 7분 & 뒤집어서 7분! (종이 호일 깔았었어서, 뒤집어서 한번더 돌.. 2020. 3. 24.
애플 스토어 휴점 그리고 신 제품 발표 간만에 애플관련 블로깅 ㅎㅎ 코로나의 영향으로 중화권을 제외한 애플 스토어 휴업. 초반 공지에서는 27일 까지라는 발표로, 요렇게 27일까지 임시 휴업 합니다- 로 공지 했었는데, 지금은 요로코롬 추후 공지까지 휴업으로 슬쩍 변경됨. 휴업 발표도 미국에서 코로나가 급 전개된 것에 영향 받은 듯 +기간이 미정으로 변경된건, 생각보다 미국 상황이 악화 된 것의 영향을 받은 것이 아닐까- 그런 와중에, 역시 애플? 어제 저녁에 신제품을 발표하심 ㅋㅋㅋ 일본의 경우는 이번달 25일부터 판매 개시. 한국은 아직 미정인 듯 ? 그나저나,, 아이패드보다 키보드에 눈길이 가는데요...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와는 상관 없으나, 저 높이 조절과 ㅋㅋㅋ 유에스비 C타입으로 충전도 되고 ㅋㅋㅋ 터치패드도 있.. 2020. 3. 19.
감자의 하루 오늘 어제 아침, 왠일로 일찍 일어나신 감자님 높은 곳에 올라가서 당당한 표정 시전 중 ㅋㅋ 천한 인간들 내려보겠다- 나는 위대하다 고로 존재한다 표정 ㅋㅋㅋㅋ 표정 너무 당당하심 더 당당 . 나는 더 목마르다 위로 올라가고 싶다 ㅋㅋ 눈 땡글 ㅎㅎ 사실 감자는 한번에 높은 곳을 잘 못올라간다- 그래서 만두가 냉장고나 장농 위로 올라가면 부러운 표정으로 쳐다봄. 그래서 인가, 저렇게 몇번 나눠서 올라갈 수 있는데를 발견하면 올라가고 싶어하는 듯. 그리고 표정은 평소보다 더 당당해짐 ㅋㅋ 내려가기 싫으심 ㅋㅋ 어느새 오후 낮잠 시간- 지금은 바닥과 합체 못생긴 감자는 너무 귀엽다 코 밑에 갈색 털 귀여움- 뭐 먹다가 뭍힌거 같음 감자는 확대 샷이 진리임- 졸리시다아아 센스있게 괴롭히는 어무니 손과 필사적으.. 2020. 3. 14.
엔화 급증 중- 엔화가 급 증가 중- 기사 검색해 보니 코로나로 인한 경제 불안정 + 유가 불안정 탓이란다 1년 기준으로 해도 최고치 함 찍었음- 월욜에 최고 찍고 지금은 좀 떨어졌는데, 트럼프가 감세를 추진해서 조금 떨어졌다 함- 엔화를 벌고있는 외노자로.. 좀더 올라줬음 함- ㅋㅋ 예전에 1600원까지 올라간 적도 있었는데 1400원이라도 좋으니 올라주지 않을라나- 여튼 송금은 1100원 이상일때 보내야징 부양가족용 송금은 한명 당 50만엔 이상이어야 한다는 정보가 있었는데, 30만엔으로도 괜찮더라- 50만엔씩 보내면 엔화 없어서 역 송금 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하니.. 걍 30만엔으로 버텨 봐야징- 왜인진 모르겠지만 (현실 부정) 통장에 엔화가 별로 없어서 최고 찍은 것도 알았으나.. 송금하지 못... 여튼 다음에 .. 2020. 3. 11.
라쿠텐 모바일 통신비 1년 무료! 일본의 모바일 전쟁 일본의 라쿠텐 모바일의 1년 무료 캠페인이 어제부터 시작. 300만명 대상으로 1년 무료- 한달 이용료는 세금 빼고 2980엔 세금 포함하면 3278엔 4월 8일 부터 서비스 개시로, 지금은 예약 접수 시작 - 무려 1년 무료! 거기다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라쿠텐 3천 포인트 주시고, 신청할 때 내는 사무 수수료 3300엔도 포인트 백- 실질 사무 수수료도 없이 1년 무료사용에, 3만원 받을 수 있음 - 라쿠텐 모바일 지역은 데이터 무제한, 대신 전국 커버 안되니 커버 안되는 부분은 파트너 회선 2기가 까지는 고속 데이터 통신 제공 그 이후는 속도 떨어짐 - 버뜨- 아직 라쿠텐+파트너쉽 회선 커버 지역도 전국이 아닌지라, 도심 지역 거주중인 사람이 아니면 지도 확인 제대로 해야 할 듯. 거기다가 여행 가.. 2020. 3.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