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 저금통 실사판. 감자의 야무진 손놀림

군찐감자만두 2022. 6. 21. 13:49
728x90
반응형

 

밀린 냥이 영접 소식 시작해 봅니다. 

때는 어언 한달 하고도 5일 전. 

5월 16일. 한국에 도착한 일본 랜선 집사는 감자와 친해지고 싶었죠. 

 

만나자 마자 격하게 반겨 주는 감자- 

손으로 반갑게 인사? 

 

 

손만 저렇게 내놓는게 흡사 냥이 저금통 같다능- 

 

 

계단에서 동공 있는 힘껏 벌리고(?)

귀여운 솜방망이로 무언가를 노리는 듯 합니다.

 

 

손톱이 나오면... 귀..귀엽지 않아요 무셔무셔 

눈이.. 눈이.. 너무 귀엽댜 

 

 

뭔가 어찌할 줄 모르는 몸부림- 

저 좁은 공간으로 솜방망이를 휘두르며 난리 치고 계심. 

어찌 된거인고 하니- 

 

 

 

간만에 흔들어준 냥이 장난감에 엘레강스한 턴을 보여주시더니 

꽁지빠지게 도망가길래 

그 반응이 귀여워서 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감자 놀리기 삼매경에 빠진 집사 .

도망가는거 따라가다보니 계단까지 도망가심 

 

 

계단 위로 피신은 했는데, 

장난감 공격은 또 하고 싶어서 몸부림 치시는 중 

 

 

정확한 공격을 위해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중 

 

 

 

감자가 타켓을 잊기 않도록 장난감의 위치를 알려주기 위해 열심히 흔드는 집사 

 

 

하악- 

딸랑거리는거 눈으로 따라오는 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 

 

 

결국 성깔을 못이기고 ㅋㅋ 

냥이 저금통 마냥 손으로 난리 난리 ㅎㅎㅎ 

 

 

 

마지막 동영상은 몇번을 봐도 너무 귀여워서 - 

캡쳐를 겁내 떠보았습니다. 

내놔라 그 동전 

 

 

뚜쉬뚜쉬

 

 

눈으로 정확히 위치 파악 

 

 

냥냥냥- 

저럴꺼면 계단 내려와서 잡지 싶지만. 

감자의 깊은 뜻을 감히 제가 어찌 알리요- 

 

 

나의 냥펀치를 받아랏! 

 

 

귀여운 듯 무서운 감자의 솜방맹이 

 

 

발 번쩍! 그 와중에 귀여운 발바닥 흐흐 

그리고 무서운 눈빛 ㅋㅋ 

 

 

긴 발 자랑 - 

 

 

이제는 오른발이닷! 

 

 

ㅋㅋ 계단 부여잡는것도 너무 귀엽- 

 

 

결국 얼굴 돌진 

입 귀엽 흐흐 

 

 

다시 발찌검 중 

 

 

감자 세상 진지하심 

 

 

저러니 놀리면 감자 성질이 더러워 지는거 알면서도 놀리는걸 멈출 수가 없었. 

 

 

저 감자의 솜방맹이로 얼마나 두드려 맞았던가- 아련 ㅎㅎ 

 

 

귀여운 감자의 공격은 계단에서 계속 이어졌다 합니댜-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