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알기 어려운 감자의 심리 & 알기 쉬운 만두의 심리 - 감자만두 쓰담편

군찐감자만두 2022. 6. 26. 13:13
728x90
반응형

 

요즘은 한국 방문 회상편 올리고 있었는데, 간만에 만두 감자 최신편을 올려 봅니다. 

따끈따끈하게 도착한 어제의 만두 감자 동영상 대공개! 

 

주말이면 방문하는 언니님의 감자 쓰담 개시. 

감자의 성깔은 어무니만 피해가기에, 감자 쓰담은 늘 쫄깃합니다. 

 

 

감자의 하악품-  잠시 쫄았지만 쓰담을 계속해 봅니다. 

아직 졸려서 그런가 ? 바로 손찌검이 날라오지 않네- 

 

 

점점 감자 드릉 시작. 그와 동시에 언니 집사는 긴장하기 시작- 

언제든지 뺄 수 있는 손 자세로 변경 ㅋㅋ 

 

 

빠르게 손 빼기 ㅋㅋㅋㅋ 감자 눈 ㅋㅋㅋ 

 

 

그리고 감자의 하악 시전. 

이눔의 시끼 쓰담 즐길 때는 언제고 ㅋㅋㅋ 하품 후 하악을 시전하다니 ㅋㅋ 

눈에 고약한 성깔 그득그득 . 하악.. 뭐 그래도 귀엽지 하아.. ㅋㅋ 

 

 

하악 시전 후 낼름 하는 심리는 무엇일까요- 깨물지 못해 아쉬운걸까 

 

 

쓰담 적당히 했으면 간식이나 주고 꺼지라고 하는 것 같은 눈빛 ㅋㅋ 

 

 

동영상 풀버전은 요거- 하악 소리를 라이브로 들어봅시다. 

 

 

그와는 다르게 쓰담을 즐길 줄 아는 만듀 

 

 

쓰담쓰담~ 

 

 

만두 쓰담 받고 가려 하길래 옹뎅이 살짝 두둥겨주니 돌아봐 주는 매너 - 

 

 

그러나 만두는 간식이 바로 나올것 같지 않으니 갈길 가십니다. 

더 쓰다듬고 싶어 뻗은 손 머쓱 ㅋㅋ 

 

 

순딩 단순한 만두의 동영상 풀버젼도 공개~ 

 

 

일본은 장마는 끝난거 같고 무진장 더우네요... 

물 조심- 더위 조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