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만두 감자 고양이42

만두의 몸개그_통과 할 수 있을 줄 알았어.. 어제 언니가 다녀간 후, 간만에 신나게 놀아서 신났는지 만두가 재롱을 피워주심 감자를 놀래킬 생각이었는데, 감자가 별 반응이 없으니 머쓱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후퇴 당황한 만두와 어이없는 감자 통과할 줄 알았어... 만두의 계산 미스. 자신감 있게 춍! 하고 뛰어들었으나 박히심 ㅋㅋㅋ 만두의 이런 모습 낯설다... 춍- (난 퓨-마-다- 응? ) 이 부끄러운 몸개그는 무려 연속으로 보여준 거였다능- 풀 영상은 요기 ㅎㅎ 머쓱한 글쩍글쩍 몸개그는 1:04부터 연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원인은 캣닙인가. 여러분- 캣닙의 과다 복용의 부작용은 바보가 된다 입니다 ㅋㅋㅋ 모두 약물의 오남용은 주의주의- 추가 짤 ㅋㅋㅋ 뒷발로 탈출 성공 후, 본인도 어리둥절 ㅋㅋ 안절부절 ㅋㅋㅋ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 2020. 4. 26.
오늘의 아침 놀이 시작? 만두 아침부터 빠른 걸음 총총총- 커튼 밑으로 숨음. 숨바꼭질 시작? 감자는 만두 노리는 중- 만두 꼬리는 덜 숨었는데.. 그를 바라고는 감자- 걍 만두 관찰 놀이였나봄- 잡지도 않고 싱겁게 멍- 문턱위에 뒷다리 두고 바닥엔 앞발 다리가 길어 힘든 감자 님이신가- 여튼 만두 감자의 아침은 평화롭게 시작- 멍- 2020. 4. 13.
사이좋은 두 형제 요즘 만두 감자 거리가 가까움- 가깝다고 방심중에 앙- 앙 -_- ㅋㅋㅋㅋ 만두님 빡치심 감자 아무 생각 없음 ㅋㅋ 감자- 뭐 ? 멀어져 가는 만두님 ㅋㅋ 꺼매서 안보여 ㅋㅋ 확대해서 꼬리 발견 ㅋㅋ 만두 꺼매서 ㅋㅋ 어두우면 배경속에 녹아들어가심 ㅎㅎ 2019. 9. 9.
감자 사막출신 설 감자는 사막 출신인게 틀림없다 ㅋㅋ 이 더운 여름에 햇빛 밑에서 자질 않나 이불 덮고 자질 않나 - 만두 한번 쳐다봐주고 카메라 다시 봐주고 멍- 더 잘란다 땀은 안나는거 같고 ㅋㅋ 2019. 8. 14.
침대의 주인은.. 오늘 아침 침대의 주인은.. 엄마.. 만두도 아닌 감자 ㅋㅋㅋ 이불 속에 들어와 꿀잠 중 옆에 앉아있는 만두는 왜 안쓰럽게 보이지 ㅋㅋ 감자 기절 중 둘이서 침대 반 이상 차지 ㅋㅋ 만두 불만? ㅋㅋ ㅋㅋㅋㅋ 감자 침대 중심이심 ㅋㅋ 무슨일 있었냐는 듯이 외출하는 어무니 배웅 중 어디 나가냐 ? ㅋㅋ 감자 만두 덕에 침대서의 자리가 점점 좁아지시는 어무니 ㅎㅎ 2019. 7. 11.
외출 전 귀가 후 ㅋㅋ 어무니가 밖에 나가는 길 - 감자님 마중 나오심 ㅋㅋ 어디가 어디가?? 만두는 코뺴기도 안보임 어무니 집에 돌아오니 - 마중 안나옴 ㅋㅋ 누워계심 왔냐 -_- =_= 하아품- 만두는 마중 나와주심 2019. 7. 3.
실종된 만두의 행방 만두가 안보인다 했더니 ㅋㅋ 여서 등장 ㅋㅋ 나가기 싫은 눈빛 -_- ㅋㅋ 그러나 착하신 만두 나오라는 압박을 느꼈나 알아서 나오심 어느새 들간거냐 ㅋㅋ 나온 만두한테 시비거는 감자 ㅎㅎ 2019. 6. 18.
발로 차주고 싶은 등짝 ㅋㅋ 발로 차주고 싶은 등짝 1 발로 차주고 싶은 등짝 2 ㅋㅋ 감자는 만두 따라쟁이 ㅋㅋ 만두 따라하기 2. 만두가 관심 끌고 싶을때 티비 앞에 있는데 어느새 감자도- 아예 자리잡음 - 2019. 6. 11.
자리로 보는 서열 감자가 주무시던 자리에 앉아서 밥 드시는 아부지 감자 비킬 생각 없음 ㅋㅋ 열받음? 자리 침범 당하심 표정 험악 ㅋㅋ 걸터 앉은 아부지 ㅋㅋ 결국 안비키심 ㅋㅋ 소파는 만두 차지 ㅋㅋ 아부지 앉을 자리 없다 ㅋㅋㅋㅋ 서열은 만두>감자>아빠? ㅋㅋ 감자 잘 때 괴롭히기 ㅋㅋ by 어무니 울집 서열은 엄마>만두>감자>아빠? ㅋㅋ 귀찮은데 졸려 ㅋㅋ 때릴 힘 없음 걍 잘래 ... 2019. 5. 13.
물고기와 냥이들 ​이렇게 사이가 나쁜 것 같은 만두 감자지만 ㅋㅋ 이럴 때 보면 사이 좋아보임 ㅋㅋ 살아있는 생선을 사왔는데 궁금 궁금ㅋㅋ성깔은 있으면서 겁 많은 감자는 만두 옆에선 용기가 생기는 건가사이좋게 킁킁 중인 두 형제 물고기도 펄쩍 감자도 펄쩍 ㅋㅋ 귀염귀염 ㅋㅋㅋㅋ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2019. 5. 8.
만두의 방해 감자의 시비 빨래 개려 하는데 앵큼 자리잡는 만두 ㅋㅋ 내 자리를 푹신하게 해 놓았군 ㅋㅋ ​​매일같이 만두 노리는 깡패 감자녀석 ​잘 때는 천사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2019. 5. 8.
안녕 헤이세이 오늘은 헤이세이 막날- 낼 부턴 레이와네 :) 일본 연호가 바뀔 때 일본에 있을줄 몰랐어서 그런가 새해 전날 기분이네 기념으로 감자가 만두 싸대기 때리는 사진 투척- 풀 영상도 투척 ㅋㅋ 감자놈 ㅋㅋ 만두 싸대기 때리고 다리걸고 ㅋㅋ 2019. 4. 30.
감자와 분식 혹은 봉지 감자는 아직 관심 있는게 많은 초딩 냥이 어무니가 사온 김밥 떡볶이 세트에 관심 많으심 - 다을 듯 말 듯 한 코 ㅋㅋ ​결국 관심은 검은 봉다리로 ​뭐하냐 ㅋㅋ ​검은 봉다리에 돌진! ​늙으신 만두님은 관심 없으심 걍 자러 들어가고 싶으신 듯 ​감자 허리 좀 휘었나 -_- ? 바른 자세 합시다 2019. 4. 11.
만듀 감자 싸움 만두를 노리는 감자 . 만두는 아직 눈치 못챔 ㅎㅎ ​ ​만두 눈치 채심 ㅋㅋ 감자 시비 걸 준비 ​감자 시비 걸어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ㅋㅋ ​감자 정지 ㅋㅋㅋ 만두- 너 뭐하냐 ​감자 계속 정지 ㅋㅋ 만두 억울함 눈빛으로 호소 중 ㅋㅋ 내가 시비건거 아닌디 ​감자 이놈 도대체 뭐냐 .... ㅋㅋ 아직도 정지 중 ​일어나서 눈싸움 시도 ​이번엔 만두가 피해자 역? ㅋㅋ ​감자의 목조르기 시전 오늘도 평화로운 우리집임. 둘의 투닥거림이 없는 날이 없다 ㅋㅋ 2019. 4. 11.
감자의 간식 먹기 간식에 눈치채고 감자님 오심 - 멀다.. ​킁킁- 손을 열어라 ​더 멀어지지 않게 손 붙잡고 먹기 ! 그러다 가끔 펀치도 맞음 ㅋ ​야무지게 움켜쥐고 계심 ​간식 먹기 넘나 힘들다 ㅠㅠ ​만두는 과자 간식에는 관심 없음... 츄르를 달라 ​간식... ​더 없냐 간식 (만두도 아직 대기중이네 ㅋㅋ ) 2019.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