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언니가 다녀간 후,

간만에 신나게 놀아서 신났는지 만두가 재롱을 피워주심

감자를 놀래킬 생각이었는데, 감자가 별 반응이 없으니 머쓱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후퇴

당황한 만두와 어이없는 감자

통과할 줄 알았어... 

만두의 계산 미스. 자신감 있게 춍! 하고 뛰어들었으나 

박히심 ㅋㅋㅋ 만두의 이런 모습 낯설다...

춍- (난 퓨-마-다- 응? )

이 부끄러운 몸개그는 무려 연속으로 보여준 거였다능- 

풀 영상은 요기 ㅎㅎ 머쓱한 글쩍글쩍

몸개그는 1:04부터 연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원인은 캣닙인가. 

여러분- 캣닙의 과다 복용의 부작용은 바보가 된다 입니다 ㅋㅋㅋ 

모두 약물의 오남용은 주의주의- 

 

추가 짤 ㅋㅋㅋ 

뒷발로 탈출 성공 후, 본인도 어리둥절 ㅋㅋ 

안절부절 ㅋㅋㅋ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소은일상생활 2020.04.26 13:01 신고

    캣닙이 진짜 마성이군요...ㅋㅋㅋ

  3. 빅토리No1 2020.04.26 13:12 신고

    만두 엄청 자신있게 뛰었는데... 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야~ 다여트좀 해야되겠어~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4.26 18:38 신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요 ㅋㅋㅋ 진짜 뛰는것만 보면 퓨마인데 ㅎㅎ

    • 빅토리No1 2020.04.26 18:45 신고

      ㅋㅋㅋ 만두도 뻘쭘했는거 같았는데요ㅋㅋ 날렵했는데~웃음으로 마무리ㅋ

  4. 자연과김뽀 2020.04.26 13:17 신고

    만두씨의 이런모습처음이에요 ㅎㅎㅎ 거하게 캣잎을 마셨군요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모습을 이렇게 볼수있다니 ㅠㅠ
    랜선이모 일요일이너무 행복해졌어요 흑흑 최고!

    • 군찐감자만두 2020.04.26 18:38 신고

      ㅎㅎㅎ 진짜 저런 바보 모습 넘나 좋아요 ㅋㅋㅋㅋ 아무렇지도 않은 척 쿨 한척 하는것도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5. ◇◆■□ 2020.04.26 13:26 신고

    놀래킬 생각으로 뛰었는데 머쓱..타드 ㅋㅋㅋㅋㅋㅋ

    노는모습만 지켜봐도 그냥 힐링일거 같네요 !

  6. ☆찐 여행자☆ 2020.04.26 13:33 신고

    뒷발로 탈출하는게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7. 오늘은 뭐먹지? 2020.04.26 13:36 신고

    뒷발로 힘겹게 머쓱하게 빠져나오는군요. ㅋㅋㅋ

  8. 어딘가 좁고 얇은 통로를 슈루룩~
    지나가고자 하는 고양이의 본능이군요 ㅎㅎㅎㅎㅎ

    뒷발로 탈출하는 모습 너무 귀엽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26 18:40 신고

      ㅋㅋㅋㅋ 계산을 틀릴 때도 있는게 웃겨요 감자 놀래키는거 실패하고 혼란이 왔었나봐요

  9. 후까 2020.04.26 15:55 신고

    ㅋㅋㅋ약물 부작용. ㅎㅎ

  10. 아야찌 2020.04.26 16:14 신고

    고양이의 세계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11. 컬러컬렉터 2020.04.26 16:30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동이 넘 웃겨요~~~

  12. 피오니90 2020.04.26 17:50 신고

    만두는 은근 개구쟁이인것 같아요 ㅎㅎ
    귀엽당~~

  13. 건축창고 2020.04.26 18:16 신고

    귀여운 아가들이네요 ㅎㅎ

  14. 젤루야 2020.04.26 18:37 신고

    만두 하는 행동 넘 귀여워요.
    좋은날되세요.

  15. 2020.04.26 19:01

    비밀댓글입니다

  16. 시골아빠 2020.04.26 19:17 신고

    진짜 퓨마같이 생겼어요...ㅎ ㅎ 근데 너무 귀여움^^

  17. 착한상혀니 2020.04.26 19:29 신고

    앜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18. W.소나무 2020.04.26 21:52 신고

    앜ㅋㅋ 만두 어리둥절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19. 호건스탈 2020.04.27 01:11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만두가 자유롭게 다니는 모습이 멋지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20. ☺ ☻ ♀ ♂ 2020.04.27 17:11 신고

    ㅋㅋㅋ 만두가 겁이 많고 조금 엉뚱하고 그렇네요 ㅋㅋ 저런 매력이 있어야 정이가죠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4.27 20:16 신고

      ㅎㅎㅎ 만두 웃겨요- ㅋㅋ 어른스러운데
      가끔 얍삽하고 저런 바보 같은 부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21. 낭만부 오천 2020.04.27 17:36 신고

    아니 만두가 이런 모습이 있었나요? ㅋㅋㅋㅋ
    오늘 처음 본 것 같아요!! ㅋㅋㅋ
    만두는 어른스러운 면이 많은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엉뚱한 모습도 있었군요!! ㅋㅋㅋㅋ
    귀여워요>.<
    그 와중에 감자둥절~ ㅋ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4.27 20:15 신고

      ㅎㅎㅎ 다시 또 언제 이런 허당 짓을 볼 수 있을런지- 새 시나리오 올라오는 날이네요!!1
      오천님 블로그 고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