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의 발레 타임&중독자 만두 (부제: 오늘은 내가 주인공)

군찐감자만두 2020. 4. 25. 16:3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언니가 집에 놀러 간날! 기념으로 만두 발레중? 

소품과 어울러져 우아우아- 

혼자 백조의 호수 공연중이심- 집중집중

근데 만두 눈이 좀 풀린거 같은디? 

만두가 장난감을 열심히 잡는 이유는 저 줄을 끊기 위해-

이 세상 내가 끊지 못할 줄은 없다

멍- 왜 이리 동공이 풀렸는가 

안풀렸다 아무 일 없다 

모른척 - 

내 얼굴을 가려도 내 아름다움은 감출수 없다냥

오늘 만두 눈이 멍한 이유는 

저 쿠션 때문

아직은 눈이 덜 풀렸을 때 

이 쿠션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만 

만두 결백

만두는 매우 당당하다 

그렇지만 놓칠 수 없다. 

소중한 쿠션. 만두 털 뽀송뽀송

내 쿠션을 가져갈 참이나 

그럴 수 없제 

요 쿠션에 들어있는건 캣잎 

아 이 냄새지- 

크아아 냄새 좋으고- 

만두 치아는 건강합니다. 

킁킁킁- 기분 좋으심

슬슬 눈 풀리심 ㅋㅋ 

그윽한 눈빛 발사 중 

킁킁킁 

너무 멀다 

멍- 

쿠션 슬쩍 올려 주심

이제는 쿠션에 발광 안하심- 

적당함을 아는 냥이이심- 

감자는 언니가 지 자리 차지해서 기분이 나쁘심

이 집의 주인공은 나인디

고독하도다

빨리 내 자리를 내놓아라

진즉 언니한테 한 성질 부리고 다리도 물고 ㅋㅋㅋ 

혼자만의 시간 만끽 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