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바쁜 감자, 느긋한 만두의 하루 승자는 만두?

군찐감자만두 2020. 4. 22. 12:40
728x90
반응형

어제 감자는 겁내 바빴다. 

아빠 옷 위에 앉았다가 잠들었다가 

옷가지 끌고 나가서 손빨래도 하고 

만두한테 시비도 걸고, 광합성도 하고,

식물 감상도 하고. 근데 그게 끝이 아니었다.

뭔가 수상한 낌새에 화장실 가보니 또 유리타기 중이고

당당한 표정 - 난 위대하다- 

따라온 만두 구경 ㅎㅎㅎ 

내려온 후 당당한 냥워킹 바쁘다 바빠

닫힌 문 바라보는 감자- 또 문이 닫혀 있으니 열고 싶은가 ? 

알고보니 안에 만두가 갇혀 있었음 ㅎㅎㅎ 

만두 갇힌거 알고 열어줄라 했었다- 짜식-

근데 엄마랑 동시에 문 열어서 만두는 탈출 감자는 입성 ㅋㅋ 

다시 또 요렇게 ㅋㅋㅋ 어쩌라고 ㅋㅋㅋ 

문 열어줌- 근데 문 더 여는 소리에 놀라서 도망가심 

엄마는 어이없음 ㅎㅎㅎ 

결국 문 개방- 잠시 쉬나 했더니 

다시 세상 바쁜 감자님 

바쁘다 바빠- 그 사이 만두는 제자리 ㅋㅋ 

간식 드림- 과자 간식 만두 잘 안먹었는데 

잘라주니 잘 먹음- 씹어먹기가 귀찮았었나봄- 

근데 웃긴게 만두 지가 먹다 떨어뜨린거 안먹음 ㅋㅋ 

간식 더 내놓으라고 협박 

더 줘- (만두는 별 생각이 없으다- )

만두 ㅋㅋ 떨어뜨린거 아직도 옆에 ㅋ 

간식 더 안주니 떨어져 있는거 주워먹는 감자- 

간식 더 안줄꺼 같은지 자리를 뜨는 감자- 

방에서 자고 싶다- 

이왕이면 같이 들어가고 싶은데 집사가 안들어간다

괜히 만두한테 가서 쌈 붙이기- 

근데 ㅋㅋㅋ 만두 뭐 안했는데 감자 혼자 쫄아서 튀심-

만두는 어리둥절- 나 암것도 안했는디 - 억울

승자의 당당한 냥워킹- 기분도 좋으심- 

꼬리 집사에게 스윽- 하고 부들부들 ㅋㅋ 기분 좋아- 

감자는 주방 만두는 거실에서 자다가 

집사가 누우니 감자 슬쩍 등장- 

엉뎅이 대고 누웠다가 

어느새 돌아 누워서 살짝 기대 자심 - 

어제는 피곤한 하루를 보내심- 

ㅋㅋ 오늘 어제의 짤 ㅋㅋ 쫄보 감자

한개 더 추가 ㅋㅋㅋ 만두 탈출 감자 입성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