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의 등에서 중년 아저씨가 느껴진다.

군찐감자만두 2021. 5. 27. 14:21
728x90
반응형

요즘 부쩍 감자의 등짝을 보면 중년 아저씨가 느껴짐 

아죠씨 ㅠㅠ 

아저씨가 등 굽히고 발톱 깍는것 같음. 

 

 

매일매일 엉성한 자세로 꾹꾹이 하고 

1일 1작품 하시는 화백 감자님 

 

 

울집에서는 아직 애기 같은 대접을 받지만 

5살 정도 되었으니 인간 나이로 치면 중년 나이에 다가가고 있기는 한 듯 

내가 아죠씨라고? 

 

 

아죠씨 맞는것 같습니다. 

그런데서 자면 입 돌아가요- 

(푹신하고 따땃해서 안 돌아가지만 ㅋㅋ )

 

성질 더러운 애교냥이라 그런지 

아직 애기 같기는 함. 

 

 

졸리고 기분 좋을때 허락되는 스킨쉽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꼬리를 탁탁 치기 시작하면 경고 1. 

 

 

눈이 땡그래지면 경고 2 ㅋㅋ 

스킨쉽을 멈춰 주어야 합니다. 

 

 

경고를 무시하고 스킨쉽하면 감자는 공격합니다. 

이잉- 승질내심 ㅋㅋ 

집사의 소심한 발 터치 ㅋㅋ 

 

 

덤뵤- 

아죠- 

이런거 보면 초딩 같기도 하고 ㅋㅋㅋ 

 

 

거기다가 음식 할때 와서 구경하는거 보면 

아직 호기심 왕성. 

집사가 먹는 음식은 내 검수를 받아야 함. 

 

 

요즘 부쩍 감자에게서 아저씨가 느껴지진 하지만,

걍 나이따위 신경쓰지 않기로 합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