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가 이런 눈이 되면 피해야 합니다.

군찐감자만두 2022. 6. 1. 13:00
728x90
반응형

 

감자도 좋아하는 자리 안마기 밑 매트. 

(요즘 안마기는 참 스마트 하셔서 밑에 뭐가 있으면 다리가 다 내려가지 않습니다 )

귀여운 감자 발 발견! 

 

 

내가 감자 관찰하는거 들킴 

 

 

슬슬 심기가 불편해지심 ㅋㅋ 

 

 

감자 사진 찍어보겠다고 안마기에 앉아서 끙끙 중 

 

 

내 휴식을 방해할 것이냥! 

 

 

귀찮게 하는 집사를 어떻게 조질지 고민중인 듯 

그걸 알아서 두근두근 하고 있는 작은 집사 

 

 

너... 슬슬 승질 게이지 올리고 계시는 중 

 

 

더더더 올라옵니다. 

 

 

맥스로 올라옴 ㅋㅋㅋ 

저 눈빛을 보셨다면 피해야 합니다. 삐용삐용- 안 피하면? 

 

 

요로코롬 감자 돌진!!! 

안마기계에 비친것도 넘나 귀여운고 ㅋㅋ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짤로 맛뵈기 ㅋㅋ 

 

 

재빠르게 거리두기 한 덕에 죽빵 안맞았고- 오예 

 

 

감자는 다음 기회를 노리기로 하였답니다- 해피엔딩~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