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바쁘다 바빠. 엉뚱발랄 산만한 옹심이의 5분을 타임랩스로 맛보기!

군찐감자만두 2022. 6. 2. 12:59
728x90
반응형

 

우리의 엉뚱발랄한 옹심이. 

늘 격한 인사로 아침을 깨워주심 

 

 

봤냐- 나의 아침 인사를 ㅋㅋ 

 

 

진짜 옹심이가 겁내 산만한데 말이죠.. 

얼마나 산만한지 옹심이의 5분을 함께 해 보십시다- (5분도 안될지도 ㅋㅋ )

여튼 타임랩스 기능을 써서 ㅋㅋ 옹심이를 따라가 보았습니다. 

오줌싸고 어무니 따라 댕기다가 아부지 일 참견했다가 바쁘디 바쁜 옹심이 

 

 

마무리는 집안에서 한참 재채기하고 옹심이 보러 갔더니-

요라-고 - 바라보는 옹심이 ㅋㅋ 

안에서 뭐한거냥? 이상한 소리내는 네녀석 정체는 뭐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