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옹심이 살려라- 에너자이저 옹심이도 지치긴 하는군요

군찐감자만두 2022. 6. 3. 12:00
728x90
반응형

에저자이져 옹심이가 지쳤습니다. 

 

 

난 이제 틀렸어.. 먼저 가 .. 

 

 

전우여- 내 희생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아달라- 

 

 

괴롭고 괴롭도다- 

 

 

아아 묘생이여- 왜 이리 괴로운 것인가- 

 

 

계속 정신 못차리고 몸부림 치는 중 ㅋㅋ 

 

 

어어어? 

 

 

어으 힘들어어어- 

 

 

눈 멍- 

 

 

옹심이 정신 못차리는 즁 ㅋㅋ 

나도 이런 옹심이의 모습은 처음 봤는데.. 옹심이가 이렇게 정신을 못차리는 이유는 ...

 

 

전 랜선 집사 현 단기 집사 알바중인 집사가 신나게 놀아줬기 때문 ㅋㅋ 

빙글 빙글 돌기 10바퀴 이상 6세트 이상을 시전 하였습니다. 

 

 

찍을 땐 몰랐는데 ㅋㅋㅋ 집사의 헉헉대는 소리로 얼마나 열심히 놀아 주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영상에서는 아- 어지러~ 소리도 삽입되어 ㅋㅋㅋ 

개인 소장용으로... ㅎㅎㅎ 

 

 

만족도 1000퍼 ㅋㅋ 

근데 옹심이도 너무 숨차 해서 숨 넘어가는 줄 

물 마시라고 물도 대령함 ㅋㅋ 

 

 

진짜 숨 넘어가서 심장 터질까봐 쫄아서.. 

담에는 좀 살살 놀아주는 걸로... 

 

 

불 태웠도다.. 

 

 

그래도 진짜 신나게 놀아서 좋았던 듯 ? 

 

 

대신 멍 때리는 시간은 좀 오래 갔다 합니다. 

 

 

의식의 흐름 ㅋㅋ 

 

 

 

 

 

 

엉 ㅋㅋ 

 

 

여튼 이 날을 시작으로... 

옹심이와 단기 집사의 뜀박질은 매일 이어졌다 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