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 고양이는 왜 이러는건지 ㅋㅋ 엉뚱한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0. 9. 2. 13:03
728x90
반응형

오늘도 등장하신 감자님 

평소와 다를 바 없는거 같은디 

갑자기 포복 전진을 시전하심 

뭐하냐 ㅋㅋㅋ 뭔가 허우적 거리는걸 봐서는 벌레가 있나 싶기도 한데 

감자 뒷다리는 근육이 딸리나 ㅋㅋㅋ 

낮은 자세로 걸을 때 안정감이 없음 

혼자 숨고 난리 남 ㅋㅋ 뭐여 ㅋㅋㅋ 

어무니가 간식쪽으로 가니 쭐레쭐레-

이건 이해하기 쉬움 ㅋㅋ 간식 간식 

먹기 편한 곳으로 올라와서 

손으로 땡겨 먹기 뇸뇸 

간식을 쉽게 주질 않어 ㅋㅋ 

먹고 쿨하게 떠나심. 이눔 

금새 잊고 가시 간식 달라 협박하다가 

안주면 시원한데서 걍 집안 감시 

나란냥이는 늘 진지하다 

나란 냥이 허당이 뭔지 모른다 

당당하심 

그러나 잘 때는 기절 ㅋㅋ 

잘 때 괴롭히면 안맞으니 ㅋㅋ 찬스임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