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어..엄마? 마사지기 공격 받는 집사 걱정하는 감자 ㅎ

군찐감자만두 2020. 9. 6. 18:24
728x90
반응형

요렇게 감자 눈이 땡그래진 이유는 무엇일까 ㅋㅋㅋ 

0_0   0_0

 

감자 ㅋㅋㅋㅋ 

그가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는건 어무니 ㅋㅋ 

걱정+경계상태 ㅋㅋㅋ 멀리서 바라봄 (이놈의 쫄보)

조금씩 다가가 봅니다 

슬쩍 슬쩍 - 

어느새 만두도 와서 구경 ㅋㅋ

저렇게 감자가 놀란눈으로 쳐다보는 이유 - 

목 마사지기 ㅋㅋㅋㅋ 

이상한걸 목에 두르고 그 이상한 아이가 윙윙 거리니 경계중인 듯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봄 

만두는 멀리서 구경 

만두도 신경이 쓰이긴 하는 듯 

어제 언니님이 오셔서 간식 얻어먹은게 잊혀지지 않는지 

오늘도 오신 길냥님 

어제 먹은 그 아이 내놔라- 

간식을 부르는 눈 ㅎㅎ 

앉으라고 깔아놓은 박스도 자기껀줄 아는지 착석 

만두도 구경- 길냥님 멀리 앉아도 간식은 내놓으라고 우는 중 ㅋㅋ 

어느새 만두는 어무이 옆 ㅎㅎ 

결국 원하는 것을 얻으심 - 

오 저 자세는 ㅋㅋ 밥 먹고 나오면서 감자가 하는 자세인디 ㅎㅎ 

냠냠냠 

왜 길냥이랑 차별하냐며 성질중인 만두 

나에게도 간식을 내놔라아아 

감자도 성질나는지 ㅋㅋ 와서 벅벅벅 ㅋㅋ 

만두 감자가 간식을 얻었는지는 담 이야기에... 이어집니다 ㅎㅎ 

추가 샷 

밥 먹고 나오는 감자님 - 

꼭 저렇게 몸을 늘리면서 나옴- 

저럼 소화 잘되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