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와 감자의 꼬리 탁탁- 같은 행동 다른 의미

군찐감자만두 2023. 11. 24. 08:00
728x90
반응형

 

신사 만두  - 윤기가 좔좔 

 

만두는 케이블 갉아먹기 달인이심. 

케이블 조심해야 합니다. 

 

케이블 뺏기고 입맛 다시기 

 

잠시 자리를 떴다가 감자한테 자리 빼앗김

빼앗긴게 아니라 원래 내(감자) 자리다! 

만두는 어느새 침대 위 

 

아주 당당한 감자 

 

결국 저는 감자 옆자리로.. 두근두근 가깝다 

 

만두는 쿨쿨 

 

뽀얗고 가는 이 하얀 다리는... 흉기입니다. 

 

아주그냥 흉기로 제대로 방어하네 .. 

 

침입자가 맘에 안드는 감자

신경쓰인다... 

 

감자 쓰담도 소심해서 못하고 

소심하게 어댑터로 감자 터치 중 

 

무..무서버 

 

어느새 만두 스을쩍 

 

나는야 관심이 고픈 어르신 

만두는 쓰담 해주면 좋아합니다. 

 

감자 눈꼽 떼주고 싶은데... 

왼쪽은 성공했고 오른쪽은.. 

 

성공함 ㅎㅎ 두근두근 

 

목숨을 건 눈꼽 떼기 ㅎㅎㅎ 

이걸 1일차에 성공하다니 저는 용자인 듯 합니다. 

 

눈꼽 뗀거 가지고 나랑 친해졌다 생각하지 말아라- 흥 

 

배에 탈모 있는 만두님 

 

배가 핑쿠핑구- 

 

귀여버- ㅋㅋ 

막 뛰댕길때 배가 쓸려서 그런가? ㅋㅋ 

감자도 저 부분에 털이 적음 ㅎㅎ 

 

꼬리 탁탁- 쓰담 해줘서 기분 좋은 만두 

 

감자도 꼬리 탁탁 ㅋㅋ 

만두도 감자도 꼬리를 탁탁 하고 있지만 의미는 다름 ㅋㅋ 

감자는 신경질 부리는 중 

 

너 귀찮아!! 

 

내지는 꺼져! 

 

이제 슬 집 갈때 안됬냐! 

 

옆에서 계속 귀찮게 해서 승질난 듯 

 

만두는 간식 또 안줄라나? 힐끗 

 

간식은 그른것 같고 이제 자자고 시위 중 

 

이렇게 한국행의 1일 밤이 저물었다 합니다 -

1일차는 많이 안맞았다!! (오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