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맥북은 나에게 장애물이 되지 않지!

군찐감자만두 2023. 11. 21. 08:00
728x90
반응형

 

집사랑 놀고 싶은 율무. 몸으로 방해 중 

 

이쪽은 안되 오지마 

 

옆에는 먹다 남은 그릇이 있어서 막는 중인데 

 

안막힘 ㅎㅎㅎ 

 

결국 쫒겨남 ㅎㅎㅎ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노트북 화면은 율무로 ㅋㅋ 

 

낄낄 거리는 집사 째려보는 중 

 

율무 사진 너무 귀엽댜 ㅎㅎㅎ 

 

뭔지 모르겠는데 뭔가 맘에 안든다... 

 

뭐냐 

 

신경이 쓰이는 듯 

 

몬데몬데- 

 

뭔지 말 안하면 예뻐해준다! 

 

ㅋㅋ 귀여버 

 

결국 화면을 닫았습니다. 

 

뭐할껀데? 

 

그대로 자리 잡는 중 

 

구지 왜 그 좁은데에 몸을 뉘이니- 

 

알 수 없음 

 

다시 노트북을 켜봄 

 

율무 몸통 사진 찍어서 사진에 띄위보까- 

 

촬영을 하고- 사진을 띄워 볼라 하는데 

 

역시 율무는 협조를 안하쥬 

 

옥수수 냄새가 난다- 

 

옥수수 드레싱은 율무도 좋아하는 냄새 

 

집사한테 저지당하는 중. 율무 쭈굴 

 

안됬! 

 

율무 빽- 하는 중 

 

냄새 좋았는데... 

 

포기? 

 

란 없다! 다시 맥북 밟으며 침입 중 

 

이번엔 집사가 유혹 ㅎㅎ 

 

킁킁킁 

 

오잉 ㅋㅋ 아예 넘어온다고요? 

 

ㅋㅋ 걍 넘어오심 ㅋㅋ 

 

유..율무야? 

 

맥북 애플케어 안들어있다... 

뭐.. 율무는 신경 안쓰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