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단단히 삐져서 우유곽에 코 박기?

군찐감자만두 2023. 11. 19. 08:00
728x90
반응형

 

ㅋㅋ 디즈니 인형 옆에서 질척대길래 

집사 장난기 올라오심 ㅎㅎ 

 

하악 더 귀여워 

 

ㅋㅋㅋ 결국 털고 일어나심 

 

스러진 인형들도 너무 귀엽다 

 

인형들에게 헬렐레 팔렐레- 

웰케 요즘은 이런게 잘 나오니 ㅎㅎㅎ 

이거 애기들 줄꺼라 했더니 언니네 부부가 애기 주기에 너무 아깝다고 ㅋㅋㅋ 

과연 이 인형은 누구의 손으로 갈 것인가- 

 

쿵 소리 나서 나가보니 ㅋㅋ 

버릴라고 이것저것 넣어둔 박스에 들어가심 

디즈니 박스도 귀여웠는데 첫번째 박스를 흥분해서 대충 뜯었다가 망함 ㅠㅠ 

 

그 좁은데가 그렇게 좋냐 하고 봤는데 ㅋㅋ 

우유곽에 코 박으심 ㅋㅋㅋ 

나름 몇번 헹궈둔건데 냄새가 나는 듯? 

 

아닌 척 

 

거기서 뭐하냐- 

 

뭐 ! 쓰레기 구경하는 냥이 첨 보냐! 

 

인형들은 선반 위의 라면박스 위에 올라갔습니다 ㅎㅎ 

 

율무는 아직도 이 박스 안 

 

율무야 이거 버려야 되- 

 

나도 같이 버릴꺼냥! 나랑 살꺼냐 쟤네랑 살꺼냥!! 

율무가 단단히 삐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