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 집사가 아이폰 프로 맥스를 사야 했던 정당한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3. 11. 17. 12:41
728x90
반응형

 

한국을 다녀왔더니 주문한 아이폰 프로 맥스가 왔습니다!! 

한국 가기전에 도착했으면 만두랑 감자 사진도 새폰으로 찍을 수 있었는데 아쉽아쉽 ㅠㅠ 

왜 맥스인가! 하자면... 5배율이 나왔기 때문 ㅋㅋㅋ 

 

밑에 사진들과는 거리가 다르긴 하지만, 

이전에 쓰던 아이폰 미니로 멀리 있는 율무를 찍으면 흐리게 나오는데... 

 

새 폰으로 찍으면 멀리 있는 율무도 선명하고 귀엽게 나옵니다 흐흐 

 

멀리 있는 율무 줌이 가능하다 

 

멀리서 사고쳐도 더 선명히 담을 수 있다능 ㅎㅎ 

 

집사가 뭐하던 관심 없는 율무 

 

안 놀아주니 진상짓 할끄다 

 

대신 티비 지문도 너무 잘보이네... 

 

킁가킁가 

 

무슨 구경을 하고 무슨 진상짓을 할까~ 

 

집사가 제일 싫어하는 진상짓. 케이블 건드리기 

 

저기 내 친구들이 많은 것 같은데... 

 

나와서 나와 같이 놀지 않을래? 

 

왜 아무도 대답을 안하지? 

 

꼬리 살랑살랑- 

아직 익숙하지 않은건 사진 찍을때 자동으로 인물 모드를 인식하는 것 같은데.. 

그때 화면이 전환되면서 좀 흔들림 

 

여튼 사진으로 찍으면 귀엽게 잘 찍힙니댜 

 

나는야 귀여운 맹수. 

아무리 생각해도 친구가 율무 봐주는 동안 살이 찐거 같은데... 

몸무게는 별 차리가 없었습니다. 

겨울이 되니 털이 더 찐걸로 ... 

 

나는 살찌지 않았다. 단호. 

 

가볍게 점프도 가능하심 

 

화면 겁내 흔들렸네 ㅎㅎ 

 

밤의 여왕 율무. 

 

어흥- 이 사진은 좀 부드럽게 나온 듯 ? 

 

나는 잘꺼다 

 

불을 끄시요- 

전보다 포스있게 나오는 듯? 

 

친구가 아침마다 간식을 줬는지 

내가 일어나니 내려와서 간식 달라고 협박 중 

 

낮잠 잤더니 같이 낮잠 자고 왜 벌써 일어나냐 하는 즁 

 

오오 접사들어갑니다. 

 

오오 접사가.. 됩니다 ㅎㅎㅎ 

 

적당히 해라... 

 

율무는 더 주무신다 하네요. 끄웃 

 

오늘 한국은 눈오는거 같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셔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