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디즈니 인형에 헬렐레 중인 집사에게 단단히 삐진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3. 11. 18. 08:00
728x90
반응형

 

때는 일주일 + 며칠 전- 

한국 가기 전 급 조카들의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구입처는 개미지옥 디즈니 스토어 온라인 ㅎㅎ 

크리스마스 한정 박스부터 귀엽댜 

 

포장도 귀여버 

 

몬데몬데? 

 

푸상 이불입니다 ㅎㅎㅎ 

 

푸상 이불 위에 구입한 인형들 올려놓기. 

크리스마스 한정 인형으로, 11월 1일부터 판매 개시해서 판매 개시 땡 하자마자 구입함! 

왜 포장이 되어 있는 아이들을 꺼냈냐고? ㅎㅎㅎ 

이건 제꺼입니다 ㅎㅎㅎㅎ 조카들만 주기엔 너무 귀여워서 

저도 사버렸습니다. 

 

율무 점검 오심 

 

내놔 내가 우다다 하고 놀꺼야- 

 

너가 우다다 하고 놀기엔 너무 귀엽지 않니- 

 

뒷모습도 너무 귀엽 - 

데이지랑 미니 리본 너무 이쁨 

 

율무는 봉지 조지는 중 

 

냠냠냠 

 

그 사이에 집사는 앞모습 촬영 중 

 

하악 앉혀놓으니 더 귀엽다요 

 

이불 질감이 어색한 듯 

 

뒤..뒷모습 귀염뽕짝 

 

이건 조카들 줄 아이- 

 

꺼..꺼내줘- 

 

캬악 너무 귀엽다- 조카들은 쌍둥이라 2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내 카드 열일 중... 

 

나야.. 쟤네야.. 

 

율무 난입 

 

흐음 

 

별거 없구만 

 

그래서 집사야 .. 나야 얘네야 

 

또 어려운 질문을 하는 율무 

 

한대 칠것 같아 두근두근 

 

흥 - 

 

딴데 가나 했더니 앞으로 난입 

 

내 옹뎅이를 봐라! 

 

얼마나 귀엽냐- 

디즈니 친구들에게도 귀여움 어필 중 

 

미니 꼬리로 치고 

 

꼬리 감고 

 

다시 치기를 반복 중 ㅋㅋㅋ 너 뭐하냐 

 

율무의 질척은 한참 계속되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